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림은 마법의 나라 쿠엘탈라스의 일원으로서 대륙의 온전함을 수호하는 최강의 엘프 전사 중 한 명이다. 그는 고대 칼날 던지기 기술을 통달하고 이를 블러드 엘프의 신비로운 마법의 폭발적 특성과 결합하여 적의 마법 에너지를 파괴합니다. 그는 자신의 마나를 칼날에 부착하여 죽일 때마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더 많은 지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에너지를 집중하여 적의 마법 보유량을 혼란시켜 주문을 시전할 수 없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스컬지와 그들의 파괴적인 마법을 끝까지 막는 것이 그의 평생 목표입니다.
공격 거리: 600(원거리)
이동 속도: 290
힘 - 17 1.7
민첩 - 16 2.1
지능 - 21 2.5
구체적인 속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레벨 공격력 체력 수치 마법 수치 강도 민첩성 지능 방어구
1 39 - 61 473 273 17 16 21 1.3
2 41 - 63 496 293 18 18 22 1.6
3 42 - 64 519 312 19 20 24 1.9
4 44 - 66 541 332 20 22 25 2.2
5 45 - 67 564 351 21 24 27 2.5
6 47 - 69 587 371 23 26 28 2.8
7 48 - 70 610 390 24 28 30 3.1
8 50 - 72 633 410 25 30 31 3.4
9 51 - 73 655 429 26 32 33 3.7
10 53 - 75 678 449 27 34 34 4.0
11 54 - 76 701 468 29 37 36 4.3
12 56 - 78 724 488 30 39 37 4.6
13 57 - 79 747 507 31 41 39 4.9
14 59 - 81 769 527 32 43 40 5.2
15 60 - 82 792 546 33 45 42 5.5
< 피> 16 62 - 84 815 566 35 47 43 5.817 63 - 85 838 585 36 49 45 6.1
18 65 - 87 861 605 37 51 46 6.4
19 66 - 88 883 624 38 53 48 6.7
20 68 - 90 906 644 39 55 49 7.0
21 69 - 91 929 663 41 58 51 7.3
< p>22 71 - 93 952 683 42 60 52 7.623 72 - 94 975 702 43 62 54 7.9
24 74 - 96 997 722 44 64 55 8.2 p>
25 75 - 97 1020 741 45 66 57 8.5
SIL의 민첩성과 지능 성장은 뛰어나 DPS의 유망한 후보입니다. 불행하게도 1.7의 강도 성장으로 인해 SIL이 그렇습니다. 혈액이 충분하지 않아 혈액을 유지할 수 있기 전에는 꽤 좋습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LM/-APLM 모드에서 SIL의 역할이 단순한 DPS 이상이었습니다. ULT의 완전한 침묵의 존재로 인해 SIL의 역할은 팀원과의 협력에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예를 들어 AOE의 이전 버전에서는 Ice Girl, Big Tree 및 Mystery의 세 영웅에는 SIL이 없더라도 모두가 점핑나이프 1개를 갖고 있어도 ENI 라이스 그룹이 먼저 뛰어들면, 먼저 스킬은 블랙홀 B를 쓰는 것이 아니라 위더 D를 먼저 쓰는 것이기 때문이다(물론 팀원 중에 OK 전능기사가 있다면, 마법과 면역을 방출하여 첫 번째 이동을 보장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자연 재해 측의 AOE에게 이동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상대에게 STU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먼저 ENI를 방해하며, 샌드 킹, 퀸 오브 페인, 리치처럼 ULT를 던지면 필드에 있는 영웅들에게 엄청난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동시에 Scourge는 Mammoth와 같은 STUN AOE 영웅을 위해서만 기도할 수 있으며 Tide는 ENI의 ULT 밖에 서서 제어를 방해하고 팀원이 ULTS를 던지게 할 수 있습니다.
SIL ULT 이전 버전의 경우 게임이 진행되면서 자연재해가 순수 AOE를 선택하거나 지능 영웅의 PUSH를 선택하면 후반 단계로 시간이 끌려가게 되므로 사용이 가장 중요한 스킬입니다. SIL의 Blade of Wisdom은 신을 거스르는 존재가 될 것이며, 이후 단계에서는 이에 맞서 싸울 수 있는 영웅이 없을 것입니다.
따라서 32 및 이전 버전의 Silence는 일반적으로 SOLO를 얻습니다. MID나 자연재해가 많은 포지션 TOP 캐리지만 탈출 스킬이 없기 때문에 스켈레톤 킹, 리치 같은 이중 DISABLE을 만나면 먼저 더 높은 레벨을 얻은 후 하단 라인 Gouye를 캐리하는 것이 좋은 선택입니다. , ULT는 다른 팀원에게 전폭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보호막 보충 Macon이 출시된 후 팀원이 PUSH를 시작하도록 유도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 p> 38 정도의 버전에서는 SIL이 거의 완벽하게 지원됩니다. 38버전에 탑재된 강력한 PUSH 라인업은 더 이상 초반 AOE 팀 전투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초반 무음 스킬 하나만 갖춘 DPS는 필요 없고, 더욱 강력한 PUSH 능력과 회복력이 필요합니다. 기능이 있으므로 SIL은 한동안 CW 단계에서 사라졌습니다.버전 43이 되어서야 XL 단계에 들어갔습니다. 전술 시스템의 변경으로 인해 DPS 플레이어를 확보하려면 더 강력한 GANK가 필요합니다. 4개 보장 1개 전술로 빠르게 돈을 지불하는 것은 DPS 선택에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SPE Spectre의 Ghost Heavy 및 SIL Silent Warlock의 ULT가 가능한 영웅은 많지 않습니다. 전체 필드를 지원하는 것은 GANK 및 Anti-GANK 과정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또한 SIL 자체 기술의 특성과 함께 게임이 BIG GAME에 들어가면 더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1시간 30분 동안 무한한 속성을 지닌 SIL은 누구에게나 악몽이 될 것입니다. SIL은 팀원을 PUSH로 이끄는 영웅에서 초반과 중기에는 돈을 위해 WS를 플레이하는 DPS 영웅으로 바뀌었습니다. .이것은 나쁜 것이 아닙니다
스킬 선택
SIL 스킬 포인트 방법은 상대의 영웅에 따라 더 자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후광과 빛을 먼저 클릭하세요.
예를 들어 옛날에는 SIL과 LICH가 중간에 항상 대결을 벌였는데, LICH의 더블 아이스 드롭 스킬에 어떻게 죽지 않을 수 있을까요? LICH 더블 아이스 히트는 394 데미지 정도입니다. 1번이나 2번의 공격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2번 맞으면 안 됩니다. 기본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2회용 링만 있으면 초반에 HP 6이 많이 소모됩니다. 레벨 7에서 HP가 400 또는 450이 되도록 보장하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혈액이 이 레벨에 도달하지 않으면 일반적으로 LICH는 6에 도달하기 전에 6에 도달합니다. 이때는 레벨 1의 침묵이 필요합니다. 즉, 레벨 5에서는 레벨 3 W를 포기하고 생명을 구하기 위해 레벨 1 오라를 지정해야 합니다. 물론 이것은 LICH의 이중 얼음이 풀려나고 더블 아이스를 사용하기를 원할 때 반드시 필요합니다. 침묵하기 때문에 스킬을 사용하지만 좋은 위치에 도달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LICH가 ULT 없이 날개를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는 단지 예일 뿐입니다. LICH와 같이 나무를 먹고 램프를 켜서 사거리와 스킬이 약해진 영웅들은 이제 초기 시대의 도구를 완전히 무시합니다.
< p>또한 매우 강한 영웅과 싸울 때. VIPER와 같은 현재 버전의 중간 차선에서는 일부 조명 레벨을 높여야 하며 고지대에서 플레이하거나 지하에서 플레이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절대 VIPER와 싸우지 않아야 합니다.VIPER의 경우 사일런스와 싸울 때 레벨 2에서 최소 1레벨과 3레벨 스킬을 사용하므로 공격할 때 좋은 결과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래도 레벨 2에서 조명을 켜면 VIPER를 성공적으로 제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VIPER를 상대로 플레이할 경우 팀원에게 눈을 살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요청하고 VIPER가 신성한 F를 제어하도록 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VIPER가 1F를 얻지 못하면 결국 SIL이 이를 활용하기 어려울 것이다. 물론, VIPER의 블루는 빛을 켜도 억제되지 않는다. blue C. 몇번 쳐도 되지만 VIPER가 ULT를 출시하는 것을 막고 승리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TINKER 같은 영웅들은 SOLO를 활용해도 정말 어렵습니다. 램프를 켜면 그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램프를 켜면 그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은 높은 지대에 있는 것뿐입니다. 그는 즉시 공격할 것입니다. 그 후 그는 시력을 잃습니다. 적어도 그는 조명을 취소하고 당신을 때릴 방법이 없습니다
TINKER의 더 좋은 방법은 레벨 1이나 2에서 A와 더 필사적으로 싸우고 상대의 기술이 높지 않을 때 자신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공격은 TINKER가 앞으로 올라와서 당신과 싸울 수 없도록 TINKER의 생명을 억제할 것입니다. 단지 기술에 의존하고 체력 계산이 좋은 한, 물론 당신은 죽지 않을 것입니다. , TINKER에 맞서는 가장 좋은 방법은 팀원의 로밍 지원입니다.
대결에서는 상대를 W로 선택한 다음 상대가 거부하려고 할 때 A를 사용하여 병력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W를 사용하여 보충하세요. W의 CD가 부족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W를 사용하여 병력을 보충하십시오. SIL의 뛰어난 탄도와 슈팅 액션, 높은 공격력으로 인해 마지막 타격에서 상대를 제압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p>
장비 선택
사일런스 워록의 장비 선택 거의 만년 동안 변하지 않은 MEK Wind Fighting Sheep Knife 루트가 점점 더 다양해졌습니다. 이제 SIL을 허용하는 것이 주류입니다. 중장기적으로는 효율적인 FARM을 수행할 수 있으며, 외출 시에는 가지를 장비하고 나무를 먹는 것도 고려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닭은 지원하는 팀원을 허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닭고기를 사세요. 2레벨에서 같은 레벨의 W에 맞게 3레벨에서 쓸모없는 펜던트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지능이 높을수록 초반에 피를 갈기 쉬워지는 원거리 병사들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stage
스피드 부츠와 플라잉슈즈는 나중에 꼭 구매해야 하는 장비입니다. 초반에는 마지막 타격 상황이 좋으면 추가 파밍을 위해 골드를 쓸 수도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는 손목 보호대나 쓸모없는 펜던트를 쌓아두어도 괜찮습니다. SIL 포인트의 노란색 점에는 혈액이 더 많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상대가 손목 보호대를 가지고 있는 경우에는 쓸모없는 펜던트를 사용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AOE가 많으면 손목 보호대가 우선되어야 끝없는 돈벌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드래곤 하트는 공격에 도움이 되지 않지만 초기에는 REP에 SIL이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FARM에서 기반이 탄탄하다면 먼저 드래곤 하트를 생산하고, 그다음 공격력을 높이기 위해 양칼을 생산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강력한 방어구를 영감하고 합성하는 것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생산 상황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돈 생산 상황이 안 좋을 때는 3레벨에서 피를 모아서 공격할 수 있고, 와드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물론 위의 루트가 가장 좋습니다. SIL에서는 강력한 루트입니다. 상황이 좋지 않다면 양칼을 먼저 사용하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특정 상황을 스스로 터득해야 한다
소위 영웅이라고 불리는 영웅들끼리 서로 갈등을 빚는 전략을 전략에 추가할 의향은 없습니다
경험이 필요한 분들은 생각합니다 실제 전투에서는 많은 상황을 써야 할 것 같은데 고려조차 할 수 없다.
예를 들어 QOP가 SIL을 이길 수 있다고 하면 QOP가 번쩍이는 DISABLE과 강력한 것이 맞다. NUKE는 SIL에게 큰 타격을 줍니다. 그러나 반면에 SIL은 QOP를 이길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높은 공격 출력으로 인해 QOP가 당신에게 점프한 다음 W에 몇 번 맞은 다음 1 ULT에 의해 침묵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5초도 안 날아가기 전에 빼앗아가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 논의의 핵심은 핵심이 아니라 다양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자신의 영웅 스킬을 충분히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