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신 장비: 사파이어 혈액병
중기 장비: 광명의 장화
후기 장비: 마법 피해 장비: 세계 파괴자의 데스 캡 , 리치의 베인, 큰 얼음 지팡이, 수호 천사
탱크 복장: 밴시의 베일, 심장의 서리, 랭턴의 징조, 자연의 힘
스킬 포인트: 1-6: WQEWWR 7- 12: WWQQRQ 13-18: QEEREE
소환사 스킬: 점멸 점화
재능 포인트
추천 룬: 빨간색 마법 관통 노란색 성장 파란색으로 돌아가고 CD 감소 , 큰 정수를 사용하여 마법 피해량 증가
스킬 분석: Q: 1레벨 팀전에서 가장 강력한 그룹 컨트롤 스킬입니다. 여: 황소 머리의 영혼 기술은 돌진하는 데 사용하든, 적의 추격을 방해하는 데 사용하든 매우 유용합니다. 이 기술을 잘 익힐 수 있는지 여부는 황소 머리의 성공과 관련이 있습니다. E: 소머리의 지구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혈액 회복 스킬입니다. R: 의사 무적 스킬은 Niutou가 마법사와 탱크가 될 수 있다는 보장이기도 합니다. 패시브 스킬: 니우토우의 정글과 클리어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는 매우 유용한 스킬입니다.
영웅 장점: 니우토우는 다양한 루트를 개발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영웅이며, 어떤 루트를 사용하더라도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회사에 대해 잘 알고 숙달하면 초중기적으로 매우 강력한 GANK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Earth Smash는 다른 팀 컨트롤에 비해 CD가 매우 짧으며, 팀 전투에서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움직임을 통해 Niutou는 순수한 AP 장비를 사용하고 강력한 생존성을 갖게 되어 버그가 매우 많은 APCarry가 됩니다.
영웅의 단점: 니우투는 다리가 매우 짧다. 두 번째 중대를 능숙하게 마스터하지 못하면 무엇을 해도 매우 당황스럽다. 게다가 니우토우의 스킬 CD는 상대적으로 길기 때문에 장비를 장착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결투 능력이 보장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몇 가지 스킬을 잃으면 출력이 나오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팀원의 협력 없이는 적과 결투하지 않도록 하세요. 초기 단계에서.
ㅋㅋㅋ 타우렌 치프의 장비 및 플레이 분석: 타우렌의 개정된 패시브로 인해 라인 지배력과 정글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따라서 타우렌은 초반에 APCarry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간 차선. 야생으로 나가서 경로를 여행하거나 2인 경로를 여행한 다음 여행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펍 게임에서 Niutou는 Q와 W 스킬이 존재하기 때문에 레벨 2 이후에도 최대한 많이 돌아다녀야 초기 단계에서 강력한 컨트롤 능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를 사용하여 지나간 다음 W를 사용하여 Q를 자신의 타워로 밀거나 W를 사용하여 가까이 다가간 다음 Q를 두 번 연결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기서는 플래시 CD가 너무 길기 때문에 두 번째 것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GANK가 성공했을 때 성급하게 항복하는 것은 이득보다 약간 더 중요합니다. 그래서 저는 아직도 니우토우의 두 번째 콤보를 연습하라고 권합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계속 연결이 안된다고 합니다. 사실 W가 통과한 직후에 Q를 눌러도 안 된다고 느끼면 Q를 로 바꿔보세요. 스마트 캐스팅. 이렇게 하면 성공하기가 더 쉽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중기는 Niutou의 황금기입니다. 탑을 뛰어넘어 죽이거나 탈출하든 궁극의 움직임이 보장됩니다. 후반 팀 전투에서 황소 머리의 주요 기능은 상대의 DPS를 제어하는 것입니다. 적 그룹에 돌진하기 전에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체력이 남아 있을 때는 활성화하지 마십시오. 결국 니우토우의 궁극기는 무적 스킬이 아니라 체력이 남아있을 때 발동하는 것이 비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그룹을 시작할 때 군중 속으로 돌진하는 데 사용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는 강력한 억제 효과를 가져올 뿐만 아니라, 직접적으로 상대의 진형을 혼란에 빠뜨려 상대의 DPS가 편안하게 나올 수 없게 만듭니다. 물론 AP Bull Head는 또 다른 문제입니다. Q에 연결하기 전에 통과할 바삭한 W를 찾으십시오. AP 보너스가 매우 높기 때문에 리치 베인과 같은 장비가 있으면 즉시 체력을 잃을 수 있습니다. 즉시 드랍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