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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q 현무 모든 모드 소개

현무 모드

이것은 4 키와 8 키 형식을 지원하는 기본 상대 모드입니다. 현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전통과 리듬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노래의 부드러운 부분은 상하좌우 전통음감 입력 방식을 사용하여 조작되며, 노래의 절정 부분에 들어가면' specialshow' 섹션으로 들어가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시점에서 올바른 입력이 필요합니다. 계속해서 오른쪽으로 스크롤하여 판정에 들어가야 합니까? [1] 프레임의 리듬 음표. 두 작업 모드 전환 시 P 와 COMBO 수의 누적이 중단됩니다. 4 키는 방향을 누르고 8 키는 숫자 키를 누릅니다. 상하좌우는 8246 이고, 다른 네 방향은 7913 입니다.

기존 모드

이는 완전히 전통적인 조작으로 구성된 게임 모드이며 4 키와 8 키 형식을 지원합니다. 기존 모드에서는 음표 시퀀스의 LV 가 LV9 까지 점차 증가합니다. 기존 모드는 가능한 한 많은 Perfect 판정을 조작하고 연결된 P 수를 누적하여 더 높은 점수를 얻어야 합니다. -응? [2]?

리듬 모드

리듬 조작 모드를 사용하여 4 키와 8 키 형식을 지원합니다. 화면에 오른쪽으로 구르는 리듬 음표가 나타납니다. 이 경우 오른쪽 스크롤을 계속하여 판정 상자에 들어가는 리듬 음표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리듬 모드는 조작의 리듬감을 강조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리듬명언) -응? [2]?

팀 모드

팀 모드는 4 키 및 8 키 형식을 지원합니다. 플레이어는 두 팀으로 나뉘어 대항하고, 총 * * * 4 라운드 대결을 진행한다. 매 라운드 중 총득점이 많은 팀이 이번 라운드의 승리를 거두었다. 팀 모델의 승리는 두 팀의 라운드 점수에 의해 결정된다. 처음 3 라운드가 1v1 인 1 인 1 인 대결, 팀당 한 명의 선수가 우리 팀을 대표해 상대와 단독으로 맞선다. 선발 라운드에서는 앞줄의 단골 게이머가 리듬 조작을 사용하고 뒷팀 동료는 전통 조작을 사용한다. 단독 라운드에서 두 팀의 득점은 주로 단독 게이머의 이번 라운드 득점에 달려 있으며, 뒷팀 동료의 조작은 총득점에 작은 영향을 미친다. 단독 라운드 승리는 누적 라운드를 1 점으로 나눌 것이다. 마지막 1 라운드는 집단대항 라운드로 두 팀의 모든 멤버들이 함께 참전해 집단대항을 할 것을 요구했다. 집단대항 라운드에서 모든 플레이어는 전통적인 조작을 사용하며, 각 팀의 모든 멤버들이 이번 라운드에서 득점한 총득점은 전체 팀의 총득점이 될 것이다. 단체전 라운드 승리는 누적 라운드를 2 점으로 나눌 것이다. -응? [2]?

무도회 모드

무도회 모드는 현무 모드와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며 4 키와 8 키 형식을 지원합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와 파트너가 되어 게임에 참여해야 하며, 게임당 최대 3 쌍의 파트너가 있을 수 있다. 무도회 모드에서는 작업 영역 아래에 두 가지 호감도의 진행률 표시줄이 나타납니다. 조작이 성공할 때마다 호감도 진행률 막대를 모아 한 번 모을 때마다 진행률 표시줄 오른쪽에 있는 숫자가 1 씩 늘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호감도, 호감도, 호감도, 호감도, 호감도, 호감도) 쌍방의 호감도 진행률 표시줄이 한 번 모아지면 파트너에게 호감도가 1 포인트 높아지고 진행률 표시줄 오른쪽에 있는 숫자는 1 씩 줄어든다. 인터페이스 위에는 각 팀 파트너의 총 점수와 호감도가 표시됩니다. 무도회 모델에서는 각 팀 파트너의 호감도에 따라 승부를 판정한다. 호감도가 같을 때 총득점에 따라 순위를 매긴다. 커플이 무도회 모드에서 얻은 호감도는 설렘으로 바뀐다. -응? [2]?

연습 모드

연습 모드는 초보자 게이머에게 연습할 수 있는 게임 모드로, 완전히 기존 조작으로 구성되며 4 키와 8 키 형식을 지원합니다. 연습 모드의 음표 시퀀스 리프트 게이지도 기존 모드와 동일합니다. 음감 작업은 비동기적으로 진행되며, 각 라운드 작업에는 시간 제한이 없으므로 모든 음표를 입력한 후 액센트 포인트 (메트로놈의 공이 가장 밝은 점으로 이동함) 가 공백을 누를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득점이 가장 높은 플레이어가 승리를 거두었다. -응? [2]?

다이나믹 모드

동적 모드는 박자감의 게임 모드를 강조하며 4 키와 8 키 형식을 지원합니다. 게임에서는 4 개의 음악 박자를 한 번의 조작 라운드로, 각 박자는 한 세트의 키 조작에 해당한다.

플레이어는 박자를 따라 각 키 세트를 정확하게 입력하고, 라운드가 끝난 후 퍼펙트 판정을 하고, 간헐적으로 한 번 찍고 다음 라운드를 시작해야 한다. 노래가 클라이맥스 단락에 오르면 TripleBeat 모드로 들어가는데, 이때 플레이어는 3 라운드 연속 입력을 하고 3 라운드 입력에 따라 각 라운드에 대한 perfect 판정을 진행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2]?

소품 모드

소품 모드는' QQ 현춤' 이 다른 무용류 게임과 다른 특색 모드로 기존 조작 방식을 사용하여 4 키와 8 키 형식을 지원합니다. 대국에서는 세 줄의 음표가 표시됩니다. 각 행의 오른쪽에는 3 개의 소품 막대가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임의의 작업 행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작업이 성공하면 오른쪽 소품 바의 소품이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맨 왼쪽 소품 바에 소품이 있는 경우 규칙에 따라 자동으로 릴리즈됩니다. 플레이어는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소품을 석방하도록 선택해야 한다. 소품 모드의 승부는 여전히 각 플레이어의 득점에 의해 결정된다. -응? [2]?

미친 모드

미친 모드는 4 키와 8 키 형식을 지원하는 전통적인 작동 방식을 사용합니다. 노래의 클라이맥스 부분에서' CRAZY' 단락에 들어간다. CRAZY 단락에서는 기존 작동 한계를 극복하고 LV10 과 LV11 의 음표 시퀀스가 나타납니다. 각 성공적인 작업은 매우 높은 점수를 얻습니다. 미친 모델도 득점이 얼마인지로 승부를 판정한다. [2]?

데이트 모드

데이트 모드는 3 남 3 녀가 함께 참여해야 하는 게임 모드이자 파트너가 되고 싶은 플레이어가 반드시 겪어야 하는 모드이며 4 버튼 및 8 버튼 형식을 지원합니다. 데이트 모드에서 가장 먼저 진행되는 것은 단체 전시이며, 각 플레이어는 번갈아 무대 중심으로 이동하며 작은 춤을 추는 것을 전시로 한다. 이후 6 개의 소절 선발 시간이 있을 예정이며, 플레이어는 이성 정수리의 힌트에 따라 F1~F3 키를 눌러 파트너를 선택할 수 있다. 다음 개인전시에서 각 플레이어는 자신이 이전에 선택한 대상 앞에서 작은 춤을 출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응? [2]?

그런 다음 두 번째 선거인을 입력하는 방법은 처음과 같다. 이번 선택은 최종 페어링 결과를 결정하고, 서로를 상호 선택한 두 사람만 짝을 이룰 수 있다. 두 번째 선발 후, 짝을 이루는 성공적인 파트너는 2 인 합무를 하고 리듬 조작을 사용한다. 페어링에 실패한 플레이어는 스스로 춤을 추고 전통 조작을 사용할 수밖에 없다. 짝짓기에 성공한 플레이어는 합무 단계에서 호감도를 쌓을 수 있다. 방법은 무도회 패턴과 같다. 호감도가 가장 높은 파트너가 승리를 거두고 호감도가 같으면 총득점을 비교한다. 만약 플레이어 페어링이 성공적이지 않다면, 플레이어의 개인 점수에 따라 승부를 판정할 것이다. 우승 파트너는 프러포즈 배지를 장착하고 데이트 모드에서 호감도가 5 를 넘는 파트너는 대국 후 교제를 시작할 수 있다. -응? [2]?

VOS 모드

이것은 VOS 작동 방식을 사용하는 모드입니다. 5 개의 궤도에서 끊임없이 떨어지는 음표, 이 5 궤도는 각각 리듬과 완전히 다른 키를 가지고 있다. 조작 키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s, d, 공백, k, l 입니다. 리듬 모드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많은 중간 각 음표를 눌러 COMBO 수를 누적하여 더 높은 점수를 얻어야 합니다. VOS 조작의 난이도는 노래의 여러 부분의 격렬한 정도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응? [2]?

자유 스텝

자유 스텝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처음 4 개의 음표를 올바르게 입력해야 하며, 마지막 5 개의 빈 음표는 임의로 입력할 수 있습니다. 빈 음표는 적어도 한 개는 입력해야 한다. 그러나 음표 수를 많이 입력할수록 득점도 높아진다. 각 음표 순서는 하나의 춤 동작에 고정된다. 음표 서열과 춤 동작의 대응 관계를 기억하기만 하면 플레이어는 자신의 취향에 따라 전체 춤을 편성할 수 있다. 자유모드 역시 점수의 높낮이로 승부를 판정한다. -응? [2]?

돼지 잡기 모드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전통적인 조작을 통해 무작위로 나타나는 객관식 질문에 답하는데, 각 답안은 3 단계인 질문 단계, 답안 단계, 전시 단계로 나뉜다.

"질문 단계 보기" 시계가 한 바퀴 돌기 전에 답안 옵션을 잘 생각해 보고, "답안단계" 에서 이 옵션의 춤 동작을 완성하면, 정확한 말은 "전시단계" 에서 해당 춤 동작에서 튀어나오고, 답안이 정확하면 점수를 올릴 수 있지만, 틀리면 돼지 한 마리가 된다! 대국이 끝난 후 답안 점수에 따라 순위가 매겨졌다. -응? [2]?

무왕 모드

춤왕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작은 전통 패턴으로 시작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LV6 길이의 음표 뒤에는 정식 춤왕 모드로 들어간다. 전통, 리듬, 운동 3 단계, 마지막으로 무작위 모드로 들어간다. 전통, 리듬, 움직임, 돼지 잡는 중 무작위로 한 패턴으로 춤을 춘다. 무작위 모드에서 각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패턴은 같다. 마찬가지로, 무왕 모델은 득점의 높낮이로 플레이어의 승부를 판정한다. -응? [2]?

케이크 대전 모드

케이크 대전 모드는 QQ 현춤의 신식 팀 모델로, 이 모드는 경기장에서 사용할 수 없고, 전체 코스는 기존 모드로 작동하며, 반키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른 모드와 달리 이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춤을 추는 것이 아니라 양 팀이 공수에 따라 상응하는 공방 동작을 하는 것이다.

이 모드에서는 4 개의 소절마다 한 라운드로, 각 라운드에서 공격과 수비로 나뉜다. 공격자는 수비수에서 공격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은 쌍방의 판정에 따라 공격의 성공 여부를 결정하고, 성공하면 점수를 매길 수 있다. 2V2 또는 3V3 의 경우, 공격측 전체 P 또는 수비측 전체 P 는 추가 보상이 있습니다!

공격측의 전통적인 조작 키에는 N 행 음표가 나오는데, N 은 수비수의 수와 같다. 각 줄의 음표는 수비수 한 명에 해당하며, 공격측이 어떤 줄을 입력하면 어느 선수를 공격해야 하는지를 나타낸다. 수비수는 단 한 줄의 조작 음표만 가지고 있다.

본 모드 공수라운드 * * * 는 4 단계로 나뉜다:

1 준비 단계: 어느 쪽이 공격자인지, 어느 쪽이 수비자인지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2 조작 단계: 공수 쌍방은 이 섹션에서 음표 시퀀스를 입력하고 판정을 내려야 한다.

3 판정 단계: 시스템이 양측의 모든 게이머를 공수한 판정을 확정한다.

4 결과 전시 단계: 판정 결과에 따라 공격과 수비의 점수와 장려를 보여준다.

각 공수조작에 대해 공격측의 판정이 수비수의 판정보다 크면 수비수 플레이어가' 쓰러진다' 고 생각하고 공격측은 1 점을 받았다. 공격측 여러 플레이어가 수비수의 같은 플레이어를 공격한다면, 모든 공격자의 판정이 그 수비수의 판정보다 크더라도 총 * * * 1 점만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A1 은 Perfect 가 D1 을 공격하는 good, A2 의 bad 가 D2 의 good 를 공격한다면 이번 라운드에서 공격자의 득점은 1 점이다.

참고: 공격측이 퍼펙트 판정일 때 상대 방어를 무시하고 직접 방어를 할 확률이 있다.

2V2 또는 3V3 의 경우 추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특수 논리가 있습니다.

1 완벽한 공격: 공격측이 이번 라운드의 정규 득점이 0 보다 크고 공격측의 모든 플레이어가 모두 퍼펙트 조작이면 공격측은 1 점을 더 받습니다.

2 전체 히트: 공격측이 이번 라운드의 정규 득점이 수비수 선수 수와 같으면 공격측이 1 점을 더 받는다.

3 완벽한 수비: 공격측이 이번 라운드의 정규 득점이 0 이고 공격측의 모든 플레이어가 퍼펙트를 조작하지 않고 수비수의 모든 플레이어가 퍼펙트를 조작하면 수비수는 1 점을 더 받게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격명언)

4 이상의 특수 점수 논리가 동시에 존재할 경우 겹쳐질 수 있습니다.

각 라운드 공격측의 최종 점수는 정규 점수에 특수 점수를 더한 것과 같다. 각 라운드 수비수도 득점할 가능성이 있다. 특수점수 논리에서' 완벽한 수비' 를 만족시키면 수비수가 1 점을 받게 된다.

-응? [2]?

스타 도전 모드

1 스타 도전 모드는 플레이어와 NPC 가 맞서고, 집주인은 한 수준을 선택한 후 모든 플레이어가 함께 NPC 에 도전한다.

2 이 모드는 새로운 작동 방식을 추가하지 않습니다. 각 스타 수준 구성에 따라 RPG (역할 놀이 클래스 게임 유형) 게임의 복제 시스템과 유사한 기존 다양한 모드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이 모드의 수준을 집합적으로 복제본이라고 합니다.

3 복사본은 각각 몇 가지 규칙이 첨부된 작은 수준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수준을 복사본의 "작은 관문" 이라고 합니다.

4 게임 내 NPC 는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를 공격하여 플레이어의 조작과 점수에 영향을 줍니다.

5 게이머들은 각종 소품을 이용해 스타를 방해할 수 있어 도전난이도를 낮출 수 있다

6 플레이어 도전 사본은 중도에서 탈퇴할 수 있고, 탈퇴는 실패로 간주된다.

7 플레이어가 복사본에 도전하면 다시 처음부터 도전해야 합니다.

8 모든 복사본은 반복적으로 도전하여 다양한 상을 받을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처음으로 한 복사본에 도전한 후 특별한 상을 받게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9 1~5 명이 대국에 맞서는 것을 지지한다.

10 4 키 8 키 선택이 없으며 항상 4 키입니다.

11 이닝 반키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12 경기장은 이 모드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13 스타 챌린지 모드는 국내에 뮤직 박스와 어떤 물건도 떨어지지 않는다.

14 임의 작업에서는 이 모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소관 대 국 보상:

사본의 작은 관문이 끝날 때마다 참가국 수, NPC 수준 및 승부 결과에 따라 경험과 G 화폐에 대한 보상이 이뤄진다.

복사 보상:

규칙: 사본이 끝나면 보상은 사본 결제 인터페이스에서 발급되며 사본 완료에 따라 보상이 이루어지며 사본 결제 인터페이스에 표시됩니다. 끝까지 버티지 않은 플레이어는 보상을 받을 수 없고, 플레이어가 중도에서 탈퇴할 때 모든 플레이어는 사본 보상을 받을 수 없다.

보상 내용: 사본 승리 후 얻을 수 있는 무작위 장려로 물품, 경험, 돈, 명예 등을 포함한다. 이 복사본을 처음 통과한 플레이어는 추가 보상을 받게 됩니다!

NPC 폭주:

대국이 관문의 마지막 단락까지 진행될 때 시스템은 플레이어 팀 총점과 NPC 총점을 비교한다. 특정 상황에서 NPC 는 폭행 상태로 들어가고, 폭주 상태는 관문이 끝날 때까지 지속되며, 폭주 상태에서는 NPC 가 기술을 사용할 확률이 상대적으로 높아진다.

소관 승부 판정:

선수 승리: 선수 팀 총점이 NPC 점수보다 높거나 같음

선수 실패: 선수 팀 총점이 NPC 점수보다 낮습니다

사본 승부 판정:

사본 승리: 모든 작은 관문 승리

복사 실패: 작은 끄기 실패 또는 무승부? [2]?

악보 모드

악보 모드는 새로운 이닝 작동 모드입니다.

한 명 이상의 플레이어 게임을 지원합니다. 8 키 작동은 지원되지 않으며, 내부 반키가 허용됩니다. 소품 사용 규칙은 동적 모드와 동일합니다.

경기장은 이 모드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조작 방법

위, 아래, 왼쪽, 오른쪽, 공백의 5 개 키 조작은 8 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작업 라운드가 시작되기 전에 새로 고침하여 이 섹션의 모든 음표를 표시합니다. 강조 표시된 스캔라인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스캔라인이 음표에 닿으면 플레이어는 해당 연산자를 눌러 판정을 받습니다.

현재 촬영한 박자에 입력해야만 최고 판정을 받을 수 있으며, 구체적인 범위는 판정 척도에 의해 결정된다.

점수와 승부 판정

각 섹션의 끝에 있는 스페이스바는 키 음표입니다.

각 소절 내에서 각 음표 조작과 키 음에는 득점이 있으며, 소절 총득점은 양자의 합이다.

대국이 끝난 후 점수에 따라 순위를 매긴다.

소품은

를 사용합니다

다음 소품은 악보 모드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조용한 음료, 정밀 음료, 미친 음료, 음표 레이더, 음표 입력기. -응? [2]?

로맨틱 모드

로맨틱 모델은 개선된 커플 무도회 모델로, 연무 모드를 대체한다.

8 키는 지원되지 않으며 게임 내 반키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경기장은이 모델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댄스 그룹의 영광을 얻을 수 없습니다.

대국 수는 짝수, 최대 6 명, 남녀 수가 같아야 합니다.

이 모델은 결혼한 커플 간의 심박동을 증가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 모델은 커플 포인트 축적의 높낮이에 따라 각 그룹 커플의 승부를 판정한다.

단락 구성

로맨틱모드 * * * 는 워밍업 라운드, 싱글 PK 라운드, 듀엣 댄스 라운드, Final 라운드를 포함한 네 단락으로 나뉜다.

조작 방법

1. 1 인 PK 라운드는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남녀 게이머들은 여전히 전통적인 조작을 하고 있지만, 화면표시에는 두 사람의 조작상황을 동시에 보여주며, 각자 조작이 성공하면 남녀 쌍방의 동작을 각각 트리거한다. 도식: 중간에 선이 하나 있는데, 화면표시에서 두 사람의 조작 상황을 나눕니다.

2. 듀엣 라운드 조작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통적인 작업을 바탕으로, 두 사람의 작업 부분은 일련의 작업에서 무작위로 선택됩니다.

3. 최종라운드는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전통적인 작업을 기준으로 끝에 노트 위치가 남아 플레이어가 직접 방향 버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응? [2]?

태고몰드

태고모드 모드는 1 ~ 6 인 게임을 지원합니다. 이 모델의 장점은 리듬의 특징뿐 아니라 생동감 있는 음향과 화면 표현도 포함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리듬) 이 모드는 게임 내 반키 및 키 수 변경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모드 키 사운드는 판단과 무관하며 특정 키보드의 키와만 관련이 있습니다.

기본 게임

음표는 화면에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이동하고 플레이어는 왼쪽 판정 영역에 해당 버튼을 입력하여 판정과 점수를 얻습니다. 규칙은 음표의 유형, 동작 및 이동 방향이 리듬 모드와 다르다는 점을 제외하면 리듬 모드와 유사합니다.

수준 구조

태고 모드의 수준 세그먼트는 리듬 모드와 동일합니다. 모든 음표는 같은 궤도를 사용한다. 섹션당 최대 32 개의 음표가 연속적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리듬 모드와 동일).

음표와 조작

노트 유형: 단일 키 노트, 조합 노트, 연속 노트.

음표: 북면, 북면, 중북면, 중북면.

단일 키 노트:

드럼: 키를 f 또는 J

로 누릅니다

드럼 가장자리: 키를 d 또는 K

로 누릅니다

조합 노트:

드럼: f 와 J

를 동시에 누릅니다

드럼 가장자리: d 와 K

를 동시에 누릅니다

연타음:

드럼 연결 (상한 없음): 지정된 시간 동안 요청 수보다 많은 드럼 음표 입력

루프 연결 (상한 없음): 드럼과 드럼 가장자리 음표를 번갈아 입력하고 지정된 기간 동안 요청 수보다 많은 키 수를 입력합니다

재드럼 연결 (상한 없음): 지정된 시간 동안 요청 수보다 적은 재드럼 음표 입력

소품 시험 규칙

태고 모드 대결에서는 다음과 같은 유형의 소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경험, 점수, 금전 가산 소품

2. 인기 관련 소품

꽃, 불꽃 놀이

4. 이닝 특수 효과 소품

5. 심쿵 증가 소품

6. 다른 플레이어 소품 모방

7. 변신 소품? [2]?

해피 버킷 모드

이 모델은 두 사람만 대국을 상대로 하는 것을 지원하며, 대국에는 각종 괴물이 끊임없이 나타나 게이머들에게 이동하고 공격하며, 각 괴물의 머리마다 그에 상응하는 음표 힌트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플레이어는 해당 음표를 입력해 공격해야 한다. 입력이 성공하면 공격 동작을 하고 판정 결과에 따라 괴물을 쓰러뜨리거나 상대에게 피해를 입힌다. -응? [2]?

밴드 연주 모드

밴드 모델은 1-6 인 대국을 지원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악기를 골라 대국을 할 수 있고, 악기마다 다른 패턴, 마이크-전통, 기타-전통, 베이스-동감; 전자 피아노-리듬; 재즈 드럼-리듬, 대국이 시작된 후, 인물 상태는 선택한 악기의 대응 패턴으로 나타났다. 독특한 폭기 상태에서 플레이어는 특별한 득점 가산과 연주 표현도 할 수 있다. 대국 후 시스템은 대국의 최종 점수에 따라 서로 다른 평가를 할 것이며, 플레이어는 일정한 경험과 G-화폐 보상을 받을 것이다. -응? [2]?

밴드 팀 모드

밴드 대항 모드라고도 합니다. 전통, 리듬, 움직임, QQ 현무 3 대 주류 모델은 같은 무대에서 악기를 통제하는 공연으로 밴드 역할을 합니다. 밴드 대항 모드의 채점 규칙은 대체로 개인 패턴과 같습니다. 대국이 끝나면 팀 수에 따라 팀 평균 점수를 계산하고 평균 점수를 팀 점수로 삼는다. 대오가 높은 득점으로 이긴 반면, 반대로 실패하여 무승부로 나뉘었다. 데이터 확장:

QQ 현무' 는 텐센트가 2008 년 내놓은 레저, 패션, 교제를 강조하는 온라인 멀티 3D 인터페이스 음악 댄스 게임으로 텐센트와 베이징 영항기술이 공동으로 발표했다. 게임은 현무 모드, 전통 모드, 리듬 모드, 팀 모드, 무도회 모드, 연습 모드, 운동 모드, 소품 모드, 미친 모드, 투기 모드, 투혼 모드, 데이트 모드, 연무 모드, 결혼식 모드, VOS 모드, QQ 깊이와 깊이 융합하여 교제 체계를 세우다.

출처: 바이두 백과 QQ 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