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소개:
렉사르는 반은 동물이고 반은 오우거의 혈통을 지닌 전설적인 모크나탈 부족 출신입니다. 원래 떠돌이 도적이었던 렉사르는 주변의 자연 세계를 더 잘 보호하기 위해 두 개의 강력한 도끼를 들고 경비대에 합류했습니다. 짐승의 친구인 렉사르는 불안할 정도로 맹렬하게 적을 찢어발기는 데 능숙하며, 승리를 위해 자신의 도끼를 적에게 던지기까지 합니다. 야수조련사 렉사르는 행성의 진정한 전사이며 필요할 때마다 항상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초기 범위(기본 범위): 100 | 초기 공격 간격(기본 공격 시간): 1.7
초기 이동 속도(기본 이동 속도): 310 | : 2.0
기본 속성: 힘 | 기본 피해: 56 - 60
기본 힘: 23 | 초기 민첩성 값(기본 민첩성): 18 | >
지능): 16
힘 성장 계수(힘 성장): 2.20 | 민첩성 성장 계수(민첩성 성장): 1.60 | 지능 성장 계수(지능 성장) ): 1.90
310의 매우 좋은 이동 속도, 높은 초기 공격력, 그러나 측정 성장은 그다지 좋지 않고 상대적으로 보통 수준입니다.
야생 도끼 [W]
비스트마스터가 쌍도끼를 던지면 이 도끼가 회전하여 비스트마스터의 손으로 돌아옵니다. 각 투척용 도끼는 동일한 유닛에 최대 한 번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마법 면역 무시
주문 공격으로 인한 일반 피해
시전 거리: 1300
냉각 시간: 13초
마법 소모: 120 포인트
레벨 1 - 각 투척용 도끼는 지나가는 적 유닛에게 90 포인트의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 2 - 각 투척용 도끼는 지나가는 적 유닛에게 120포인트의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 3 - 각각의 투척용 도끼는 지나가는 적 유닛에게 150포인트의 피해를 입힙니다.
레벨 4 - 각 투척용 도끼는 지나가는 적 유닛에게 180포인트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의 데미지를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짐승왕의 도끼가 두 개라는 사실을 잊지 않으시겠죠? 이 스킬은 주문 공격에 의한 일반적인 피해이므로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모두 계산해야 합니다. 이는 불운합니다. 실제로 이 스킬은 미니언을 죽이기 위한 돈벌이 스킬이자 효과적인 소비 수단이기도 합니다. 초반에는 상대 영웅의 체력이 떨어지지만, 모두의 방어력이 높아지면 기본적으로 데미지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미니언에 대한 피해는 매우 효과적입니다. 장거리 미니언은 체력이 절반인 근접 미니언에 의해 직접 죽습니다. 이 스킬을 해제할 때 대상을 클릭하지 말고 대상 뒤를 클릭해야 합니다. 1,300의 거리와 13초의 CD는 이 스킬로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야생의 부름 [D]
비스트마스터는 전투를 돕기 위해 야수를 소환합니다. 스킬 레벨에 따라 지속 시간, 능력, 짐승의 수가 증가합니다. 이전에 소환된 유닛은 다음 소환 시 제거됩니다.
지속시간: 60/70/80/90초
냉각 시간: 45초
마나 소비: 25포인트
1레벨 - 올빼미 파수꾼을 소환합니다.
레벨 2 - 부엉이 파수꾼과 고슴도치를 소환합니다. 고슴도치의 독 공격은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20% 감소시킵니다.
레벨 3 - 고레벨 부엉이 파수꾼과 고슴도치를 소환합니다. 고레벨 부엉이 파수꾼은 영구적인 투명화 효과를 가지며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20% 감소시킵니다.
레벨 4 - 높은 레벨의 부엉이 파수꾼과 높은 레벨의 호저를 소환합니다. 높은 레벨의 올빼미 보초는 영구적인 투명화 효과를 가지며, 높은 레벨의 호저의 독 공격은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를 35만큼 감소시킵니다. %.
이 스킬로 백수의 왕은 동물 형제가 없다면 백수의 왕은 무엇입니까? 돼지의 감속과 관통 피해는 GK에 영향을 미치고 파밍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독수리의 BT 시력과 이동 속도는 Beast King이 초기 및 중기 단계에서 최고의 정찰을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CD는 45초, 마나소모는 25포인트, 지속시간은 90초로 강력한 스킬이며, GK 영웅으로서 비스트킹의 강력한 수단이기도 하다. 637 이후에는 BT 없이는 약해지지 않습니다) p>
야수 분노 [G]
수왕의 동물적 본성은 전투에서 혼자 싸우는 데 더 능숙합니다. 동일한 대상을 반복적으로 공격하면 패트로누스의 축복을 받아 공격 속도가 더욱 빨라집니다. 공격 속도를 최대 10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비스트마스터가 공격 대상을 변경하면 공격 속도 증가량이 절반으로 줄어듭니다.
레벨 1 - 공격할 때마다 공격 속도가 5% 증가합니다.
레벨 2 - 공격할 때마다 공격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레벨 3 - 공격할 때마다 공격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레벨 4 - 공격할 때마다 공격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초반과 중기에는 GK를 시작할 때 스킬 포인트를 투척도끼, 소환 스킬에 모두 사용하고 추가할 포인트가 없었습니다. 당시 GK에서는 영웅이 N칼로 상대를 베어버릴 수 있는 기회가 많았지만, 11레벨 이후에 이 스킬을 추가할 수 있는 스킬 포인트가 있을 경우 초반에는 투척도끼와 소환 스킬이 대체 불가하다. , 비스트 킹이 같은 대상을 연속으로 베는 경우는 없습니다. 이제 강력한 NUKE 마법과 STUN의 시대입니다. 그러나 비스트마스터 자체의 민첩 성장도 높지 않고 공격 속도도 빠르지 않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여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유일하게 흥미로운 점은 미니언을 5번 처치하면 공격 속도가 100%로 증가한 다음, 반대편의 첫 번째 대상을 처치하면 공격 속도의 50%를 유지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증가하지만 이를 위해서는 공격 속도가 50% 증가하지만 스킬 포인트 4를 클릭해야 하며 노란색 포인트를 클릭하고 모든 속성을 8 증가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Beastmaster의 경우 이러한 전형적인 쓸모없는 스킬은 DPS 영웅에게 더 적합합니다. 물론, 속도 50% 증가만을 고집하고, 전체 속성 +8을 포기할 의향이 있다면 할 말이 없습니다.
원시적 포효 [R]
야수왕의 지축을 흔드는 포효는 대상 유닛에게 피해를 입히고 기절시킵니다. 야수왕과 대상 유닛 사이의 유닛은 충격파의 영향을 받습니다. 피해를 덜 받으면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50% 감소합니다. 영향을 받은 유닛은 동시에 양쪽으로 밀려나며 Beastmaster가 곧바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스턴 효과, 넉백 효과, 넉백은 마법 면역 무시
시전 거리: 600
냉각 시간: 60초
마법 소모 : 150/175/200 포인트
레벨 1 - 대상 유닛은 200 포인트의 피해를 입고 3초 동안 기절합니다. 영향을 받은 유닛은 100 포인트의 피해를 받고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50%만큼 지속됩니다.
레벨 2 - 대상 유닛은 250의 피해를 받고 3.5초 동안 기절합니다. 영향을 받은 유닛은 200의 피해를 받고 3초 동안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50% 감소합니다.
레벨 3 - 대상 유닛은 300의 피해를 받고 4초 동안 기절합니다. 영향을 받은 유닛은 300의 피해를 받고 4초 동안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50% 감소합니다.
강력한 ULT 스킬과 화려한 이펙트 씬, 매우 짧은 CD, 낮은 마나 소모 등이 이 스킬의 위력을 결정짓는 것은 초반과 중기에는 비스트마스터의 돼지와 조합이 가능하다. 60초에 한 번씩 발생하는 ULT는 GK에 의해 반대편 영웅이 죽을 수 있다는 의미이며, 비스트마스터는 7-11 기간 동안 VS와 협력할 때 대부분의 영웅을 고통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영웅이라도 혼자 GK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후반 단계에서도 여전히 강력한 필드 제어 ULT로, 상대를 4초 동안 기절시키고, 마법에 면역이 되어도 다른 유닛의 공격 및 이동 속도를 4초 내에 50% 감소시킵니다. 효과는 여전히 존재하지만 피해량은 없으며, 피해량이 이 스킬의 주된 목적은 아닙니다. (ULT 각 레벨의 기절 시간은 637 중국어로 3/2.75/3.5로 기록되어 있다는 점을 언급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 레벨 2 ULT의 기절 시간이 첫 번째 레벨만큼 길지 않은 이유를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 634, 636, 637, 638, 641 등의 여러 중국어 및 영어 버전을 확인한 결과 각 버전이 중국어와 영어가 다르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641 영어를 믿으세요. 버전의 3/3.5/4. 더 정확한 시간을 제안하는 사람이 있으면 증거를 제공하십시오.)
2: 장비 경로.
우선 비스트마스터의 포지셔닝은 강력한 GK 영웅 + 보조 영웅으로 DPS와 고기에 대한 잠재력이 없습니다.
루트 A : 야수왕은 마이다스의 손길, 전기해머, 글로리를 필요로 하지 않기 때문에 날아다니는 도끼라는 아주 좋은 돈 버는 스킬을 가지고 있다(야수왕의 파워 성장은 높지 않지만, 전면에는 영광이 없습니다) 필요) 그리고 ULT의 CD는 60초이고 비행 도끼는 13초입니다. 이는 Beast King이 많은 마법을 시전해야 할 운명이지만 자신의 지능 성장은 1.9입니다. 그의 지속적인 마법 방출을 지원합니다. 따라서 신발과 손목 보호대를 구입한 후, 헤어드라이어는 짐승왕의 좋은 선택이 되었습니다. 타격을 통해 비스트마스터는 기본적으로 무제한 마법을 시전할 수 있으며, 타격을 통해 비스트마스터의 GK 영웅의 성공률과 2V2GK에서의 이점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연히 GK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플라잉슈즈가 차기 장비가 됐다. 레벨 13쯤 되면 GK에 성공한 비스트마스터는 최소한 헤어드라이어 + 플라잉 슈즈 + 손목 보호대 2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헤어드라이어를 모두 사용한 후에는 칼을 더 닫으십시오. 이때는 레벨 16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모두가 레벨 3의 ULT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체력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전방이 잘 안되면 하트를 먼저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불멸을 사용합니다. 모든 것은 상황과 상대의 영웅에 따라 달라집니다. 전투가 아직 끝나지 않았다면 리프레시 볼(MP를 지원하는 송풍기가 있고 ULT는 마나를 덜 소모하고 리프레시하기에 충분함)로 8초 동안 필드를 제어할 수 있으므로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MEK를 추가해 추진하고 소모량을 줄이는 것도 좋다. 아니면 고지대 타워에 타격을 가할 때 상대 영웅을 날려버릴 수 있는 송풍기를 만드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수왕이 공격용 무기, MKB, 대포, 성검을 사용하는 것은 절대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것들은 기껏해야 후반에 글로리를 추가하여 능력치를 높일 수 있는 장비입니다. 소비를 선진화하기 위해 모든 장비는 GK와 서포트를 기반으로 해야 합니다.
Blowing Wind - Flying Shoes - Heart (Immortal, Pioneer, LINKEN) - MEK - Blowing Wind - Glory
B 루트 : 이유는 A 루트, 야수왕과 동일함 장비를 구입하려면 돈도 필요하지만, 지능 향상과 마법 회복도 필요하므로 신발, 손목 보호대 구입, 공허 보석 획득 후 40권 합성을 시작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됩니다. 40권으로 늘어난 지능과 힘은 수왕에게 매우 유용하다. GK에서는 먼저 독수리를 사용해 정찰할 기회가 있을 때 40권을 소환해 숲에서 싸워 상대 영웅을 기절시킨다. , 돼지와 2악당이 상대를 미친듯이 때리고, 악마를 불태운 뒤, 도끼를 던져 일을 마무리한다. 영웅을 상대할 때 매우 효과적입니다. 40권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속성이 향상되고 악당 고유의 능력도 향상되어 짐승왕을 매우 기쁘게 합니다. 3레벨 40권의 가격은 고작 451001300*3=5350입니다. 합성이 원활하고 효과도 상당합니다. 해골왕을 증오로 죽게 할 수도 있고, 상쾌한 조류와 상쾌한 나무를 우울하게 죽게 할 수도 있습니다. 아주 좋은 선택입니다. 모발 건조와 장점은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물론, 3레벨 40북을 직접 합성하지 마시고, 반드시 40북 또는 2레벨 40북 합성 후 바로 비행신발을 합성하신 후 3레벨 40북을 합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신의 팀이 중기적으로 대규모 추진을 시작하고 반대편에 40권에 크게 패한 영웅(해골왕, 스텔스 영웅 등)이 있지 않는 한, 이 경우 우선순위는 레벨 3 40권에 주어집니다. 그렇지 않으면 먼저 비행 신발을 닫으십시오. 이후의 장비는 Route A와 거의 동일합니다.
40권 - Flying Shoes - Heart(Immortal, Pioneer, LINKEN) - MEK - Blowing Wind - Glory
Route C: 조금 더 대안, 쌍칼, 활용 Beast King의 속도를 한계까지 끌어올렸습니다.
이때, 야수왕의 MP 문제를 해결하려면 손목 보호대 2개를 쓸모없는 손목 보호대 2개로 교체하고, 그래도 공허 보석을 구입해야 합니다.
루트 D: HOD 흐름, GK 사용 시 곰이나 켄타우로스를 추가하면 상대에게 골칫거리가 되어 GK 성공률이 극대화된다. 다만, MANA 문제는 여전히 쓸모없고 공허한 보석을 사용하여 해결해야 합니다. C 루트에서는 쌍검이 HP를 지원하고, A, B 루트에서는 손목 보호대가 HP를 지원합니다. , 손목 보호대를 사용하여 HP를 지원하면 MP가 감소합니다. 부족하면 항상 샘물로 돌아가야 하거나, 중요한 순간에 마나가 부족하거나, 투척 횟수를 줄여야 합니다. 도끼를 사용하여 MP를 지원하면 MANA 문제는 어느 정도 해결이 되지만, HP가 조금 낮아서 선택이 어렵습니다.
루트 E: 정화 칼-클론 도끼 루트를 택하세요. 반대편에 SS가 있을 때 이 루트가 필요합니다. 다른 때에는 GK에 10번의 정화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Route D와 마찬가지로 HP와 MP에는 여전히 두 가지 어려운 문제가 있습니다. 이후 단계의 장비 선택은 여전히 A, B 루트와 동일합니다
그 외 루트 : 직접 공격 무기를 투하하거나 글로리 루트로 바로 가는 것 빼고는 다른 건 다 괜찮은 것 같아요. 초기와 중기적으로는 MANA에 조금만 신경을 써주시면 됩니다. 토마호크나 LINKEN을 직접 사용해도 여전히 플레이 방법이지만 MKB, 글로리, 캐논 등을 사용하는 것을 극렬히 경멸합니다.
3: 스킬 포인트
A: 122114122+4++++4++++++3333
이 경로는 레벨 4를 최대한 빨리 얻는 데 중점을 둡니다. 투척도끼 스킬은 최대한 빨리 돈농사를 시작하여 상대 영웅의 HP를 죽일 수 있게 해주는데, 후반부에서는 투척도끼가 영웅에게 덜 해롭기 때문에 이 루트의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그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MF가 필요한 영웅이 최대 2명뿐인 경우 이 경로는 팀원의 자금 관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후 소환 스킬이 보충되며 세 번째 패시브 스킬은 완전히 무시됩니다.
B: 122124211+4++++4++++++3333
이 루트의 주된 목적은 높은 레벨의 고슴도치와 높은 레벨의 독수리를 빨리 획득하는 것입니다. 가능하며, 조기 정찰 GK의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레벨 5에서는 고급 독수리를 의지하여 상대를 관찰할 수 있으며 레벨 7에서는 35% 둔화 기능을 갖춘 고급 돼지를 사용하여 성공률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GK 상대. 하지만 이때는 대개 마지막 타격을 돕기 위해 돼지를 사용해야 하며, 투척용 도끼의 사용은 최대한 줄여야 합니다. 이 루트는 GK 영웅이 많고, 최대한 빨리 대규모 GK를 시작해야 할 때 매우 좋습니다. 비행 도끼를 보충 한 후 세 번째 스킬을 포기하십시오.
C: 2+2+242+++4111143333+++++
이 루트는 위에서 언급한 듀얼나이프 장비 루트에 적합하며, 정화도 가능합니다. 칼과 HOD 흐름 경로가 있습니다. 부족한 HP와 MP를 보충하려면 먼저 투척용 도끼 스킬을 포기하고, 초반에는 돼지의 도움에 의존하여 피해를 버텨야 합니다. 듀얼 소드와 정화를 획득한 후 스킬 1 업그레이드를 시작하고 보이드 젬을 구매하세요. 이 루트는 GK의 능력을 크게 약화시키지는 않지만, 중장기적인 돈벌이 능력과, 1300거리의 플라잉액스 스킬 없이 양쪽에서 킬을 할 때 큰 영향을 미친다. 중장기적으로 야수왕에게 큰 영향을 미치며, 15레벨과 4레벨 투척용 도끼가 출시될 때쯤에는 더 이상 대부분의 영웅에게 피해를 줄 수 없게 됩니다. 나는 이 길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몇 번 시도해 보았지만 별로 익숙하지 않다. 쌍검과 정화의 특수 효과로 인해 공격 속도 증가도 필수가 되었으며, 20레벨이 되기 전에 스킬 3의 업그레이드를 완료해야 합니다.
4: GK 수행 시 주의 사항
(1): GK는 최소 레벨 6이 된 후에 시작해야 합니다. ULT가 없으면 의존적으로 Beastmaster를 죽이기가 어렵습니다. 오로지 돼지의 감속에만 의존합니다. 상대를 쓰러뜨리려면 ULT를 사용하고 돼지의 감속에 협력하여 상대를 GK하는 데 성공하세요.
(2): 비행 도끼 시전 시 대상, 특히 영웅을 클릭하지 마세요. 이 스킬은 방금 클릭한 영웅에게 도끼가 날아갈 때까지 기다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상대는 이미 그 곳에서 도망갔습니다. 절대 도끼를 유닛에 겨누지 말고 상대 뒤에서 도끼의 거리는 1300입니다. 너무 앞쪽에 있을 때 상대의 공격을 받을 염려는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풀어줍니다.
(3): 40권의 책을 예로 들어 GK의 순서입니다.
먼저 돼지와 독수리(돼지를 형성)를 소환하여 독수리가 탑의 시야 밖에 있도록 하세요. 독수리의 시야는 탑의 시야보다 훨씬 크기 때문에 상대방의 모든 움직임을 감지할 수 있지만, 상대는 보이지 않는 독수리를 감지할 수 없으며, 스스로 숲에 숨어 기회를 기다린다. 그런 다음 돼지와 악당을 먼저 클릭하세요. 따라가고, ULT, STUN을 선택하고, 돼지와 악당의 대형을 선택하세요. 낮음, 도끼를 놓으면 돼지의 감속도가 35%가 되고 악당이 불타는 악마의 공격을 받으면 상대는 빠르게 분수로 돌아가 카운트다운을 합니다. 상대가 매우 조심스럽고 당신과 당신의 서있는 위치 사이에 항상 나무가 있다면, 먼저 날아오는 도끼를 사용하여 나무를 제거한 다음 악당과 돼지를 직접 끌어 올리십시오. 여전히 ULT입니다. 그런 다음 마법을 그리고 Of를 클릭하세요.
(4): 2V2, 바람이 불면 먼저 올라가서 STUN을 날려버리세요. 죽이기 쉬운 마법사들을 처치하세요. 민첩성을 먼저 죽이고 STUN을 죽인 후 죽이십시오. VS와 함께 GK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간단하고 빠릅니다.
(5): GK 개체 선택. 폭발력이 강한 마법사의 경우 상대의 콤보에 패하지 않도록 상대의 HP와 MP를 잘 관찰해야 한다. 예를 들어 레벨 11에서는 1200HP와 900MP로 GK로 가는데, 상대는 만모는 체력이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상대의 콤보가 자신에게 치명적인지 매우 명확하게 파악해야 합니다. 가장 비참한 일은 GK 사람에게 가서 살해당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상처를 줍니다(슬프고 우울합니다). 그런 강력한 마법사를 죽이려면 ULT가 방금 사용되었거나 MP가 충분하지 않거나 HP가 충분하지 않을 때 GK로 가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런 영웅을 혼자 죽이지 마십시오. 그리고 책이 40권이 되면, 킬링 파워 영웅이 흥미로워지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40권이 없더라도 상대는 자신을 때릴 것인지, 저 빌어먹을 느려터진 돼지를 때릴 것인지 혼란스러워하는 경우가 많으며, 결국에는 돼지의 속도가 느려져 죽음에 이르게 됩니다. 초·중기 GK 타겟은 폭발력이 없는 PA, 퍼피, 스켈레톤 킹, 일렉트릭 소울, 메이지에게 우선권을 주어야 한다.
5: 기타 세부 사항
(1): 정찰을 통해 우위를 확대할 경우
초기에는 백수왕의 독수리 정찰이 가장 강력한 정찰 스킬이라 할 수 있으며, 강에 있는 부적의 상태를 항상 알 수 있으며, 어떤 부적이든 회복 부적을 먹은 후 시작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미니언 뒤에 숨어 영웅의 피를 계속해서 상대를 갈고 닦은 뒤, 상대 영웅을 강제로 죽여 가속도를 잡아먹는다. 그러다가 GK시 상대 영웅 바로 뒤로 돌진해 ULT를 사용한다. 돼지와 독수리를 소환한 후 상대 영웅을 클릭하세요. 스텔스도 잘 작동합니다. Beastmaster를 사용하면 강에 있는 모든 부적을 제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상대가 부적을 빼앗을 시간을 계산하더라도 팀원에게 신속하게 알려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부적을 먹을 수 없거나 먹을 시간이 없을 때는 돼지를 이용해 부적을 죽이기도 했습니다. 강은 언제 부적을 새로 고칠까요? DOTA 플레이어의 필수 코스이므로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상대에게 후반 영웅이 있거나, 정글러가 필요한 영웅이 있거나, 첸처럼 야생 몬스터가 필요한 영웅이 있다면 언제든지 이글을 넘겨서 살펴보는 것이 필요하다. GK를 넘어서서 힘을 키워야 합니다. GK를 2~3회 성공하면 상대의 후반 영웅 성장을 완전히 막을 수 있어 팀에 유리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GK가 더 이상 원활하게 진행될 수 없거나 타워를 대규모로 밀어야 할 때, 이글은 카운터 GK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주요 수단이 됩니다. 이글은 상대 2, 3이 탑을 구하기 위해 온 것을 발견하고, 그들이 당신을 둘러싸고 죽이러 오면 신발을 들고 날아가는 것이 좋은 선택입니다.
고지대에서 상대방의 타워 3개를 밀기 시작하면 고지대에서 시야 문제로 고통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타워는 도달할 수 없으며 시야는 더 좋아질 것입니다. 이제 상대방의 위치와 모든 움직임을 알 수 있습니다. 기회를 포착하고 앞으로 돌진하면 높은 지대를 얻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2): 스킬 출시에 대해
날아치는 도끼의 강력한 살상 능력으로 인해 사용하기로 결정한 후에는 먼저 이 라인에 팀원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MF가 필요한 팀원인가요, 아니면 라인 컨트롤을 열심히 하고 있나요? 그렇다면 투척도끼를 사용하지 마시고, 돼지를 조심스럽게 컨트롤하고 미니언들에게 너무 열중하지 마세요. 당신의 팀원은 라인을 제어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비행 도끼로 당신에 의해 살해 될 것입니다. 그것은 모두 망가졌고 팀에게는 가치가 없습니다.
같은 라인에 있는 자신과 팀원이 상대의 원거리 범위에 의해 심하게 제압당하고 팀원과 자신 모두 라인을 잘 제어할 수 없는 경우에만 미니언의 체력을 계산하여 상대 뒤에 투척용 도끼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영웅은 미니언 경험치와 돈을 얻을 뿐만 아니라, 상대의 HP도 소모합니다.
소환스킬의 CD가 45초이기 때문에 샘물로 돌아갈 때 먼저 소환하고, 놓아서 상대 정찰을 하고, 돼지가 돈을 모으게 하고, 독수리가 끌고 가서 정찰을 해야 한다. 그런 다음 샘물로 돌아가 구매를 보충 한 다음 독수리가 GK를 찾는 곳으로 이동하여 GK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소환 한 다음 기회가 좋지 않을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나가서 2개의 비행 도끼를 풀어 상대방의 HP를 분쇄하세요. 때로는 상대방의 영웅이 상대방 미니언이나 타워에 의해 KO되면 제때에 다시 소환해야 합니다. CD가 그때까지 소환할 수 없는 것을 방지하려면 일찍 소환해야 합니다.
비스트마스터의 ULT의 경우 짧은 CD 시간, 낮은 마나 소모, 지점 간 STUN, 범위 감속 효과가 모두 그 위력을 보여줍니다. 팀 전투에서는 한 명의 영웅이 기절하는 동안 반대편에 있는 최소 두 명의 영웅의 속도가 느려질 수 있도록 좋은 위치를 선택해야 합니다. 모든 것을 느리게 할 수 있다면 이 ULT는 너무 뛰어나고 당신은 너무 재능이 있는 것입니다. 이후 단계에서는 리프레시 볼에 협력하여 스스로 좋은 위치를 찾으십시오. 첫 번째 ULT가 일부 대상을 포효하기 때문에 4초 이내에 다음 ULT를 릴리스할 위치를 빠르게 찾아야 팀이 즐길 수 있습니다. 8초간 상대 전체를 무력화시키는 강력한 필드 컨트롤 스킬.
(3) 주의할 점
물론 다른 사람을 GK하면 상대방도 TP, 플라잉 슈즈 등을 사용하여 GK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돼지를 사용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속도를 늦추면 기절시키고, 영웅을 쫓아내고, 빠르게 도망칠 수 있습니다. ULT를 사용하기 전에 다른 사람에게 둘러싸여 있으면 ULT를 사용하여 적을 멀리하고 빠르게 피할 수 있습니다. 당신 자신. 날아다니는 신발이 있기 전에 항상 TP를 가지고 다니는 것이 수왕이 해야 할 일이다.
체력이 떨어졌는데 MP가 조금 남아있을 때 ULT를 사용해 미니언들에게 소리를 지르고...그런 다음 도끼를 놓아 미니언의 웨이브를 모두 수집한 다음 돼지와 독수리를 소환하세요, 영웅 TP 또는 봄에 다시 달려가 미니언의 작은 파도를 조종하세요. 영웅이 봄에 몸을 담그고 장비를 구입하고 다시 나오면 ULT CD와 소환 스킬이 거의 준비됩니다. ULT의 60초 CD를 잘 활용하세요. 헛되이 사용하지 마세요. 하지만 병사를 죽이는 데 사용한다면 즉시 샘으로 돌아가는 것이 전제조건이다.
수왕의 독수리는 BT 능력이 뛰어나지만 스텔스 방지 능력이 없기 때문에 실제 눈을 적절하게 구매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전투가 끝난 후 야수왕은 최소 5세트 이상을 구매해야 합니다. 실제 눈과 가짜 눈은 그다지 필요하지 않지만 주요 교차로에 하나를 추가하는 것은 여전히 중요합니다. 결국 영웅이 전체 맵을 정찰할 수는 없습니다. 눈을 어떻게 배치할지 구체적으로 묻지 마세요. 저는 아직 눈 전쟁에 대해 연구 중입니다.
PS: 처음으로 가이드를 작성하다보니 정말 피곤하네요. 이것은 제가 최근에 플레이한 내용입니다. Beastmaster의 의견에 동의하지 않거나 다른 이해가 있는 경우 서로 의견을 교환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이 말하지 마십시오. 방패와 칼은 설명이 없습니다. 이런 말도 안되는 소리는 그만하세요.
<고질라 VS.콩> 고질라가 왜 금강을 쳤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