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기계전 L 화면은 처음 두 작품전 W 와 기계전 K 에 비해 질적인 변화는 없지만 전반적인 게임 색채성이 상당히 편안해 보이고 지도 화면이 상당히 섬세하게 제작되었습니다. 특히 지도상 건물의 모델링은 각뿔이 있고 캐릭터 인터페이스에서 안경회사도 상당히 세심하고 금속감이 넘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체 설정과 캐릭터 설정에서는 현대의 심미관에 매우 가깝다. 기체의 전반적인 동작이 가전제품만큼 부드럽지는 않지만 (뭐, FC 등, 나는 고려하지 않았다 -0-), 하지만 비교적 둔한 느낌을 주지는 않는다 (비행기 F 의 그런 동작을 상상해 보세요).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일부 기체의 초필살동작과 조종사의 클로즈업 장면은 리메이크를 거쳐 상당히 눈에 띈다.
주인공과 기체의 화면 설정이 어떻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을 것 같다. 허허, 이건 예외인 것 같다. 기전 Z 이후 개인감각은 세대가 한 세대보다 힘이 덜한 것 같다. 안경 공장이 개선되려면 주인공의 인설은 반드시 먼저 개선해야 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글쎄, 누군가 RY 에 대해 말하는 걸 들었어. -0- 그래, 그런데, 사전 뚱보가 이번 기전 L 에서 많이 수렴했어. 다들 알고 있어. 이 방면은 토론하지 마.
전반적으로, 이 작품은 화면이 좋다. 비록 많은 놀라움은 없지만, 실망스럽지는 않다. (물론, 네가 이전에 화면이 매우 기대된다면, 그 사전 뚱보가 너에게' ㅋㅋㅋ' 이라고 말해야 한다.), 모자이크 현상이잖아, 기체의 성능이 거기에 놓여 있으니, 모두들 계란에 가서 뼈를 고르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