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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ta 는 그 패턴들을 가지고 있고, 흔히 사용되는 것은 그것들인데, 이 패턴들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먼저 가장 기본적인 몇 가지 모델을 소개한다. 가장 흔한 것은 AP 가 쌍방 진영의 게이머들이 모든 영웅을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는 것이다. 이 명령은 우리가 Dota 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명령이다. 왜냐하면 모든 영웅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인기가 많다. 종종 AP 패턴과 함께 나타나는 것은 NP 다. 그는 경기장 부적의 출현을 취소한다는 뜻이다. 경기를 좋아하는 Dota 인 플레이어는 NP 모드를 거부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는 Dota 의 재생 가능성을 크게 떨어뜨렸기 때문에, 신은 Dota 의 중요한 구성 요소였다. 그의 출현으로 플레이어는 끊임없이 눈으로 신의 위치를 제어해야 했다. 그들 중 두 명은 서로 게임의 재미와 전략을 추가했다. 진정한 외국 리그와 국내 경기에서는 신의 부적이 취소되지 않는다. 그래서 갓 입문한 플레이어는 서서히 신의 존재에 적응해야 한다. 국내 90 명의 플레이어는 모두 NP 모드를 좋아하며 부적을 취소하는 것을 좋아한다. 소수의 고수준게이머들만 NP 계속 보이콧할 것이다.

그런 다음 lm 모드를 살펴 보겠습니다. lm 모드는 경기 모드입니다. 거의 모든 국내외 경기는 lm 입니다. (ar 과 AP 모드 사용).

다음으로 ar 모델을 소개하겠습니다. ar 모드는 전체 게이머 즉시패턴입니다. 특히 어떤 영웅에 이르면 인품을 봐야 합니다. 하지만 ar 과 같은 것은 좋은 오락방식이고, ar 과 같은 것은 tr 패턴입니다. 이는 tr 패턴이 바로 본 진영의 영웅에게만 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많은 Bt 조합 상황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샤왕이 나무를 늘리는 등. 여러분들을 추천할 때 이 패턴을 입력하세요.

몇 가지 흥미로운 모드 mm 모델을 소개하겠습니다. 쌍방이 먼저 영웅을 선택한 후 시스템이 즉시 한 세트의 라인업을 선정한 후 두 진영의 게이머들이 모두 이 라인업을 사용하여 재미를 더했습니다.

소개 -dm 모드 사망 패턴, 플레이어가 죽으면 다시 부활할 수 없다. 반드시 영웅을 다시 선택해야 한다. 등급과 장비는 변하지 않는다. 이런 패턴에 맞춰 AP 와 ar 의 두 가지 패턴도 있다

-sc 모드 양측 모두 슈퍼병사에 가입하여 대전에 참가한다. 마찬가지로 재미있는 모델이다. 오락효과가 뛰어나다. -id 모드, 사망 후 돈을 줄이지 않고 물품 칸에 물건을 떨어뜨린다. 사실 이런 모델은 돈을 떨어뜨리는 것보다 플레이어에 대한 손실이 더 크다. 인품 모델, 이런 모델을 가지고 놀면 사람들에게 이치를 가르쳐 주고,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전쟁터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나머지는 서로 닮은 몇 가지 패턴이다. AI 는 지적 영웅만 선택할 수 있고, -as 는 힘 영웅만 선택할 수 있고, -aa 는 애자일 영웅 3 가지 모드만 선택할 수 있다. 이 세 가지 패턴은 평소에 거의 나타나지 않고 닭갈비 모드에 속한다.

Dota 에 대한 패턴 해설과 분석은 여기에 소개됩니다. 패턴에 대한 이해는 Dota 초보자 플레이어의 첫 걸음입니다. 앞으로 우리는 초보자 플레이어를 Dota 경기의 전당으로 점진적으로 안내하고 Dota 세계의 무한한 매력을 알게 될 것입니다.

시작 모드 용어 및 게임 명령

패턴 용어

Normal/regular, 없음

모드 있음

Ap/allpick, 플레이어는 모두 쌍방 술집의 영웅을 선택할 수 있다.

Ar/allrandom, 플레이어는 쌍방의 술집에서 임의로 영웅을 선택한다.

Tr/teamrandom, 플레이어는 자신의 술집에서 임의로 영웅을 선택한다.

Mr/moderandom 위의 4 가지 모드 중 하나를 임의로 선택합니다.

Lm/leaguemode, 10 명의 플레이어가 시동해야 합니다. 시작 후 플레이어는 random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2 팀 중 한 팀이 영웅을 선택하기 시작한 다음 다른 팀이 2 명의 영웅을 선택하고 다른 팀에 가서 2 명의 영웅을 선택한 다음 다른 팀에 가서 2 명의 영웅을 선택하고 다른 팀이 2 명의 영웅을 선택하고 마지막으로 다른 팀이 마지막 영웅을 선택합니다. 영웅은 30 초마다 한 번씩 선택하는데, 시대에 뒤떨어진 것은 기다리지 않는다.

Vr/voterandom, 모드 시작 후 팀당 3 가지 무작위 영웅 조합이 선택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Option N (N = 1,2,3) 으로 투표할 수 있습니다. 투표 수가 가장 많은 조합이 사용됩니다.

Dm/death match, 이 모드에서 당신이 죽으면, 당신은 그 영웅을 잃게 될 것이고, 그리고 영웅의 선택은 합동사용 패턴 (ap/ar/tr/normal) 에 따라 결정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웅명언)

Id/itemdrop, 영웅은 죽은 후에 돈을 잃지 않지만 물건을 잃어버린다.

Sc/supercreep, 게임에는 슈퍼병사가 등장한다. 이 슈퍼병사들은 강하지만 많은 돈과 경험을 잃게 된다.

Em/easymode, 타워 약화, 더 많은 경험, 더 많은 정기 돈 (13g/8sec)

Np/nopowerup, 주문이 없습니다.

Ai/allinti, 지적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As/allstr, 힘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Aa/allagi, 애자일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Sp/shuffleplayers, 양 팀의 플레이어를 무작위로 재분배합니다.

Mm/mirrormatch, 양쪽에서 같은 영웅을 사용하겠습니다.

Du/duplicatemode, 같은 영웅은 임의로 여러 번 선택할 수 있습니다.

Sh/samehero, 모든 게이머들이 같은 영웅을 사용한다.

Wtf, cooldown 없음, 무한마.

Miakamode, 직접 사용해보세요 ...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명령 용어

랜돔, 돈을 쓰지 않고 무작위로 영웅을 골라라.

Repick, 각각 pick 또는 non-pick 모드에서 150g/400g 를 잃습니다. 만약 pick 모드라면, 영웅을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non-pick 이라면 무작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Ma/matchup, 상대방의 성형을 보여줍니다.

Ms/movespeed, 자신의 이동 속도를 표시합니다.

Unstuck, 60 초는 움직일 수 없고, 자신을 기지로 돌려보낸다.

Recreate, N'aix (개), Terrorblade(TB), Dragon Knight(DK), Banehallow (늑대 인간) 가 사용할 수 있는 명령어는 샘물에서 시작됩니다. 이 움직임은 avatar 가 통제 불능 버그를 다루는 데 사용됩니다.

Disablehelp, 동료 Chen 의 test of faith (충성 테스트) 는 당신에게 놓을 수 없습니다.

Enablehelp, disablehelp 취소.

Cs/creepstats, 얼마나 많은 병사를 죽였는지, 그리고 반보까지 계산했다.

Refresh, PA 를 다시 투명하게 합니다.

Cson, 병사 통계판을 표시합니다.

Csoff, 병사 통계판 숨기기.

Swaphero, 동료들과 영웅을 교환하는 것은 게임 시간 90 초 전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모드를 보여주는 gameinfo.

Hidemsg, 영웅의 죽음에 대한 소식은 받지 않을 것이다.

Unhidemsg, hidemsg 취소

옵션 1, 첫 라인업에 한 표를 던지다.

옵션 2, 두 번째 라인업에 한 표를 던진다.

옵션 3, 세 번째 라인업에 한 표를 던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