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1, 비 엔터테인먼트 dota 지도 명령 daquan 주요 게임 모드 < /p>
일반 모드: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으면 15 초 후 일반 모드가 자동으로 기본값으로 설정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술집의 영웅 < /p>
모두 선택 모드만 선택할 수 있다: -ap/-allpick 플레이어는 모든 술집의 영웅 < /p>
전체 무작위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ar/-allrandom 플레이어는 모든 술집의 범위에서 자동으로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 /p>
팀 랜덤 모드:-TR/-팀 랜덤플레이어는 자신의 술집에서 무작위로 영웅을 얻었다. 반전 모드,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 /p>
모드 임의: -mr/-moderandom 임의 전체 임의 모드, 모두 선택 모드, 팀 임의 모드 및 일반 모드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반전 모드,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 /p>
리그 모드: -lm/-leaguemode 는 10 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하고, 팀은 영웅을 번갈아 선택하며, (1-2-2-2-2-2-2-1) 순으로 첫 번째 플레이어의 팀은 무작위다 각 플레이어는 영웅을 선택하기 위해 20s 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작위로 영웅을 만듭니다. 자기 측 술집의 영웅만 선택할 수 있다. 셔플 모드, 교환 금지 모드, 재선 금지 모드, 눈밭 지형 모드 등 2 차 모드를 제외하고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 /p>
무작위 모집 모드: -rd/-randomdraft 22 명의 무작위 영웅이 모든 술집에서 선발되어 지도 왼쪽 위 숲에 배치되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패턴에 따라 이 영웅들을 선택한다. 미러 경쟁 모드, 죽음의 경쟁 모드, 모든 민첩한 영웅 모드, 모든 지적 영웅 모드, 전력 영웅 모드, 같은 영웅 모드,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 /p>
랜덤 리더 모드: -cd 22 명의 무작위 영웅들이 모든 술집에서 골라서 지도 왼쪽 위 숲에 두었다. 그런 다음 대장은 cm 패턴에 따라 각 방마다 두 명의 영웅을 떨어뜨린 후 이 영웅들을 선택하기 시작했다. 미러 경쟁 모드, 죽음의 경쟁 모드, 모든 민첩한 영웅 모드, 모든 지적 영웅 모드, 전력 영웅 모드, 같은 영웅 모드,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 /p>
라인업 투표 모드:-VR/-vote random 의 3 가지 무작위 라인업이 선택되고 각 플레이어가 투표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를 사용하려면 양쪽 플레이어 수가 같아야 합니다. 미러 모드, 죽음의 경쟁 모드, 모든 민첩한 영웅 모드, 모든 지적 영웅 모드, 전력 영웅 모드, 같은 영웅 모드, 반전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 /p>
무작위 라인업 선거 모델이 선택되면 30 초 이내에 개별 플레이어가 투표할 수 있고, 투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무작위로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가 무승부이면 무작위로 한 가지 옵션이 선택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한 표만 투표할 수 있다. -option 1 또는 -option 2 또는 -option 3 을 입력하여 투표합니다. < /p>
리그 확장 모드: -xl/-extendedleague 는 10 명의 플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지난 20 초 동안 2 측의 팀장 (파란색과 분홍색 플레이어) 은 모든 영웅에서 4 명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리그 모델처럼 영웅을 선택합니다. 셔플 모드, 교환 금지 모드, 재선 금지 모드, 눈밭 지형 모드 등 2 차 모드를 제외하고는 호환되지 않습니다. < /p>
단일 선택 모드:-Swiss (single draft or-SD) 시스템은 임의로 힘, 민첩성, 지능의 세 가지 유형의 영웅을 각각 에너지 원에 배치하여 < /p>
캡틴 모드를 선택합니다 이어 대장은 1-2-2-2-2-2-1 의 순서로 팀원들을 위해 영웅을 선택하는데, 영웅 선택이 끝나면 쌍방 대원들이 원하는 영웅 2 급 게임 모드 < /p>
죽음의 경기를 선택한다: -dm/-deathmatch 영웅이 죽으면
만약 메인 게임 패턴이 무작위라면, 당신은 무작위로 그 영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한 팀이 44 차례 사망하거나 기지가 철거되면 팀은 졌다. 모든 민첩한 영웅 모델, 모든 지능 영웅 모델, 모든 힘 영웅 모델, 같은 영웅 모드, 반전 모드, 미러 경쟁 모드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 /p>
사망 타이머 취소 -nd 영웅이 사망한 후 부활 시간 없이 바로 다음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p>
최대 수명 수 -lives # 이전 #, 최소 10, 최대 44 를 원하는 개수로 교체하여 각 면의 수명 수를 설정합니다. < /p>
반전 모드: -rv/-reverse 근위대 플레이어는 자연재해팀을 위한 영웅을 선택하고 자연재해는 근위팀을 위한 영웅을 선택한다. 양쪽의 플레이어 수가 같아야 합니다. 죽음의 경쟁 모델과 같은 영웅 모델은 호환되지 않는다. < /p>
미러 모드: -mm/-mirrormatch 는 양쪽 플레이어 수가 같아야 합니다. 1 분 후, 각 플레이어 쌍 (예: 1 번 플레이어와 6 번 플레이어는 한 쌍임) 의 영웅이 이들 중 한 영웅으로 대체되기 때문에 같은 영웅을 사용하고 팀의 라인업은 같을 것이다. 같은 영웅과 죽음의 경기는 호환되지 않는다. < /p>
체크 모드: -du/-duplicatemode 플레이어가 영웅을 선택하면 해당 영웅은 술집에서 제거되지 않고 다른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습니다. < /p>
셔플 패턴: -sp/-shuffleplayers 팀은 색상, 팀 소속, 팀 수 등 무작위로 셔플 됩니다. 블랙샵 철거에 효과적이다 < /p>
같은 영웅 모델: -sh/-samehero 모든 플레이어의 영웅은 첫 번째 플레이어가 선택한 영웅이 될 것이다. 미러 모드, 반전 모드, 죽음의 경기와 호환되지 않습니다. < /p>
모든 민첩한 영웅 모델: -aa/-allagility 는 민첩한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 지능 모델, 전력 모델,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는다. < /p>
모든 지적 영웅 모델: -ai/-allintelligence 는 지적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완전 애자일 모드, 전력 모드,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 /p>
전력 영웅 모델: -as/-allstrength 는 힘 영웅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 지능 모델, 완전 애자일 모델, 죽음의 경기 패턴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확장 게임 모드 < /p>
아이템 낙하 모드: -id/-itemdrop 영웅이 죽으면 아이템 칸에 있는 아이템 중 무작위로 떨어지는 물건이 땅에 떨어집니다. 보상으로 너는 죽음으로 돈을 잃지 않을 것이다. < /p>
단순 모드: -em/-easymode 탑이 약해지고 경험치가 더 빠르게 증가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고정한 돈도 더 많아진다. < /p>
신의 패턴 금지: -np/-nopowerups 강에서는 신의 < /p>
슈퍼병사 패턴이 생성되지 않습니다. -sc/-supercreeps 는 10 분마다 슈퍼병사를 생성합니다 가장 약한 것은 공성 괴뢰이고, 좀 더 강한 것은 공포괴어, 가장 강한 것은 먼 옛날의 하이드라이다. < /p>
중로 모드: -om/-onlymid 위아래로 출병하지도 않고 탑도 무적이다. -ntnb 와 같습니다. < /p>
도로 금지 모드: -nt/-notop 위 (왼쪽) 길은 출병하지 않고 탑도 무적이다. < /p>
중도 금병 모드: -nm/-nomid 중로는 출병도 없고 탑도 무적이다. < /p>
접근 금지 모드: -nb/-nobot 아래 (오른쪽) 길은 출병하지 않고 탑도 무적이다. < /p>
스위치 금지 모드: -ns/-noswap 은 스위치 -swap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p>
재선택 금지 모드: -nr/-norepick 은 재선택 -repick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p>
눈 지형 모드: -ts/-terrainsnow 는 현재 지형을 눈 지형으로 변환합니다. 아직 실험 단계에 있다.
< /p>
양인 모드: -poolingmode/-pm 품목 (즉 양인) 교환 허용 < /p>
심판 모드: -observerinfo/-oi 설명 마우스를 플레이어 위에 놓으면 더 많은 정보 표시 < /p>
미니 모드:-미니 헤론/-mi 영웅 모델 크기가 원래의 1/2
빠른 부활 모드:-fast respawn/ P>
원격 모드만: -rangeonly/-ro 근전 영웅 < /p>
실험 신의 패턴: -experimentalrunes/-er 실험 신의 패턴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 /p>
이동 속도 표시: -ms/-movespeed 는 영웅의 현재 이동 속도를 보여줍니다. < /p>
살인 수 표시: -cs/-creepstats 당신이 죽인 적의 수와 역수 표시 < /p>
살인 점수 표시 버전: -cson 기본 패널에 살인 수 표시
P>악의적인 도움 금지 기술: -disablehelp 는 팀 동료 Chen 성승의 충성도 시험을 전달할 수 없게 하고, 동료 Furion 선지자의 발아는 너에게 사용할 수 없고, 동료 Harbinger 파괴는 너를 감금할 수 없고, 팀원 선장은 너에게 표시를 할 수 없다. < /p>
악의적인 도움말 금지 기술 해제: -enablehelp 취소 -disablehelp
지형에 걸린 명령을 벗어나다: -unstuck 60 초 후 영웅을 기지로 돌려보내라
200 초. < /p>영웅 사망 정보 표시 명령: -showmsg 는 기본적으로 켜져 있으며 영웅이 죽을 때 정보를 표시합니다. < /p>
영웅 사망 정보 숨기기 명령: -hidemsg 영웅이 죽었을 때 문자가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 /p>
역보느낌표 표시: -showdeny 역보할 때 해당 플레이어 느낌표가 역보대상자에 나타납니다. < /p>
역복느낌표 숨기기: -hidedeny 가 기본적으로 켜져 있습니다. -showdeny 를 끕니다. < /p>
날씨 명령:-weatherrain/snow/moonlight/wind/random/off 다양한 기상 조건에 대한 명령 < /p>
역느낌표 -deathon 은 기본적으로 켜져 있습니다. 영웅 사망이 죽음의 타이머 패널 < /p>
을 표시할 때 죽음의 타이머 패널 숨기기: -doff/-deathoff 는 죽음의 타이머 패널 표시 안 함 < /p>
난수 생성 명령: -roll #
Roll 메시지 수신 여부를 설정/끕니다. 기본값은 < /p>
영웅 이름 숨기기 명령을 켜는 것입니다. -hhn/-hideheronames 플레이어가 채팅할 때 플레이어 영웅의 유형 이름 숨기기 < /p>
연속 영웅 살해를 금지하는 경우 < /p>
영웅 재선택: -repick 은 선택한 영웅을 포기하고 재선택할 수 있도록 약간의 돈을 씁니다.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50 달러를 소비하지만 -ar 과 -tr 에서 400 을 소비합니다. 만약 무작위 영웅 모델이라면, 새로운 영웅도 무작위적이다. 재선 금지 모드에서는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p>
현재 게임 모드 정보 표시: -gameinfo 현재 사용 중인 게임 모드와 세부 정보 표시 < /p>
영웅 교환 명령: -swap/-swaphero 는 영웅 목록을 표시하며, 메시지에 따라 교환하려는 영웅을 알 수 있습니다 < /p>
-swap 1/2/3/4/5 교환하려는 영웅 일련 번호 플레이어에게 교환 요청을 제출합니다. 그도 너에게 요청을 제출하면 교환이 성공한다. 교환 명령은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지만 시작 후 90 초 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환 금지 모드에서는 이 명령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p>
부정 행위 방지 명령: -ah, -antihack
부정 행위 방지 < /p>
정보 표시 지우기 명령: -clear 화면 왼쪽에 표시된 정보를 지웁니다 분당 평균 작업 수 < /p>
각 사람의 끊기 시간 보기: -AFK
각 사람의 afk 를 보는 시간 동맹국 플레이어는 이 명령을 입력하여 게임 < /p>
끊기 값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setafk
발길질 < /p>
메신저 바로 가기 아이콘:-courier 즉 유휴 농민의 형식 < /p>
모든 영웅 교환: -swapall
모두에게 영웅 교환 요청 < /p>
영웅 교환 금지:-swap cancel Random, nightelf1, nightelf2, nightelf3, human1, human2, human3, orc1, orc2, orc3, undead2, uuum 기타 5
수색 명령:-물 XXX
물 색상 변경, XXX 는 레드, 블루, 그린, Default 중 하나 < /p>
살인 사운드: -play ##
참조 명령: -quote
경험 모드 보기:-boot 。 。 감사합니다. 。 。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