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타 장비는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구체적인 상황, 영웅에 대한 이해도, 개인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달라집니다. 제가 이해한 바를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리틀 스켈레톤의 4가지 스킬인 공격 속도, 공격력, 은신 및 이동 속도, 혈액량 및 공격력을 살펴보겠습니다. 그의 스킬은 초반에 강력한 공격력과 공격 속도 및 민첩성을 제공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글에서 말이나 곰을 먹으면 체력도 300 정도 추가되며, 투명화 기능도 있어서 부족한 점은 마법 수치와 제어력, 마법 면역이다. 후반부에서는 스킬에 의해 증가되는 공격력과 공격속도가 결국 고정되기 때문에, 후반부에서도 무적 상태를 유지하려면 여전히 신성 장비의 지원에 의존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스켈레톤이 나가면 나무, 큰 약, 가지 3개를 먹는 걸 좋아하는데, 옆길에 돈을 놔두면 빨리 회복반지를 사서 영혼반지를 운반할 수 있다는 걸 기억하세요. 스킬을 사용하기 전에 반지를 열어야 하며, 기본적으로 악마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영혼이 잃은 피는 즉시 야생 몬스터를 먹어서 보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받아들이십시오. 그 다음에는 신발, 지팡이, TP, 의족(지능 다리를 잘라서 움직임을 확대하고, 민첩성 다리를 잘라서 GANK로 하고, 파워 다리를 잘라서 정면을 치고, 스텔스 상태에서 자르지 마세요)가 있습니다. 그 후에도 소울링과 팀원의 아케인블루로 아직 자신의 마력이 부족하다고 느끼면 자원(귀환마법과 침묵)을 사용하게 되는데, 자신의 GANK와 FARM 회복리듬은 좋으나 팀원의 회복력은 좋다. 컨트롤이 따라잡을 수 없으면 듀얼 소드를 사용합니다(몇 초의 감속만으로도 마법사의 속도가 느려집니다). 정말로 바람에 맞서 팀 전투를 벌이고 싶다면 BKB를 사용하거나 적절하게 자신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DPS가 이미 매우 높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서 DPS를 늘릴 필요는 없습니다. 중후반에서는 초반의 킬링과 FRAM에 의존하여 DPS를 대폭 향상시키고 정면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장비 제작이 필요하게 된 BKB(마법 면역, 걱정 없는 출력), 클론을 추천합니다. 도끼 (복제, 침묵 및 기타 불리한 장비 제거), 특정 출력 증가, 리드 능력 향상 및 다양한 결투 왕을 억제), 나비 (출력 크게 증가, 물리적 출력 감소), 황금 곤봉 ( 거의 100 공격 포인트가 증가하고 사람을 때릴 때 잃지 않습니다), Ice Eyes(사람에게 달라붙고 측정 개선), Dragon Heart(생존 가능성과 배터리 수명이 크게 향상됨), 사탄(사용하는 경우 생명이 2개 제공됩니다. 열 때 로켓 끄기, 칼날 유령 처리에 좋음), 캐논(폭력적인 출력, dps 간격을 넓히기 위해), 비행 신발(나중에 지원 및 선 그리기에 필요, 그리드 저장) 각 장비의 역할에 맞게, 잘못된 장비를 만들지 마세요. 이제 게임플레이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온라인에 접속하여 생명을 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되면 로켓을 사용하여 압박감 없이 사람들을 공격하세요. 2(협력할 팀원이 있으면 공격 속도를 배웁니다.) 공격 속도는 레벨 3에서 배웁니다. 공격 속도는 풀 로켓으로 레벨 7로, 협력할 만한 바삭한 것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팀원들이 첫 번째 스킬의 피해를 흡수할 수 있도록 스텔스 CD가 낮을 때 나타날 때 주의하세요. 야생 몬스터를 먹지 않으면 매우 약하므로 즉시 죽임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GANK나 카운터 GANK를 하고 싶을 때는 상대에게 팬이 있는지 주의 깊게 살펴서 싸울 때에는 주 전장의 가장자리에 서 있어야 합니다. 초반에는 스켈레톤이 눈에 띄는 출력 캐릭터가 아니기 때문에, 공격 속도를 너무 높이지 않으면 시간이 낭비됩니다. 몇 초 만에 다음 기회를 찾기 위해 기본적으로 스텔스에 의존합니다. 스텔스를 더 업그레이드하려면 공격 속도 레벨 2이면 충분합니다. 후반에는 장비가 있으면 화력을 모두 발휘하고 장비를 합리적으로 활용하며 팀 전투에서 DPS를 잘 활용하여 반대편 고지대를 승리할 수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나는 그것을 채택하기를 바라면서 온 손으로 타이핑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