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는 LEFT TRIGGER의 약자입니다.
LB는 LEFT BUMPER의 약자이다.
오른쪽의 동일한 쌍을 RB RT라고 합니다.
TRIGGER와 BUMPER는 각각 중국어로 '트리거'와 '범퍼'를 의미합니다.
일반인의 관점에서 L 키는 왼쪽 조이스틱이고 R 키는 오른쪽 조이스틱입니다.
게임 컨트롤러 버튼 설명:
1. 배터리를 양극과 음극에 따라 가운데 홈에 설치하면 컨트롤러 버튼이 켜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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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핸들의 무선 USB를 박스에 연결하고 시작합니다;
3. AUTO 버튼: 격투 등 게임을 할 때 CONTINUE 기능을 합니다. 계속;
4. TURBO 키: TURBO 키를 누른 상태에서 1, 2, 3 또는 4 키를 누르면 이 키가 버스트 키로 정의됩니다.
5. CLEAR 키: 버스트를 취소하는 키입니다. 즉, CLEAR를 누른 상태에서 버스트 키로 정의된 키를 누르면 버스트가 취소됩니다.
6. AUTO 키: 자동 버스트 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ELECT 및 START 키: 일반적으로 키 9 및 10과 동일합니다.
7: 일반적으로 두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게임 스티어링 휠 또는 게임 컨트롤러: 디지털(DIGITAL) 8. 모드 및 시뮬레이션(ANALOG) 모드 모드 버튼을 눌러 작동 모드를 전환합니다. 핸들의 빨간색 표시등은 시뮬레이션 모드가 필요한 게임에 적합함을 나타냅니다. 레이싱 및 사격과 같은 높은 정밀도는 디지털 모드를 나타내기 위해 꺼지며, 이는 낮은 정밀도를 요구하는 게임에 적합합니다.
10. : 왼쪽, 오른쪽 조이스틱을 수직으로 누르면 11, 12 키를 누르면 왼쪽이 11 키, 오른쪽이 12 키가 됩니다.
추가 정보:
컨트롤러는 전송 속도와 기능에 따라 분류됩니다.
1. 아날로그 컨트롤러
아날로그 컨트롤러는 컨트롤러의 사운드 카드 MIDI/게임 인터페이스를 인터페이스로 사용합니다. 회로 기판에 설계된 4개의 버튼은 방향을 제어하는 데 사용되며, 4개의 버튼은 핸들을 발사하는 버튼 역할을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게임 컨트롤러는 기능 키 수에 따라 8가지 기능으로 구분됩니다. 2버튼 컨트롤러(기능 키 2개 포함), 4버튼 컨트롤러, 6버튼 컨트롤러 및 8버튼 컨트롤러. 키는 이 컨트롤러의 한계입니다.
이런 종류의 아날로그 컨트롤러는 "바보" 스타일 컨트롤러입니다. 게임 디자이너가 자신의 게임이 컨트롤러를 지원하기를 원한다면 먼저 "게임 컨트롤"에서 각 컨트롤러 버튼의 기능을 설정합니다. 범용 컨트롤러 드라이버를 컨트롤러에 연결한 다음 게임에서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컨트롤러는 버튼이 부족하고 현재 게임에 대한 게임 지원이 제한되는 등의 단점이 있습니다[3].
2. 디지털 프로그래머블 컨트롤러
윈도우 탄생 이후 등장한 디지털 프로그래머블 컨트롤러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제공하는 DirectX 기술을 최대한 활용해 컨트롤러의 '편집성'을 실현했다. 이를 "Windows 시대의 핸들"이라고 부릅니다.
프로그래밍 가능한 핸들을 사용하면 핸들의 버튼을 눌렀을 때 설정 프로그램을 통해 핸들의 특정 키와 키보드의 특정(또는 그룹) 키 사이의 대응 관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누르면 키보드에서 해당 키를 누르는 것과 같습니다. ?
일반적인 게임은 키보드의 각 키에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러한 기능 키에 대응하도록 핸들 버튼을 설정한 다음 핸들에 있는 각 버튼의 기능을 다르게 설정해야 합니다. 완료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컨트롤러는 격투, 레이싱 및 기타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일반 아날로그 컨트롤러에 비해 디지털 프로그래밍 가능 컨트롤러의 장점은 분명합니다. 게임에서 키보드를 완전히 대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키보드는 지원하지만 아날로그 게임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또한 프로그래밍 가능한 핸들은 자체 기능 키를 통해 일반 핸들로 전환할 수도 있습니다.
바이두백과사전-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