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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적인 측면에서 FIFA 12의 빛과 그림자 효과는 매우 좋지만, 캐릭터의 얼굴이 못생겼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이 세대의 생생한 표정도 매우 추악하고 빛과 그림자 효과가 매우 열악하며 날씨가 어떻든 생명이없고 흐려 보입니다.
FIFA 12의 작동 방식은 훨씬 더 좋아졌습니다. 정밀한 드리블, 새로운 수비 모드, 공격과 수비가 더 매끄러워졌고, 선수의 달리기 빈도와 같은 게임 매개 변수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런닝 시작 및 제한 속도, 패스 공의 슈팅 속도, 부상 빈도, 수비 압박 정도를 모두 조정할 수 있으며, 보는 각도도 자신의 취향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드리블은 고무줄을 차는 것과 같고, 공이 바운드되자마자 구르기를 멈추고, 패스와 슛이 부드럽고, 골키퍼가 정신지체자이며, 파울액션이 단순하다.
팀 데이터는 말할 필요도 없이 fifa12는 라이브 게임에 리그가 몇 개밖에 없고, 유니폼과 팀 로고도 가짜가 많습니다. 리그는 아직 너무 적습니다. FIFA12에는 이러한 플레이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계의 주류 리그에는 매우 많은 수의 플레이어가 있으며, 더욱 드문 것은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실제 사진을 아바타로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FIFA12를 플레이해보시길 권합니다. 저는 FIFA12를 플레이하기 전까지는 열렬한 생방송 팬이고 FIFA를 경멸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