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말?
이것은 또한 GPU 기반 렌더러로, 개인적으로 그 안정성이 OC 보다 훨씬 낫다고 생각한다. Redshift 렌더러는 기존 CPU 기반 렌더러보다 훨씬 빠르며 시간을 절약하고 렌더링 효율성을 높이며 단순하고 다양한 변화를 통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OC 렌더러를 좋아하는 많은 친구들이 일정 기간 동안 Redshift 렌더러로 방향을 바꾸었는데, 이는 안정적이고 빠르며 C4D SHADE, TP, XP 입자 시스템, C4D 고유의 모발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대단하죠!
연구
첫째, 구조 레이아웃:
둘째, 조명 환경: 우리는 여전히 HDRI 를 사용하여 조명을 비추고 반사 환경 역할을 합니다.
셋째, 소재
1, 지면 재질:
2, 옷감 재질: RS(REDSHIFT) 에는 두 가지 재질 편집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상면인데, RS MATERIAL 을 클릭하면 편집할 수 있지만, 이런 편집에는 텍스처 맵 입구가 없습니다. 위의 EDIT SHADER GRAPH 를 클릭하여 노드 편집에 들어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노드 방식으로 텍스처를 로드할 수 있어 강력합니다. 사실, 난 당신이 노드 방법을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배우기 어렵지 않다.
3, 금속 재질
4, 나뭇결 재료:
넷째, 렌더링된 플롯:
후기
1, Redshift 는 세계 최초의 완전 GPU 가속, 편차 렌더러입니다. 실제 실제 렌더링 결과를 추구하지 않고 가능한 한 렌더링을 최적화합니다. 속도와 품질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OC 는 GPU 에 완전히 기반을 둔 최초의 물리적 렌더러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해야 합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Redshift 는 VRAYFORC4D 와 비슷한 편차가 있는 렌더러입니다. Redshift 는 더 적은 샘플 수를 사용하여 근사화 및 보간 기술을 사용하여 노이즈가 없는 렌더링 결과를 달성합니다. 이는 편차가 없는 렌더러보다 훨씬 빠르며, 많은 학습 OC 렌더러가 OC3.07 노이즈 문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RS 렌더러 진영에 투입됩니다. Redshift 는 out-of-core 아키텍처의 형상과 텍스처를 사용하여 큰 장면을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큰 장면 렌더링은 항상 그래픽 메모리 크기로 제한되므로 GPU 렌더링 * * * 성에서 해결해야 할 문제입니다. 비디오 카드에 사용할 수 있는 VRAM (비디오 메모리) 에 의해 제한되므로 비디오 메모리에 저장된 형상과 텍스처만 렌더링할 수 있습니다. Redshift 가 탄생하면서 수천만 개의 다각형과 거의 무제한의 텍스처를 렌더링할 수 있다는 점이 OC 보다 더 강력합니다! OC 대형 장면 렌더링이 제한되어 있는데, 이것이 OC 렌더링이 때때로 패닉, 검은색 화면, 충돌 등의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발견한 이유죠. RedSHIFT 는 VRAY 와 마찬가지로 매개변수가 너무 많아서 설정해야 할 곳도 많다. 그러나 이로 인해 많은 변화가 생기고 비물리적 효과를 렌더링할 수 있게 되면서 예술 창작 능력에 많은 공간이 생기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RedSHIFT 재질 편집은 노드 편집을 지원합니다. RedSHIFT 는 구조적으로 ARNOLD 와 비슷하지만 후자보다 렌더링 속도가 훨씬 빠르네요! 인터넷에는 RedSHIFT 가 잡동사니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나는 이 견해에 찬성하지 않는다. 기술 발전은 궁극적으로 융합이다. 이 결과가 정확하기 때문에 모두들 다른 각도에서 달리다가 결국 함께 왔다. 일행은 서로 이것으로부터 교훈을 얻는 것이 옳다! 결론적으로, Redshift 는 좋은 렌더러로, 모두가 시간을 들여 배우고 장악할 만한 가치가 있다.
-응? 2, Redshift 2.6 은 이미 나왔고, 큰 개선과 승진이 있었다. 업그레이드 정보를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각 렌더러 업체들은 모두 필사적으로 일하고 있군요.
BLENDER 2.79 의 CYCLE 렌더러도 GPU 렌더러를 지원하며 무료입니다! 그 속도는 낮지 않지만, BLENDER 2.8 이 내놓을 새로운 렌더러 엔진인 eevee 렌더러는 그야말로 게임 엔진이다. 내가 그것을 읽은 후에, 나는 매우 충격적이었다! 앞으로 렌더링될 때 또 어떤 대화형 렌더링 창구, 렌더링이 무엇을 기다리고 있는지, 직접 화면을 찍는 효과가 매우 충격적일까? 이것은 미래의 렌더러의 발전 추세 일 수 있습니까? 미래의 렌더링은 점점 더 간단해질 것이며, 렌더링자는 더 이상 직업이 아닐 것이다. 지금 운전자가 직업이 아니라 모든 사람이 습득해야 할 기술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 org/1965.html
3, Redshift 렌더러 요구 사항: 응용 프로그램 지원 Maya, 3dsmax, c4d 등, 하드웨어: 최소 4G 시스템 메모리, SSE2 지원 프로세서 (펜티엄 4 이상) NVidia GPU CUDA 컴퓨팅 2.0 이상, 1GB VRAM 단일 권장 사항: 16GB 이상의 시스템 메모리, 코어 i7 또는 Xeon 동급, 3.0GHz 이상, CUDA 컴퓨팅 기능이 있는 NVidia GPU 5.0 이상, VRAM 4GB 이상. REDSHIFT 렌더러를 사용하려면 NVidia 카드가 필요합니다.
4.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효율도 떨어집니다. 실내에 에어컨이 있어서, 나는 그냥 열리지 않고, 차를 마시고, 일을 하면서 종이팬을 흔들며, 얼굴에 땀이 흐르도록 내버려 두었다. 생발의 계절이다. 자연과 동기화해야 한다. 이번 시즌은 땀을 흘려 체내의 한기와 습기를 배출하는 이른바 겨울병 하치이다. 밖은 덥고, 인체는 춥다. 네가 너의 배를 만지면 알 수 있다. 선조들은 겨울철에는 무를 먹고 여름에는 생강을 먹고 여름에는 생강을 먹으면 비장과 위가 따뜻해지므로 더위에 젖지 않고 더위를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래서 뜨거운 물을 마시고, 뜨거운 국물을 많이 마시고, 생진이 갈증을 가라앉혀야 한다. 믿지 않으면 차가운 생수를 마시고 갈증을 풀지 않고 화장실에 가서 오줌을 싼다. 무슨 뜻이야, 그 물은 너에게 쓸모가 없어, 인체가 그것을 배출했어. 너는 뜨거운 차와 뜨거운 국물을 좀 마셔봐, 바로 머리에 땀이 난다. 비침 있어요! 나에게 말하지 마라, 믿거 나 말거나. 마지막으로, 인체가 한기를 받는다고 해서 반드시 겨울에 있는 것은 아니며, 겨울에는 사람들이 방비하고 있다는 것을 일깨워 준다. 많은 경우 여름에 발생하는데, 당신 주위의 인공 냉기를 둘러싸고 인조얼음이 적지 않다. 여름, 추운 에어컨 아래서 아이스하키를 먹으니, 너는 시원하고, 너의 몸은 재앙을 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미디어를 배우는 친구가 나에게 네가 유유히 광고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애석하게도 나는 상인이 아니다, 상업정신이 없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