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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3 은 E3 게임전과 같은 개념이다. E3 은 영어 The Electronic Entertainment Expo 의 처음 3 자 이니셜 E 의 조합이며, 중국어 번역은 전자오락 전시회입니다. < /p>
E3 전시회는 세계 최대 규모이자 인지도가 가장 높은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전시회로, 전 세계 전자오락업계에서 가장 높은 지위를 가지고 있으며' 전자오락계의 연례 올림픽 축제' 라는 평론을 받고 있다. < /p>
E3 대전의 공식 정의는' 제작 중인 컴퓨터 게임, 비디오 게임 및 관련 주변 발표회' 이다.
< P > < P > 1995 년, E3 가 처음 개최돼 전시업체 및 관람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그 전시회는 전자오락업계 인사들에게 같은 시간, 같은 장소, 전문가들이 세심하게 계획한 환경에서 그들을 설레게 하는 제품이나 기술을 찾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했다. E3 대전의 시기적절한 출현은 전자오락산업의 급속한 발전에 부합하는 동시에 자신의 방식으로 산업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 /p>E3 는' 무역전 (Trade Show)' 으로 정의됩니다. 즉, E3 는 게임업계 내 인사들을 위한 무역 교류 전시회입니다. 이 전시회의 주요 관객은 업계 배급사, 유통업자, 개발자, 미디어 등이다. 이는 일반 관객을 대상으로 하는' 도쿄 비디오 전시회' 와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 E3 전시회는 게임산업 연례 상전의 사전 시연이라고 할 수 있는데, 각 주요 게임업체들은 이번 해 가장 중요한 제품을 전시할 예정이며, 이 전시회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을지는 어느 정도 이 제품의 시장 전망을 대표할 것으로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에 따라 게임업체들은 E3 전 투자에 여태까지 여태까지 여념이 없었고, 일부 대기업들은 부스 배치 등에 항상 비용을 들이지 않고 투자액은 일반적으로 100 만 달러에서 1000 만 달러에 이른다.
E3 전시회는 이미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연례 교류 행사로 자리매김하면서 전 세계 게이머들의 시선을 끌면서 60,000 명 이상의 영향력 있는 소매업자, 유통업부, r&d 업체, 투자자, 언론을 단결시켰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