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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독에 관한 여섯 가지 강의'의 고전 인용문

<고독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의 명언

외로움은 외로움이 두렵고 외로움에 이끌려 존재하지 않는 이유를 찾는 것에서 시작된다. 외롭다, 가장 외로운 시간이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모든 사람은 반으로 갈라진 불완전한 개인이며 평생 동안 나머지 반을 찾고 있지만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나머지 절반은 너무 많은 사람이 분할되어 발견되었습니다.

——장쉰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외로움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혼자 있는 것을 나쁘게 만드는 것은 혼자 있는 것을 두려워한다는 것입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외로움은 완전한 삶의 시작입니다. 혼자 있는 경험이 없으면 어떻게 지내는지 알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그러므로 인생의 첫 번째 사랑의 대상은 자신에게 시를 쓰고, 자신과 대화하고, 조용히 지내야 합니다. 내려와서 자신의 심장박동과 호흡을 들어보세요. 이 생명은 나가도 당황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장쉰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도덕이 일종의 행위, 즉 부정행위가 되면 다양한 형태의 행위로 변해, 가장 비윤리적인 사람 사람이 가장 도덕적인 사람이 되고, 언어와 행동이 분리되기 시작합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성숙한 사랑은 의지가 아니라 의지입니다. 의존은 가끔 피곤할 때 기대어 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존이란 떠나지 않는 것에 의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그래서 최고의 문학은 언어의 정확성 속에서 언어의 모호함을 창조하는 것입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외로움에는 문제가 없다는 것입니다. 혼자 있는 것을 나쁘게 만드는 것은 혼자 있는 것을 두려워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플라톤의 우화처럼 모든 사람이 반으로 갈라져 있다고 믿습니다. 문화와 철학에 따라 이 문제에 대한 해석도 다르지만, 외로움은 분명히 우리 삶에서 피할 수 없는 명제입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외로움에 이끌려 외로움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으면 매우 무서운 상태에 빠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자기 자신과 잘 지내지 못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과 잘 지내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 당신은 외로움을 빨리 깨려고 노력하는 것이 큰 외로움의 원인이라는 것을 잊었습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우리 마음이 더 이상 외로움을 채우기 위해 사람들을 사로잡으려 애쓰지 않을 때, 우리는 기쁨과 환희와 기쁨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엑스터시. 겉보기에는 아무것도 없는 가스로 가득 찬 풍선처럼 온 영혼이 고독으로 부풀어 오른다. 이때 삶의 충만함과 자급자족을 느낄 수 있다. 다만 때로는 풍선이 터지면서 이 부푼 생각이 순식간에 넘치는 외로움으로 바뀔 수도 있습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사람들이 생각하지 못하면 사회의 번영과 힘은 가짜가 되어 하루아침에 파괴될 것입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때로는 속도와 심오함이 충돌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자신에게 말할 수 있을 때 천천히 감정을 저장하십시오. 감정을 불러일으킬 때 당신은 더 이상 외롭지 않으며, 그렇게 할 수 없을 때 당신은 항상 외로움의 상태에 있게 될 것입니다. 플라톤 우화의 나머지 절반. 그러나 마침내 "올바른" 나머지 절반을 찾았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항상 뭔가 잘못되었다고 느꼈고 서둘러 떠났습니다. '오른쪽' 나머지 반쪽은 서로 어울릴 시간이 필요하고, 급하게 왔다 갔다 하면 나머지 반쪽의 진짜 얼굴을 알아볼 수 없습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그래서 외로움을 두려워하는 사람은 외로움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외로워지면 가고 싶어지는 사람이 있다. 누군가를 만지고 포기하면 2천년 동안 찾아 헤매던 나머지 절반을 놓치게 된다.

때로는 중샤오 동쪽 길가에 서서 사람들이 오가는 모습을 지켜보며 도시가 사막보다 더 황폐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외로움에. 위치는 외롭습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생각하지 않는 사회의 사상가로서 그의 영혼은 가장 외롭고 가장 외롭습니다. , 그가 하는 말이 다른 사람이 이해할 수 없고 받아들일 수 없을 수도 있고, 심지어 즉시 비난을 받을 수도 있다는 것을 참을 수 있어야 한다." - 장쉰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우리가 포옹하더라도 가장 가까운 사람이라도 우리는 여전히 외롭습니다.대인 관계 네트워크가 아무리 촘촘해도 플라톤이 말했듯이 사람은 하나의 몸으로 통합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윤리의 본질이 외로움이라는 것을 깨닫습니다. 쪼개져 나머지 반쪽을 찾고, 항상 잘못된 쪽을 찾는 거죠. 행복한 재회의 문화는 때때로 우리를 취하게 하고 나머지 절반을 찾았다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냉정한 한 개인의 외로움은 다른 사람이 대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우리는 언어를 사용하여 서로를 더 가깝게 만들고 싶지만 충분히 친하지 않으면 신성 모독이 두렵습니다. 우리 자신을 소외시키게 되므로 언어를 사용하는 것이 어색해졌습니다. 영화에서 보여주는 것이 바로 이 '고독의 온기'입니다. 기차 승강장에 서면 모두가 서로 머리를 숙이고 안녕 인사를 하며 매일 이러한 존댓말과 예절을 반복하지만 결코 마음을 교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 사람의 가장 깊고 깊은 생각은 언어로 드러나기엔 부끄러워서 시간, 공간, 환경, 역할에 따라 모두 위장되고 변화한다고 믿습니다. 언어 자체에는 절대적인 의미가 없으며 이해하려면 상황에 배치해야합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누구나 말하고 싶어합니다. 아직 말이 끝나지 않았습니다. 빠르고 발전된 통신기술도 여전히 우리 마음속의 거대하고 황량한 외로움을 감당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내가 말하고 싶은 외로움이다. 사람들은 더 이상 자신을 마주할 기회가 없기 때문에 계속해서 자극을 받을 뿐이고, 마음속에 있는 것을 버리고 싶지만 자신과 대화할 수는 없습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외로움은 일종의 강수량이며, 외로움이 내린 후의 생각은 명확합니다. 가만히 앉아 있거나 명상을 하면 맑은 정신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몸 안에도 불순물이 존재해야 하기 때문에 불순물을 사라지게 할 수는 없지만 불순물이 침전된 후에는 침전시킬 수 있습니다. 이 순간 당신은 마음이 매우 맑아지고 고요해진 것을 느낄 것입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언어의 외로움입니다. 언어가 소통할 수 없을 때, 언어는 소통의 가능성을 갖기 시작합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어떤 결론도 너무 빨리 오면 생각의 적이 됩니다. 보통은 받아들일 만한 결론을 빨리 찾는 편이다. 결론이 너무 빨리 나올까 봐 걱정하기 때문에, 결론의 다른 면을 계속해서 생각하다 보니 어떤 것들은 놓지 못하는 것 같다. 나는 절대적인 예 또는 아니오, 예 또는 아니오와 같은 일반적인 결론을 정말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모든 사고 활동이 절대적인 결론 이전에 멈추기를 원하는 것 같습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황야로 걸어가는 외로운 늑대는 환경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인간의 마지막 고귀한 품성이며, 길들여진 외로움 - 늑대가 길들여지면 개가 됩니다. 개가 된 후에는 자기 정복과 자기 도전이 삶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맹자는 인간의 본성은 본질적으로 선하며 인간은 자연의 선함의 연장선이라고 말했습니다. 인간의 본성이 악하다는 것은 자연의 악을 제한하기 위해서는 많은 교육과 금기가 필요하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삶의 의미는 의미를 찾는 과정일 가능성이 있습니까? 의미를 잃어버리기 시작하면 그 상태가 의미가 된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사랑하는 몸을 안고 나면 나는 완전히 외롭고 내 모든 욕망이 무기력한 소유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나는 다양한 언어로 사람들과 소통하려고 노력하지만, 언어의 궁극적인 결과는 더 큰 외로움이라는 것도 알고 있다. 가족과 사회에서 조화로운 역할을 하려고 노력하고, 윤리적인 분야에서 모든 사람과 조화롭게 살아가려고 노력하지만, 왜 아직도 변함없는 외로움을 느끼는 걸까요? 그저 광대한 공허를 때리는 외로운 메아리일 뿐이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외로움의 동의어는 집단, 범주, 규범에서 벗어나는 것입니다. 용기. .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청춘의 아름다움은 미래에도 계속 살 것인지에 관계없이 젊음 외에는 아무것도 갖지 않겠다는 결심에 있습니다. 그것은 일종의 절망적 인 과시입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Zhuo Wenjun은 아버지의 위협을 듣고 그 자리에서 아버지와 헤어지고 헤어졌기 때문에 혁명가라고 생각합니다. 사마샹(Sima Xiang). 가장 놀라운 점은 웅변에도 불구하고 멀리 도망가지 않고 아버지 집 앞 난로에서 술을 팔았다는 것이다. 왕징웨이는 열일곱 살, 열여덟 살 때 중국의 개혁을 꿈꿨다. 그래서 그는 서태후와 다섯 명의 대신을 암살하러 갔다. 나중에 일어난 일은 감옥에서 체포되어 마지막 두 문장은 다음과 같다. 청년의 머리." 청년의 머리는 혁명에 나설 것인데 왜 굳이 목에 걸고 다니느냐? 얼마나 영웅적인가. 많은 사람들이 그의 시를 높이 평가하기 때문입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예를 들어, 통일과 독립 문제는 대만에서 가장 논쟁적인 문제이지만 지금까지 , 그것에 대해 논의한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두 사람이 앉아서 왜 통일을 선호하는지, 왜 독립을 선호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과 상의하는 일이 거의 없고, 상대방의 결론이 자신의 결론과 다를 때 주먹을 들고 결정을 내리기만 합니다.

——Jiang Xun의 "외로움에 대한 여섯 가지 강의"

사실 어머니는 항상 손에 가위를 가지고 있는데, 특히 아이들의 머리를 자르는 데 사용됩니다. 중학교 강사가 쥐는 것보다 강력하다. 이 보이지 않는 가위를 사랑 또는 배려라고 합니다.

——장쉰의 "외로움에 관한 여섯 가지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