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비즈니스 서비스 정보 - AD가 천 개의 갑옷을 입은 석인을 만났을 때, 그는 갑옷 관통 스타일을 선택해야 할까요, 아니면 치명타 스타일을 선택해야 할까요?

AD가 천 개의 갑옷을 입은 석인을 만났을 때, 그는 갑옷 관통 스타일을 선택해야 할까요, 아니면 치명타 스타일을 선택해야 할까요?

이는 AD가 어떤 영웅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대부분의 AD는 갑옷 관통력이 더 좋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돌인이 방어구에 특화되어 있다면 이는 기본적으로 AD 영웅이 돌인을 물리치기 어렵다는 뜻이다. 특히 돌인의 평가치가 1,000 이상일 경우, AD 영웅이 돌인을 터치하는 데 최소 5초가 소요됩니다. 이후 우리 팀은 기본적으로 팀전에서 절반씩 패했기 때문에 AD 영웅은 초반에 돌인자를 최대한 제압해야 한다.

방어구가 1000이 넘는 돌사나이는 미드라이너로 제지할 수 있다.

상상해 보세요. 상대의 돌인이 갑옷을 전문으로 하거나 심지어 갑옷을 1,000개 이상 쌓는다면 이는 기본적으로 돌인이 물리 공격에 반 면역이라는 의미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우리 미드 라인 영웅은 상대 스톤맨과 더 자주 줄을 서야 하는 동시에 팀 전투에서 상대 스톤맨을 구체적으로 타겟팅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상대 스톤맨의 플레이 스타일이 자연스럽게 무너지게 된다.

AD 영웅들은 최대한 갑옷 관통 스타일을 선택해야 합니다.

AD 영웅이 치명타 스타일을 선택하면 AD 영웅은 실제로 상대의 다른 영웅을 죽일 수 있으며, 심지어 2~3번의 기본 공격 이내에 상대의 뒷줄 영웅도 죽일 수 있습니다. 다만, 팀전 시에는 AD 영웅이 상대 뒷줄을 직접 클릭하기가 어려우며, 이는 AD 영웅이 먼저 상대의 돌맨을 클릭할 수 있어야 한다는 의미이다. 석인의 갑옷이 1000이 넘었기 때문에 갑옷 관통 흐름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이 역시 AD 영웅 자체의 패시브 재능에 따라 달라집니다.

AD 영웅이 Big Mouth나 Vayne이라면 골렘의 방어력이 아무리 높아도 두 영웅에게 골렘의 방어구는 기본적으로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특히 후반의 팀전에서는 빅마우스와 크로우의 패시브가 상대의 스톤맨을 단 몇 초 만에 직접 죽일 수 있다. 골렘이 체력과 방어력을 쌓아주지 않으면 이 두 AD 영웅의 기본 공격을 골렘이 버티기 어려울 것이기 때문에 우리 플레이어들은 이 두 영웅을 완벽하게 활용해 상대 골렘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