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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oc (octane) 렌더러 < /p>
이점: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고, 결과가 나오기 쉽고, 렌더링 효과가 좋습니다. 렌더링 효과는 충격적이며 단반과 가장 가까운 렌더러입니다. 노드에 너무 복잡한 매개변수도 없습니다. OC 의 반사, 유리, 필드 깊이, 모션 블러, SSS 는 모두 인상적입니다. 실시간 렌더링, 테스트 등 반나절, 급한 성질의 복음을 조절할 필요가 없다. 독특한 광채가 있어 PS 를 할 줄 모르는 작은 파트너에게 복음을 가져왔다. < /p>
단점: 그래픽 카드가 까다롭고 비용이 많이 듭니다. 이전에는 A카드 를 지원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A카드 버전에 적합하지만 쉽게 충돌할 수 있습니다 (N카드, A카드 모두 붕괴됨). 비교해 보면, NCA 는 안정적으로 잃어버린다.) 소음의 처리는 그다지 좋지 않다. < /p>
렌더링 속도: 노이즈를 수용하는 경우 효율적이고 빠릅니다. < /p>
GPU 및 CPU 의 렌더링 특성: GPU 렌더링만 지원됩니다. 여기서 강조하건데, 만약 당신의 비디오 카드가 20 시리즈라면, 예를 들면 1650/1660/2060/2070/2080 등 더 강력한 비디오 카드라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OC4.0 이상 버전을 구입하세요. 3.07 은 20 시리즈 비디오 카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 /p>
2, Redshift(RS) 렌더러 < /p>
이점: C4D 호환성, 화면 청결 소음 없음, 그래픽 요구 사항 낮음 강력한 노드 시스템이 있습니다. 실시간 미리 보기 및 렌더링은 상당히 빠릅니다. 깊이 배울 만한 렌더러입니다. < /p>
단점: 편차 렌더링이 있습니다. 이것은 마음의 준비가 있어야 합니다. 렌더링 품질은 OC 만큼 좋지 않으며 비디오 카드에 대한 요구 사항, 매개 변수, 학습의 복잡성이 더 큽니다. < /p>
렌더링 속도: 빠름, 빠름, 매우 빠름. < /p>
반복 속도: 한두 달에 한 번, 매번 새로운 것과 새로운 것은 센세이션이다. 부추 베기 대열에 천천히 가입했는데, 지금 RS3.0 은 인터넷으로 연결해야 사용할 수 있으니, 그물을 끊으면 좋지 않다. < /p>
GPU 및 CPU 의 렌더링 특성: GPU 렌더링 < /p>
3, 아놀드 (아놀드) 렌더러 < /p>
이점: 업계 벤치마킹 존재, 영화 렌더링 효과는 진실하고, 사실적이며, 화려하고, 충격적이다. 피부, 연기, 볼륨 안개의 렌더링은 매우 다채로워 다른 렌더러와 비교할 수 없다. 노드 편집기의 원조, 매개변수가 얼마나 세밀한가. 또 다른 장점은 조화로운 버전이 공식 홈페이지와 거의 동시에 발표된다는 점이다. < /p>
단점: 어려움 < /p>
렌더링 속도: Arnold 에 대한 이해에 따라 다르지만 조금 느립니다! < /p>
반복 속도: AUTODESK 에 인수되어 반달 한 달에 한 번, 새로 한 번, 매번 진정한 기능 업그레이드입니다. < /p>
GPU 및 CPU 의 렌더링 특성: CPU 지원, GPU
4, C4D 고유의 표준/물리적 렌더러 < /p>
이점: C4D 고유의 렌더러를 언급해야 합니다 외국인이 표준 및 물리적 렌더러를 이렇게 매끄럽게 사용하는 것을 볼 때마다 그 효과는 여전히 충격적이다. 나는 가짜 C4D 를 만들어 가짜 재질 편집기를 첨부한 것 같다. 자체 렌더기는 그 효과가 정말 폭발적이다. < /p>
단점: 파악하기 어렵고 학습 비용이 높습니다. 네가 기초를 할 충분한 지식체계가 없을 때, 조절 효과가 힘들다. 국내 시장에서는 이 렌더러를 사용하는 사람이 적다. < /p>
렌더링 속도: 느림 < /p>
반복 속도 < /p>
GPU 및 CPU 의 렌더링 특성: CP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