정령의 달인은 유독 분유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빛의 달인으로 알려져 있다. 전문적인 기술로 인해 자신을 빛나게 하고 네 가지 색깔로 나온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마술사의 원조 대표로서 조명 기술자도 여성 마술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다. 특히 큰 변화 이후에는 원소술사의 모든 궁극기 동작이 더 편해지는 단점도 있지만 그렇지도 않다. 아무것도 아님. 결국, 모든 직업이 완벽할 수는 없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요소를 크게 키우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이유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우선 원소술사는 초반에 상대적으로 업그레이드가 느린 편인데, 그의 포지션은 2차 각성 전과 후로 2개의 직업이 있다. 화이트맵을 클리어하는 데에는 몇 분이 소요되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서는 시간 투자가 필요합니다. 두 번째 각성 이후 데미지가 많이 증가하지만, 약간 더 어려운 외계인이나 고대인과 같은 정령 마스터들에게만 국한됩니다.
둘째, 이 직업은 다리가 짧고, 이동 속도가 매우 느리며, 달리기 스킬도 없습니다. 일부 스킬을 놓지 않는 것은 작은 단점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결국 폭발의 경우 스킬 하나로 죽여야 하거나, 스킬을 쌓아서 폭발적인 피해를 입혀야 한다면 매우 당황스러울 것입니다. 실력을 버리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조작이 더 어렵습니다. 물론 브러싱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PK를 하지 않는다면 무시해도 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DNF 선수들은 PK 분야에 어느 정도 노출되어 있을 것입니다. 결투 분야에서 이 직업을 잘한다면 아무렇지도 않게 남용할 수 있지만, 잠시 동안 노출된 조명 기술자에게는 그럴 것입니다. PK분야에서는 스킬발현과 움직임이 매우 남용되기 때문에 매우 주의가 필요한 운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