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는데, 하나는 사랑이고 다른 하나는 사랑이다. 두 번째 유형은 첫 번째 유형을 기반으로 많은 콘텐츠를 추가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이름, 고향 등 주인공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확인된다. . . 설정 후 실제 시간과 동기화하여 정식으로 시작합니다. 게임의 주인공은 게임이 시작되자 사립 주하노 고등학교로 전학온 고등학교 2학년이다. 그 후 그는 새로운 공부 생활을 시작하고 세 명의 아름다운 소녀를 만나게 되는데… . 모드에서 고백에 성공하면 연인 모드로 진입하게 됩니다. 친구 모드는 100일 동안 지속되며, 매일 다양한 활동과 행동을 통해 주인공의 호감도를 높여야 합니다.
연인 모드에 진입한 후 플레이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현실 세계 동시 플레이이고, 다른 하나는 친구 모드와 비슷합니다. 현실 세계와 동기화하면 신체적 한계가 생기고, 언제 어디서나 연인의 일거수일투족을 관찰할 수 있으며, 특정 축제에서는 특정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두 번째 모드에는 이것이 부족합니다.
만남: 게임 초반에 반드시 1번씩 발생하며, 마음에 들지 않는 캐릭터를 만나도 3명의 여자 주인공 중 무작위로 선택되어 쫓을 수 있습니다. 다른 소녀들. 만남 중에 하는 말에 따라 주인공의 성격도 변하게 됩니다.
일일: 친구 모드의 일상에서는 총 4가지의 일정으로 하루의 일정을 갖게 됩니다. 이벤트 오른쪽 하단에 작은 체크 표시가 나타나면 능력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가치관이 결정되며, 소녀의 아바타가 등장하면 소녀들과 사건이 발생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친밀도: 연인이 된 후 벌어지는 게임 플레이를 게임 내에서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입니다.
연애 : 연인이 된 후 어떤 속성이든 한마음이 되었을 때 연애를 할 수 있다. 하지만 하트가 많을수록 연애 효과는 더 좋다.
게임의 게임플레이를 천천히 더 많이 경험해야 합니다. 즉, 두 모드를 서로 결합하여 재미를 높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참조: /thread-1178986 -1-1.html<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