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오버타임 던전 속 몬스터들의 메커니즘은 무엇일까? 오버타임 던전은 10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단체 버전이기도 한데, 이 단체 버전은 전국서버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게임이다. 이 던전은 MOBA 모드와 유사하게 3개의 그룹으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8인조가 3개의 팀으로 나누어 싸워야 합니다. 이번 그룹 버전에는 어떤 특별한 메커니즘이 있나요? 에디터와 함께 살펴볼까요!
DNF 공식 홈페이지 포럼 - Yushi
난이도
* 참고: 비교 대상은 루크 팀 모드입니다.
카피의 전체적인 난이도는 더 높습니다.
몬스터 자체의 난이도는 더 낮습니다.
협응 난이도 높다
p>기술적 요구 사항이 낮다
2. 던전의 전반적인 메커니즘
(그림 1 - 공격 맵)
< p>1. 이 던전의 인원은 8명입니다. 팀 모드에서는 1~8번이 배정됩니다. 공격이 시작된 후, 같은 던전 맵에 있는 플레이어는 던전 입장 시 자동으로 팀을 구성하게 되며, 리더가 새로운 던전에 가장 먼저 입장하게 됩니다.2. 던전 승리 메커니즘: 동시에 세 개의 막사를 제압합니다.
던전 실패 메커니즘: 모든 몬스터가 01 영역에 들어갑니다.
3. 이 던전은 NPC가 판매하는 특수 소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지에는 약을 파는 NPC가 있고, 맵을 무작위로 이동하는 이모가 있고, 구매도 가능합니다.) 이모는 가게를 열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움직이지 말고 빨리 소품을 사십시오.
4. 팀 전원이 사망하거나 INS를 이용해 퇴각한 후에는 기지에서 대기하게 됩니다.
대기 시간 동안에는 기지를 떠날 수 없으며 대기해야 합니다. 대기시간 종료. (대기 모드에 진입할 때마다 대기 시간이 15초씩 증가합니다.)
5. 던전 맵은 마을과 동일하며, 마을 내 이동 속도는 던전 내 이동 속도와 동일합니다. 유효합니다.
지도 설명
1. 개요
본 사본에는 위쪽, 중간, 아래쪽의 세 가지 경로가 있지만 점선 연결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던전을 클리어하기 위해서는 지도를 자주 확인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각 사본의 연결은 단순한 상하좌우 방향이 아닌 점선 연결로 관찰되어야 합니다.
각 객실의 최대 수용 인원은 4명입니다. 최대 인원이 초과되면 다른 사람은 입장할 수 없습니다.
중간 전초기지를 클리어하고 나가면 한 번에 한 명의 플레이어만 존재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아마도 버그일 수 있음).
지도 사본 옆에 영주 사진이 표시되며, 영주를 기반으로 전략을 세울 필요가 있습니다.
2. 방 설명
레이더: 레이더를 깨면 팀 전체의 데미지가 영구적으로 10 증가하며, 어떤 몬스터인지, 얼마나 빠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동 및 생산 중입니다. 참고 사항: 레이더가 격파되지 않은 경우 모든 몬스터는 물음표만 볼 수 있으며 해당 위치에 속한 몬스터는 볼 수 없습니다.
포탑: 포탑을 파괴하면 몬스터의 방어력이 영구적으로 10 감소합니다.
전초 기지: 읽기 바가 가득 찬 후 도로에 몬스터를 던집니다. 팀이 도로를 공격하고 전초 기지가 가득 차면 몬스터가 팀 뒤로 던져집니다. 전초기지에 등장하는 몬스터 3종(랜덤 보스 제외)이 수정되었습니다.
병영: 병영 읽기 시간이 매우 길어집니다. 병영이 점령되면 병영이 가득 차면 병영이 부활합니다. 3개의 막사를 동시에 제압한 후 첫 번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세요. 3개의 보스는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각 공격마다 복사본이 무작위로 할당됩니다. 전초기지가 돌파되면 막사 복사의 난이도가 감소됩니다.
*읽기 막대: 어떤 팀이라도 읽기 막대가 있는 영역에 들어가면 읽기 막대가 일시 중지됩니다(이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시간을 지연시킬 수 있음). 읽기 막대가 없는 몬스터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아이콘의 읽기 바; 읽기 바가 가득 차면 몬스터는 다음 경로로 이동합니다. 바를 읽을 수 없으면 신발 아이콘 바를 읽을 수 있는 몬스터와 병합됩니다. 빨간색 X 아이콘이 가득 차면 두 몬스터가 함께 한 칸 이동합니다.
일반 던전 : 일반 던전은 일반적으로 2~3개의 방이 있으며 비교적 쉽습니다. 단, 클리어 과정에서 랜덤 보스가 등장하게 되면 팀 전체가 강제로 랜덤 보스 방에 뛰어들어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3. 323 분리 방식의 주요 전략 아이디어
1. 공격 던전에서는 레이더와 포탑이 매우 중요하므로 먼저 공격하도록 선택하세요.
2. 세 방향으로 동시에 전진하여 레이더를 돌파하세요. 지도에서 3개 병영의 보스 아이콘을 관찰하세요. 팀은 재분배되어 두 개의 메인 팀이 각각 빛의 병영과 어둠의 병영을 쓰러뜨리러 나갔고, 등장한 새로운 몹들을 방어하기 위해 시간에 맞춰 2인조 팀이 돌아왔다.
돌파하여 남은 막사를 위한 시간을 벌어보세요. 막사의 부활 시간이 길어져 뒤에 있는 일반 방에 있는 팀 기지에 위협이 되지 않고 나머지 막사를 점령할 수 있습니다.
4. 무작위 보스가 등장하려고 하면 또 다른
WARING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모든 팀 플레이어는 흩어져서 강제로 기다리면 안 됩니다. 점프 (일단 분산되면 일부 주 공격이나 보조 공격이 낮아질 수 있으며 복사본을 지우지 못하고 기지로 돌아가 부활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몬스터 설명
*별도의 언급이 없는 한, 분노 막대를 가진 로드는 분노 제어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일반 방 광신 악마: 디스트로이어
p>적절하게 제어할 수 있는 프렌지 바가 있습니다. 애완동물 스킬을 사용하여 몬스터를 모을 수 있습니다. 높은 히트 소프트 컨트롤 공격을 우선적으로 사용하면 땅을 강타할 수 있습니다. 높이 날아간 후에는 공격합니다. 전체 화면에서 지면을 공격해 즉시 사살, 레이저 캐논: X축 전체 화면 공격, 범위 전격 공격: 레이더 스캐닝 후 전방 범위에 번개가 쳐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격렬해지면 영주는 땅에 파묻혀 중간 피해를 입고 오랫동안 무적 상태가 된다. 처음 맵에 입장하면 무적 상태가 있고, 난이도는 보통이다.
스킬 : 원거리 천둥, 데미지가 높으니 조심해서 피하세요.
미안바 1호
분노바 없음, 제어 가능, 높은 데미지. 난이도가 매우 낮아서 자세히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암왕스틸(Lv.120, 16500)
분노바 없음, 제어불가, 상태이상 없음, 방어력 극도로 낮음, 데미지 매우 낮음, 대규모 스킬 피하기 주의 . 전체적인 난이도는 낮습니다.
퓨전 데몬
분노바가 있으며 적절하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방에 입장하면 무적 상태가 해제되기 위해 회색에서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땅에는 잡기를 제어하는 덩굴이 있는데, 붙잡힌 후에는 운석이 떨어지며(루이 자매를 소환하는 정령 참조) 데미지가 상대적으로 높다. 플레이어를 포획하지 못한 덩굴은 악마꽃으로 변하게 되는데(소환사 계약소환: 재킷, Lv. 120, 400 참고), 난이도가 덜하다.
오크 선장: 블러드 액스
프렌지 바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조종, 동결, 비정상이 가능합니다. 기술: 전체 화면 지진, 피해 없음, 모든 기술을 방해합니다. 범위에서 대포를 발사하고, 프롬프트를 표시하고, 도끼가 땅에 닿습니다(소환사 Niutou의 명령 주문 참조). . 광포한 후 몹을 소환하여 공격합니다(공격 모드의 경우 Lanludis의 독수리 개가 화면을 휩쓸고 있는 양쪽의 총알을 참조하십시오). 영주는 더 느린 속도로 피를 회복합니다. 다른 공격은 더 높은 피해를 입힙니다. 난이도가 낮습니다.
2. 레이더 에너지 볼
영주의 방에 들어가면 두 영주가 좌우로 에너지 볼을 생성하기 시작하는데 먼저 파괴해야 합니다.
자기 악마: 자석 및 자기 악마: 풀라
분노 막대가 없으며 공격이 경직될 수 있습니다. 두 영주가 모두 존재하면 가끔씩 파도에 대항하여 에너지 볼이 재생됩니다. 에너지 볼이 부서지면 두 영주가 각각 원소 구슬을 떨어뜨리며, 먹지 마세요. 원소 구슬을 먹어도 사라지지 않으며, 원소 구슬을 먹어도 체력이 크게 회복됩니다. . 실수로 공을 먹으면 공을 먹는 캐릭터가 다른 공을 먹고 폭발하여 일반적인 피해를 입거나, 다른 색상의 공을 먹는 캐릭터와 충돌하여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같은 영주를 우선적으로 공격하세요. 파괴한 후에는 다른 공을 먹지 마세요. 먹으면 상쇄할 수 없습니다. 팀원 모두 원소구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높은 피해량과 낮은 적중률이 즉시 떨어지거나, 모두 후퇴했다가 기지로 돌아와 다시 공격할 수 있습니다.
가끔 영주가 회오리바람을 이용해 공격하는데 데미지가 높지 않으니 조심해서 피하세요.
3. 터릿 아이비 덩굴
통제할 수 없고, 딱딱하며, 이상 상태가 없는 난폭한 막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방어력이 낮고 HP가 두껍습니다(Lv.120, 15000). 영주의 방에 들어가 캐릭터를 이끌어 내세요. (간단한 분석은 해당 장소 참조)
화면에 무작위로 독꽃이 등장하는데, 영주(선구자)가 투명화 된 후 독꽃이 독을 뿌려 극도로 높은 피해를 입히고, 독꽃은 사라지며 일정 시간 동안 움직이지 않는 상태가 된다. 높은 히트 강성은 약한 시간을 연장시킬 수 있습니다. 약점이 풀린 후 독꽃을 다시 심는다.
4. 전초기지 인간배반자: 빈보
분노바 없음, 제어 가능, 비정상 상태. 가끔씩 무적 상태에 들어가 무작위로 해제한다. 증오가 포함된 랩터 슬래시(소드 소울 참조) 5단계, 종료 후 구름 깨는 그라운드 슬래시에 이어 냉혈한 무적 상태가 해제된다. 찌르기(관우 참조), 전체 화면 흡착, 상대적으로 높은 데미지 낮은 회오리 베기(조윤 참조), 전체 화면 흡착, 높은 데미지.
중력 악마: 슈딩거
분노 막대 없음, 고정 군주, 제어 불가능, 상태 이상 없음, 경직 없음. 영주의 방에 들어가서 무적이 되어 메시지를 읽기 시작하세요. 영주는 땅으로 탈출하여 녹색 고양이 두 마리로 변신하고, 검은색 한 마리가 땅으로 도망쳐 공격을 받은 후 증오심을 갖게 된다. 소품으로는 해제할 수 없습니다. 다른 하나는 흰색 공격 오라 운반체입니다. 공격 모드는 수평 공격입니다(7번째의 미스터의 물 공 공격 참조). 평균 피해를 입히는 번개 범위에 속하게 됩니다. 플레이어가 구슬을 먹으면 녹색 오라가 동반되며, MP가 0이 되면 HP가 계속해서 빠르게 감소합니다. 오라는 여러 사람에게 전달될 수 있으며, 여러 사람이 번갈아 가며 운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낭독이 끝나면 영주는 일정 시간 동안 방어 파괴 상태에 들어간다.
코스믹 크러셔: 크러셔
분노 막대 없음, 로드 고정, 제어 없음, 상태 이상 없음, 동결 없음. 영주의 방에 들어가면 몹과 영주가 있는데 영주의 중심이 천천히 회전하며 높은 데미지를 줍니다. 로드의 색상은 해당 색상의 몹을 제외하면 모두 무적이다. 몹은 한 명도 죽지 않았기 때문에 로드 팀은 몹을 재활용해 강력하게 흡수했다. 플레이어는 매우 높은 데미지를 지닌 경직 상태에 들어간 후 색상이 변경됩니다. 모든 몹이 사라지면 영주는 회색으로 변하며 방어 파괴 상태가 됩니다.
5. 병영 암흑왕 스틸(Lv.120, 30000)
분노바 없음, 제어 불가, 상태 이상 없음, 무작위 무적. 스킬은 모두 범위가 넓고 데미지가 높지만, 경직으로 인해 충전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덜 어렵습니다.
다크 데몬 : 아이센(Lv.120, 20000)
분노바 없음, 제어 불가, 상태이상 없음. 맵에 진입한 영주는 비방어 상태입니다. 혈액량이 90으로 떨어지면 화면 전체가 검게 변하고, 영주가 순간이동하며 플레이어 뒤에 무작위로 나타납니다. (전능한 DNF가 점점 좋아지고 있음을 참고하세요.) 공격을 받은 후 암흑물질에 조종당하게 됩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암흑물질이 연쇄적으로 폭발합니다. 사진에는 빛기둥이 있는데 영주가 빛기둥 안에 있으면 나타나서 공격할 수 있고 경직되어 있습니다. 체력 바는 두껍고 상대적으로 더러워졌습니다. 영주가 빛기둥 안에 너무 오래 머물면 격렬한 분노가 발동해 극도로 높은 피해를 입히고, 빛기둥이 빠르게 움직이며 팀 전체가 통제될 수 있다. 더 어렵습니다.
빛의 악마: 오글리(Lv.120, 15000)
분노바 없음, 제어 불가, 상태이상 없음. 맵에 진입하는 영주는 무적이므로 스킬을 낭비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무적이 된 후에는 다음과 같은 주기에 들어갑니다:
1.
2. 읽기 상태 : 가벼운 공 반격 : 공격 후 가벼운 공이 나타나 좁은 범위에서 추적하여 폭발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정지 및 출력; 순간이동: 순간이동 시 일시적으로 무적이 되며, 가벼운 공이 계속해서 반격합니다.
3. 폭력적 상태: 팀 전체의 이동 속도가 감소하며, 잔상 클론들은 타격을 받지 않고 수평으로 공격한다. 일단 맞으면 창은 낮은 피해와 흔적으로 화면 전체에서 떨어진다. 빛의 흔적이 범위 내에서 폭발합니다. 팀원과 함께 서 있으면 데미지가 높아서 블로킹이 불가능합니다.
4. 약한 상태로 순환합니다.
6. 무작위 보스, 서큐버스 공주
분노바(반제어 분노)가 있고, 제어 가능하며, 상태 이상 없음, 대군주 없음, 경직 없음, 느린 움직임 속도.
스킬: 텔레포트: 무작위 텔레포트, 레인지 블랙 포메이션: 아마도 영주가 분노 값을 천천히 축적하는 레벨 1 유령 검객 카잔의 범위일 것입니다. (거대 도끼 크로우 다크 볼 참조): 폭발을 계속 따라가며 데미지를 줍니다. 일반; 영혼 방출 미사일(다크 엠퍼러 참조): 붙잡힌 후 적중하며 데미지가 매우 높습니다. 전체적인 난이도는 낮습니다.
경험 요약
1. 간척 기간 동안 권장되는 팀 구성: 착유자 3명(최소 1명은 출력 및 착유자 모두여야 함), 제어 2명, 버스트 2명 지속적인 생산량; 하나의 직업에는 위의 조건 중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2. 모든 멤버는 숙련된 그룹 리더의 명령에 복종해야 합니다. 명령에 불복종할 경우 그룹은 3분 이내에 파괴됩니다.
3. 모든 전초기지와 레이더 포탑을 클리어한 후, 막사에 있는 몬스터의 종류에 따라 팀을 재분배해야 합니다. 323 분대도 따라가보세요.
4. 위의 괴물 소개에서 통제할 수 없는 것과 통제할 수 없는 것의 차이점에 주목하세요.
5. 수비할 팀을 남겨두세요. 작업이 너무 부담스러우면 반드시 도움을 요청하세요.
6. 위에서 언급한 중간 난이도 이하의 몬스터는 기본적으로 몇 초 안에 죽일 수 있으므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7. 맵(INS), 도시 내 같은 던전 방에 있는 플레이어(오른쪽 상단), 던전 시간 제한(전투 중 오른쪽 상단), 공격 던전 시간(오른쪽 상단)을 주목하세요. 시내에 있을 때는 코너).
8. 반드시 빛과 어둠의 이중 막사를 먼저 공격한 후, 기지에 위협이 없는지 확인한 후 암흑왕 스틸의 막사 사본을 공격하십시오.
9. 통제 불가능한 몬스터는 대부분 얼어붙은 상태로 높은 콤보가 필요한 반면, 레벨과 혈액량이 표시된 몬스터는 일반적으로 혈액이 더 진하고 팀 내에서 직업 폭발이 필요합니다.
10. 던전 입장 전 현재 맵에 있는 플레이어를 확인하세요. 그렇지 않으면 시간낭비입니다. (나가고, 나가고, 기지로 돌아가지 않으면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
11. 모든 플레이어는 스카이를 착용하거나 마을에서 높은 이동 속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레벨을 클리어하고 지도를 반복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최적의 시간을 놓치게 됩니다. (던전의 무작위 이모가 이동 물약도 판매합니다.)
12. 던전에 랜덤으로 등장하는 이모를 보면 빠르게 소모품을 모두 구매해야 합니다. 소모품은 적시에 보충됩니다.
13. 인스턴스 클리어 전후에는 팀이 자동으로 구성되고 해체됩니다. 명령을 잘 따라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