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3 명령: -apomdunp
2.853 명령: -apshomnp
3. 플레이어 돕기: -apomnp 4. 컴퓨터 전투 지원: -apomnengnnnp
5. 전체 캠프에서 영웅 선택: -ap
6 미드레인 모드: -om
7. 컴퓨터가 경험치를 얻습니다. 보통: -ne
8. 컴퓨터가 정상적으로 돈을 얻습니다: -ng
9 컴퓨터는 네크로노미콘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nn
10. 모든 캠프가 중간에 있음 확인: apomdu
11. 호스트 선택, 자연 재해가 호스트와 동일한 영웅을 자동으로 선택: apomSH
확장 정보
"DOTA" 영웅 설정 p>
1. 속성
대부분의 영웅 유형은 "워크래프트 3"에서 채택되었으며, 이는 힘, 힘, 영웅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민첩성과 지능은 성장함에 따라 자신의 힘을 증가시킵니다. 그러나 전체 업그레이드 시스템에 많은 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워크래프트 3'에서는 업그레이드마다 주요 속성과 기타 속성의 비율이 고정되어 있는 반면, '도타'에서는 같은 유형의 영웅이라도 성장률이 크게 달라 영웅이 더 많은 팀 포지셔닝과 특성을 갖게 됩니다.
2. 액션
다양한 캐릭터 모델의 액션 애니메이션도 영웅의 위치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액션 애니메이션에는 주로 공격 액션과 주문 시전 액션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뒤로 흔들림은 나타납니다. 이동 속도는 공격 속도와 주문 시전 주도권을 직접적으로 결정합니다.
3. 포지셔닝
영웅의 포지셔닝과 속성은 다르며 나중에 결정됩니다. 동일한 주요 속성을 가진 영웅들도 여러 가지 팀 기능을 가지게 되므로, 영웅의 포지셔닝은 고유한 것이 아니라, 영웅 고유의 속성 성장이나 스킬 특성에 따라 여러 각도에서 구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