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점이 적은 것은 현재 세그먼트 비트와 숨기기 포인트가 일치하지 않아 숨기기 점수가 현재 세그먼트 비트보다 낮기 때문이다
점수가 높은 게이머를 숨기면 세그먼트를 빠르게 올리고, 점프를 하고, 한 번에 30 여 승점을 이기고, 순위 시스템이 일치할 때도 비슷한 수준의 팀원과 상대와 쉽게 매치할 수 있어 향상이 더 쉬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도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낮은 점수를 숨긴 플레이어는 한 구간에서 오랫동안 머물다가 승진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승리는 한 번에 10 승점 정도에 불과할 수 있다.
LOL 숨기기 포인트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세그먼트, 승률, 게임 내 표현 등이다. 가장 중요한 요인은 승률 (순위전에서의 승률, 일치의 승률은 숨김에 영향을 미치지 않음) 이기 때문에 숨겨진 점수와 단위를 올리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고승률을 보장하는 것이다.
숨김에는 재미있는 설정이 있다. 만약 플레이어가 일정 기간 동안 순위를 매기지 않았다면, 이 플레이어의 단위가 떨어질 뿐만 아니라, 숨겨진 점수도 따라서 떨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숨겨진 분계에서는 한 사람이 오랫동안 한 가지 일을 고집하지 못하면 개인의 실력이 계속 약해지기 때문에 숨겨진 점수를 가진 낙하자가 더 이상 이전 수준의 플레이어로 줄을 서지 않을 것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세그먼트와의 대응 숨기기:
900 은 청동 V, 1200 은 은 V, 1450 은 금 V, 1700 은 플래티넘 V, 1950 은 다이아 V, 작은 비트는 50 의 숨겨진 포인트에 해당합니다. -응?
리그 오브 레전드 숨기기 점수는 LOL 순위의 rank 점수입니다. 주로 플레이어의 실제 수준을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스템은 ELO RANK 에 따라 50 의 승률을 가진 팀을 상대로 선택하기 시작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러나 당신이 오래 기다릴수록 시스템은 이 요구를 낮출 것이다. 시스템의 통계에 따르면, 일반 시스템은 당신을 위해 팀을 선택하는데, 당신의 승률 범위는 45-55 사이입니다.
위 내용 참조: 바이두 백과-리그 오브 레전드 숨겨진 포인트
아이팟 나노의 4 세대와 아이팟 나노의 3 세대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