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성.
1920년 12월 1일 천두슈가 쓴 글. New Youth 8권 4호에 게재되었습니다. 2010년 상하이 인민출판사에서 출판한 『진두슈선선』 제2권에 수록되었습니다. 이 글은 노동의 신성함과 파업, 교리와 노고, 혁명과 반란, 민주당과 공산당, 개선과 대중화, 무의식적 행동, 중국 노동, 상하이 사회에 대한 4편의 에세이, 허무주의적 개인주의와 방종 등 9개 이슈를 다루고 있다. 자연이 일어난다. 이 글은 당시 사회의 각종 모호함과 오해를 반박한다.
우리가 파업이나 노동시간 단축을 옹호하는 이유는 현 생산 체제 하에서 노예 사업이 '노동의 신성함'이라는 단어를 모욕했기 때문이다. “사회 개혁은 배를 항해하는 것과 같아서 방향과 노력이 모두 필수”라는 지적이 나온다. 그는 “혁명은 신성한 대의이며 사회의 나쁜 요소들이 거짓된 척하는 것을 허용해서는 안 된다”고 지적했다.
또한 “지금 우리에게 가장 시급한 것은 허무주의와 자연주의 모두 우리를 유토피아적이고 퇴폐적으로 만드는 현 사회의 병폐를 완화하는 데 더 적합한 교리를 확립하여 사회를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 무질서, 타락, 반고대".
진덕슈(1879년 10월 9일 - 1942년 5월 27일), 이전에는 Chen Qingtong, Chen Qiansheng, 호칭 Zhongfu, Hao Shi'an으로 알려졌던 그는 중국에서 신문화 운동의 옹호자이자 창시자였습니다. 안후이성 화이닝(淮寧) 그리고 주요 기수이자 중국 공산당의 주요 창립자 중 한 사람이자 당의 주요 초기 지도자인 "5.4운동 총사령관"입니다.
는 무엇을 의미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