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의 횡공이 탄생하면서 3D 영화가 본격적으로 사람들의 시야에 들어왔고, 이때부터 영화를 다시 볼 때 고지식한 화면을 볼 필요가 없게 되면서 3D 영화는 시각적으로 큰 즐거움을 주었다. 업계가 계속 추진되면서 4D 영화는 인간의 삶에 서서히 진입하고, 시각적인 충격력을 가지지 말고, 당신을 몰입시키는 감각을 더 많이 갖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화명언) 그것이 가져다주는 즐거움을 즐겨라! 베이징 김시와 기술유한공사는 가상현실 시각에 주력하는 회사로, 4D 시네마 건설에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
4D 영화는 입체 영화와 스턴트 극장의 결합의 산물이다. 3D 소프트웨어가 국내에서 점점 더 광범위하게 적용됨에 따라 4D 영화도 급속도로 발전했다. 3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입체 영화를 만드는 것은 고유한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3D 장면 자체는 입체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입체 영상과 관련된 다양한 매개변수는 소프트웨어 환경에서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4D 극장은 미국에서 최초로 등장했으며, 유명한 스파이더맨, 비약캘리포니아, T2 등 종목은 모두 4D 영화 형식을 광범위하게 채택했다. 최근 3 차원 소프트웨어가 입체영화 제작에 널리 사용됨에 따라 4D 영화도 국내에서도 빠른 발전을 이루었고, 화면 효과와 현장 스턴트 제작 수준은 모두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고, 선전, 베이징, 상하이, 대련, 청두, 장춘 등에서 수십 개의 4D 극장이 등장했다. 이 극장들은 대부분 다양한 테마파크 (낙원), 코프 장소에 등장해 관객들과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3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입체 영화를 만드는 것은 고유한 장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3D 장면 자체는 입체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입체 영상과 관련된 다양한 매개변수는 소프트웨어 환경에서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컴퓨터 3 차원 기술이 영화업계에 적용된 후, 흔히 3D 영화, 4D 영화와 같은 3 차원 영화가 곧 등장했습니다. 미국 디즈니랜드의 스파이더맨 (SpiderMan) 은' 3D 입체 추적 렌더링' 기술을 해결하여, 화면 속 입체장면이 관광객의 운동 궤적에 따라 원근관계를 자동으로 변환할 수 있도록 하며, 적시에 허경 (3D 화면) 과 실경 (현장 세트) 의 일관되고 연속적인 투시관계를 유지하여 화면의 현실감을 크게 높였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베이징 김시와 과학기술유한공사가 당신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