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맙소사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는 아무리 발전해도 막판 팀전에서 한두 번 지면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큰 타격이 될 것이고, 일부 영웅들에게는 심지어 패배할 경우 초반에는 불리한 위치에 있지만 후반에는 특히 미드 라인 포지션에서 상승하여 캐리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 이야기할 것은 후반 단계의 상위 10위 마법사들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특별한 순서 없이 순위가 매겨져 있습니다.

룬메이지

원더러는 온라인 솔로 킬 능력이든 로밍 지원이든 특히 무섭고, 후반부 데미지도 엄청나다. . Ryze의 핵심 게임 플레이는 주문 콤보입니다. 플레이 방법을 아는 Ryze는 팀 전투에서 매우 높은 버스트 데미지와 팀 AOE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신드라

신드라는 AOE 스킬을 많이 보유한 원거리 마법사로, 초반에는 QW 콤보의 매우 높은 기본 데미지를 통해 손쉽게 라인을 클리어할 수 있다. 또한 Synder La의 둔화 및 기절 기술은 그녀의 갱킹과 탈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W 기술의 혁신적인 설정을 통해 Syndra는 미니언을 잡고 Q로 생성된 공허 공을 적에게 던질 수 있으며 R은 최대 6개까지 발동할 수 있습니다. 공이 적을 공격하므로 신드라는 레벨 6에서 매우 높은 폭발력을 가집니다. 무엇보다도 신드라의 모든 능력은 이동 중에도 시전할 수 있습니다.

클락워크

클락워크는 사용하기 매우 어려운 영웅입니다. Q 스킬을 사용하려면 골렘을 움직여 적을 공격해야 하며, 비행 시간이 길어서 공격하기 어렵습니다. W는 Q가 멈추는 곳에만 머물며, 폭발력이 강하고 명중하기 어려운 장점으로, 스킬 외에도 기본 공격을 활용해 데미지를 많이 추가할 수 있어 소규모 전투에서는 지속 출력이 조금 더 높다는 점이 장점이다. 종종 팀 싸움이 판세를 뒤집을 수 있으며 이는 시계 장치입니다.

르블랑

르블랑은 기동성이 뛰어나고 치명적인 AP 암살자입니다. 그녀는 매우 높은 순간 데미지와 뛰어난 생존력을 가지고 있지만 특정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인챈트리스는 AOE 스킬이 없고 주로 버스트 세트에 의존하기 때문에 인챈트리스가 후반에 약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팀전을 컨트롤하면 죽기 쉽지만, 플레이할 줄 아는 인챈트리스는 안 주는 경우가 많다. 후반 단계를 지연시킬 수 있는 기회. 그리고 후반 단계에서도 초반에 쌓인 장점을 활용해 즉각적으로 아웃풋을 낼 수 있다.

꼬마 마법사

꼬마 마법사는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가장 폭발적인 마법사 중 하나인데, Q 스킬의 효과로 인해 나중에는 매우 무서운 마법의 힘을 가질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에서는 리틀 메이지(Little Mage)가 상대 AP를 즉사시킬 수 있고, 바람이 불 때 앞줄의 탱커도 즉사시킬 수 있습니다. 작은 마법사의 E 스킬은 드물게 대규모 그룹 컨트롤로 팀 전투 중에 여러 명의 적을 내부에 가두어 보세요.

카사딘

카사딘은 궁극기로 자유롭게 전장에 드나들 수 있는 강력한 AP 중 하나입니다. 동시에 그는 매우 귀찮은 영웅입니다. 하지만 카사딘의 약점도 분명합니다. 초반 온라인에서는 너무 약하고, 역풍 상황에서 카사딘의 출력도 매우 약할 것입니다.

엔젤

심판 엔젤 카일은 원거리 마법공격에 능하며, 영웅 후반부에 매우 강력한 능력을 갖고 있으며, 다재다능한 실력으로 여러 포지션에서 유능하다. 게다가 자체 체력과 추가 무적 능력까지 갖추고 있어 1대1 전투든 팀전이든 필드의 중심이 될 것이다. Kayle은 공격력과 주문력에서 큰 이점을 얻으므로 Guinsoo의 Furyblade와 같은 혼합 피해 아이템이 특히 좋습니다.

밝은 달

다이애나는 주문 피해에 초점을 맞춘 근접 암살자 영웅입니다. 그녀는 매우 강력한 돌진과 추격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중간 차선 위치가 가장 좋고 그 다음이 위쪽 차선 위치입니다. 레벨 6에 도달하면 첫 번째 버스트가 발생합니다. 첫 번째 큰 아이템이 있으면 GANK 및 팀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핵심 장비는 Zhonya의 모래시계로, Diana가 돌진한 후 상대방이 즉시 죽거나 폭발하거나 탈출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두 번째 라운드에서.

빅터

강력한 소비 및 제어 능력, 원거리 그룹 제어 및 원거리 침묵, 상당한 폭발 피해를 통해 성숙한 기계 개척자는 부서지기 쉬운 만능 마법사가 될 수 있습니다. 장착시 스킨이 약한 편인데 이 영웅은 큰 무브의 순간 데미지가 그리 높지 않고, W와의 협력에 달려있습니다.

뱀 소녀

뱀 소녀는 연속 출력을 지닌 영웅으로, 탈출 스킬이 없기 때문에 팀 전투 시 출력을 지속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일부 폭발물에 공격받기 쉽습니다. 온라인 영웅. 구속, 즉 피를 많이 소비하며 일단 출력 공간이 충분하면 Snake Girl의 피해는 극도로 끔찍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