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o:hard 모드의 권총공격력은 두 배, easy 모드의 H 총위력도 두 배 (2H 는 같을 수 있음) 입니다. 위 +D+A 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폭발하지 않은 폭탄 수 제한 없이 직립자세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타마: 곱셈물의 기관포 위력은 1.5 배, 총에 맞았을 때의 피해는 반으로 줄었고, 포탄 보급량은 2 배, 그 외에 이전 가정용 버전으로만 사용할 수 있었던' Vulcan Fix' 는 아케이드 MS6 부터 그의 특허가 되었다 (MS7 에서 새로 추가된 로봇 곱셈은 예외임) +D+A 를 눌러 기계 곱셈을 걷어차는 효과는 최대 HP 의 1/3, 최대 HP 의 1/3, 효과 없음, 임의로 1 을 복구하는 것입니다.
Fio: 무기의 탄약 보급량은 1.5 배, easy 모델은 무한한 큰 H, hard 모드 mission start 또는 사생후 재생에도 H 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Eri: 폭탄 시작량이 두 배로 늘었고, 폭탄 투척법은 방향을 조절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Ralf: 칼은 빨리 자르고 공격 범위 내의 모든 적들에게 효과적이며, 스턴트기 포권 파괴 속도는 더욱 일절 (위력 4.5x9, 점프 취소 가능) 이며, 단관내에서 두 번 총에 맞아야 죽는다 (단 한 번의 타격은 예외임). 그의 단점은 걷기가 느리다는 것이다. (총에 맞은 후 일어나서 걷는 것도 느려지는 것이다.) 그리고 총이나 폭탄을 먹을 때 탄약의 수는 다른 사람보다 절반도 적다.
Clark: 병사를 떨어뜨려 큰 점수를 얻을 수 있고, 사람을 떨어뜨리는 동안 무적이 되는 것이 최고의 채점 역할이다.
Leona: 비베지너 난이도의 권총 위력은 1.7 배, 베지너 난이도의 H 건 위력도 1.7 배. 타마 외의 캐릭터보다 더 많은 총을 쏜다. 총알, 폭탄, 포탄 시작량은 모두 1.2 배이다. 동전을 계속하지 않는 한, 사명 후 중생은 사명 전의 총기와 잔탄 수를 물려받을 수 있다. D+A 근공 속도는 Ralf 외의 다른 사람들보다 약간 빠르다. 위 +D+A 스턴트 달빛 참수 범위 내에서 적과 총알이 모두 유효하며 (위력 10x2), 쪼그려 앉거나, 점프하고, 폭탄을 던지고, 총을 던지는 등의 지시와 함께 강경하거나 고속으로 목을 제거할 수 있다. 유일한 단점은 +D+A 가 느리지만 큰 문제는 없다는 것이다. 만능형 배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