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 : 근육의 진동, 즉 폭발점이 팝핑의 기본 요소다. 팝핑은 전적으로 팝의 존재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상당한 리듬감이 필요하다. 이론적으로 인체의 모든 근육은 의식을 통해 자신의 움직임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포퍼로서 초기에는 팔뚝, 팔뚝, 손목, 다리, 가슴, 어깨, 목, 심지어 등과 가랑이까지 터지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팝핑 마스터가 팝할 수 있는 곳이 더 많고, 근육 그룹 대신 특정 부위의 근육을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가벼운 드럼, 무거운 드럼, 베이스, 피아노 등 음악에는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어떤 악기도 처리할 때 사용하는 팝의 강렬함과 이완 속도는 다르기 때문에 바디의 팝을 유연하게 활용하여 처리할 수 있다면 음악, 당신의 팝핑은 이미 매우 강할 것입니다. 히트: 팝과 마찬가지로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통해 진동 효과도 얻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팝과 히트의 두 가지 요소를 구별하기 어렵다. 그러나 문자 그대로의 의미와 마찬가지로 타격은 이완된 상태에서 근육의 진동을 사용하여 팔다리가 무언가에 닿는 것처럼 느껴지므로 각 타격이 완료되면 정지됩니다. 뭔가에 닿았을 경우. 반면 팝은 이완된 상태에서 근육에 격렬하게 힘을 가하는 것으로, 근육의 움직임이 최대 진폭에 도달하면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자연스럽게 움직임이 끝나도록 합니다. 어떤 팝퍼의 말대로 히트는 팝에 디메스톱을 더한 것이다.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더라도 이해하기는 더 쉬울 수 있다. Pop 대신 Hit를 많이 사용하는 스타일을 Hitting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HittingStylePopper는 EB의 PoppinPete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루브: 부갈루샘은 이 개념을 부갈루와 팝핑에 처음 도입했습니다. 이것은 어떤 춤이든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리듬이 없는 춤은 생명이 없다." 이 문장에서 우리는 이 요소의 중요성을 알 수 있습니다. .섹스. Contorl: 제어, 세 가지 측면으로 나뉩니다. 1. BreathControl: 가스 제어, 내부와 외부[들이쉬고 내쉬기]로 구분됩니다. 이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생성되는 시각적 효과는 Ticking 및 ElectricShock 효과와 다릅니다. 아웃사이드와 머슬팝을 함께 활용하여 프로듀싱한 제품입니다. 많은 초보자들이 팝핑에서 가스 조절의 역할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2.BodyControl : 신체 제어, 즉 신체 제어의 파악을 말하며 움직임의 표현력과 긴장감에 중점을 둡니다. 3.SpeedControl: 액션 과정을 완료할 때 음악과 함께 액션의 속도를 조절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액션이 리듬 면에서 더욱 레이어링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다임스탑(Dimestop): 다임스탑(Dimestop)과 락(Lock)이라는 용어는 다르지만 효과는 정확히 동일합니다. 즉, 근육을 적절하게 조여 몸을 완전히 움직이지 않게 유지(몸을 잠그는) 것입니다. 이 요소는 Locking에서 영감을 받아 BoogalooSam이 Popping에 추가했습니다. 롤(Roll) 즉, 회전(Roll)은 부갈루와 애니메이션 모두에서 매우 중요한 기본 요소입니다. 롤의 구성 요소에는 목, 어깨, 가슴, 다리 등이 포함됩니다. BoogalooStyleRoll과 WaveStyleRoll은 서로 다른 느낌을 요구합니다. BoogalooStyleRoll은 리듬과 몸 전체의 전반적인 느낌을 강조하는 반면 WaveStyleRoll은 특정 부분의 제어에 더 중점을 둡니다. 프레즈노: 부갈루샘이 만든 팝핑과 부갈루 기본 동작으로 팝의 방향성, 리듬, 균형을 강조합니다. 각 동작을 할 때 팝에 필요한 근육 포인트와 포스 포인트가 다르기 때문에 각각의 움직임을 자연스럽게 만들어줍니다. 액션을 더욱 완벽하게 만드는 팝의 힘. 워크아웃(Walkout): BoogalooSam이 만든 팝핑과 부갈루의 기본 동작으로, 팝핑의 입체감을 강조하고 교차 스텝을 활용하여 변위를 구현합니다.
Boogaloo Walkout은 일정한 롤감과 리듬감이 있어 일반 Walkout과 약간 다릅니다. Flex: NeckOFlex, TwistOFlex, MasterFlex(마스터는 좀비를 의미함) 및 FlexWalk, Popping 및 Boogaloo 기본 동작을 포함하며 모두 BoogalooSam이 제작하여 방향 전환과 동작의 안정성을 강조합니다. (참고: Flex의 중국어 번역은 flexion입니다.) Twist: BoogalooSam이 만든 Popping 및 Boogaloo 기본 동작으로 변위 변환에 사용되는 동작으로 비틀림 느낌을 반영하여 움직임의 안정성을 강조하며 이집트 트위스트(이집트, 이집트, 이집트.), 로미오 트위스트(로미오는 오페라에서 로미오를 뜻하고, 트위스트는 꼬인, 꼬인다는 뜻) 등이 있다. Oldman: BoogalooStyle의 기본 동작 중 하나로서 가슴과 엉덩이의 롤을 사용하여 측면 이동을 수행합니다. 웨이브(Wave) : 워터무브(Watermove)의 약자인 커런트(Current)는 신체의 특정 부위 주위의 경로를 사용하여 물결의 흐름을 모방한 부드럽고 일관적이며 리드미컬한 스타일이며 롤(Roll)이 자주 사용됩니다. 사용된. 일반적인 웨이브 동작에는 ArmWave(한 손의 손가락 끝에서 다른 손의 손가락 끝까지 웨이브), BodyWave(머리에서 발끝까지 또는 손에서 가슴으로 발로 웨이브), TouchWave(손끝 어디든 웨이브)가 포함됩니다. 몸의 터치 위치 변화), TwistWave (두 손에서 시작하여 두 경로로 서로 다른 파도를 만들어 상체를 발로 가로지르는 것), PowerWave (파워형 웨이브, NewstyleHiphop에서 더 많이 사용됨(중), TwoWave (손의 웨이브와 몸의 웨이브를 결합한 액션으로 주로 힙합의 중요한 요소인 강한 업&다운을 사용하여 행해진다) 등 댄스에서 웨이브 동작을 주로 사용하는 팝퍼로는 WaveStyleDancer가 있으며, 대표적인 인물로는 PoppinTaco, LiquidpopEric 및 인기 있는 JSmooth가 있습니다. Slide: 또는 Glide(슬라이드, 슬라이딩과 동일한 의미), Float(떠다니는, 떠다니는), 슬라이딩 단계 또는 일반적으로 Moonwalk로 알려진 Moonwalk. 이 스타일은 실제로 초기 코미디언에게서 유래되었으며 이후 모방자들에 의해 계승되었습니다. BackSlide 또는 MoonWalk의 첫 번째 명성 주장은 James Brown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다가 1980년대 초 TV 쇼 "Soul Train"에서 Shalimar의 Jeffrey Daniels의 공연은 가장 성공적이고 존경받는 공연 중 하나였으며 가장 잘 알려진 공연은 Michael Jackson의 공연이었습니다. 일반적인 슬라이딩 스텝에는 백 슬라이딩 스텝, 포워드 슬라이딩 스텝, 사이드 슬라이딩 스텝, 크로스 슬라이딩 스텝, 다이아몬드 슬라이딩 스텝(정확히 말하면 백 슬라이딩 스텝이 아닌 이 동작이 실제 문워크임)과 무릎 스텝이 있습니다. 백 슬라이딩, 사이드 슬라이딩 및 연속 원이 제자리에 있습니다. 과거에는 슬라이딩이 모든 팝퍼에게 필수 과정이었지만, 팝핑이 점점 더 음악을 마스터함에 따라 점점 더 어려워지면서 동작 자체는 단순하고 흉내내기는 쉽지만 따라하기는 어려운 펑크 음악이기 때문에 많은 팝퍼들이 이 요소를 무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음악을 매우 잘 표현하기 때문에 일부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팝퍼들만이 댄스에서 이 요소를 더 많이 사용합니다. 격리(Isolation): 격리(Isolation)는 실제로 신체를 제어하는 일종입니다. 즉 신체의 한 부분 또는 특정 부분을 움직이면서 다른 부분은 그대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BoogalooStyle에서는 매우 중요하며 로봇 스타일에서도 많이 사용됩니다. 둘 사이의 사용법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SlowMotion: 슬로우 모션, TV에서 슬로우 모션을 재생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애니메이션 스타일 포퍼를 위한 필수과목입니다. 새싱(Saccing) : 걸음을 내디딜 때 손과 발을 톡톡 터뜨리며 걷는 스타일. Creep(크리프): 문자 그대로의 의미와 마찬가지로 앞으로 크리프하며 이동 중 신체 제어를 강조합니다.
틱킹(Ticking) : 연속적인 동작으로 연속적으로 팝핑하는 방식으로 팝핑의 중요한 스타일 중 하나이며 전자 비브라토와 함께 사용되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스트럿팅(Strutting): 액션 프레임은 Ticking과 유사하며 액션 중에 연속적으로 팝업되지만 효과는 연속성이 아니라 DVD 이미지 빨리 감기처럼 액션의 각 프레임에 팝이 추가됩니다. Strobbing: Strobe는 Strutting과 유사하지만 각 프레임 동작의 끝은 Pop 대신 Dimestop입니다. 스네이킹(Snaking): 웨이브(Wave)와 롤(Roll) 스타일이 융합된 스네이크(Snake). 뒤틀린 뱀과 같은 움직임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코브라 : 가슴의 롤과 어깨의 롤을 반대 방향으로 사용하는 동작(심지어 가슴과 반대 방향으로 목에 롤을 추가하는 동작)은 몸과 두 팔의 움직임이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머리를 들고 공격할 준비가 되어 있는 코브라의 이미지 때문에 종종 스네이킹(Snaking)으로 분류됩니다. KingTut: 이집트 손, 이 스타일의 움직임이 고대 이집트 벽화에 나오는 캐릭터의 포즈와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여기에는 손의 움직임이 포함되어 어깨와 팔뚝, 팔뚝과 팔뚝 및 팔뚝을 만듭니다. 손목은 90도 각도를 유지하거나 곧게 펴고 관절이 회전하고 구부러지고 늘어나면서 각 부분이 계속해서 주기적으로 구부러지거나 비틀리며 각 동작은 분리됩니다. 과거에는 KingTut 스타일의 동작이 일반적으로 Ticking과 함께 수행되었습니다(즉, 각각의 개별 동작이 팝업되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Popping의 개발로 인해 KingTut은 매우 빠르게 또는 느리게 수행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음악에는 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오늘날 많은 팝퍼도 KingTut과 Wave를 통합합니다. 최근에는 KingTut의 새로운 파생상품인 Finger Tut이 등장하여 손가락을 90도 직각으로 배치하여 다양한 변화를 주고 있다(대표도면: JSmooth). 오늘날 인정받는 KingTut 마스터로는 Mr. Wiggles와 Jr. Boogalood가 있습니다. 로봇: 로봇은 프랑스의 초기 코미디언에 의해 처음 발명되었습니다. 초기 팝핑을 기계 댄스라고 부르는 것은 바로 이러한 스타일의 존재 때문이었습니다. 기계만이 할 수 있는 움직임처럼 팔다리를 일정한 속도로 제어하다가 갑자기 멈추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신체의 한 부분만 컴퓨터 프로그램에 의해 제어되는 것처럼 한 번에 움직이며 움직임이 매우 표준화되어 있습니다. 보핑(Bopping): 각 동작이 끝날 때 다임솝(Dimesop)으로 멈추거나 약간의 스프링 튀는 느낌을 만들기 위해 신체 제어를 사용하는 로봇과 달리 보핑의 각 동작은 다임스톱과 팝으로 끝납니다. 또한 보핑은 애니메이션의 팝적인 방식을 결합해 다양한 질감을 모방해 로봇보다 시각적으로 더 매력적으로 보인다. (현재는 로봇과 보핑이 많이 결합되어 있다. 구체적인 차이는 댄서 개인의 스타일에 따라 다르다.) 대표적인 인물이 미국 출신의 보핀 안드레(Boppin Andre)이다. 꼭두각시(Puppet): 문자 그대로의 의미가 동일한 꼭두각시. 인형의 스타일을 모방하여 헐거운 느낌을 나타내지만 인형의 관절 사슬 사이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초기 Boogaloo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마네킹(Mannequin): 더미(Dummy), 퍼펫(Puppet)과 유사하다. 마네킹은 마치 눈에 보이지 않는 끈에 의해 조종되는 것처럼 인형의 느낌을 강조한다는 점이다. 초기 애니메이션 스타일 중 하나. 허수아비 : 허수아비는 문자 그대로의 의미로 허수아비의 스타일을 본뜬 것으로 움직일 때 몸이 기울어지는 것이 특징이며 윗팔은 자주 들고 아랫팔은 휘두르며 같은 방향으로 기울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바람에 날리는 것처럼). 초기 Boogaloo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토이맨(Toyman): 문자 그대로의 의미를 지닌 토이맨은 토이맨의 스타일을 모방한 것으로, 다른 흉내내기 스타일과 달리 토이맨은 장난감 샤프트의 느낌을 모방하기 위해 관절의 움직임에 더 중점을 둡니다. 초기 Boogaloo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붕괴: 타이어 펑크나 인형의 끈이 끊어지는 것과 같이 일반적으로 마네킹에 기인하는 동작입니다.
린(Lean): 말 그대로 기대다, 기대다라는 뜻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무언가에 기대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또 다른 매우 인기 있는 코미디언의 속임수입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그러한 것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가장 고전적인 동작은 마이클 잭슨의 45도 린(Lean) 동작인데, 이 동작은 사람의 힘이 아닌 바닥에 있는 발바닥과 메커니즘의 협동으로 완성된다. Toe&HeelWalk: 일반적으로 RobotStyle에서 나타나는 동작입니다. 발 사이의 각도를 대략 V자 모양으로 유지하고 한쪽 발의 뒤꿈치와 다른 발의 발가락을 사용하여 무게를 지탱한 다음 두 발을 동시에 왼쪽으로 돌립니다. 또는 발뒤꿈치와 발가락을 축으로 하여 양쪽 발의 무게중심을 각각 발가락과 발뒤꿈치로 이동한 후 계속해서 반복하면 움직임이 매우 부드러워집니다. 각 스텝의 움직임 각도가 아주 작아서 빠르게 하는 걸 보면 전혀 움직이지 않고 바닥 전체를 옆으로 미끄러지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ElectricShock: 이 동작은 전류가 몸을 통과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웨이브와 비슷해 보이지만 다른 느낌이다. 충격을 받은 느낌을 흉내내는 것을 강조한 액션이다. AirPose: 몸이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공중 자세. 모든 움직임이 포즈이지만 몸이 가만히 있지 않고 강한 부력의 영향을 받은 것처럼 튀는 상태를 유지합니다. 지네(Centipede): 서있는 동작이지만 땅 위를 걷는 지네의 뒤틀리는 느낌을 모방하여 신체의 제어와 고립 요소의 사용을 강조합니다. GroundMove : 브레이킹 마스터이기도 한 Wiggles 씨가 주로 Popping에 가져온 지면 이동입니다. Breaking 요소가 Popping에 통합되어 있으며 무릎(등까지) 등 많은 부품을 사용하여 지면을 이동합니다. E.T: 에일리언(Alien)은 1990년대 팝핀피트(PoppinPete)가 만들어낸 스타일로, 영화 'E.T'에서 긴 손과 짧은 다리를 가진 외계인의 효과를 모방한 것으로 그라운드무브(GroundMove)의 특징을 완벽하게 흡수해 이동 시 무릎을 광범위하게 사용한다. 스파이더맨: 1990년대 PoppinPete가 만든 스타일인 스파이더맨은 거미가 기어갈 때의 다리 움직임을 모방합니다. ShadowBox: SkeetRabbit이 만든 스타일은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 . 필모어: 저의 무지에 대해 사과드립니다만, 정말 이해가 안 돼요. . . 슬리피스타일(SleepyStyle): 1990년대 팝핀피트(PoppinPete)가 창안한 스타일로, 이동 중에도 넘어지지 않고, 하품을 하고 머리를 흔드는 모습을 흉내내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피곤할 때. 하트비트: 재킷이나 티셔츠 아래로 손을 넣고 셔츠를 앞으로 밀어 가슴 속에서 심장이 뛰는 것처럼 보이는 인기 있는 동작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심장 박동이 당신을 앞으로 밀고 있다는 환상을 줍니다. 자전거: 개그맨들이 자주 사용하는 또 다른 기믹으로, 다리의 움직임은 자전거를 타는 듯한 느낌을 주는데, 이 동작은 일반적으로 손을 앞으로 움직이는 동작과 결합되어 자전거를 타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당신은 자전거 핸들을 잡고 있습니다. SWalk : S자 모양의 곡선 경로를 따라 두 발을 번갈아 앞으로 이동시키는 동작으로 착시 현상을 일으키는 발 동작이기도 하여 Slide로 분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업&다운(Up&Down): 업&다운 자체가 힙합에 속하기 때문에 꽤 논란의 여지가 있는 요소다. 가슴을 확장하고 수축시키는 것이 주된 내용이며, 가슴을 터뜨리고 팝핑의 리듬을 높이는 데 좋은 역할을 할 수 있다. Crazylegs: PoppinPete가 만든 스타일인 Crazy Legs는 다리의 무릎, 발가락, 발뒤꿈치를 사용하여 Flex 및 Twits를 수행하는 효과를 말합니다. 하하, 저는 팝락 커뮤니티에서 왔습니다. 하하, 연습을 잘 하셔서 뛰어난 팝퍼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광저우 허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