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목재 클래스 (EV), 분산은 나뭇결 매핑된 재질, 반사 값 40, 반사광 광택 -0.65, 반사 광택: 0.7-0.8, 범프는 25 나뭇결 매핑된 재질로 설정해야 합니다.
2, 광택 니스 목재 (흑석): 분산은 나뭇결 맵, 반사 값 49, 반사광 광택 -0.84, 반사 광택은 1 로 설정해야 합니다.
3, 목재 재질 목재 바닥재, 분산이 나무 바닥 재질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나무 바닥에 반사되는 흑백 맵은 어둡게, 반사광 광택 -0.78, 반사 광택 -0.85, 세분화 -15, 범프가 60 나무 바닥인 흑백 맵은 검게 밝습니다.
4, 나무 바닥 (2) 분산은 나무 바닥 재질로 설정되고 반사는 감쇠, 반사광 광택 -0.9, 반사 광택 -0.7, 범프는 10 나무 바닥 재질입니다.
5, 나무 바닥 더미 단단한 목재-검은 돌, 나뭇결 맵으로 확산, 퍼지 값 0.01, 반사 34, 반사광 광택 -0.87, 반사 광택 -0.82, 범프 -11.
밝은 나무 바닥 재질은 무광택 목재와 매우 유사하며 분산은 맵을 제공하며 색상은 기본값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반사 20-30 높이
라이트 0.85 광택 1 세분화 8
무광택 목재 바닥 재료는 무광택 목재와 매우 유사하며 분산은 맵을 제공하며 색상은 기본값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반사 45 하이라이트 0.85
광택 0.85 세분화 8
더 명확한 나무 바닥 재질 방법, 플러그인, 분산 맵 클릭, 비트맵 형식, 색상 보정 플러그인, COLORCORRECT 밝기 -05 대비 110 정도, 볼록 오목 비트맵, 흑백 사진, 확산
복제, 클릭, 단색으로 변경, 8--12 사이, (속도에 큰 영향을 미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