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용돌이 화염 방패, 레벨: 1
일반적으로 레벨 1을 클릭하면 가까운 몬스터를 날려버릴 수 있으며 PK에서도 유용합니다.
얼음의 검 , 레벨 : 10
기본적으로는 10레벨 정도가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에 SP가 추가로 쌓이면 상황에 따라 계속해서 쌓을 수 있습니다.
텔레포트, 레벨 : 1
마법구 터뜨리기, 레벨: 1
공중으로 발사할 수 있으며, 공중에 머무는 시간을 늘리는 데에만 사용됩니다. CD가 매우 짧습니다. 공중에 머물 필요가 없다면 이것을 먼저 추가하세요. 공중에 머물 필요가 없다면 추가하지 마세요.
---------직업 변경---------
얼음총, 레벨 :26
짧은 CD, 몬스터 수집 가능, 높은 데미지, 가득 차 있어야 함
얼음 영혼 회전 총, 레벨: 3
적중하지만 데미지 없음, 결정적 제공 up
Frost Path, 레벨: 5
쓸모없는 스킬, 이를 물리치기 위해 수동적으로 각성
Ice Comprehension, 레벨: 16
완전 대박 BUFF 스킬, 풀
아이스 소울 보우, 레벨: 3
두 번째 논란 스킬, 출력은 좋지만 원거리 제압은 매우 효과적이지만 CD 8초가 너무 길다. 판정상 저런 소형 문어도 맞힐 수 있고, 화살은 장애물을 관통할 수도 있다. 기본적으로 y축 판정도 없고, 전체적으로 추적 효과도 없다. 아직은 조금 쓸모가 없고, 큰 스킬에 비해 조금 불리한 편이다.
얼음 영역, 레벨: 10
추가된 상태는 공격력 증가, 전체
얼음 파괴 비행 블레이드, 레벨: 21
< p> 핵심스킬과 속성이 모두 뛰어나고, 설명에는 조각이 2~4개밖에 나오지 않지만 실제로는 수십개가 있습니다.얼음 영혼 망치, 레벨: 18
사용하기 매우 쉽고, 무색이며, 다양한 벌레가 있습니다.
스핀 아이스 피어스, 레벨: 10
세 번째 논란은 이 스킬의 효과가 매우 화려하다는 점이다. 총 공격력이 꽤 좋은 것 같다. 하지만 몇 가지 치명적인 단점이 있는데, 얼음에 사는 몬스터에게는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고, 일부 건물 몬스터(나무인간, 4속성 엘프, 아이스네스 등)에게도 쓸모가 없다. 바로 진행됩니다.) y축은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으며, 기본적으로 x축의 몬스터만 모을 수 있습니다. 현재 TP 포인트가 너무 많은 점을 고려하면 10레벨 이상 강화만으로도 충분하지만, xxx 이후에는 xxx로 가서 스킬을 습득할 수 없기 때문에 포인트 포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패시브 각성에 의해 몬스터가 동결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 스킬은 기본적으로 패시브 각성 범위 밖에서 바로 활성화됩니다.
익스트림 아이스 블룸, 레벨: 16
광범위 데미지 스킬, 풀
아이스 드래곤 소용돌이 춤, 레벨: 13
대 AoE 데미지 스킬, 전체
얼음 공간, 레벨: 8
매우 강력한 패시브 스킬, 전체
아이스 스핀, 레벨: 11
브러쉬맵이다 보니 액티브 각성이 풀이 되어야 하는데 데미지가 고정되어 있고 액션의 허점이 크긴 하지만, 결국 폭발적인 스킬이고 데미지는 여전히 적당합니다.
아이스 제이드 가시, 레벨: 3
사용하기 쉽지는 않지만 결국 60EX 궁극기이므로 이제 60EX는 SP 포인트를 사용하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P가 충분하다면, 부족하다면 1번을 클릭하세요.
얼음안개장, 레벨: 1
광범위 데미지 스킬, 풀
---------유니버설--------- -------------
마법 치명타, 레벨: 10
여러 마법 공격의 치명타는 즉사에 해당합니다
고대 기억, 레벨: 10
높은 데미지의 경우, 최대
웅크리기, 레벨: 1
---------특징-- - ------------------
강화
-
빙혼검, 레벨: 1< / p>
강화
-
얼음파괴 비행검, 레벨: 3
강화
-
스핀 아이스 피어스, 레벨: 3
강화
-
얼음 영혼 망치, 레벨: 2
-- -- ---인격---------
강화
-
지능, 레벨: 27
완전해야 함
강화
-
적중, 레벨: 20
가득 차 있어야 합니다< /p>
강화
-
마법 치명타, 레벨: 5
꼭 채워야 합니다
강화
-
속성 강화, 레벨: 10
필수
강화
-
< p>이동 속도, 레벨: 5강화
-
MP 회복, 레벨: 8
강화
< p>-스피릿, 레벨: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