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가 온다 [패시브]
주변 적의 마법 저항력이 10 감소합니다.
공포 [ Q ]
대상을 1/1.5/2/2.5/3초 동안 공포에 떨게 만들어 목표 없이 공포에 질려 달립니다.
냉각 시간: 15/14/13/12/11초
시전 비용: 65/75/85/95/105 마나
생명력 소모 [ W ]
매초 대상 유닛에게 60/90/120/150/180(0.45*마법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피들스틱이 받은 피해의 60/65/70/75를 회복합니다. /80 건강 가치. 최대 5초 동안 지속됩니다.
냉각 시간: 10/9/8/7/6초
시전 비용: 80/90/100/110/120 마나
암흑 바람 [ E ]
대상을 공격하고 근처의 적을 방출합니다. 각 공격은 65/85/105/125/145(0.45*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2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최대 5/5/5/5/5회까지 방출할 수 있으며 최대 동일한 대상을 방출할 수 있습니다.
냉각 시간: 15/14/13/12/11초
마나 소비: 50/70/90/110/130마나
까마귀 폭풍 [ R ]
1.5초 동안 외친 후 피들스틱이 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하고 까마귀 떼가 소환되어 5초간 피들스틱 주위에 모여 범위 내의 적에게 125/225/초의 피해를 입힙니다. 범위는 325(0.45*마법력)의 마법 피해입니다.
냉각 시간: 150/140/130초
시전 비용: 150/200/250 마나 마나 포인트
둠브링어 스킬 분석:
< p> p>데미지는 없으나 공포효과가 뛰어납니다. 1레벨, 3레벨, 5레벨의 적에게 사용하면 적이 걸어들어옵니다. 반대 방향(적은 최후의 심판의 날과 반대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레벨 2와 4는 반대 방향으로 적이 전진합니다(심판의 심판의 반대 방향을 가리키면 심판의 날 곁을 떠납니다). );
스킬은 둠스데이의 주요 출력 스킬이자 회복 스킬로, 둠스데이가 온라인 상태가 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어떤 영웅의 소모도 두렵지 않습니다.
침묵 효과는 대부분 매우 제한적입니다. E의 발사거리가 매우 멀기 때문에 동일한 E스킬도 발동이 가능하므로 적들이 많을수록 이 스킬의 유용성이 높아집니다;
둠스데이의 주요 출력 스킬은 대상을 선택하지 않고 그 자리에서 점프할 수 있다는 점인데, 둠스데이가 전진할 수 있는 스킬인 R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둠스데이의 플레이가 크게 좌우된다. 점프는 어둠 속에 숨어있을 때 더욱 눈에 띄기 때문에 팀 전투에서는 큰 점프를 하기 위한 좋은 위치를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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