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ps와 Hz는 모두 초당 전송되는 프레임 수를 나타냅니다. 일반 용어로는 애니메이션이나 비디오의 프레임 수를 나타냅니다.
FPS는 그래픽 분야의 정의로 초당 전송되는 프레임 수를 의미하며 일반적으로 애니메이션이나 동영상의 프레임 수를 의미합니다.
FPS는 동적 동영상을 저장하고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정보량을 측정한 것입니다. 초당 프레임 수가 많을수록 동작이 더 부드럽게 표시됩니다. 일반적으로 갑작스러운 움직임을 방지하기 위한 최소값은 30입니다. 일부 컴퓨터 비디오 형식은 초당 15프레임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FPS'는 CS 게임에서 흔히 말하는 'FPS 값'처럼 흔히 말하는 '주사율(단위:Hz)'로도 이해될 수 있다.
일반적으로 기본 새로 고침 빈도는 75Hz(예: 75프레임/초) 이상입니다. 예를 들어 75Hz의 새로 고침 빈도는 화면만 재생된다는 의미입니다. 1초에 75번 스캔합니다. 즉, 새로 고침 빈도가 너무 낮으면 육안으로 화면 깜박임과 불일치가 느껴질 수 있으며 이는 이미지 표시 및 시각적 인식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