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방법: 애니메이션의 끝 프레임 뒤에 애니메이션 이벤트를 추가하고 이 변수가 포함된 함수 인터페이스를 호출합니다.
두 번째 방법: 애니메이터에서 종료 시간을 시도해 보세요.
세 번째 방법: //애니메이션 레이어 가져오기 0은 BaseLayer를 참조합니다. AnimatorStateInfostateinfo=애니메이터. GetCurrentAnimatorStateInfo(0).
기술 지원
Unity는 온라인 Q&A, 프로젝트 분석, 현장 교육 등을 통해 중국 개발자의 기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업 수준의 서비스는 이를 지원합니다. 게임 출시. Unity 기업 기술 지원 팀은 오픈 월드 솔루션, 게임 코드 암호화 솔루션, UPR 성능 최적화, 기술 아트 지원 및 기타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