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 향후 QQ 자유환상의 발전 상황에 따르면 연습급과 PK 형
의 두 가지밖에 없다.(단빙계와 단화계는 모두 안 됩니다. 반드시 이중 수리해야 합니다.)
연습 수준 (주요 기술, 기타 없음):
전공:
불탄 1 시 빙화살표 1 시
불덩이 1 시 얼음폭풍 5 시
연소 1 시 얼음 1 시
파이어 쉴드 5 시 아이스쉴드 1 시
바람 불꽃 5 시 폭설 5 시
보조:
집중 1 점
고스트 1 시
비술: 1 시 제거
비술: 릴리스 5 시
왜 추가하지 않는가: 마법 정학, 마법 수련, 빙계 장악, 연습급에서 기괴 속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추가하지 않는다.
(얼음 방패를 열지 않고 방패를 쏘는 것도 이것 때문이다)
PK 유형 (주요 기술, 기타 추가 안 함):
전공:
화계는 5 시 화탄 5 시 빙화살표 1 시
를 장악하고 있다불덩이 1 시 얼음폭풍 5 시
연소 1 시 얼음 1 시
파이어 쉴드 1 시 아이스쉴드 5 시
바람 불꽃 5 시 블리자드 5 시 담금질 얼음 폭풍 5 시
보조:
1 시 마법 집중 5 시
팬텀 1 시 마법 수련 5 시
비술: 1 시 거울술 5 시 제거
비술: 릴리스 5 시
PK 의 주요 기술은
입니다공격 기술: 불탄술, 얼음, 바람 불꽃, 폭설, 석방력
방어 기술: 얼음 방패, 거울 수술
왜 불을 붙이는가, 단독으로 공격하는 공격력이 가장 높기 때문이다. PK 에서는 먼저 얼음으로 상대를 얼린 다음' 릴리스+바람 불꽃+폭설+불탄술' 을 하면 상대가 기본적으로 무릎을 꿇는다.
에너지 방출+풍염, 이때 풍화의 공격력은 556 으로 무섭다.
왜 담금질폭풍을 가하는가? PK 에서는 상대를 승부에 맞추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방패를 열지 않고 얼음방패를 여는 것이 바로 이것 때문이다.)
거울술, 방어기술, 역할은 아직 뚜렷하지 않다. PK 는 법계에 대한 개방이 뚜렷하다.
연소 및 연소 강화, 현재 효과가 분명하지 않아 관찰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