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CS 내역을 보내드리면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CS Historical Review
이 기사는 오래된 기사로 간주되어야 하지만, 초보자가 CS를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고, 오래된 플레이어가 언제 끝없는 추억을 갖게 할 수 있는 좋은 기사입니다. reposting 내용이 부분적으로 요약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CS1.2 버전에 대한 설명이 없습니다. 모두가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p>
Counter -Strike는 여전히 5년 된 게임 엔진과 레거시 그래픽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Counter-Strike의 과거, 현재, 미래를 통해 게임의 성장, 단점, 인기를 얻게 된 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우리는 게임 성장 전반에 걸쳐 좋은 점과 나쁜 점 모두를 살펴보고 균열을 통과하는 게임의 여정을 따라갈 것입니다.
우리는 Counter-Strike 개발을 다음 시대로 구분합니다:
- 오리진
- 테스트 기간
- 공식 버전 < /p>
- Steam
- Outlook CS:S
원산지:
Counter-Strike는 창립자 CLIFFE에 따르면 "A 게임을 기반으로 합니다. 팀이 주요 역할을 수행합니다. 한 팀은 테러리스트 역할을 하고, 다른 팀은 대테러 역할을 합니다. 각 팀은 서로 다른 기능을 가진 서로 다른 총과 장비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즉, 인질 구출입니다. , 암살, 지뢰 제거, 산적 탈출 등." 이 게임은 1999년 여름에 Jess Cliffe와 Minh 'Gooseman' Le에 의해 탄생했습니다. 이들은 여전히 성장 중인 Valve 팀의 일원입니다.
Jess Cliffe
는 Steam과 Valve에서 더욱 활발한 역할을 했기 때문에 Counter-Strike의 두 창립자 중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게임 제작에 있어 Cliffer의 주요 책임은 관리자, 2D 그래픽, 언론 대변인, 테스트, 음향 효과, 게임 디자인 등입니다. 그러나 STEAM과 Condition Zero가 출시된 이후 Valve 팀의 대변인으로서의 역할은 점점 더 활발해졌습니다.
Minh 'Gooseman' Le
Counter-Strike 듀오의 후반부인 Gooseman은 게임의 모델 마스터이자 모든 무기 모델과 플레이어 메커니즘을 만드는 것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Minh Le는 또한 프로젝트 리더이자 프로그래머이며 현재 Valve 팀의 전문 선수입니다. 그의 과거 프로젝트에는 Navy Seals 및 Quake Action 2와 같은 Quake 시리즈의 모드가 포함됩니다.
리뷰어의 관점에서 볼 때 Counter-Strike는 Half-Life 엔진을 사용하여 MOD를 만들어 다른 게임과 경쟁합니다. 그의 목표는 플레이어를 온라인 게임 환경으로 데려와 실제 무기의 사격 상태를 시뮬레이션하고 역동적인 팀 전투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Counter-Strike는 현실을 시뮬레이션하는 정확한 지도와 다양한 게임 레벨을 갖추고 있습니다.
테스트 기간:
Counter-Strike는 초기 테스트 후 1999년 6월 19일에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일련의 베타로 시작된 것이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게임에서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 개발 과정에서 각 버전의 주요 변경 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세부적인 핵심 정보를 탐색하고, 각 버전의 대략적인 개요를 그리는 방식으로 전체 베타 버전의 이력을 검토합니다.
베타 1.0
이것은 1999년 6월 19일에 출시된 Counter-Strike의 첫 번째 버전입니다. 게임에 단독으로 존재하는 맵은 매우 적습니다( cs_siege, cs_mansion, cs_prison & cs_wpndepot). 이 시기의 게임에는 캐릭터 모델, 무기, 고객 시스템에 매우 명백한 버그가 있었습니다.
Counter-Strike에는 인질 구출 레벨만 있으며 이를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C4의 경우 DE_로 시작하는 맵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무기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여기에는 USP, Glock, Shotgun, M4A1, MP5 Navy, TMP, AWP 및 M249 Para가 포함됩니다.
첫 번째 카운터스트라이크 베타가 출시된 지 약 일주일 뒤, 같은 달 27일 두 번째 베타가 출시됐다. 업그레이드된 콘텐츠에는 BUG 수정의 첫 번째 단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이로 인해 게임이 매우 개선되었습니다). 출시 후 일주일 간의 플레이어 피드백을 보면 다음과 같은 수정이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 서버 안정성 향상 - 감소 시스템 충돌.
- 탄약 및 방어구 재설정 버그 수정
- 현재 매우 인기 있는 "mp_friendfire" 명령 추가
- 지도 회전 오버플로 버그 수정
- cs_siege cs_wpndepot 맵의 부분 오버플로 오류 수정
- 새로운 맵 추가: cs_assault 및 cs_desert
베타 1.2
즉, 약 이전 버전이 출시된 지 한 달 뒤인 1999년 7월 20일에 이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원래 BUG 수정 시리즈에 비해 이번 베타 버전은 "최적화 및 업그레이드" 콘텐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다른 업그레이드와 달리 이번 버전 업그레이드는 새로운 맵을 추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음 콘텐츠가 추가되었습니다.
- 돌진 전술을 제거하기 위해 각 라운드 시작 시 5초의 호버 시간을 추가했습니다.
- 서버 관리자와 플레이어 모두를 위한 킥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Kevlar 발사 지점이 추가되었습니다.
- 점프샷의 정확도를 낮추는 메커니즘을 도입했습니다.
- 화폐 시스템 최적화
- 섬광탄의 효과 범위 증가
베타 2.0
베타 2라는 이름에도 불구하고 이 제품은 실제로는 1.2의 두 번째 버전에 불과합니다. 다른 최신 버전보다 더 많은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버전은 첫 번째 버전이 나온 지 약 두 달 만인 같은 해 8월 13일에 출시됐다. 이 베타는 현재 인기 있는 AK-47 및 Deagle의 추가를 포함하여 다양한 새로운 무기 구현으로 인해 널리 비판을 받았습니다. 또한 모델 최적화만큼이나 인기가 높은 USP 및 M4A1 소음기의 도입도 확인했습니다.
다음은 매우 중요한 베타 업그레이드 동안 이루어진 변경 사항 목록입니다:
- 위에서 언급한 대로 Sig 522 Commando, AK -47 및 Desert Eagle의 3가지 무기가 추가되었습니다< /p>
- USP.45 및 M4A1에 소음기를 추가했습니다.
- 각 라운드에 타이머와 점수표를 추가하는 매우 유용한 업그레이드
- 야간 투시 장치 도입
- 최적화된 캐릭터 모델
p>
- 키 바인딩 기능 추가
베타 2.1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은 베타 2 이후 5일 만에 출시되었습니다. 몇 가지 버그만 수정되었습니다. < /p>
- cs_assault의 새 버전 추가(hlserver.exe와 호환)
- hlserver.exe에 과학자 캐릭터 모델 추가
- TV의 조각 오류 수정 화면(cs_alley에는 더 이상 TV 화면이 없습니다)
- 무기 드롭 버그 수정
- AK-47 가격 수정
Beta 3.0 < /p>
2.1 베타가 출시된 지 한 달 만에 베타 3이 출시되었습니다. CS는 수많은 개선과 버그 수정을 통해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 가장 중요하고 유용한 개선 사항은 무선 시스템이 추가된 것입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대테러 관련 용어를 사용하여 더욱 현실적인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이전 게임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칼이 추가됩니다.
이 버전의 가장 흥미로운 측면 중 하나는 수류탄의 영향력이 증가했다는 것입니다. 이번 초기 베타에서는 수류탄이 눈부실 뿐만 아니라 수류탄 파편으로 인해 피해를 주기도 합니다. 업그레이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갑옷과 투구의 통합 보호 기능 추가
- 인질 보행의 인공지능(AI) 대폭 향상
- 플래시 폭탄에 파괴적인 힘을 생성하기 위해 파편을 발사하는 기능 추가
- 새로운 무기 추가: P90 자동 소총
- 무선 시스템 추가
- 점수판 수정됨
- Shotgun 수정됨
베타 4.0
3.1베타 및 기타 "임시 업그레이드" 및 기타 중간 링크를 취소한 후 최종 궁금했던 베타 4 버전은 1999년 11월 5일 발매. 이는 많은 변경 사항, 개선 사항, 수정 사항 및 업그레이드도 포함하는 원활하고 중요한 업그레이드입니다. 무기 중 하나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무기는 현대 플레이어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흔한 장비인 고폭 수류탄(HE)입니다. 그러나 이것이 가장 중요한 변화는 아닙니다.
이번 베타 버전에서 CS의 가장 중요한 변경 사항은 지뢰 제거 작업 또는 "de" 시스템이 추가된 것입니다. 이제 게임 레벨에 새로운 작업이 생성됩니다. 인질이 없고 대신 T 또는 CT 팀이 C4를 설치하거나 해체합니다. 이는 결국 Counter-Strike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경쟁 모드가 되었고, 이것이 바로 이 게임이 인기를 끄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전체 변경 사항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Sig P228 권총과 Steyr Scount 소총이 추가되었습니다.
-C4 폭발물을 해체하는 새로운 게임 임무 추가
-고폭탄(HE) 수류탄 추가
-인질 구출 임무 수정
- 투표 및 추방 시스템 수정
- 인질 구출에 대한 금전적 보상 가치가 변경되었습니다.
- 4개의 맵이 추가되었습니다: cs_station, de_nuke, de_dust, de_prodigy
- 완전 자동 flashbang.wav 재생.
- cs_ship, cs_siege, cs_tire 맵에 새로운 인질 지점 추가
베타 5.0
버전 4.1부터 서버 측에만 많은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사소한 수정을 위해 소개를 생략하고 더 큰 변경 사항이 있는 다음 부분인 베타 5로 이동했습니다. 이 버전은 1999년 크리스마스 며칠 전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버전은 이전 버전과 유사한 변경 사항이 있는 버전입니다. 베타 5에는 원래 시스템에 대한 여러 가지 간소화된 개선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새로운 C4 임무를 개선하고 더욱 현실적으로 만들고 플레이 가능성을 높입니다.
새로운 무기와 새로운 지도가 추가되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캐릭터 모델, HUD와 같은 향상된 시각 효과 및 기타 게임 변경 사항도 추가되었습니다. 내가 말하려는 것은 이것이다: 이러한 업그레이드가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작은 변화들의 집합일 때, 그것은 게임 전체에 있어서 큰 변화라는 것입니다.
-Benelli XM 1014 전자동 소총 추가
-새로운 인질 모델 및 2개의 새로운 캐릭터 스킨 텍스처
-새로운 CT 캐릭터 모델(SAS) 추가 < /p>
- CS_BACK 및 de_train 추가
- 새로운 HUD 아이콘
- 지도 HUD 영역에 구매 영역 및 폭탄 대상 추가
- C4 캔 특수 폭탄 배치 구역에만 설치해야 합니다.
- CTS에는 기폭 장치가 없으며 폭탄을 해체하는 데 10초가 걸립니다.
- CT의 경우 폭탄을 해체하는 데 5초만 걸립니다. 기폭 장치가 있는 폭탄
- 폭탄 해체를 나타내는 진행률 표시줄 추가
- Ts의 폭탄 설치를 나타내는 진행률 표시줄 추가
- 성공적인 해체는 또한 이번 라운드에서 대테러리스트의 승리를 의미합니다.
- C4를 다른 팀원에게 던질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무선 정보 및 무선 키 세트
- 다른 플레이어가 총알을 다시 장전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베타 6.0에서 6.6으로
베타5 이후에는 베타 5.2가 있는데, 이는 몇 가지 변경 사항만 적용되었으며 베타 6에서 일련의 업그레이드가 이어졌습니다. 설명을 위해 베타 6.0부터 6.6까지 함께 제공됩니다. 베타 6.0은 2000년 3월 3일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이는 Counter-Strike 개발의 새로운 이정표였습니다.
이 기간 동안의 변경으로 인해 원래 게임에서 소수의 BUG가 더욱 제거되어 플레이어가 더 많은 게임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변경 사항과 관련 특정 콘텐츠가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무기 시스템 변경:
6.0-6.6에는 몇 가지 무기 유형만 추가되었습니다.
- MAC-10 추가
- Steyr 8월 추가
- 연막탄 추가
- 다시 강화된 야간 투시경.
캐릭터 모델 및 맵 변경:
-왼손과 오른손에 총을 쥐는 기능 추가
-새로운 팀원 레이더 추적 및 위치 지정 기능 추가
p>< p>-새로운 bandit Arctic 캐릭터 모델 추가
-새로운 경찰 GIGN 캐릭터 모델 추가
-as_oilrig, as_riverside, cs_747,de_cbble.bsp, de_aztec.bsp , cs_italy 추가 지도
베타 6.0과 6.6 사이에는 플레이어의 시각적 경험을 개선하고 새로운 인기 지도를 만들기 위해 전체 게임에 많은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이를 통해 사람들은 CS의 밝은 미래를 볼 수 있습니다.
베타 - 7.1
수많은 업그레이드와 개선 끝에 베타 7.1의 최종 완전 설치된 버전이 2000년 9월 13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우리가 본 주요 변화 중 하나는 사격 정확도였습니다. 단발 및 기총 사격 후 이동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양쪽 모두 개선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조준경도 개선되어 양쪽 모두 게임의 균형이 향상되었습니다.
최종 베타 버전이 종료되었으며 클리프와 CS팀의 짧은 휴식은 정식 버전 게임의 정식 출시를 의미합니다.
이제 우리는 CS를 누가 개발했는지, 그들이 게임을 위해 무엇을 했는지, 어떤 성과를 달성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또한 베타 버전의 몇 가지 혁신적인 변경 사항에 대해서도 이야기했습니다. 이제 우리가 보는 CS 정식 버전은 버그가 거의 없으며, 이러한 상황에서 글로벌 센세이션의 시작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공식 버전
버전 1.0
은 2000년 9월 11일 대중에게 다운로드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출시에 대한 기대가 높았지만 하지만 많은 플레이어들이 중요하지 않은 세부 사항을 많이 추가했다고 느꼈기 때문에 처음 출시되었을 때 큰 반응을 얻지 못했습니다.
VALVE는 세 가지 새로운 총을 출시했지만 플레이어는 이 세 가지 총이 그다지 실용적이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Five Seven Pistol
p>- UMP.45
- SIG SG-550 저격소총
파이브세븐 권총의 본래 장점은 거리에 관계없이 어느 정도 정확도를 가지고 있다는 점인데, 사실은 실제로는 근거리에서만 꽤 정확하지만 장거리에서는 "USP"나 "Glock"만큼 좋지 않고 데미지도 "USP"나 "Glock"에 비해 낮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것을 알았습니까? 높은쪽에 있어서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는 총이 되었습니다.
UMP.45 이 총은 경찰과 갱단 모두 구입할 수 있다. MP5의 대안이지만 가격은 MP5보다 200위안 더 비싸고 발사속도도 더 높다. MP5가 느려요. UMP.45의 명중률은 MP5에 비해 중거리에서는 좋지만, 소형 기관총 구매 메뉴에 기재되면 주로 근거리 사격용이어야 하므로 거의 근접 사격용 총이 되었습니다. 아무도 지점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SIG SG-550 : 게임 내 성능이 뛰어나지 않다…
SIG SG-550 저격소총은 경찰용 특수무기로 가격이 너무 비싸다. 연속 사격이 가능하긴 하지만, 저격총은 소리는 좋았지만, 반동이 너무 강해서 별로 쓸모가 없었고, 점차 인기가 떨어졌습니다.
버전 1.1
베타 버전 업데이트와 달리 이러한 공식 버전은 업데이트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V1.1은 2001년 3월 1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6인칭(관전 모드) 시청 시점이 추가되었기 때문에 이 버전은 모두가 기대하는 버전인 동시에 HLTV의 미래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개발하다.
또 다른 반가운 변화는 AWP가 발 위치에 닿아도 죽지 않고, 스코프를 열지 않으면 AWP가 정확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자세한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보기 모드 추가
- C4를 들고 있는 갱스터 뒤에 배낭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 플레이어 캐릭터 모듈 변경 해상도 512*512로
- 조폭 해체 키트가 다시 추가되었습니다.(원문은 오타일수도 있으니 CT여야 합니다!!)
- 공중에서 사격의 정확도가 다시 떨어졌습니다
- 저격 조준경을 열지 않으면 표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 저격총이 발사하는 발은 한 발로 치명적이지 않습니다
p >
- 캐릭터 모듈에는 수영 자세가 있습니다
- 오른쪽 상단의 캐릭터 사망 표시는 경찰 측과 조폭 측의 색상으로 표시됩니다(CT는 파란색, TS는 빨간색) )
- 문자열 파일 추가 및 무기명 변경(예: AK47에서 CV47로)
- 게임 종료 시 게임 화면 캡처 가능
- 신규 추가 지도 cs_thunder, de_rotterdam, de_inferno, de_dust2
- 일부 인기 지도 업데이트
버전 1.3
2001년 9월 19일, 이것이 공식 버전입니다. 많은 목표를 달성하고 버니 호핑을 제거하기 때문에 모두가 가장 좋아하는 버전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를 좋아하지 않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러한 변화를 기꺼이 받아들입니다.
또 다른 큰 변화는 마이크 시스템의 추가이다. 이 시스템은 베타 버전부터 많은 플레이어들이 빠르게 전략을 발표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추가되기를 기대해 온 시스템입니다. 그러나 이 시스템이 처음 등장했을 때 마이크 통신은 네트워크 리소스를 많이 소모했습니다.
마이크 시스템을 사용하면 많은 중요한 메시지를 더 쉽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버전 1.3에는 라디오(무선 통신)를 사용하여 적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작가 본인도 꽤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CS에서도 매우 창의적인 설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더 많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자세한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플레이어 측과 서버 측의 사격 위치 정보가 동기화되지 않는 버그가 개선되었습니다.
- 일부 CONFIG 문제 개선
- 두 번째 스크린샷이 첫 번째 스크린샷을 가리는 "스크린샷" 버그 해결
- 버퍼 오버플로 동작 수정< /p>
- "condump" "cmdlist" "cvarlist"는 게임 폴더에만 기록됩니다.
- 6인칭 시점 버그 수정
- 가장 중요한 HIT BOX(히트 영역) 문제 수정
- 야간투시경 버그 개선
- "slot10"의 비정상 동작 수정
버전 1.4
버전 1.4에서는 엄청난 발전이 있었지만 시간이 매우 짧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듈의 움직임과 서버 측 판단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총알이 발사됩니다. 공중에서 권총 사격의 정확도와 이동 중 권총 사격의 정확도에 대한 조정이 있습니다. 단, 점프와 사격을 동시에 할 수는 있지만 점프 후 착지가 지연되는 설정을 추가했습니다. . 이 설정은 또한 많은 플레이어들이 선호하는 설정이 되었습니다.
6인칭 보기에는 1인칭 보기 각도를 전환하는 기능도 추가되어 HLTV 연막탄 문제, 각도 선택 문제 및 일부 디스플레이 문제도 개선되었습니다.
물론 이번 버전에서도 많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자세한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연막탄 문제 수정
-무선 명령(무선 메시지) 개선
p>
- AGP에서 반복 무기 표시 개선
- 달리는 소리가 더 정확하도록 개선
- 물 속에서의 동작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속도 (이전에는 물속에서의 움직임이 빠르고 느릴 예정입니다)
- 각종 폭탄 사용으로 인한 서버 크래쉬 문제 개선
- 숫자의 문제 개선 탄창의 총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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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갱스터와 경찰 모듈을 교체하는 문제 수정
최종 버전 1.5
이것이 이전 버전의 마지막 버전입니다. 증기. 1.5와 1.4의 차이는 사실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단지 일부 세부적인 수정이 더 완벽해졌을 뿐입니다. 이는 원래 베타 버전이 달성하고자 했던 목표이기도 합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버전이 경쟁에 가장 적합한 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Steam 사용을 반대하기 때문에 이 문제는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Steam의 출시로 많은 사람들이 미래에 충전 메커니즘이 될지 궁금해했지만 이는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Steam은 2003년 9월 CS1으로 시작되었습니다. 6 동시에 출시되었습니다. 왜냐하면 Steam에는 매우 풍부한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CS는 모두가 매우 논리적이라고 생각하는 Steam의 발자취를 따릅니다. 하지만 전 세계 플레이어들은 게임이 너무 많이 바뀌었다는 점, 플레이어들의 목소리가 진지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는 점 등을 느끼며 스팀에 대해 상당히 불만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Steam은 이로 인해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계속해서 발전해 왔으며 이제 대중의 인정을 점점 더 많이 받고 있습니다...
Steam의 자동 업데이트 시스템
이 시스템은 매우 편리하지만, 업데이트 시 플레이어 충돌이 자주 발생합니다. 그러나 Steam은 이러한 문제를 개선하여 이 시스템을 더욱 실용화하는 데에도 진지하게 임하고 있습니다.
Steam도 처음에는 대역폭이 부족하다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자동 업데이트 시스템이 자동으로 가장 빠른 서버를 선택하여 플레이어에게 업데이트된 파일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 문제는 Valve와 Steam이 힘을 합쳐 더 많은 외부 후원을 모색한 이후 서서히 개선되었습니다.
친구 시스템
친구 시스템(Friends System)은 CS1.6 버전의 Steam 시스템에서 대다수의 플레이어에게 공식적으로 도입되어 플레이어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방법.
이 시스템은 플레이어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측면을 추가합니다. MSN과 마찬가지로 친구 시스템은 친구 목록을 저장할 수 있으며 친구가 온라인 상태인지 또는 바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네트워크에서 친구들이 어떤 서버에서 플레이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어 빠르게 연락하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플레이어들은 이것이 꽤 좋은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임 목록
Steam 시스템에 새로 추가된 게임(게임 목록) 목록입니다. 이 메뉴를 통해 플레이어는 Half-Life의 다양한 모듈을 쉽게 선택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플레이하고 싶은 다양한 모듈을 더욱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어 플레이어의 시간이 크게 절약됩니다.
이 게임 목록은 앞으로 더 간단해지고 쉬워질 것이며, 많은 기능이 추가되어 편리한 게임 관리 도구가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이미지를 클릭하기만 하면 원하는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 활성화 시 간편하게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서버 콘솔
또한 게임을 활성화하지 않고도 서버 이름, 플레이어 수, 회선 상태 등 서버 상태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매우 편리하다고 느낍니다. . 즐겨찾는 서버와 LAN 서버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기존 기능 외에도 플레이한 모든 서버를 기록하는 기록 기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HLTV에는 독립적인 서버 목록도 있으며 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친구가 어떤 서버에서 플레이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전체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록 목록을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이 방문한 서버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 감시 목록은 HLTV 서버만 별도로 나열할 수 있습니다.
< p>- 친구 목록에는 친구가 어느 서버에 있는지 표시할 수 있습니다.-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사용하여 즐겨찾는 서버를 즐겨찾기 목록에 쉽게 추가하세요.
게임 변경
플레이어 측에서는 많은 기능과 관련 개선 사항을 추가했지만 게임에는 여전히 개발과 개선의 여지가 많습니다. Steam은 CS에서 일부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 Steam의 모습을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서버 검색 시 해당 지역은 서버가 표시됩니다.
- WON 인증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 구매한 무기에 대한 닉네임 추가
- 그래픽 및 HUD 디스플레이 변경
< p> - "Smoke" 및 "Flashbang"과 같은 많은 버그 개선-불투명 레이더 추가
-새로운 무기 및 장비 추가
- 새로운 머니 모드
- C4 시간이 라운드타임에 미치는 영향
- 다양한 네트워크 매개변수 설정 추가
- 총기의 정확도 향상
- 십자선 크기의 변화
프로 선수의 영향
프로 선수는 화폐 시스템 등 일부 1.6 설정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문제는 NoA 팀의 "Shaguar"가 Steam에 대한 전체 기사를 작성하면서 제기되었습니다. 기사에서는 이전 시스템 규칙이 e-스포츠 대회의 속도를 느리고 흥미 없게 만들었다고 언급했습니다.
"...3D일 때, 거의 모든 최고 수준의 유럽 팀이 CPL 성능을 따르고 있습니다(많은 미국 팀은 아직 공격 측면에서 라운드 캠핑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나중에) 테러리스트 진압을 시작하면서 Counter-Strike를 느리고 덜 관중 친화적인 게임으로 바꾸는 추세가 시작되었습니다. 테러리스트 진압이 그토록 효과적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테러리스트 5명을 모두 제거하거나 제거하여 라운드에서 승리한다면 무엇을 얻게 될지..."
번역:
"3D가 실행될 때, 그리고 이를 뒤따른 북유럽인들이 , 상위 팀(많은 미국 팀은 여전히 T 경제국에서 캠핑하는 것이 매우 무례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기사에서 언급하겠습니다.) T 경제국에서 캠핑하는 빈도가 점점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편집자: 다른 말로 표현하자면) 즉, 게임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없을 때 숨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시에 CS는 점점 더 느려지고 시청에 도움이 되지 않는 게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T의 경제 게임에 참여하는 것을 좋아합니까? 아니면 T의 경제 게임이 왜 그렇게 효과적인가요? ——CS는 실제로 T를 죽이는 것에 비해 CT가 폭탄을 성공적으로 해체할 수 있습니다. T의 캠프 기간 동안 상대 플레이어 5명 모두가 받아야 할 보상의 절반만 받게 됩니다."
결과적으로 Valve는 게임을 개선했습니다. 중간 자금 시스템은 CS를 더 빠른- 진행된 게임.
이 버전은 새로운 Half-Life 2 Source 엔진을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본적으로 CS: Source의 게임 플레이는 5년 전의 기존 Half-Life 엔진을 대체하는 데 새로운 그래픽 엔진이 사용된다는 점을 제외하면 현재 1.6 게임 플레이와 유사합니다.
이 소스는 CS에 새로운 모양과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소스인가 카운터스트라이크2인가?
많은 플레이어들이 '카운터스트라이크2'를 기대하고 있지만, '카운터스트라이크2'와 'CS'에 대해 혼동하는 사람들도 많다. : Source'이며, 'CS: Source'가 'Counter-Strike'의 향후 개발 버전인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이 아이디어는 완전히 정확하지 않습니다.
사실 CS:S는 새로운 소스 엔진을 사용해 게임을 개발하고, '카운터스트라이크2'가 앞으로 등장할 버전이라는 점만 빼면 1.6과 완전히 똑같다. 여전히 소스 엔진을 사용하므로 더 많은 변경 사항이 있을 뿐입니다.
CZ는 향후 소스 버전도 출시할 예정입니다. CS:S의 가장 큰 목표는 소스 문제를 테스트하여 다음 "카운터 스트라이크 2"를 출시하는 것입니다.
쌓인 나한과의 작별을 향하여
CS:S와 1.6은 일반적으로 동일하지만 시각적인 모습만 변경하고 게임의 게임 플레이도 변경합니다. 즉, 스택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아라한. 이러한 변화는 많은 프로 선수들 사이에서 불만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프로 선수들이 쌓인 아라한을 사용하면 평소에 갈 수 없는 곳에 도달할 수 있고, 시야가 더 좋아지고, 인간 벽을 쌓는 전술을 사용하는 등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밸브는 좀 더 현실적인 게임 효과를 내기 위해 이런 변화를 줬지만, 게임의 독특함을 파괴할 수도 있다.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이 게임에 대한 지원이 줄어들거나 전술만 변경될 것입니다. 이는 게임이 출시될 때까지 알 수 없습니다(현재 출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