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14 버전 6.0으로 빠르게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은? Final Fantasy 14의 레벨업은 버전 초기 단계에서 플레이하는 주요 방법입니다. "파이널 판타지 14" 버전 6.0의 무작위 미션에 대한 빠른 레벨링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Final Fantasy 146.0 버전의 빠른 레벨링 방법 공유
일반적인 조언:
언제든지 레벨 업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다음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4인승 차량, '제한 사항: 무작위 임무: 레벨링을 위한 무작위 대상, 병력 경험 특수 효과 켜기(군사 전투 가이드 +15%를 가질 수 있으면 더 좋을 것임), 음식을 먹고 더 많은 것을 얻습니다.
짝수 레벨(예: 80, 82, 84, 86, 88)이고 다음 레벨에 필요한 경험치가 많지 않은 경우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험치가 적은 무작위(예: 토벌 추종자, 대형 추종자), 4인 버전, 수배 순서 홀수 레벨로 이동한 후 메인 라인을 따라 레벨을 올리세요.
< p> 레벨업을 위한 랜덤과제 플레이 시 중간참여 체크박스를 체크하지 마세요.위의 [@혼합펜홀더의 랜덤 카피 경험 분석 글]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공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1. 랜덤 작업 고정 경험 = 복사 당연한 경험 + 랜덤 작업 추가 경험치
2. 실제 경험치 = (복사로 인한 경험치 - 얻지 못한 경험치) * (1 + 경험치 보너스 비율) + 무작위 작업으로 인한 추가 경험치
, 1차 현재 프로레벨, 랜덤과제, 던전이 동일할 경우 공식의 3가지 값은 모두 고정되어 있으며, 이 값들의 의미는 아래와 같습니다.
무작위 작업에 대한 고정 경험치: '정착 계수' 경험을 통해 게시물의 게시물을 분석하여 플레이어의 현재 직업이 도달할 수 있는 최고 레벨 4인 미로의 경험치 계산(경험치 3.0~5.0 기준, 4인 미로는 X1, X3, X5, X7, X9 레벨마다 1씩 증가합니다.)
던전 획득 경험치: 던전 내 보스를 모두 클리어한 후 얻는 기본 경험치
p>
무작위 미션 추가 경험치: 경험치 보너스 없이 던전을 완료하면 시스템이 추가 경험치를 보충합니다.
획득하지 못한 경험치: 싸우지 않은 보스의 경험치(예: 시체 끌기, 중도 합류 등)
경험치 보너스 비율 : 무기 전환 보상, 휴식 지역 파란색 막대, 음식, 병력 경험 특수 효과, 계승 장비 특수 효과 등 요약 (즉, , 몬스터 처치 시 주어지는 경험치 뒤 괄호 안의 +XX%).
위에서 알 수 있는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플레이어가 더 높은 홀수 레벨로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무작위 작업에서 더 많은 고정 경험을 얻게 됩니다.
2. 사본의 경우 레벨이 높을수록 사본이 더 많은 경험치를 받아야 합니다.
3. 경험치 보너스 비율이 높을수록 사본이 받아야 하는 경험치 * 경험치 보너스 비율이 높아집니다.
공식 1을 2에 대입하면 다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 얻은 경험치
= (복사로 인한 경험치 - 얻지 못한 경험치)*(1+ 경험치 보너스 비율) + 무작위 작업에 대한 추가 경험치
= 복사로 인한 경험치 * (1 + 경험치 보너스 비율) - 획득하지 못한 경험치 * (1 + 경험치 보너스 비율) + (무작위 작업 고정 경험치 - 만료된 경험치 사본으로)
= 사본으로 인한 경험치 * 경험치 보너스 비율 + 무작위 작업 고정 경험치 - 획득하지 못한 경험치 * (1 + 경험치 보너스 비율)
그 중 경험치로 인한 던전은 랭크 카피의 레벨에 따라 변경되며, 무작위 과제의 고정 경험치는 직업 레벨에 따라 변경됩니다(홀수 레벨로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한 번씩 변경됩니다).
실제 획득한 경험치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최선을 다해 자신의 레벨을 다음 홀수 레벨로 업그레이드하고, 무작위 임무를 더 높은 레벨로 정렬한 다음, 충분한 음식을 먹고 병력 특수 효과를 획득하여 모든 보스를 물리쳐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Chang Qiu에게서 세 가지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레벨업할 때 4인 차량을 조립하고 '제한 사항: 무작위 작업: 레벨링'의 무작위 대상을 확인하세요. ?'는 효과적으로 낮은 순위를 피하고 던전의 당연한 경험치를 더 높게 보장하여 던전의 당연한 경험치 * 추가 경험치 보너스(병력 특수 효과, 음식 등)를 통해 얻은 경험치 보너스 비율이 더 높아질 수 있도록 합니다( 저는 이것을 자유 매춘 시스템이라고 부릅니다)
현재 레벨이 짝수이고, 다음 레벨이 홀수이기 때문에 다음 레벨과의 경험치 차이가 크지 않을 때, 새로운 4- 개인 버전은 잠금 해제될 수 있으며 이는 효과적으로 개선될 수 있습니다. 무작위 작업에는 경험치가 고정되어 있으므로 경험치가 높은 무작위 작업(예: 레벨 업, 메인 라인 등)을 플레이하기 전에 다음 홀수 레벨로 이동하도록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
물론, 무작위 전투 도중에 합류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게 하면 패배하지 않은 보스의 경험치 손실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이 부분의 시스템은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을 위해 그것을 보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