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본: 태양정고지 보스 위치: 3 번 보스 난이도: 일반 보스 혈액량: 7600000 개황장비 기준: 146 급 이상 장비 개황일반약: 특효 올림픽 보호약, 무정한 기습 합계, 맹목적인 빛 합계, 강력한 회복 합계, 순수 사망합제, 슈퍼마나약, 가속 BOSS 스킬 소개 10 분 후 폭행 .P1 단계: 침식: 10K 자연상해, 탱크 부상 증가 100. 1 초 시법 시간, 10 초 지속. 방패에 반해서는 안 된다. 독가스 샛별: 2000 의 기초 자연상해는 2 초 3000 초마다 자연상해를 입히고 1000 파랑을 태우며 30 초 동안 지속해 분산시킬 수 있다. 유독가스: 헤일로, 3 초마다 1000 개의 자연상해를 일으킨다. 압축: 무작위 게이머와 그에 가까운 플레이어에게 초당 3500 점프를 일으키는 올림픽 부상, ***3 점프. 선택한 플레이어를 중심으로 공중으로 올라와서 움직일 수 없다. P2 단계: 악마 증기: 처음 P2 단계에 들어섰을 때 용은 일리단 같은 눈엣지 공격으로 추적자의 녹색선을 풀어주고 지나가는 곳에 녹색 안개를 남겼습니다. 무릇 안개 속에 들어선 플레이어는 모두 DOT 중 하나를 선택하고, 매 2 초마다 2000 개의 자연상해를 10 초 동안 지속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안개 속에서 8 마리의 해골이 새로 고쳐지고, 녹색 선 두 개 1 * * * 은 16 마리입니다. 보호 기사가 필요합니다. 녹색 증기: 한때 흑룡자매의 분출과 유사하게 공중에 일직선의 스프레이를 내뿜으며, 토한 후 전장 전체의 3 분의 1 면적을 차지하는 독가스를 땅에 남겨 녹색 증기 지역에 발을 들여놓은 모든 플레이어를 통제한다. 만약 전단이 모두 당첨된다면, 순간단이 덤벼드는 방식: 전체 전투의 관건은 죽지 않는 것이다. 누구나 다 그렇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황무지의 경우, P1P2 의 완전한 처리만 보장하면 FD 가 멀지 않다. 생명을 구할 수 있는 모든 물건과 약물을 합리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시기도 승리의 관건이다. P1 단계: 1. 오항약물은 도둑을 포함하여 강제적으로 가져와야 하지만, 일반적으로 도둑이 쓸 기회가 적다는 것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자신의 달리기에 자신이 있다면, 음주 가속을 고려해 볼 수 있다. 2.P1 단계의 입석이 황무지일 때는 조정이 필요한데, 지금은 두 가지 그룹 선택이 있습니다. 하나는 4MS 분산, 하나는 5MS 분산입니다. 두 역에는 각각 장단점이 있어 자신의 팀 요구에 따라 조정 효과가 가장 좋다. 앞의 것을 소대 단위로 건의하다. 근전방 그룹, 원격분할 3~4 조 .3. 압축 문제 처리: 용은 압축을 풀 때 머리를 돌려 석방된 압축 목표를 겨냥하기 때문에 항상 보스의 현재 목표, BOSS 직업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치료 직업은 항상 MT 목표의 목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아니면 단순히 초점 목표를 세우고 용의 목표를 직접 관찰하면 된다. 머리 속에는 자기 주위에 인원이 분포되어 있고, 누가 압축에 당첨되어 뛰어야 하는지, 누가 당첨되어 뛰지 않아도 되는지, 반드시 아주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노력명언) 4. 압축에 당첨된 사람의 처리방법에 대해서는 팀에 계율 MS 가 있으면 고통스러운 억압효과를 잃는 것이 좋지만, 팀에 계율 MS 가 있든 없든 출석한 사람은 반드시 오항이를 먹어야 한다. 석두 한 개 더 주문하는 것이 좋다. 선오항후 석두. 중압축 사람 주위의 사람들은 반드시 첫 번째 시간에 도망가야 하지만, 너무 멀리 뛰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뒤따르는 독가스 샛별을 압축하는 것은 죽을 지경이다. 5. 사실, 나는 전투에 들어가자마자 오항 한 병을 마시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이렇게 하는 것은 의미가 크지 않기 때문이다. 본 조의 사람들은 압축하거나 스스로 압축할 때 완전히 먹는 것이 급하다. 6.FS, DZ, 74 중 압축은 스스로 해제할 수 있고, 주변 사람들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함부로 하지 마라.
7. 여기 도둑들은 보스가 압축을 해제하는 것이 현재 MT 인지 아닌지 항상 주의해야 한다. 현재 MT 에 석방될 때 보스의 목표는 변경되지 않기 때문에 보스가 목표를 바꿀 때 다시 뛰는 것은 옳지 않다고 맹목적으로 생각하고, 일단 MT 에 당첨되면 근전은 빨리 도망가야 한다. 근전은 역 보스의 뒤이기 때문에 가끔 보스가 MT 에 압축을 풀어줄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8. 독가스 샛별 처리: 이것은 모두 BOSS 의 해체에 달려 있다. 개인의 감각천부적인 재능에서 분산의 하이라이트를 강화하는 것은 여기에 효과가 좋다. 물론 안 된다. 보스가 독가스 샛별을 석방할 때 1 초의 시전 시간이 있기 때문이다. 강화되지 않은 대분산은 1.5 초다. 치료 직업이 작은 차이를 내지 않는 한, 보스가 독가스 샛별을 석방할 때 읽기 시작한다 하지만 분산 효과를 강화하는 것이 훨씬 낫다는 점을 강조해야 한다. 때때로 개별 분산 저항 문제가 생겨 직업주의를 분산시킬 필요가 있다. 일단 저항이 나타나면 단량체를 먼저 풀어야 한다. 만약 자신이 저항한다면, 피가 또 즉시 칠하지 않으면, 반드시 생명 유지 기술을 사용하거나, 석두 을 먹고, 죽지 않고 모든 것을 결정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또 압축 후 반드시 첫 번째 시간에 원래 위치로 뛰어가서 압축+독가스 샛별의 연속 기술을 피하기 위해 압축할 때 큰 분산 범위를 벗어나기 위해 독가스 샛별을 분산시키지 않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압축명언) 9. 부식 처리: 말할 것도 없고, 치료는 치료를 늘리자. 10. 보스 독가스 샛별과 부식의 도조를 가리다. P2 단계: 1. 드래곤이 승천하려 할 때, 모든 사람들이 주의를 기울여 무고한 사람을 쓸어버리는 상황을 최소화한다. 이때 반드시 함부로 하지 마라, 출석을 받은 사람은 자신의 머리가 맑다는 것을 보증해야 한다. 2. 하나 * * * 는 두 번 눈매를 맞고 눈가에 쫓기는 사람이니 반드시 눈매를 올바른 위치로 가져가야 한다. 즉 눈매를 옆으로 뱉기 전에 행진하는 길에 두지 말라는 것이다. 3. 두 번의 눈엣지, 첫 번째 위치는 사실 상관없습니다. 토하기 전에 사라질 것입니다. 하지만 두 번째는 반드시 위치에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일단 스프레이 대부대를 탈출하는 길에 놓이면 기본적으로 달려들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여기에는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4. 치료직업은 본 조의 피를 보증하는 동시에 현재 눈가에 쫓기고 있는 사람을 반드시 잘 추가해야 한다. 여러 가지 이유 (BUG 포함) 로 쫓기는 사람들이 눈가에 DBF 에 휩쓸려 직업의 즉석브러시를 치료해야 하기 때문이다. 방기 치료 직업에 관해서는 방기 브러시에 집중하면 된다. 5. 스켈레톤은 시야 증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그에게 너무 가깝고, 처음 솔질할 때 자신의 가장 가까운 사람을 때릴 가능성이 피를 닦는 치료직업보다 높을 수 있으므로, 승마를 방지하는 것 외에 다른 사람들은 가능한 한 멀리 스켈레톤에서 멀리 떨어져, 방기당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6. 치료직업은 P2 가 막 스켈레톤을 닦았을 때 꼭 큰 것을 쓰지 않아도 된다. OT 를 치료하지 않도록, 승마를 막기 위해 스켈레톤을 뒤로 당기기가 어렵다. 7. 승마방지가 어떻게 작은 해골을 당길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잔소리가 많지 않습니다. 연결고리를 하나 드리겠습니다. 이미 잘 쓰여져 있는 것 같습니다. 참고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Gt 로 들어가려면 클릭하십시오. Gt; (문장 출처: NGA, 작가: O · 돼지) 8.SM 은 가능한 한 승마지 투텐을 도와 작은 해골에 대한 74 의 피해를 줄이고, FS 가 필요할 때 얼음고리를 사용하여 얼릴 수 있지만, 작은 해골이 승마 안정에 붙잡힌 후에는 반드시 얼음고리를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절대 금물이다. 9. 침을 뱉고 노선을 선택하는 문제는 여기서 매우 신경을 쓰는데, 음성으로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소리를 지르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 도둑이 가장 잘 어울립니다. 왜냐하면 P2 때 도둑이 거의 한가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전제는 이 도둑의 머리가 매우 맑다는 것이다. 황무지를 열 때 용의 다른 위치에서 토출 방향을 반복해서 관찰해야 하기 때문에, 여기서부터는 인내심을 가지고 외치는 사람에게 충분한 시간을 연습해야 한다. 10. 방향을 외치는 사람은 반드시 DBM 과 같은 타이밍 플러그인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드래곤이 하늘을 날면 마지막 3 초 동안 자리를 바꿀 수 있다는 점이다. 경험이 있으면 방향을 바꾸는 순간 그녀가 다음 침을 뱉는 위치를 알 수 있다. 마지막 3 초 드래곤이 자리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래서 마지막 3 초에는 드래곤이 거기서 뿜어져 나왔다고 생각하지 마라. 황무지가 열렸을 때 이것은 종종 사람을 오도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심호흡 1 * * * 은 네 개의 노선, 상구, 중상구, 중하구, 하동구, 하동에서 볼 수 있습니다. 드래곤이 자리를 잡은 후, 우리는 빨리 판단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100 이 스프레이되지 않는 지역이 있어야 합니다. 용상구가 있을 때: 상구와 중상구가 분사됩니다 = ==gt;; 그래서 필연적으로 중하와 하구는 안전합니다. 드래곤이 중상구에 있을 때: 상구, 중상구, 중하구가 분사됩니다. = ==gt;; 그래서 반드시 하구는 안전해야 한다. 드래곤이 중하구에 있을 때: 중상구, 중하구, 하하구가 분무하고, = ==gt;; 그래서 반드시 상구는 안전해야 한다. 용이 하구에 있을 때: 중하구와 하구가 분무하고, = ==gt;; 그래서 필연적으로 상구와 중상구는 안전할 것이다. 용이 그 지역으로 날아갈 때, 그는 그의 머리를 조정할 것이다. 이 안에는 약 2 ~ 3 초 정도 있을 것이다. 아마도 충분히 팀이 이동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내가 원래 한 게시물에서 찾은 것이다. 총결은 이미 정확하다. 여러분이 참고할 수 있습니다. 제공한 친구에게 감사드립니다. 11. 음, P2 가 가장 주목해야 할 것 같아요, 지뢰 ~ ~ 네, 장소는 각종 상자와 기어로 가득 차 있습니다 DPS 문제, 전 코스도 빠듯하지만, 전 코스가 죽지 않고 2 번 팀을 넘길 수 있다는 보장만 하면, 보통 문제가 크지 않을 때, 중도에 1~2 명이 죽으면 DPS 가 부족하지만, 팀에 영향을 주지 않고 계속 싸우면, 마지막 드래곤이 하늘을 날 때 피가 10 번 나면, 난폭해도 때려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용은 공중에서 난폭하기 때문에 팀에 파멸적인 타격을 주지 않는다. 용은 공중에 있을 때 원격으로 보스피를 떨어뜨리려고 한다. 4. 이렇게 하면 용이 착륙할 때 MT 가 방패를 열어 일반 팀이 4~6 을 떨어뜨릴 수 있다. 이 시간은 매우 제한적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용의 첫 번째 독가스 샛별이 석방되기 전에 그녀를 죽이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독가스 샛별을 석방할 때 바로 덤벼들 때입니다. PS: 그리고 저항장비가 여기서 효과가 0 인 것도 있는데 무시할 수 있어요. 물론 카드버그가 더 좋아질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