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skarя Ymir는 북풍의 툰드라 출신이며 가장 똑똑한 Tuskarя 전사 중 한 명입니다. 그가 살았던 마을은 젊었을 때 얼음 트롤과 동굴 거미들에게 끊임없이 약탈당했습니다. 수년간의 저항 끝에 그는 많은 전쟁 경험을 축적했기 때문에 유미르는 점점 더 강력해지고 악명 높은 저항을 돕기 위해 자원하여 경비대에 합류했습니다. 리치왕. 얼음 원소를 제어하는 능력을 갖춘 Ymir는 냉기 마법을 사용하여 적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그의 무기에는 무겁고 빠른 눈덩이, 고속으로 던지는 날카로운 얼음 조각뿐만 아니라 적의 전투 능력을 크게 약화시키는 마법의 눈보라도 포함됩니다. 물론 그의 탄탄한 육체에 담긴 폭발력을 과소평가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다. 힘: 23 2.3(메인) 민첩성: 23 2.1 지능: 18 1.7 초기 방어력: 3 이동 속도: 305 공격 범위: 128(근접) 이 형제(사람인가요?) 손에 큰 도끼를 쥐고 있지만 움직이지 마세요 액션이 정말 좋아요! ! (아마도 시계태엽처럼) 그에게 CS는 식은 죽 먹기입니다. 공격 범위는 128로, 빅투스 브라더가 미니언을 통해 대상을 성공적으로 타격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초기 단계에서 온라인으로 90명의 영웅을 플레이하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첫 번째 스킬: 아이스 플레이크: 터스크 시맨은 5개의 날카로운 얼음 조각으로 압축된 얼음 에너지 공을 발사하여 200 범위 내의 모든 적 유닛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얼음 에너지 구체가 적 영웅에게 닿거나 최대 이동 거리에 도달하면 폭발하여 5초간 지속되는 뚫을 수 없는 장벽을 생성합니다. 데미지 : 70/140/210/280 시전거리 : 1500 냉각시간 : 18/16/14/12s 마법소모량 : 120 분석 : 이 스킬이 공개되면 우리 독한 동급생들은 자신감에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 매우 긴 캐스팅 거리와 5초의 빙벽 장벽으로 인해 모든 GANK가 매우 간단해집니다. VS, SVEN 여러분, 낮에는 상대의 시야가 넓어서 상대를 기절시킬 수 없다는 사실이 아직도 아쉬우신가요? 이제 괜찮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보통 제가 먼저 때리고 얼음벽이 상대 영웅의 이탈을 2~3초 정도 막아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백핸드 스턴을 받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머리 잡기가 쉽지 않네요!!! 두 번째 스킬인 눈덩이 엄니 선원은 자신과 주변의 아군 영웅을 빠르게 성장하는 눈덩이(초기 직경 200, 초당 40씩 증가)에 쌓아 지정된 대상에게 던집니다. 눈덩이가 대상 유닛에 닿으면 추가로 40의 피해를 입히고 0.25초 동안 기절합니다. 눈덩이의 구르는 속도는 그 안에 있는 모든 영웅의 이동 속도의 합입니다. 피해량: 40/80/120/160 기절 시간: 0.2/0.5/0.75/1s 시전 거리(구르는 대상 선택): 1300 마법 소모량: 75 냉각 시간: 40s 분석: 스킬이 골든 컨트롤이라면 이 것입니다 쥬야 형제의 대표적인 추적 스킬입니다. 너무 IMBA이기 때문에 스킬 쿨링 시간은 40초입니다. 빅투스 브라더의 이 스킬을 잘 활용하면 솔로킬과 팀전 모두에서 예상치 못한 효과를 낼 수 있다. 동시에 자신의 궁극기에도 완벽하게 협력할 수 있다. 하나의 스킬과 합체하면 싱글킬의 기동성은 어마어마합니다! ! 동시에, 라오니우, 맘모스 같은 팀원들이 약 10분 안에 상대의 얼굴에 빅샷을 날릴 수 있다면 상대가 얼마나 당황스러울지 상상해 보세요. 점핑칼? 그거 구식이에요! (개인적으로는 궁극기보다 IMBA에 더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CW에 들어갈 수 있다면 BAN 외에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세 번째 스킬: 얼어붙은 악마 봉인 거대 이빨 바다 거주자는 얼어붙은 악마를 소환합니다. 가장 추운 겨울을 소환하는 인장. 얼음 봉인은 심한 눈보라를 일으켜 그 안에 들어가는 모든 적 유닛의 공격/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이동속도 감소 : 10/15/20/25 공격속도 감소 : 30/40/50/60 얼음봉인 속성 : 이동속도 : 310 (비행유닛) HP : 300 (가드, 뼈마법봉과 같은 타입이지만, 이동 가능) 파괴 후 얻는 돈 : 90/100/110/120 지속 시간 : 30초 쿨링 시간 : 50초 마법 소비 : 75 분석 : 이 스킬은 보통 마지막에 업그레이드 되지만 중후반에 물리 DPS와 싸울 때 역겹다 단계. 생명을 구하는 것! ! ! Void, Xiaohei 등은 이에 대해 깊은 증오를 표명했습니다! 궁극기: 바다코끼리 휘두르기: 엄니 바다 거주자가 힘을 모아 강력한 공격을 준비합니다. 다음 공격은 2.5배의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공중으로 띄워올립니다. 대상은 땅에 부딪혀 피해를 입고 이동 속도가 40 감소합니다. 공격받은 대상의 체력이 50 미만인 경우 엄니 선원은 4배의 피해로 치명타를 발생시킵니다. 낙하 피해: 100/200/300 둔화: 40 둔화 지속 시간: 2/3/4초 쿨다운 시간: 18/ 16/14s BUFF 지속시간 : 10s 마법소모량 : 50/75/100 분석 : 사용시 IMBA, 초단거리 CD, 이 스킬의 데미지 이상을 설명하기 위해서는 "느낌표"라는 단어밖에 쓸 수 없다. 이보다 더 좋은 싱글킬 스킬이 있을까요? 생산 경로 : 터스크 시포크의 스킬은 사용하기 매우 쉬우므로 중·초반 마나 부족 문제가 극명하게 드러난다. 파워글러브 2개, 빅레드 1개, 먹는나무 1개, 진화 2개를 들고 나갑니다. 2 진화는 레벨 1에서 레벨 5까지의 전투에서 파란색이 명백히 부족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그럼 먼저 짚신을 신은 뒤 재빨리 항아리에서 나오세요! ! ! 누군가 물었습니다. 주야 형제는 마나가 너무 부족해서 왜 마법병을 만들지 않느냐고 물었습니다. 이동 중에도 쉽게 사람을 죽일 수 있는 빅투스 앞에는 그에게 딱 맞는 항아리가 있기 때문이다! ! ! ! 누가 그것을 사용하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그렇다면 다음은 무엇입니까? 보수적인 학생들은 아마도 의족이나 비밀의 마법신발(마법수리)을 선택할 것이다. 사실 이것도 나쁘지 않은데, 더 멋진 게 있어요! ! ! 그건 바로 구울의 완장이에요! ! 궁극기 설명을 보면 모든 것이 명확해질 것입니다. 큰 이빨 형제는 공격 속도가 필요하지 않으며 최대 데미지 ~~ 2600 위안만이 작은 진화에 의존하여 집으로 돌아갑니다. 완장을 켜면 약 60 포인트의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이것만으로도 유물 3800에 해당합니다). 일반적으로 140-160 사이의 자신의 공격력과 결합한 다음 궁극기를 켜서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 ! ! ! ! 이거 보고 관중들 다 젖어있나요? ? 항아리와 짚신, 완장을 가지고 십여 개의 게임을 끝내는 데 보통 13~15분 정도가 걸린다. 이 기간 동안 상대 영웅의 체력은 일반적으로 1,000 미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사람들. 또 하나는 히든블레이드(3300)를 사용해서 궁극기를 발동시킨 뒤 칼로 숨겨 국화를 파괴하는 방법인데요~ 사실 이 루틴은 다른 영웅을 수확하기 위한 2차 궁극기로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생성 속도가 조금 느리고 히든 블레이드가 아니라는 점과 궁극기 효과로 현현검으로 원래 추가되었던 125의 추가 데미지가 사라진 점은 아쉽습니다. 다음 단계는 정신없는 전투지만, 우리가 궁극적으로 추구하는 것은 성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