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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3d 일반 플러그인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NGUI, 이것은 말할 것도 없고, 홈페이지에 올라오세요:

2.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것은 클릭, 슬라이딩, 맞춤형 제스처 등 모바일 장치의 모든 터치 이벤트를 지원하는 플러그인입니다.

3. EasyTouch 는 모바일 플랫폼의 RPG 클래스용 게임이기도 합니다. 여기 문장 한 편이 있습니다. 플러그인

4. ShareSDK, 강력한 공유 플러그인, 원클릭 공유 지원 및 구성이 매우 간단합니다. 현재 대부분의 소셜 소프트웨어가 지원되고 있으며, 공식 문서는 특히 명확하고 등록된 사용자의 경우 기술 지원, 공식 문서:

5. AndroidRemote, 주로 안드로이드 플랫폼과 PC 연합에 쓰이며 테스트마다 다시 포장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줍니다.

6. NGUI_HUD_Text, 이 게임의 혈바 변화

7.2D 도구 키트 (2D 개발 구성 요소) 는 개발자가 Unity 에서 2D 개발을 수행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갖춘 2D 개발 구성 요소입니다.

8. PlayerMaker 는 개발자가 게임 프로토타입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시각화 스크립팅 도구입니다. 개발 효율성을 크게 높이고 게임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9. 대부분의 곡선 작업에 사용되는 pathological games

10. FxMaker 는 unity 의 입자 효과 시스템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은 다양한 효과 리소스와 효과 미리 보기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효과를 조립하고 최종적으로 사전 설정을 합성하여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1. Magical FX, 마법 효과 패키지

12. water.unitypackage, 물용 플러그인으로, 성능이 비교적 높고 모바일 장치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프로페셔널 버전의 unity 물 효과 자원이 모바일 카드 기계에 부족한 것을 보완합니다.

13. LitJson, 이름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Json 작업에 사용되는 일부 API

입니다

14. icsharpcode-SharpZipLib, 압축 해제에 사용, ZipLib 구성 요소와. net 에 포함된 Copression 비교, 압축 면에서 더 우수하고, BZip2 압축을 통해 훨씬 작고, 이 기능이 더 강력합니다.

15. Unity-lzma 는 파일 압축 및 압축 해제를 위한 라이브러리이기도 합니다. 오픈 소스 클래스 라이브러리로, C, C++, C#, JAVA 의 클래스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Unity 에서 우리는 당연히 C# 의 클래스 라이브러리를 사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