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 ?

안퀴라즈 문

안퀴라즈 문 뒤에는 두 개의 거대하고 웅장한 던전이 있습니다. 바로 20명이 탐험할 수 있는 안퀴라즈 폐허와 안퀴라즈 도전입니다. 40명용. 안퀴라즈의 신비를 탐구하는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실리시드 곤충과 그들의 신비로운 전령사인 퀴라지의 다양한 음모를 발견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서버에서 안퀴라즈의 관문을 열려면 어려운 세계 이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안퀴라즈 던전 테스트 중에는 이번 월드 이벤트 완료를 가속화하여 최대한 빨리 안퀴라즈의 문을 열고 던전의 내용을 테스트할 예정입니다. ***

체인 경매장

플레이어는 새로 추가된 체인 경매장 시스템을 이용하여 물품을 보다 효율적으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호드 플레이어는 오그리마, 언더시티, 썬더 블러프의 경매장에서 동일한 무역 자원을 공유한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얼라이언스 플레이어는 아이언포지, 스톰윈드 시티, 다르나서스의 경매장에서도 경매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중립 지역의 경매장도 지원합니다. 호드와 얼라이언스 플레이어 모두 타나리스, 에버룩, 무법항에 있는 체인 경매장에서 거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버전 1.9에는 관련 도시의 팀 탐색 및 무역 채널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즉, 스톰윈드 시티의 플레이어는 아이언포지의 무역 및 팀 탐색 채널을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더욱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 전장 대기열

플레이어는 동시에 여러 전장 대기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장 대기열을 선택할 때 더 이상 망설일 필요가 없습니다. 동시에 3개 전장의 대기 대기열에 합류한 후 첫 번째 열리는 전장으로 순간이동하거나, 참가하고 싶은 전장을 계속 기다릴 수 있습니다.

영혼 조각을 위한 특화된 배낭

이제 재단사는 영혼 조각을 보관하기 위한 특화된 배낭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작은 영혼 조각 배낭은 20셀이며, 플레이어는 Gadgetzan에서 이 패턴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약간 더 큰 배낭 패턴은 스칼로맨스에서 드랍되고, 더 큰 배낭 패턴은 화산 심장부에서 드랍됩니다. 배낭에 들어 있는 영혼 조각의 개수가 기본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표시됩니다. 영혼 조각 배낭에 여유 공간이 있는 한 흑마법사가 생성한 영혼 조각은 자동으로 배낭에 들어갑니다.

팀 복사 일정 시스템

팀 복사 재설정 시스템이 크게 변경되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에서는 플레이어가 복사본을 저장하는 실제 시간을 고려하지 않지만 특정 서버 시간에 모든 레이드 복사본을 재설정합니다. 초기화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화산핵: 7일마다, 주간 점검 시 초기화

검은날개 둥지: 7일마다, 매일 주간 점검 시 초기화

< p>오닉시아: 5일마다 재설정

줄구룹: 3일마다 재설정

안퀴라즈 사원(40인 팀 복사본): 주간 점검 동안 7일마다 재설정

안퀴라즈 폐허(20인 팀 복사본): 3일마다 재설정됩니다.

플레이어의 활성화된 복사본 수가 가장 적을 때 팀 복사본을 재설정하도록 선택합니다.

일반

가우징, 혼절시키기 등 모든 기절 효과가 마비 효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실명, 분산 사격 등을 포함한 모든 혼란 효과는 기절 효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음식과 음료가 별도의 카테고리로 분리되어 있어 동시에 먹는 효과와 마시는 효과는 하나씩만 가질 수 있습니다. 이전에 중첩 가능했던 먹이주기 효과(동시에 두 가지 먹이주기 효과를 가질 수 있음)가 취소됩니다.

다음 공격에 적용되는 스킬은 공격 시 여러 무기 효과를 활성화하지 않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시스템 작업 관리자를 통해 게임 프로그램의 우선순위와 CPU 사용량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PvP 및 전장

파멸자 부적과 아라소르 부적은 우호적 평판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벨 48, 38, 28 파멸자의 부적과 아라소르의 부적이 추가되었습니다.

실버 파수꾼 및 전쟁노래 선봉대와 우호적인 평판을 얻은 후 두 가지 새로운 보상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서리늑대 부족과 스톰파이크 부족에서 확고한 평판을 얻은 후에는 캐스터를 위한 새로운 반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전장이 종료되기 전에 떠나면 15분 동안 전장 대기 대기열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기존 비민간 NPC가 공격을 받았을 때 이를 도왔던 일부 민간인 NPC는 더 이상 전투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우호적 평판에 도달하지 않고도 해당 보상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전쟁노래 협곡 보상 아이템 상인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PvP 전장 평판 보상에 일부 조정이 있습니다.

우호적 평판 달성 후 초치유 연고, 초마나 연고, 전장 전용 붕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대 치유 연고와 최대 마나 연고는 존경받는 평판을 달성한 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쟁노래 협곡과 아라시 분지의 전장 전용 식량은 우호적 평판에 도달한 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드루이드

곰 및 광포한 곰 형태 - 방어구를 감소시키는 주문은 이제 기본 방어구의 일정 비율 대신 드루이드의 전체 방어구를 감소시킵니다. 그러나 Fury는 여전히 기본 방어력을 75만큼 감소시킵니다.

Omen of Clarity - 특수 공격은 더 이상 에너지 절약 시전 상태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모든 근접 공격으로 인해 드루이드가 주문 저장 상태에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자연의 손아귀 - 특수 근접 공격이 이제 이 주문을 활성화합니다. 이제 자연의 손아귀를 활성화한 직후 휘감는 뿌리를 시전하면 마나가 소모됩니다.

자연의 선물 - 자연의 선물을 시전한 후 주문 효과가 사라질 때까지 버프 주문 아이콘이 플레이어에 표시됩니다. 따라서 분노의 치명타는 다음 주문의 시전 시간을 단축시킵니다.

곤충 떼 - 새로운 아이콘이 생겼습니다.

향상된 스파크 - 기절 효과의 지속 시간이 더 이상 줄어들지 않으며 기절 효과가 있는 주문(예: 기습 공격, 정의의 망치, 돌격 등)으로 인해 감소하지 않습니다.

Omen of Clarity - 이 주문은 이제 Bash, Rip, Ferocious Bite 및 Demoralizing Roar에서 올바르게 작동하여 이러한 주문의 마나, 분노 또는 에너지 소모를 줄입니다. Ferocious Bite는 여전히 모든 에너지 포인트를 소모하여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치타 형태 - 표범의 신속함은 실내에서 실외로 이동한 후 가속 효과를 회복시킵니다.

소독 - 마나 비용이 기본 마나의 고정 비율이 됩니다.

저주 제거 - 마나 비용이 기본 마나의 고정 비율이 됩니다.

엑소시즘 - 마나 비용이 기본 마나의 고정 비율이 됩니다.

헌터

아케인 샷 - 아케인 샷을 한 번 시전해도 팔라딘의 지혜의 심판이 두 번 활성화되는 효과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표범 양상 및 치타 양상 - 주기적인 피해로 인해 더 이상 기절 효과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와일드 가디언 - 주문의 유효 범위가 증가됩니다. 새로운 반경이 툴팁에 표시됩니다.

향상된 뇌진탕 사격 - 기절 효과의 지속 시간이 더 이상 줄어들지 않으며, 기절 효과가 있는 주문(예: 기습 공격, 정의의 망치, 돌격 등)으로 인해 감소하지 않습니다.

짐승 길들이기 - 이제 사냥꾼은 길들이는 과정에서 목표물을 마주하게 됩니다.

와일드 퓨리(Wild Fury) - 이 주문의 공격력 보너스가 감소하고 지속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추가적으로, 분노한 동안 야수는 방향 감각 상실 효과(예: 사격 무효화, 실명 등)에 면역입니다.

Rage Unleashed - 이 주문의 피해 보너스가 증가했습니다.

애완동물 변경 사항

거북이는 이제 신선하고 조리된 생선을 먹을 수 있습니다.

거북이는 이제 모든 공격으로 받는 피해를 10초 동안 50만큼 감소시키는 거북 껍질 방패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제 사냥꾼이 학카르의 아들들을 길들일 수 있습니다. 학카르의 아들은 날아다니는 뱀 범주에 속하며 번개 숨결(레벨 6)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제 멧돼지는 돌진하는 법을 배울 수 있으며, 적에게 돌진하여 1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하고 멧돼지의 다음 공격의 공격력을 크게 증가시킵니다.

유인원은 이제 위협 수준이 높은 지역 전체에 자연 피해를 주는 Thunder Stomp를 배울 수 있습니다.

마법사

충격 - 기절 효과의 지속 시간이 더 이상 줄어들지 않으며 기절 효과가 있는 주문(예: 기습 공격, 정의의 망치, 돌격 등)의 영향도 받지 않습니다. .) 줄이다.

스피릿 윈드 8종 세트의 속성 보너스 효과 - 스피릿 윈드 8종 세트는 주문 시전 후 해당 주문의 지속시간이 만료될 때까지 즉시 활성화됩니다. 이렇게 하면 다음 시전 시 능력치 보너스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아케인 포커스 - 이제 블리자드 시전 후 에너지 절약 시전 상태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충격파 - 이제 주문 데이터가 특성 패널에 표시됩니다.

물 만들기(레벨 7) – 이전 4병 대신 매번 10병의 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불꽃 폭발 – 주문 피해를 증가시키는 아이템으로 인한 피해 보너스가 증가했습니다.

아케인 미사일 - 피해를 입힌 후 특수 효과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성기사

특성 시스템의 대대적인 조정으로 인해 성기사의 특성 포인트가 초기화됩니다. 재능과 관련된 주문/스킬 훈련 비용이 대폭 감소됩니다.

성기사는 이제 다음 축복 주문의 상급 축복을 배울 수 있습니다:

힘의 축복

지혜의 축복

왕의 축복

성역의 축복

구조의 축복

성기사는 팀원을 선택하여 축복을 시전하고 이 유형의 모든 직업에 동일한 축복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팀. 예를 들어, 팀에서 전사를 선택하고 상급 힘의 축복을 시전하면 팀의 모든 전사가 힘의 축복을 받게 됩니다. 추가로 강력한 축복은 15분간 지속됩니다. 시전 팀 축복에는 단일 대상보다 두 배의 마나와 재료가 필요합니다. 성기사는 스킬 트레이너로부터 이러한 새로운 강력한 축복을 배울 수 있습니다.

분노의 봉인(Seal of Wrath) - 새로운 주문인 분노의 분노(Wrath of the Righteous)는 분노의 봉인(Seal of Wrath)과 분노의 심판(Judgement of Wrath)을 대체합니다. 이것은 모든 신성한 공격으로 인한 위협 수치를 증가시키는 버프 주문입니다.

봉인과 심판 - 레벨당 입히는 피해량이 증가하여 정의로운 분노와 주문 효과의 균형을 맞춥니다.

심판 - 팔라딘의 근접 공격이 심판 대상에 적중하면 대상을 약화시키는 심판의 지속 시간이 10초로 감소합니다. 또한, 대상을 약화시키는 심판은 더 이상 저항되지 않습니다.

의의 문장 - 성기사가 공격할 때마다 신성 피해를 입힙니다. 이제 주문 효과도 올바르게 활성화됩니다. 전투 로그에서 심판 효과는 봉인으로 인한 피해와 구별하기 위해 정의의 봉인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십자군의 심판 - 균형 주문 피해에 대한 신성 피해 보너스가 감소했습니다(성기사의 주문 피해는 여전히 전반적으로 증가합니다).

명령의 문장 - 이 주문을 활성화할 확률이 증가하지만 대상에게 성기사 무기 피해의 70%만 가합니다.

명령의 심판 - 이 주문은 이제 디버프가 아닌 대상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기절하지 않았다면 전체 피해의 50%만 입게 됩니다. 명령 심판으로 인한 피해가 대폭 증가됩니다.

지혜의 심판 - 비전 사격을 한 번 시전해도 지혜의 심판이 두 번 활성화되는 효과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제 채널 주문으로 지혜의 심판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복수 - 이제 특수 스킬 치명타 적중 시 복수가 활성화됩니다.

정의 - 정의로 인한 데미지가 대폭 증가됩니다. 이 시험은 이제 무기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신성 충격 - 신성 충격은 이제 아군 유닛을 치유하고 적에게 피해를 주며, 마나 소모가 줄어들고 주문 피해와 치유 보너스가 증가합니다.

모든 봉인과 심판은 주문 피해 보너스 효과를 얻습니다. 이전에 보너스가 없었던 일부 신성 피해에는 이제 보너스도 있습니다.

복수 - 특수 효과 무기가 복수를 활성화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군마 소환 - 마나 소모가 적습니다.

군마 소환 - 마나 소모가 적습니다.

축성 - 디버프 주문 아이콘은 더 이상 축성 주문 범위 내의 대상에게 나타나지 않습니다.

후광 프롬프트 정보가 더 명확해졌습니다(후광 반경, 문법 오류 변경 등 포함).

저지먼트 - 저지먼트의 주문 범위가 증가하고 쿨타임이 감소하며 소비되는 마나가 감소합니다. 심판 시전은 이제 근접 공격을 유발합니다.

퇴마 - 이제 언데드와 악마 유닛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신성한 분노 - 이제 언데드와 악마 유닛 모두에 작동합니다.

정의의 봉인 - 정의의 봉인의 마나 소모량이 소폭 증가했습니다. 기절 효과의 지속 시간은 더 이상 감소하지 않으며, 기절 효과가 있는 주문(예: 기습 공격, 정의의 망치, 돌격 등)에 의해서도 감소되지 않습니다.

정의의 문장 - 신성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장비로 획득하는 데미지 보너스가 재조정되었습니다. 각 공격마다 데미지 보너스 효과가 있기 때문에 보너스 효과는 약화되었지만, 무기 사용이 더 빨라졌습니다. 성기사를 공격하면 주문 피해를 증가시키는 장비를 통해 더 큰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나 비용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명령의 문장 - 신성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장비로 얻는 데미지 보너스가 약간 증가했습니다.

십자군 심판 - 성전사의 심판의 마나 소모량이 약간 증가했습니다.

분노의 봉인 - 새로운 주문 정의로운 분노가 분노의 봉인을 대체합니다.

빛의 봉인 - 빛의 봉인의 마나 소모량이 소폭 증가되었습니다.

지혜의 문장 - 지혜의 문장의 마나 소모량이 소폭 증가했습니다.

지휘의 문장 - 지휘의 문장의 마나 소모량이 소폭 증가했습니다.

분노의 망치 - 주문으로 발사된 전쟁 망치는 더 빠르게 이동합니다.

디바인 프로텍션, 디바인 쉴드, 보호의 축복 - 이제 대상은 가장 최근의 방패 유형 주문의 효과에만 영향을 받아 이 세 가지 주문의 효과가 중첩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주문: 정의로운 분노(레벨 16 필요) - 성기사의 모든 신성 공격으로 인한 위협 수준이 60만큼 증가합니다. 30분 동안 지속됩니다.

성역의 축복 - 성역의 축복을 받은 대상이 공격을 막으면 공격자는 이제 대상이 받는 감소된 피해에 추가로 신성 피해를 입게 됩니다.

정의의 망치 - 이제 보호 주문입니다.

회개 - 이제 "파괴" 효과로 간주됩니다.

지혜의 축복 - 마나 회복 효과가 더 이상 위협 수준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순도 - 마나 비용이 기본 마나의 고정 비율이 됩니다.

정화 - 마나 비용이 기본 마나의 고정 비율이 됩니다.

사제

순교 - 이제 이 특성은 근접 주문과 근접 공격으로 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이전에 근접 공격만 이 주문을 활성화할 수 있다고 설명했던 툴팁 설명이 변경되었습니다.

Psychic Blast - 이 주문의 위협 수준은 레벨 7, 7, 9에서 증가합니다. 이전 위협 값 데이터가 잘못되었습니다.

스턴 큐 - 기절 효과의 지속 시간이 더 이상 감소하지 않으며, 기절 효과가 있는 주문(예: 기습 공격, 정의의 망치, 돌격 등)으로 인해 감소하지 않습니다.

마법 해제 - 마나 비용이 기본 마나의 고정 비율이 됩니다.

질병 치료 - 마나 비용이 기본 마나의 고정 비율이 됩니다.

질병 제거 - 마나 비용이 기본 마나의 고정 비율이 됩니다.

도적

해머 무기 전문화 - 기절 효과의 지속 시간이 더 이상 감소하지 않으며 기절 효과가 있는 주문(예: 은밀한 공격, 처벌의 망치 등)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충전 등)이 충격을 감소시킵니다.

베기 - 이 마무리 동작은 이제 무자비 특성의 효과를 발동시킵니다.

샤먼

번개 보호막 - 이제 샤먼은 정령의 공격을 받을 때 번개 보호막을 활성화합니다.

폭풍 일격 - 대지결속 토템과 돌발톱 토템은 더 이상 폭풍 일격의 효과를 얻지 않습니다.

새로운 주문 - 바람의 평온 토템. 시전자 근처에 있는 팀원의 위협 가치를 20만큼 감소시키는 토템을 소환합니다.

정화 - 마나 비용이 기본 마나의 고정 비율이 됩니다.

소독 - 마나 비용이 기본 마나의 고정 비율이 됩니다.

질병 치료 - 마나 비용이 기본 마나의 고정 비율이 됩니다.

독 토템 - 마나 비용이 기본 마나의 고정 비율이 됩니다.

치유 토템 - 마나 비용이 기본 마나의 고정 비율이 됩니다.

워록

시어링 페인 - 모든 레벨의 이글거리는 고통이 주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로컬 파이어 및 둠 가드 - 방어력이 10 증가하고 공격력이 30 증가했습니다.

소울 링크 - 워록의 소울 링크는 해제될 수 없습니다. 또한 Soul Link는 더 이상 악마가 아닌 애완동물에게 작동할 수 없습니다.

지옥불 - 지옥불로 피해를 입은 대상은 이제 효과에 올바르게 저항합니다. 흑마법사는 여전히 자신에게 가해지는 주문 피해에 저항할 수 없습니다.

그림자 저주 및 요소 저주 - 그림자 저주 및 요소 저주가 더 이상 대상의 저항력을 음수 값으로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이 두 가지 저주는 이제 해당 범주의 주문이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지옥 군마 소환 - 마나를 덜 소모합니다.

공포마 소환 - 마나를 덜 소모합니다.

Fire Crash - 기절 효과의 지속 시간은 더 이상 감소하지 않으며, 기절 효과가 있는 주문(예: 기습 공격, 정의의 망치, 돌격 등)에 의해서도 감소되지 않습니다.

전사

실행 - 향상된 실행 및 실행은 이제 생성된 추가 분노 포인트를 추가 손상으로 올바르게 변환합니다.

역폭풍 - 전사 뒤에서 발사되는 근접 공격은 이제 역풍 충전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검 무기 전문화 - 이제 특수 공격이 추가 공격을 발동할 확률이 있습니다.

스와이프 공격 - 회오리바람과 카운터 스톰이 이제 휩쓸기 공격의 효과를 올바르게 얻습니다.

잔인함 - 다음 무기 공격의 피해량이 45만큼 증가합니다.

분노 - 분노를 활성화하면 이제 8/16/24/33/40이 아닌 5/10/15/20/25의 추가 피해가 생성됩니다.

해머 무기 전문화 - 기절 효과의 지속 시간이 더 이상 감소하지 않으며 기절 효과가 있는 주문(예: 기습 공격, 정의의 망치, 돌격 등)으로 인해 감소하지 않습니다.

강화된 복수 - 기절 효과의 지속 시간이 더 이상 감소하지 않으며, 기절 효과가 있는 주문(예: 기습 공격, 정의의 망치, 돌격 등)으로 인해 감소하지 않습니다.

분노 - 일반적인 근접 공격만 보너스 분노 보너스를 발동시킵니다.

종족 특산품

트롤 인종 특산품

분노

새 모드: 분노는 이제 수동 활성화가 필요한 스킬입니다. 근접 공격, 원거리 공격, 주문 시전 속도가 10에서 30으로 증가합니다. 구체적인 증가율은 이 스킬을 활성화할 때 보유한 체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활성화하려면 약간의 마나, 분노 또는 에너지(클래스에 따라 다름)가 필요합니다.

더 이상 활성화하기 위해 치명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냉각시간은 3분입니다.

더 이상 전역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투척 전문화

투척 무기 외에도 이제 활과 화살 무기도 보너스를 받습니다.

오크 종족 특산품

블러드 레이지

이제 블러드 레이지 종료 시 체력을 감소시키는 대신 치유 효과를 감소시키는 디버프 주문 효과가 즉시 생성됩니다. 공격력. 인내

이제 기절 효과에만 저항합니다.

노움 종족 특산품

탈출 전문가

시전 시간이 단축됩니다.

드워프 종족 특기

석화

더 이상 시전자를 느리게 하지 않습니다.

갑옷 보너스가 증가했습니다.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아이템

9개의 주요 직업으로 구성된 두 번째 서사시 세트가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합니다.

Destruction Blade, Obsidian Blade, Bloodripper, Molten Fang, Halo Stone Hammer, Borer Disc, Staff of Dominance 등의 무기와 방패의 외형이 재설계되었습니다.

두 번째 에픽 세트의 여러 구성 요소 속성이 조정되었습니다. 큰 변화가 있었던 세트에는 Spirit Wind, Revenge 및 Judgment 세트가 포함됩니다. 다른 세트에는 사소한 변경 사항이 있거나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이제 진흙 몬스터는 동전과 특별한 배낭을 포함해 더 많은 귀중한 아이템을 떨어뜨립니다.

다크문 카드 2~8(입구 2~8 등)의 드랍율이 감소되었습니다. 입구 중 하나에서 드롭률이 증가되었습니다.

그림자 표범 가죽 드롭률이 증가되었습니다.

마법이 부여된 무기: 생명력 흡수는 이제 화염 피해 대신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Magic Snacks에는 이제 다른 먹고 마시는 효과와 중첩되는 두 가지 다른 주문 효과가 있습니다.

특정 음식을 섭취하여 얻은 포만감 버프가 더 이상 서로 중첩되지 않습니다.

이제 마법부여사가 만든 지팡이를 장착하면 바인딩된 것으로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실리더스 공기 정령은 이제 이전보다 공기 정수를 떨어뜨릴 확률이 약간 높아졌습니다.

썬더스톰 어깨보호구는 이제 좋은 아이템이 되었으며, 체력이 이전보다 약간 높아졌습니다.

검은색 전투 랩터 호루라기는 이제 획득 시 귀속 아이템입니다.

룬 문자 스티지안 허리띠는 더 이상 고유 아이템이 아닙니다.

이제 경매장에서는 붕대가 소모품으로 분류됩니다.

악령의 숲에 있는 정원사 인간형과 악마, 여명의 설원에 있는 여명의 설원 펄볼그가 이제 룬무늬 옷감을 떨어뜨립니다.

겨울눈 펄볼그는 이제 겨울눈 불 포도주를 덜 자주 떨어뜨립니다.

린의 인장, 노그의 금반지, 타와스드의 금반지는 이제 좋은 아이템입니다.

아즈샤라의 모든 거인이 떨어뜨린 동전과 아이템은 이제 엘리트 괴물의 떨어짐 기준과 더 밀접하게 일치합니다.

천둥 분노의 둔화 효과가 감소했으며 더 이상 천둥 타격과 같은 효과와 결합할 수 없습니다.

고블린 로켓 투구와 해적 뿔 투구의 불굴의 돌진은 이제 대상을 방향 감각을 잃게 만드는 대신 잠들게 합니다.

소환 햄 갑옷과 속삭이는 말의 허리띠는 이제 에픽 아이템에 필요한 속성을 갖습니다.

부서진 실리시드 껍질은 이제 거친 아이템입니다.

이제 흰색 악어 부츠가 올바른 모양을 갖습니다.

이제 어둠해안 그루퍼를 배낭에 넣었을 때 올바른 소리가 납니다.

아이스 링의 효과는 이제 동결 효과입니다.

포스 피드백 쉴드와 파이어 망토는 더 이상 주문 피해를 증가시키는 추가 효과를 얻지 않습니다.

통찰 후드와 남해 술통이 이제 머리카락을 올바르게 덮습니다.

징벌의 미늘창의 특수 효과는 이제 다른 특수 효과를 활성화하지 않습니다.

빛나는 미스릴 엠블럼이 더 이상 플레이어를 죽음의 고리에 면역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이제 고블린 박격포의 기절 효과에 설명 텍스트가 있습니다.

이제 Six Magic Pack 정보 툴팁에 시전자가 대상을 향해야 한다고 명시됩니다.

이제 불타는 전쟁 도끼는 불타는 듯한 모습을 갖게 됩니다.

심연의 판금 건틀릿은 이제 장착 시 귀속 아이템이 됩니다.

서리 폭발 효과가 있는 아이템은 이제 정확한 양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제 순수 엘레멘티움 반지를 상인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제 간구의 장화는 이 레벨의 아이템에 맞는 내구도를 갖습니다.

기존 아케이니스트 팔보호구의 저항력이 너무 높았던 점이 수정되었습니다.

아홀의 태양검은 이제 장착 시 귀속 아이템이 됩니다.

Thunderstrike 및 Shadowstrike를 변환해도 더 이상 배낭에 이미 있는 여분의 항목이 파괴되지 않습니다.

알터랙 계곡 치유 연고와 마나 고약 툴팁은 이제 플레이어에게 이 두 고약은 알터랙 계곡 전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음을 상기시켜줍니다.

월드에 드롭된 아이템에 공격력, 화염 피해 보너스, 치유 보너스 등의 효과가 적용될 확률을 조정했습니다. 이전에는 지팡이와 같은 양손 무기가 너무 적은 보너스를 받은 반면, 원거리 및 한손 무기는 너무 많은 보너스를 받았습니다. 패치가 업데이트되면 해당 세계에서 떨어진 아이템은 올바른 보너스 효과를 갖게 되며, 이전에 떨어뜨린 아이템의 속성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퀘스트 아이템인 부러진 이빨 곰 고기를 더 이상 사냥꾼 애완동물에게 먹이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크 문 카드: 청룡 - 이 액세서리의 특수 효과는 이제 비전투 스킬로는 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Shield Sting - 원거리 블록은 이제 Shield Sting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퍼니싱 할버드 - 이 무기의 특수 효과는 더 이상 한 번의 공격으로 여러 번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드워프 죽음의 광선의 폭발 효과는 반드시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치며, 성스러운 방패 등 면역 효과가 있는 사용자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제 잔달라 어깨 마법 부여 효과가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전문 기술

이제 토륨 대장조합과 우호적인 평판을 얻은 플레이어는 불의 심장을 3가지 원소 불꽃으로 변환하는 연금술 제조법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레벨 51 이상의 에픽 아이템은 이제 노드 크리스탈로 분해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큰 마법의 빛 조각으로 분해되는 아이템이 이제 노드 수정으로 분해될 확률도 적습니다. 안퀴라즈 던전에서는 새로운 마법부여 조제법이 드롭되며, 해당 조제법의 원자재에는 노드 수정이 포함됩니다.

인챈터는 이제 다양한 먼지와 잔해를 마법 오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 마법 오일은 일시적으로 무기의 마법 피해를 증가시키거나 마나 재생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영구 마법의 효과와 함께 중첩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낮은 레벨의 마법 오일 제조법을 일반 마법 공급업체로부터 구매할 수 있고, 높은 레벨의 마법 오일 제조법은 특정 상인에게서 구매해야 하며, 일정 수준의 평판에 도달한 잔달라 부족을 위한 퀘스트 보상이기도 합니다.

실리더스 세나리온 요새의 마법부여 전문가는 새로운 마법 제조법을 판매합니다.

이제 전 세계 바다에 물고기 떼가 나타나고 플레이어는 검은입 물고기, 반딧불 도미 등 희귀한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일부 바다에서는 플레이어가 잡힌 침몰 선박의 화물에서 더 귀중한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전 세계의 요리 강사들이 총명어와 대형 총명어 요리법을 판매합니다. 이 두 종류의 물고기는 내륙 수역에서 발견할 수 있으며, 식사 후 체력과 마나를 회복할 수 있으며, 식사 후 15분 이내에 추가 마나 회복 보너스를 받습니다.

엔지니어링 점수가 250점 이상인 플레이어는 Umi의 "Snow Monster Plan!" 시리즈 작업을 완료한 후 Everview Town으로 돌아와 Umi와 대화하여 새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퀘스트 및 평판

나무아귀 펄볼그 캠프가 대대적인 조정을 거쳤습니다!

나무구렁 펄볼그 캠프는 이제 나무구렁 요새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특정 Deadwood 및 Winterfall 펄볼그를 처치하면 Timbermaw Keep에 대한 플레이어의 평판이 더 많이 높아집니다.

이전 퀘스트를 수정하고 나무구렁 펄볼그에 대한 몇 가지 새로운 퀘스트를 추가했습니다.

몬스터를 처치하여 얻는 평판이 이제 다음 평판에 가까워지면 상한선에 도달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이전에는 친근함과 존경받는 평판을 얻을 때 몬스터를 죽여 얻는 평판 값이 상한에 도달했습니다. 이제 몬스터를 죽여 얻는 평판 값은 플레이어가 존경에 가까울 때만 상한에 도달합니다.

이제 채팅창에 새로운 평판 항목이 추가되어 다른 잡다한 정보에 영향을 주지 않고 채팅 메시지의 평판 프롬프트에 따라 특정 캠프의 평판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제 동맹의 임무 "부름에 응답"은 통일된 평판 값을 보상합니다.

얼라이언스와 호드 흑마법사의 임프 소환 작업은 이제 통합 평판 포인트를 보상합니다.

이제 특정 주문을 시전하려면 특정 진영의 특정 평판 수준에 도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양모 기부", "비단 기부" 및 "마법직물 기부" 작업은 이제 작업 레벨을 높여 레벨이 높은 플레이어가 작업을 완료할 때 전체 평판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임무에 필요한 최소 레벨은 변경되지 않지만, 임무를 완료하기 위해 얻는 경험치의 양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마법직물을 기부하면 비단보다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고, 비단을 기부하면 양모보다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얼라이언스 임무 "켄타우로스 현상금"을 완료하면 스톰윈드 시티의 평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제 호드 측에서 "켄타우로스 현상금" 퀘스트를 완료하면 얼라이언스 측과 동일한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이전보다 더 많은 경험치를 얻습니다).

이제 "추방자 젤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은빛 여명회의 평판이 높아집니다.

이전 호드 또는 얼라이언스 플레이어가 퀘스트를 완료한 후 같은 카테고리에 있는 각 진영의 평판을 높일 수 없었던 평판 시스템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타나리스의 원장" 퀘스트를 완료하면 Gadgetson의 명성을 높이십시오.

이제 "네더가드의 보급품" 퀘스트를 완료하면 스톰윈드의 평판이 높아집니다.

"그레수의 명령" 임무를 완료하기 위해 플레이어를 괴롭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피즈닉 옆에 있는 코볼트를 제거했습니다.

악령의 숲에 있는 정화된 식물이 수정되었습니다.

이 식물에는 더 이상 대화 상자가 없으며, 플레이어는 식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기만 하면 버프 주문이나 과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식물 클릭 시 획득 가능한 아이템 개수가 조정되었습니다.

부패한 채찍뿌리 괴경을 정화하려면 이전에 올바른 양보다 식물 습포가 1개 적게 필요했으나 이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페더문 요새의 프랫 맥그루비에게서 야생 가죽 견갑을 다시 배울 수 없는 버그와, 이 NPC에게서 올바른 야생 가죽 다리보호구를 배울 수 없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임프 통제' 미션의 레벨이 3에서 4로 상향 조정되어 유사한 미션에 맞춰 미션 레벨이 조정되었습니다.

Sege's Dark Tarot: 피해가 이제 무작위로 피해를 1~10만큼만 증가시킵니다.

지금 "강함 증명" 작업을 완료하여 코인 보상을 받으세요.

'발라리르의 수색' 퀘스트 시리즈의 두 번째 단계에서 플레이어가 펜던트를 돌려주면 발라리르가 말을 합니다.

'숨은그림찾기 회사의 의뢰' 시리즈 작업의 두 번째 단계에 필요한 채찍꼬리 전갈독의 양이 감소되었습니다.

부자 리베가즈는 이제 더 크게 소리치는 것을 선호한다.

호드 할로윈 임무 "Stinky Eggs"에서 얼라이언스가 통과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할로윈 호박 사탕의 지속 시간이 더 이상 전투에 사용되는 물약의 지속 시간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정말로, 농담이 아닙니다.

사박시스 처치 후 데몬팩의 존재시간이 2분에서 3분으로 증가됩니다.

'왕을 만나다' 퀘스트 보상인 '린의 인장'이 기존보다 좋아졌습니다.

'The Craft of the Gnomes'의 퀘스트 보상인 'Tawasid's Golden Ring'이 전작보다 좋아졌으며, 퀘스트 완료 시 얻는 경험치와 평판도 증가했습니다.

미션 보상인 '노그의 장인정신' '노그의 황금반지'가 전작보다 좋아졌고, 임무 완료 시 얻는 경험치와 평판도 늘어났습니다.

클랜 퀘스트 "재료 수집"이 더 이상 잘못된(구식) 퀘스트를 자동으로 실행하지 않습니다.

이제 "가린의 탈출" 임무를 완료하면 추가 코인 보상과 평판 포인트가 제공됩니다.

레이드 및 던전

마라톤의 녹시온은 이제 특정 주문에 올바르게 면역됩니다.

녹시온은 이제 군집적인 생물입니다. 녹시온을 몬스터 근처에서 끌어내면 다른 몬스터를 끌어들입니다.

심연 기사단은 더 이상 인간형 괴물이 아닙니다.

실리더스의 황혼의 돌소환사는 이제 자신의 어그로를 유인하는 플레이어를 올바르게 공격합니다.

고르독 침입자 및 흑마법사의 정찰 반경과 도움 요청 범위가 약간 증가했습니다.

스칼로맨스 학원 암흑룬 드랍율이 감소되었습니다.

이제 Dark Abyss의 Altar of the Abyss에서 플레이어에게 Abyss의 축복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트라솔름의 흉물은 스컬지의 새로운 기술로 개선되었으며 더 이상 갑자기 재설정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길드 UI가 많은 조정을 거쳤습니다. 이제 플레이어가 길드원을 클릭하면 길드원의 메모와 임원 메모를 포함한 모든 정보를 보여주는 확장 패널이 나타납니다.

이제 길드에는 길드 정보 패널이 있습니다. 이 패널을 통해 플레이어는 길드에 대한 광범위한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길드 관리자는 길드 제어판을 사용하여 길드원에게 패널의 문자 메시지를 변경할 수 있는 권한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팀 UI에 자신의 스쿼드 UI를 표시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주문 효과를 해제할 수 있거나 주문을 시전할 수 있는 플레이어에게만 효과 아이콘을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옵션은 인터페이스 옵션 패널에 있습니다.

게임 로딩 화면에 '게임 팁' 기능이 추가됩니다.

플레이어는 비디오 옵션의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주문 표시 효과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설정이 낮을수록 게임 성능이 향상됩니다.

이제 경매장에서 아이템을 판매하거나 구매하는 플레이어는 자세한 거래 기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전 진행률 표시줄의 밝기가 증가되었습니다. 이전에는 버그로 인해 진행률 표시줄의 색상이 더 어두워졌습니다.

인터페이스 옵션에 "대상 잠금"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옵션이 켜져 있으면 화면의 다른 곳에서 마우스를 클릭해도 현재 대상이 선택 해제되지 않습니다.

새로운 인터페이스 옵션 '드롭된 아이템 상세 정보'가 추가되었으며, 기본값은 '켜기'입니다. 이 옵션을 끄면 모든 팀원의 정보가 아닌 아이템을 획득한 플레이어의 주사위 굴림과 욕구/탐욕 선택만 표시됩니다.

이제 은행에 있는 배낭을 열면 파란색 배경이 표시되어 플레이어가 기내 배낭과 은행 배낭을 더 잘 구분할 수 있습니다.

친구 목록과 길드 UI에 플레이어의 일시적 부재 여부가 표시됩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피팅룸 UI를 사용하여 소유권 결정을 위해 굴림 대기 중인 아이템을 자신에게 장착했을 때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매크로 및 키 바인딩은 이제 캐릭터를 기반으로 저장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소유한 다양한 캐릭터는 다양한 플러그인/매크로/키 바인딩을 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명령 무시는 감정 표현 메시지도 무시합니다.

인터페이스 옵션 상자가 이제 일반 패널과 고급 패널로 구분됩니다.

초기 로딩 화면에 안내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프롬프트는 인터페이스 옵션 메뉴에서 끌 수 있습니다.

'캡틴 할당' 방법을 사용하여 에픽 레벨 이상 아이템을 할당할 경우 확인 상자가 팝업되어 캡틴이 플레이어에게 아이템을 할당할지 여부를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제 전역 키 바인딩을 저장하거나 문자별로 키 바인딩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두 저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