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cs source[origin]의 콘솔 명령 세트는 무엇입니까?

cs source[origin]의 콘솔 명령 세트는 무엇입니까?

공식 CS: 소스 콘솔 명령 목록

공격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공격

공격2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특수 공격/기능(예: 스코프 열기, 단일(확대) 등)

뒤로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뒤로 이동합니다.

오리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쪼그리고 앉습니다.

앞으로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앞으로 이동합니다.

점프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점프

klook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키보드를 사용하여 왼쪽을 봅니다.

왼쪽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왼쪽으로 회전합니다.

Lookdown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아래를 봅니다

Lookup The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위를 봅니다.

mlook 클라이언트는 마우스를 사용하여 위를 찾습니다.

movedown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아래로 이동합니다(예: 사다리 오르기, 수영)

moveleft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moveright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moveup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위쪽으로 이동합니다(예: 사다리 오르기, 수영)

reload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글머리 기호를 변경합니다.

오른쪽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오른쪽으로 회전합니다.

showcores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플레이어의 점수와 핑 값을 표시합니다.

속도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허용합니다. 플레이어 걸을 때, 달릴 때, 걸을 때

기총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번역 키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키 사용(폭탄 해체, 인질 구출 등)

adjust_crosshair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십자선 색상을 변경합니다.

별칭 "cmd1; cmd2"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명령 일괄 처리 변수를 정의합니다.

allowupload 클라이언트 업로드/다운로드 로컬 파일을 서버에 업로드할 수 있는지 여부 .

ambient_fade 100 클라이언트 오디오는 주변 소리가 사라지는 정도를 설정합니다.

ambient_level 0.300 클라이언트 오디오는 주변 소리의 레벨을 설정합니다.

appenddemo 이후 녹음 계속의 클라이언트 데모 원본 비디오를 덮어쓰지 않고 이 비디오 파일

bind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명령 실행을 위한 키를 설정합니다.

bottomcolor 6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플레이어 캐릭터 모델의 하단 색상을 설정합니다.

밝기 1 클라이언트 비디오 설정 밝기

buy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무기 구매 메뉴를 엽니다.

buyequip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장비 구매 메뉴를 엽니다.

< p>buyammo1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구매 탄약

buyammo2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권총 탄약을 구입합니다.

cancelselect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선택을 취소합니다.

changeteam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팀 선택 메뉴를 엽니다.

cl_allowdownload 0 클라이언트 upload/download 클라이언트에서 다운로드 허용 여부

cl_allowupload 0 클라이언트 업로드/다운로드 클라이언트에서 업로드 허용 여부

cl_anglespeedkey 0.67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방향키 속도를 설정하여 시점 변경

p>

cl_backspeed 40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후진 속도를 설정합니다.

cl_bob 0.01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달릴 때 팔 스윙의 진폭을 설정합니다.

cl_bobcycle 0.80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팔 스윙의 빈도를 설정합니다. 실행할 때

cl_bobup 0.50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달릴 때 팔 스윙 범위를 설정합니다.

cl_download_ingame 0 클라이언트 업로드/다운로드 클라이언트 설정 게임 내 다운로드 허용 여부

cl_forwardspeed 40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클라이언트는 전진 속도를 설정합니다.

cl_gaitestimation 1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플레이어의 보폭 추정을 시작합니다.

cl_gg 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게임의 표준 모드를 ​​전환합니다.

cl_himodels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고품질 모델 사용 허용 여부를 설정합니다.

cl_messages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클라이언트 설정은 서버 정보를 표시합니다.

cl_movespeedkey 0.30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키보드 이동 속도를 설정합니다.

cl_nopred 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플레이어의 사전 선택을 전환합니다.

< p>cl_pitchdown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플레이어가 내려다볼 수 있는 최대 각도를 설정합니다. 기본값: 89

cl_pitchspeed 225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각도를 설정합니다. 속도

cl_pitchup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플레이어가 조회하도록 설정합니다. 최대 각도, 기본값: 89

cl_showfps 1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FPS 값을 표시합니다.

cl_shownet 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네트워크 전송 패킷 값을 보여줍니다.

cl_slist 1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설정 서버 수 목록

cl_solid_players 1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스위치 고정 플레이어 모델

playvol 9 클라이언트 데모는 비디오 재생 횟수를 설정합니다.

pushlatency -10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이 숫자를 오프셋으로 설정합니다.

반응 시간에 도움이 되는 핑

quit 클라이언트/서버 모두 게임 종료

r_decals 25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최대 세부 데이터 설정

r_drawviewmodel 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여부 무기 모델 표시

r_dynamic 0 클라이언트 비디오 동적 조명 및 그림자 효과 전환

r_mmx 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CPU의 MMX 지원을 전환합니다.

radio1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음성 메시지를 엽니다. 메뉴 1

radio2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음성 메시지 메뉴 2를 엽니다.

radio3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음성 메시지 메뉴 3을 엽니다. r_

netgraph 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네트워크 상태를 그래픽으로 전환합니다. 표시

속도 500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인터넷 LAN에서 클라이언트의 데이터 속도를 1000-5000 10000으로 설정합니다. LAN

reconnect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다시 연결합니다. 현재 서버로 이동

클라이언트 데모 녹화 데모 비디오 녹화

재시도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현재 실패한 서버에 연결하기 위해 4번 재시도

s_2dvolume 1 클라이언트 오디오는 2D 사운드의 최대 볼륨을 설정합니다(0-1.< /p>

s_a3d 0 클라이언트 오디오 스위치 A3D 지원

s_automax_distance 30 클라이언트 오디오는 최대 거리를 설정합니다. 볼륨

s_automin_distance 2 클라이언트 오디오는 최소 거리 볼륨을 설정합니다.

< p>s_bloat 2.0 클라이언트 오디오 다각형 확장 요소 A3D2.0 적용 가능

s_buffersize 65536 클라이언트 오디오 설정 버퍼 크기

s_disable_a3d 0 클라이언트 오디오 스위치는 A3D 기능을 차단합니다.

s_distance 60 클라이언트 오디오는 사운드 거리를 조정합니다(0-n)

< p>s_doppler 0.0 클라이언트 오디오 조정 도플러(0-1

s_eax 0 클라이언트 오디오 스위치 EAX 지원

< p>s_enable_a3d 클라이언트 오디오가 A3D 지원을 켭니다.

s_geometry 0 클라이언트 오디오 스위치 사운드의 기하학적 렌더링은 A3D2.0에 적용 가능합니다.

s_max_distance 1000 클라이언트 오디오 소스로부터의 최대 거리 청취자까지('s_min_distance'-n)

s_min_distance 5 클라이언트 오디오 소스에서 청취자까지의 최소 거리(0-'s_max_distance')

s_numpolys 200 최대 사운드 반사 클라이언트 오디오 A3D2.0의 폴리곤 값이 적용 가능합니다. (0-n)

s_occfactor 0.250 클라이언트 오디오 메탈이 전송하는 사운드의 값입니다. (0-1.

s_occlude 0 금속 A3D2.0을 통과하는 클라이언트 오디오 스위치 사운드의 사운드가 적용됩니다.

s_refdelay 4 클라이언트 오디오 사운드 가장 가까운 반사 표면에 도달하는 소스의 지연은 A3D2.0에 적용됩니다(0-10

s_refgain 0.4 클라이언트 오디오 설정 거리에 따른 소리의 반사 강도는 A3D2.0에 적용됩니다.(0-1

s_verbwet 0.25 클라이언트 오디오 제어 리버브 건조도 및 습도 혼합 A3D 적용 가능(0 -1.

손님에게 "메시지"라고 말하세요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현재 서버의 모든 플레이어와 채팅

say_team "message"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이전 서버의 팀원과 채팅

scr_centertime 2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화면에 서버 정보를 설정하는 데 소요된 시간 화면에서

scr_conspeed 60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콘솔의 스크롤 속도를 설정합니다.

scr_printspeed 7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화면의 타이핑 속도를 설정합니다.

스크린샷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스크린샷

감도 9 클라이언트 마우스는 마우스 속도를 설정합니다.

serverinfo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서버 정보를 표시합니다.

setdemoinfo info 클라이언트 데모가 추가되었습니다. 텍스트와 같은 녹음 정보, 페이드 인 및 아웃 또는 빨리 감기 및 되감기

setinfo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설정 정보

showbriefing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현재 지도에 대한 브리핑을 표시합니다.

showinfo 0 클라이언트가 플레이어가 정보를 표시하는지 여부

showpackets 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네트워크 전송 패킷 정보를 표시하는지 여부

showpause 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일시 중지된 텍스트 정보를 표시하는지 여부

showram 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사용 가능한 메모리 정보 표시

sizedown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FPS 값을 높이기 위해 화면 크기를 줄입니다.

sizeup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FPS 값을 줄이기 위해 화면 크기를 늘립니다.

p>

slot1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1을 선택합니다.

slot2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2를 선택합니다.

slot3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3을 선택합니다.

slot4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4를 선택합니다

slot5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5를 선택합니다.

slot6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6을 선택합니다.

slot7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7을 선택합니다.

slot8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8을 선택합니다.

slot8 p>

slot9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9를 선택합니다.

slot1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10을 선택합니다.

스냅샷

cl_upspeed 32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설정 위쪽 이동 속도(예: 사다리 오르기 및 수영)

cl_waterdist 4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물 속 가장 깊은 지점에서 도달할 수 있는 거리를 설정합니다.

cl_yawspeed 21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회전 속도를 설정합니다. 속도 ​​(서버 최대값으로 설정)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지우기 콘솔의 정보 지우기

cmd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명령 실행

cmdlist 클라이언트/ 서버 측의 모든 명령 나열

connect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IP를 입력하여 서버에 연결합니다.

cvarlist 클라이언트/서버 측의 모든 변수 나열

developer 0 클라이언트 개발자는 디버깅 정보를 전환합니다

p>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연결 끊기 서버에서 연결 끊기

drawradar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레이더를 표시함

클라이언트 삭제 플레이어가 현재 무기/장비를 버립니다

에코 "message"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message"에 텍스트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enableconsole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콘솔을 허용합니다.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취소 키

exec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서버 모두 스크립트 파일 실행

exit 클라이언트/서버 모두 게임 종료

fakelag 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지연 지연을 시뮬레이션합니다.

fakeloss 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손실을 시뮬레이션합니다. 네트워크 패킷 손실

force_centerview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플레이어를 전면 뷰로 돌아가도록 강제합니다.

fps_lan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LAN 게임에서 최대 FPS 값을 설정합니다.

fps_modem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세트 인터넷 게임의 최대 FPS 값

fps_single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싱글 플레이어 게임의 최대 FPS 값을 설정합니다.

fullinfo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표시 사용자 정보

fullserverinfo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서버 정보 표시

감마 3 클라이언트 비디오 감마 밝기 값 설정

getcertificate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www.WON.net CD 키 인증 받기

getsv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목록 서버의 IP 주소 및 총 서버 수

gl_alphamin 0.250 클라이언트 비디오는 최소 알파 믹싱 수준을 설정합니다.

gl_clear 0 클라이언트 비디오는 각 서버의 연결된 부분의 일관된 렌더링을 전환합니다. 화면의 모델

gl_cull 1 클라이언트 비디오가 보이는 이미지만 렌더링하는지 여부

gl_d3dflip 0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 비디오는 Direct3D 모드에서 역방향 렌더링 명령을 전환합니다

gl_dither 1 클라이언트 비디오는 색상 디더링을 전환합니다.

gl_dump 클라이언트 비디오는 그래픽 카드 정보를 나열합니다.

gl_flipmatrix 0 클라이언트 비디오는 3DNow 및 3D fx Mini OpenGL 드라이버를 사용할 때 특수 십자선 수정을 전환합니다< /p>

gl_keeptjunctions 0 재료 사이의 간격을 표시하는 클라이언트 비디오 스위치

gl_lightholes 0 클라이언트 비디오 조명 홀 효과 스위치

gl_max_size 256 클라이언트 비디오 텍스처 재료의 최대 해상도

gl_monolights 0 클라이언트 비디오 스위치 통합 광원(그림자 없음) OpenGL 적용 가능

gl_overbright 0 클라이언트 비디오 스위치 최대 밝기 모드

gl_palette_tex 0 클라이언트 비디오 스위치 색상 맵 값, 재질< /p>

gl_picmip 0 클라이언트 비디오 환경 맵 효과(0-3)

gl_playermip 0 클라이언트 비디오 플레이어 모델 텍스처 효과(0-3)

gl_polyoffset 4 클라이언트 비디오 설정 다각형 보상

gl_round_down 3 클라이언트 비디오 설정 자료 루프

gl_smoothmodels 0 클라이언트 비디오 플레이어 모델 스무딩 스위치

gl_spriteblend 0 클라이언트 비디오 스위치 스프라이트 블렌딩

< p>gl_texels 그래픽 카드로 전송되는 클라이언트 비디오 보고서 텍셀 수

gl_texsort 0 클라이언트 비디오는 텍셀 유형을 전환합니다.

gl_texturemode [type] 클라이언트 비디오는 렌더링 모드 유형을 설정합니다. [유형]: gl_nearest_mipmap_nearest, gl

_linear_mipmap_nearest(이 두 가지는 이중선형 필터링을 수행함) 및 gl_nearest_mipmap_linear, gl_linear_mipmap_linear(이 두 가지는 삼선형 필터링을 수행함)

gl_zmax 4096 클라이언트 비디오는 Z-버퍼 캐시의 최대값을 설정합니다.

gl_ztrick 1 클라이언트 비디오는 3D fx의 가속 렌더링 모드를 전환합니다.

graphheight 64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r_netgraph의 표시 높이를 설정합니다.

graphhigh 512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r_netgraph의 표시 높이를 설정합니다. 최대값

graphmean 1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r_netgraph가 표시하는 평균 값을 설정합니다.

graphmedian 128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r_netgraph가 표시하는 중앙값을 설정합니다.

hideconsole 클라이언트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콘솔을 숨깁니다

p>

hideradar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레이더를 숨깁니다

hisound 1 클라이언트 오디오가 고품질 오디오를 사용하는지 여부

hud_centerid 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화면에 있는지 여부 플레이어의 ID 이름 중앙에 표시됩니다

hud_fastswitch 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빠르게 무기를 전환할 수 있는지 여부

hud_saytext_time 5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텍스트가 화면에 머무르는 시간을 설정합니다

Impulse 100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전술 손전등을 전환합니다.

impulse 201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스프레이 이미지

lastinv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마지막으로 사용한 무기로 전환합니다.

invnext client 플레이어는 다음 무기로 전환합니다.

invprev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이전 무기로 전환

kill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자살함

lightgamma 2.500 클라이언트 비디오 설정 라이트 감마 값 목록데모 클라이언트 데모 목록 녹화 정보< /p>

lookspring 0 클라이언트 마우스 스위치는 mlook이 닫힐 때 자동으로 시야각을 중앙으로 되돌립니다.

< p>lookstrafe 0 mlook이 켜져 있을 때 클라이언트 마우스 스위치 마우스 변환

m_filter 0 클라이언트 마우스 스위치 마우스 조정(부드러운 움직임)

m_forward 클라이언트 마우스 설정 마우스 앞으로 마우스가 위아래로 움직일 때 증가하는 감도

m_pitch 0.022 클라이언트 마우스는 증가하는 감도를 설정합니다. 마우스가 위아래로 움직일 때

m_side 0.800 클라이언트 마우스는 마우스가 이동할 때 증분 감도를 설정합니다.

< p>m_yaw 0.022 클라이언트 마우스는 마우스가 방향을 바꿀 때 증분 감도를 설정합니다

< p>m_yaw 0.022 클라이언트 마우스는 마우스가 편향될 때 증분 감도를 설정합니다. p>

menuselect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메뉴에서 항목을 선택합니다.

messagemode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서버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텍스트를 보냅니다. Message

messagemode2 클라이언트 플레이어가 팀원에게 텍스트 메시지를 보냅니다.

motd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서버에 있는 motd.txt 파일의 콘텐츠 정보를 표시합니다.

name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플레이어 ID 이름 변경

net_graph 1 클라이언트 플레이어는 네트워크를 표시합니다. 속도 그래프(0-3)

nosound 0 클라이언트 오디오 스위치 사운드

pingsv 클라이언트 플레이어

>서버 핑

클라이언트 오디오 재생은 지정된 .wav 파일을 재생합니다.

playdemo 클라이언트 데모는 일반 속도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재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