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한 눈

산베이성 신무현과 복구현의 긴목 반죽 인형.

산베이성 신무현과 복구현의 긴목 반죽 인형.

목이 긴 인형 섬북성 신무현과 복구현의 반죽 인형 과거 이곳은 인구가 적은 계곡과 고원, 초원이 있는 땅으로 가난하고 고난이 많은 곳이었습니다. 그러나 이곳 사람들은 천성적으로 낭만적이고 술을 좋아했습니다. 그리고 노래. 기복이 심한 산과 춤추는 황하와 함께 살아가는 그들의 표정은 힘든 삶에도 그치지 않습니다. 그들의 표정 아래에는 억누를 수 없는 창조에 대한 열정이 담겨 있습니다. 이곳에서 시간과 공간이 부여하는 수많은 상징적 의미를 경험하는 과정에서 목이 긴 사람들은 사실상 그들의 영혼과도 같으며, 전능하고 변덕스러운 신과 주문과도 같다.

이전의 선무와 복고 지역은 깎아지른 협곡과 구릉, 풀밭이 있는 광활하고 인구가 희박한 고원, 험난하고 지독히 추운 땅이었습니다. 그러나 이곳 주민들은 천성이 매우 낭만적입니다. 술과 노래를 좋아하는 그들은 기복이 심한 산과 구불구불한 황하와 함께 생활하므로 그들의 표현은 삶의 모든 가혹함을 뛰어넘고 그들의 광범위한 표정 뒤에 숨어 있는 것은 일종의 자유로운 창조적 열정입니다. 이곳의 시간과 공간이 부여한 다양한 상징적 의미를 통해 목이 긴 인형은 마치 현지 사람들의 영혼과도 같으며, 보편적인 자연과 인간에게서 나오는 전능하고 가변적인 신이자 부적이다.

모든 사람의 몸에 꽃, 풀, 새, 동물, '빨간 남자'와 '녹색 여자'가 있고 땅에 대한 사람들의 찬미가 보입니다. 지구의 무한한 생명력. 이곳 사람들은 마법의 효과가 있다고 여겨지는 이 언어를 갖게 되면 평화로운 집을 짓거나 신체의 내부와 외부를 방어하는 데 사용하게 됩니다.

어쨌든 무게가 2~3파운드나 되는 이런 종류의 반죽은 결국 아이들의 손에 떨어지게 될 것입니다. 이 상황은 그 배고픈 시절에 아름다운 색깔과 향기와 독특한 모양을 지닌 어떤 케이크보다 낫습니다!

꽃, 풀, 새, 동물의 몸장신구, 화려한 '붉은 수컷'과 '녹색 암컷' 등에서 우리는 땅에 대한 찬미를 엿볼 수 있다. 대지의 무한한 생명력으로 가득 찬 조각상들의 몸. 일단 지역 주민들이 마술적인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는 이런 종류의 언어를 소유하게 되면, 그들은 그것을 고요한 농가 건설이나 내부적으로 그리고 그들의 몸을 보호하는 데 적용할 것입니다. 어쨌든, 무게가 2-3파운드 정도 나가는 이 반죽 조각상은 그 배고픈 시절에 결국 아이들의 손에 쥐어지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향기롭고 맛있고 모양도 좋은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이런 신성하고 묵직한 반죽은 아이들에게 단순한 맛있는 식사 그 이상을 가져다 줍니다. 신화의 씨앗은 아이들의 몸에 묻혀 있습니다. 그들의 미래 성장, 어떤 기회라도 그들의 마법적인 발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리고 사람들의 눈에는 아이들에게 먹히는 것은 이 부적을 그들의 몸에 끌어들이는 것과 같아서 항상 내부에서 외부로 보호가 이루어지므로 이 주문은 매우 효과적이다.

이 신성하고 묵직한 반죽 인형은 아이들에게 단지 호화로운 식사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정신과 신체에 매우 광범위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마치 신화 속의 묘목을 묻어두는 것과 같습니다. 아이의 몸은 앞으로 성장하는 동안 어떤 기회라도 그 마법의 싹이 트게 될 것입니다. 게다가 아이들이 반죽 조각상을 먹어치운 후에는 마치 부적이 몸 속에 박혀 있는 것처럼 여겨집니다.

반죽 인형을 만드는 과정

많은 곳에서 국수를 만드는 전통 풍습이 있습니다. 이는 농업문화 발전에 있어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으로, 특히 국수를 주식으로 하는 황하 유역에서 인기가 높다. 산시(陝西)성, 칭하이(靑海), 간쑤(甘肅), 허난(河南), 닝샤(寧夏), 산시(山西), 산둥(山东), 허베이(河베이) 등 모두 국수 스타일이 다릅니다. 산시(陝西)에서는 면화(Mianhua)라고 불리고, 산시(陝西)에서는 "한얀염(百丹密)"이라 불리며, 산시(山西)에서는 "한인한마(十仁皮)"라고 부른다. , 그것은 "얼굴 양"과 "얼굴 호랑이"라고 불립니다. 간단히 말해서 반죽을 반죽한 것을 "한염염"이라고 합니다.

산시성(陝西省) 북부의 수더(Suide), 미지(Mizhi), 옌안(Yan'an) 지역 사람들은 반죽 인형을 만들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반죽 조각품은 주로 식사용으로 사용되며, 그것을 먹기 위해 국수를 쪄서 먹는 것은 믿기지 않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어떻게 사람을 먹을 수 있나요?

반죽 반죽은 여러 곳의 전통 풍습으로 이는 농업 문화의 발전 과정에서 흔히 나타나는 현상으로, 특히 주식이 많은 황하 유역에서 유행한다. 밀꽃은 산시성(陝西省), 칭하이성(靑海省), 간쑤성(甘肅省), 허난성(河南省), 닝샤성(寧夏省), 산둥성(山西省), 허베이성(河北省)에 여러 종류가 있다. 산베이성과 내몽고 지역에서는 산동성에서는 '토끼', '밀호랑이'라고 부르고, 산시성에서는 '한인한마'라고 부르며, 하북성에서는 '밀양', '밀호랑이'라고 통칭한다. 반죽을 어떤 모양으로 반죽하든 그렇게 부르지만, '하냐얀'과 같이 오랫동안 이름을 부르면 실제 모양에 관계없이 반죽된 모든 반죽을 '하냐얀'이라고 부릅니다. 그러나 산베이(陝境)의 수덕(蘇德), 미지(密治), 연안(延南) 지역에는 반죽 인형이 없는데, 그 이유는 반죽 모형은 먹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그곳 사람들은 반죽 인형을 찌고 먹는 것이 어떻게 인간을 먹을 수 없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그런데 산시성(陝西省) 북부의 북동쪽 모퉁이에 위치한 신목(沈木)과 복구(富象)에는 또 다른 특별한 강조점이 있다. Shenmu와 Fugu의 국수 제작자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굶주린 상태로 보냅니다. 사람들은 국수와 국수에 대한 열망이 매우 큽니다. 국수 만 먹고 싶은 것이 아니라 진흙보다 국수가 더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님께서 더 이상 세상에 쌀국수밭을 세우지 않으셨기 때문에, 날씨가 춥고 얼어붙는 산시성 북부에서 힘들게 벌어온 흰국수는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여기서의 니더는 결코 생일케이크식의 서정적 방식이 아니라 마술적 언어를 통한 서사과정이다.

그러나 산비성 북동쪽의 신목(沈木)과 복고(富豆) 지역 사람들은 이 두 지역의 반죽 반죽이 극심한 배고픈 상태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이를 특별히 고집한다. 그들은 반죽과 반죽 조각상에 대해 매우 열성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이 반죽 조각을 먹고 싶어하는 것 외에도 반죽이 진흙보다 더 매혹적이라고 느낍니다. 산베이의 추운 날씨에 밀가루를 얻는다는 것은 다른 지역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는 일입니다. 그래서 이곳에서 반죽을 반죽하는 것은 결코 생일 케이크의 서정적인 스타일이 아니라 오히려 놀라운 언어의 서술 과정입니다

영어인재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