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기 찾기' 라는 연극은 타임슬립극의 원조라고 할 수 있다. 원작이 얼마나 예쁘고 리메이크가 얼마나 어려운가. 구톈러 판 항소룡은 21 세기에 진나라로 건너간 것으로 알고 있으며, 천선만선된 최초의 시공간을 오가는 실험자이다. (특수 효과는 짱 아니지만, 이미 아주 좋았고, 여전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신판은' 내가 고판보다 고급보다 더 신비롭다' 는 효과를 내고 싶었기 때문에 남주 항소룡은 경찰관의 설정에서 우주비행사로 바뀌었고, 시점도 2188 년으로 빨리 들어갔다 ... 이런 이야기의 배경에 따라 극측의 생각에 따라 초현대적인 흑기술이 자연스럽게 등장한다. 배우들은 형광녹색의 빔에 등장해 인류가 진행되고 있다고 말한다.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2188 년에는 미래를 환상해야 하고, 특별히 교묘한 설정은 없고, 아주 참신하지 않은 특수 효과만 몇 개 가지고 있으면 당연히 매우 어려 보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전 버전의' 진기 찾기' 에는 쉔쉔 곽선니 텐리 명설의 TVB 화단 좌진이 각각 하나의 미녀 유형을 연출했다. 신인이 그들에게 접근하려는 수준에 도달하기란 쉽지 않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더 중요한 것은 전체 이야기의 논리가 바뀌 었다는 것입니다. 오리지널 항소룡이 고대의 기술점과 웃음점으로 돌아간 것은 모두 시간차 때문이었다. 고대에는 현대인의 과학 지식이 있었고 고대에는 현대인의 역사 지식이 있었기 때문에 신의 시각이 있어 누가 어느 나라로 가야 할지 알 수 있었다. 고대에는 현대인의 사고방식이 있어 여성에게 존엄성을 주었다.
그러나 2188 년 항소룡이 전국으로 돌아온 것은' 환상 속의 미래의 인간 세계관' 을 이용해' 고대에 일어난 일' 예를 들어, 항소룡은 자갈길을 만들어 고대인의 발바닥 마사지를 해 주었는데, 바로 관객을 * * * * * 울리게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천시앙' 손에 전기를 생산할 수 있는 기술점' 을 만들어 고대인들을 전전하는데, 관객들은 재미없을 뿐이죠?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이렇게 바꾼 것은 원작의 기본 논리와 재미를 바꾼 것이다. 원작은 현대대조로 역사의 뇌를 보완한 고대이다. 신작은 환상 속의 미래로 환상 속의 고대, 공대공, 무슨 의미가 있는가?
이번 판 신판' 진기 찾기' 의 부팅 원고는 구판 드라마가 지난 16 년 동안 과학기술 생활에 큰 변화가 일어났기 때문에 항소룡을' 재미, 재미, 인터넷을 즐기는' 인터넷 홍인' 으로 바꿔야 한다고 말했다. 직업은 더욱 높고, 타임슬립은 시대감을 지녔다. "항소룡을 망홍으로 바꾸는 건 좋지 않아요. 예고편은 분명히 2188 년 우주에서 돌아온 우주인이었거든요. 그래서 전원을 켤 때 말하는 아이디어가 촬영되고 또 달라졌나요? 아직 스펙트럼이 좀 없는데 ... 배우들은 큰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내용의 터무니없는 것을 참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