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무기:
1. 판사의 펜, 데미지 5-8, 반드시 적중합니다.
2. 단검, 데미지 3~8, 20% 콤보.
3. 배턴, 데미지 6~10, 15% 콤보.
4. 팬, 데미지 18-22, 5% 회피 반격.
5. 목검, 데미지 10~25, 지속공격 5%, 회피 및 반격 5%, 죽은 척 무시.
중형 무기:
1. 붉은 술 총, 데미지 15-30, 10% 연속 공격, 유물(업그레이드 가능). (5성이면 '진홍술총'이 되며, 데미지 23~38, 지속공격력 20%, 죽은 척 무시)
2. 광폭검, 데미지 6~10, 15. % 회피 반격.
3. 쌍절곤, 데미지 9-13, 아티팩트(업그레이드 가능). (별 5개에 도달하면 "진짜 쌍절곤"이 되며 데미지는 25~35이며, 상대가 가까워지면 반격해야 합니다.)
4 브릭, 데미지는 3~8, 10입니다. %는 1라운드 동안 상대를 무시하고, 10%의 반격을 회피합니다.
5.삽질, 데미지 12-18, 20% 회피 반격.
6. 체인 나이프, 데미지 12~12, 반격되지 않습니다.
7. 이티엔 소드(락도준을 쓰러뜨리면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음), 데미지 1~50, 100% 연속 공격, 반드시 적중한다.
대형 무기:
1. 팬텀 총, 데미지 20-40, 반격 불가, 상대의 회피율 10% 증가, 유물. (5성이면 "진정한 팬텀 건"이 되며, 26~46의 피해를 입히고, 1라운드 동안 상대를 무시합니다.)
2. 풍선 망치, 20~35의 피해, 10%. 1 라운드 동안 상대를 무시합니다. 유물. (5성이 되면 '진정한 풍선 망치'가 되며 데미지 28~43, 1라운드 동안 30% 상대 무시, 무한한 바다 무시)
3 삼지창, 데미지 25~50, 이후 휴식. 1턴 사용, 아티팩트. (별 5개에서 "트루 트라이던트"가 됨, 데미지 37-62, 1 라운드 동안 휴식 필요 없음)
4. 산 도끼, 데미지 12-18, 5% 반격 회피, 5% 상대 무시 1 둥근.
5. 드래곤 슬레이잉 나이프(웨민 자매를 쓰러뜨리면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음), 데미지 40~80, 100% 회피 반격, 반드시 적중.
6.관도, 데미지 20-35, 유물. (5성에서는 "진관도"가 되며, 데미지 30-45, 40% 콤보)
7. 미친 낫, 데미지 15-25, 적중 시 반드시 반격되지 않음, 유물. (별 5개면 "진정한 미친 낫"이 되며 데미지는 28-38, 반드시 맞고 반격을 받지 않습니다)
8. 야구 방망이, 데미지는 15-20, 15입니다. %는 1라운드 동안 상대를 무시합니다.
9. 망치, 데미지 7~12, 15% 회피 반격.
10. 그린 드래곤 할버드, 데미지 15-20, 5% 회피 반격, 유물. (5성에서 "진정한 녹색 용 미늘창"이 됨, 데미지 25-33, 50% 회피 반격, 독성 효과 발동)
투척 무기:
쥐, 데미지 5- 8, 상대의 회피율을 5% 감소시키고, 연속으로 2번 던진다.
2. 탄산음료, 데미지 4~6, 반드시 2번 연속으로 맞힌다.
3. 샤오리의 날아다니는 칼, 피해량 5~10, 죽은 척 무시하고 두 번 연속 던짐, 유물. (별 5개면 '당신을 위한 생명 3천'이 되며 데미지는 23~28, 상대를 즉사시킬 확률이 있습니다)
4 유성행성, 데미지는 15~입니다. 24, 상대의 회피율이 15% 증가합니다. 여전히 두 배입니다. (5성이면 '진정한 유성행성'이 되며, 데미지는 18~27이며, 3번 지속됩니다.)
참고: '아티팩트'로 표시되지 않은 경우 필멸자 또는 영적인 무기, 영적인 무기가 알려져 있습니다. "팬", "링 나이프", "목검"이 있습니다. 새로운 무기가 있기 때문에 여기에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영적 무기의 공격력은 필멸 무기보다 높지만 신성 무기보다 낮습니다(알려진 무기에 한함). 개인적으로 "이티안 소드"와 "드래곤 소드"는 모두 신성 무기라고 생각하지만, 그렇게 할 수는 없습니다. 업그레이드 된다면 신성무기보다 공격력이 높으니 불멸의 무기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