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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기자 2: 제다이 반격" 은 어떤 영화인가요?

지난해 2014 년' 분기자: 이질적 각성' 영화가 상영됐다. 최시와 나로넷이 기차를 타고 도시의 가장자리로 향하는 것을 보고 주변 도시의 폐허가 쓸쓸하고, 바깥 세계의 높은 담을 차단하고 하늘을 잇으며, 사람의 생각을 끌어당겨 바깥세상을 상상하기 시작했다. 나는 분기자 2 가 우리에게 어떤 세계를 펼쳐 줄 것이라고 생각했는가? 이런 호기심을 안고 영화 관람'-분기자 2: 제다이 반격' 을 하며 감개무량함을 보고 다시 한 번 잔소리를 했다.

영화 수준 전체로 볼 때' 분기점' 1, 2 는 각각 반편의 좋은 영화, 1 의 영화 앞부분, 2 의 후반부, 줄거리가 치밀하고 합리적이며, 영화 렌즈 장력이 관객을 화면 앞에 꽉 붙잡고' 오줌 점 없음' 을 하고, 두 영화의 나머지 부분은 소설을 바꾸는 다른 많은 영화처럼 문자 이야기로 전락했다 문학 작품을 영화로 리메이크하는 것은 원작 정신의 주축에 맞고, 영화 서사 구조의 화면 언어를 병행하는 동시에 영화와 소설의 진행 리듬을 파악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분기자 2: 이질적 각성' 은 대부분' 기아게임 3' 의 상반부와 마찬가지로 속편의 긴 예고편이 되고, 이런 영화 줄거리 디자인은 사려 깊다

각종 미국 공상 과학 영화 배경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중국 시청자들에게, 틀림없이 5 리 구름에 추락하는 것 같고, 어리석은 구분이 분명하지 않을 것이다. 이' 분기자' 가' 배고픔 게임' 인지' 모바일 미로' 인지, 영화를 보고 나면 영화 공상 과학 스턴트를 경탄하는 것 외에 줄거리에 대해 이야기에 대해 기본적으로 알 수 없고, 나와서 욕설을 퍼붓는다.

하지만 오늘 저는 이 영화에 대해 몇 마디 좋은 말을 하고 싶습니다.

분기점' 은 많은 미국 영화 공상 과학 시리즈 블록버스터와 마찬가지로 베스트셀러 소설,' 분기자' 영화 개편 베로니카? 로스, 그녀는 첫 소설을 쓸 때 대학생이었지만,' 분기자' 1 을 창조했을 때' 해리포터' 처럼 이야기의 배경 디자인과 미래의 인물의 운명은 이미 작가의' 명승운명' 에 있었다 소설 한 편을 영화로 각색하여 3 부작으로 찍고, 마지막편은 상하편으로 나누어 관객의 그림자를 만끽해야 하는 것이 바로 미국 영화의 공력이다.

여주연 셰린 우드레이는 영화의 멋진 표현이 눈에 띈다. 또 90 년대 이후 여주연의 우수한 공연작품이다. 영화 전체가 주근깨나 A 컵을 잘 보지 못하는 배우다. 거의 신이 최시의 복잡한' 분기자' 의 개성을 연출했다. 그녀는 두려움, 이기심, 나약함을 두려워했지만, 영화는 서서히 전개됐다. 이는 소설의 가장 강력한 주제이기도 하다. 올바른 성격인 것 같지만 인간의 유전적 결함이다. 사심 없는 용기는 생명의 충동을 무시하는 것이고, 박학공평한 패러독스는 인간의 게으름과 자기 보호를, 우호적이고 성실함은 주위의 위험을 간과할 수 있다. 우리가 존경하는 것은 인간의 복잡한 감정에 대한 앳된 것이다. 인간의 성격은 원래 복잡하고 다양하며, 우리의 일상생활 문화작품이나 영화작품이 추구하는 인물의 성격은 키가 크고 못생겼다는 것이다

첫 번째 영화에서 우리가 본 사심없는 파, 두려움 없는 파, 성실파, 우호파, 박학파, 5 대 파벌의 생활은 인간의 이기심과 욕망 속에서 무너지기 시작했고, 그것은 소설에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제 2 부에서는 인간의 복잡한 감정이 반전되기 시작했고, 원래의 도화원은 심각한 경상스러운 황당무계한 경지로 변했고, 인류의 가장 복잡한 개성으로서 백화만방에 있어야 하는데, 사회는 결코 단일 흑과 백쌍과 잘못이 아니다.

아쉽게도 우리 세계에서는 적어도 문예작품이 웨이보 세계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렇게 노래한다. 그들은 아름다움을 노래하고, 추함을 채찍질하고, 미추를 가려내고, 부패를 파괴하고, 반동을 치고, 낡은 세상을 전복시킨다. 세계는 영화 2, 오스카 영화 이후 케이트 윈슬렛이 연기한 진녕, 훌륭한 연기로 영화 이미지가 혐오에서 복잡까지, 오만에서 불쌍까지, 여왕에서 포로까지 높은 곳으로 물을 흐르듯 간단하다. 하지만 그녀도 사실 이 실험 다나카의 쥐일 뿐이라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우리는 그녀를 미워합니까, 아니면 불쌍히 여깁니까?

미국 (외국) 공상 과학 영화에서는 사회 건설에 관한 각종 미래 묘사가 이미 많다.' V 자 원수 살인대' 에서' 12 원숭이',' 배고픔 게임' 에서' 모바일 미로', 최근' 내일의 세계' 에서 오늘의' 내일의 세계' 까지 훌륭한 소설, 훌륭한 시나리오 작가, 강력한 영화 스턴트, 귀신도끼신의 부패가 신기한 영화감독으로 부족한 것이 아니라, 우리는 관용이 부족하고, 분기자에 대한 친절과 용서가 부족하다.

반대표를 던진 의원, 제멋대로 변도한 BMW 여자, 인신매매상과 입양된 자녀, 부패한 관원, 무감각한 군중, 인간 * * * 같은 관용은 없다. 우리는 항상 자신이 발언권을 장악하는 관점에 서 있다. "모두 끌어내어 죽였다!" "

우리의 문예작품은 우리의 정신세계에 이르기까지 이렇다. 이것도 내가' 분기자' 를 다 본 가장 큰 감개무량이다.

아니면 영화로 돌아가서,' 분기자 2: 제다이 반격', 영화는 전작의 수준을 꾸준히 끌어올리고, 다음 편의 하이라이트를 위해 복선을 세우는 것은 확실히 막이 열리기 전의 점입가경이다.

영화 (3 부작 중) 에서 미국 예술가들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것은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이다. 안에 있는' 퇴폐적' 서양식의 가치관은 사실 변하지 않고 인간성에 대한 발굴이며, 더 큰 탐구와 고문이며, 우리 자신의 생활사상에 대한 끊임없는 사고이기도 하고, 우리 뒤에 오는 영화도 받게 한다.

"분기자 2: 제다이 반격" 훌륭한 공상 과학 영화로 100 점 만점에 90 점을 주었습니다. 하회를 기대하는데, 또 한 편의 구덩이 아빠의 상하회임에도 불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