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의 역사는 2003년 Eul이 "Warcraft 3: Reign of Chaos" 엔진에서 개발한 5v5 게임 맵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지만, IceFrog(익숙한 Ice Frog)에 의해 수용되고 개선되었습니다. ) 다양한 맵 세부 정보와 영웅 밸런스로 인해 DotA는 버전 6.27 출시 이후 진정으로 안정적이고 균형 잡힌 게임이 되었습니다.
DotA 6.27
고대에는 6.27 시대로 알려진 이 버전은 국내 DotA 최초의 안정적인 6 시리즈 경쟁 버전입니다. 많은 노년 플레이어들이 이 버전에서 DotA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의. 당시 대만팀이 U9에 초청경기를 하러 왔고, 당시 떠오르던 GL팀이 맞대결을 벌였다.
네트워크상의 문제로 경기가 순조롭게 진행되지는 않았지만 가벼운 방법으로 수리한 대만팀의 장거리포는 AOE 콤보를 열심히 연습하고 있던 GL을 갑자기 깨워주었고, 또한 모든 DotA 선수들이 감상할 수 있게 해주었다. 중국 최초의 공식 CW로서 이 전투는 역사에 기록될 만큼 도타의 무한한 상상력을 보았습니다. '고대신' 스노이, '전설의 대장' 820, 도타 팬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은 '566', GL 팀의 전설적인 경력인 '빅 데빌' DC가 청춘부터 서서히 시작됐다.
DotA 6.32
6.32 시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것은 6.27 이후의 또 다른 클래식 버전입니다. 6.27에서 6.32 사이에 개발된 DotA는 현재 중국에서 매우 영향력 있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중국 DotA는 플레이어 수의 급격한 증가와 팀의 점진적인 증가와 함께 급속한 발전 단계에 들어서기 시작했습니다.
6.32 시대에는 두 가지 전술이 있다. 하나는 AOE 스피드 푸시이고, 다른 하나는 하나를 보호하기 위한 AOE 4이다. 어떻게 싸워도 화려한 AOE 전투는 빼놓을 수 없기 때문에 이를 많은 사람들이 부른다. 시대 AOE 시대.
2006년 8월, GL은 기대에 부응하여 첫 번째 U9 DotA Invitational Tournament에서 우승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820의 대표 영웅 중 하나인 사일런스(Silencer)의 압도적인 퍼포먼스다.
DotA의 신진 버전에서는 대부분의 팀 전투가 간단한 기술 교환을 포함했으며, 가장 강력한 영웅은 리치와 소음기였으며, 하나는 강력한 AOE를, 다른 하나는 강력한 안티 AOE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필수입니다. -당시 많은 팀의 입시 대상은 사일런트 워록과 미드라인 SOLO 리치였습니다.
DotA 6.48
"Jumping Knife"는 아마도 이 시대의 레이블 일 것입니다. 이 수동 점핑 나이프 버전은 "Legend of a"와 같은 대가들이 제작 한 버전이 될 것입니다. 세대는 'LODA', '갱의 왕' 비고스, '숲의 왕' 멀리니. 거장들의 요염한 작전과 영웅에 대한 이해는 프로대회는 물론 VS 플랫폼까지의 흐름을 주도했다.
도타도 이 버전 이후 국내 플랫폼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했는데, 제가 도타 핏에 빠진 것도 이 버전부터였어요.
DotA 6.51
IceFrog의 과감한 업데이트 이후 DotA는 6.51 버전에서 중국 내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컴퓨터 화면의 % 모두 DotA 화면입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후기 단계에 4명의 주요 플레이어가 등장했습니다. Soul Guard TB, Spectre SPE, Moon Knight Luna, Dragon Knight DK는 총칭하여 "사천왕"으로 알려져 있으며 물론 "두 번째 황무지" - "North 머스킷과 남전기봉'. (웃긴) 당시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기본적으로 자체적으로 복귀할 수 있는 "삼블레이드 스타일" TB였습니다. 게임 내 가장 강력한 포탑 중 하나로 이동 속도가 실제로 가장 빠른 320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버전의 산예는 안티 소드와 야샤의 이동 속도를 중첩할 수 있으며, '변신' 스킬도 혈액량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보행형 슈퍼 요새인 TB와 결합하여 자유롭게 전장을 오갈 수 있습니다. Anti-Sword의 둔화 효과를 사용하면 쫓는 사람을 죽일 수 있습니다.
드래곤 라이더 하면 '중국 No.1 DotA 선수'이자 'Zilong'이라는 별명을 얻은 longdd Huang Xiang을 언급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고대 야생 들판을 지배하는 기술은 용신의 손에서 나왔다. 당시에는 "용신이 있는 곳에는 챔피언이 있다"는 말이 있었다고 한다. 지금 생방송으로 보면 430이 롱디를 만나면 '오빠'라고 불러야 하는 게 당연지사 그땐 용신이 정말 강했거든요...
게임에 들어온 지 10년이 됐는데, 그리고 10년의 세월이 흐르면서 DotA의 세계는 많은 변화를 겪었고, 그 시절의 베테랑 선수들은 이제 아버지가 될 나이가 되었습니다. 그 당시의 "전설의 대장" 820이 오늘날 566세가 되었습니다. 이제 "용의 신"이 되었습니다. 변함없이 남아 있는 것은 DotA에 대한 열정과 마음뿐입니다.
당신이 받은 버전을 아직도 기억하시나요? 댓글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