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코포필" 은 영국 소설가 찰스 디킨스의 여덟 번째 장편소설로, "마음이 가장 총애하는 아이" 라고 불리며, 1849 년부터 185O 년까지 20 개 부분으로 나누어 매달 1 인칭 서사어조를 발표했는데, 그중에는 저자 본인의 많은 생활경험이 녹아들었다. 디킨스는 사회 밑바닥에서 태어났고,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모두 오랫동안 크루 경 댁에서 하인으로 일했다. 아버지 신존은 해군 군수처 직원으로 디킨스가 12 살 때 빚을 갚을 힘이 없어 아내와 자녀들을 데리고 함께 마샤르시 채무자 감옥에 입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디킨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당시 디킨스는 템즈강변에 있는 발렌블랙 신발 작업장에서 아동 노동으로 일했고, 그보다 두 살 더 나이 많은 언니 파니는 로열음악원에서 공부했고, 가족 중 그 둘만 감옥에 살지 않았다. 아버지가 출소한 후, 갱도스는 한때 웰링턴 학교에 입학한 적이 있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집이 가난하여 영구적으로 중퇴하고, 열다섯 살 때 로펌에 들어가 견습생이 되었다. 나중에 그는 속기를 배워서 런던 민사변호사 의회에 의안 기록원으로 초빙되었다. 1831 년에서 1832 년 사이에 디킨스는 연이어' 의회 거울' 과' 진양보' 가 의회에 주재하는 기자를 맡았다. 이런 경험들은 그가 앞으로 글쓰기의 길에 오르는 데 도움이 된다. 그는 평생 학교 교육을 받은 지 4 년도 채 안 되어, 그의 성공은 모두 자신의 천재, 근면, 고된 생활의 단련에 달려 있다. 1836 년에 디킨스는 마침내 장편 소설' 피크웨이크 외전' 으로 천하에 이름을 날렸는데, 당시 그는 겨우 스물네 살이었다.
1848 년에 파니가 결핵으로 일찍 세상을 떠났을 때, 디킨스는 많은 형제 자매들 중에서 재능과 취향에 매우 가까웠기 때문에 매우 슬펐다. 그 두 사람은 모두 뛰어난 연기 재능을 가지고 있었는데, 어린 시절 아버지와 함께 로체스터에 있는 미텔 호텔에 가서 성찬 테이블에 서서 노래와 춤을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의 찬탄을 받았다. 파니가 죽은 후 디킨스는 7 천 자의 추억 문장 한 편을 써서 그 두 사람이 함께 보낸 힘든 어린 시절을 기록했다. 디킨스 뒤에서 그의 친한 친구인 포스터는 디킨스전에서 처음으로 디킨스의 초창기, 작은 일을 대중에게 공개했는데, 바로 이 추억에 근거를 두고 있다. 디킨스는 자서전 장편 소설 한 편을 창작하기 위해 이 추억을 썼다. 그의 소설 주인공은 많은 이름을 지어서 마침내' 데이비드 코포필' 을 생각했다. 포스터는 그 이름의 축약형 D.C. 가 바로 작가 이름의 축약형 뒤바뀌기 때문에 즉시 박수를 쳤다. 그래서 소설 주인공의 이름이 정해졌다.
디킨스의 초기 작품들은 대부분 구조가 느슨한' 방랑자의 전설' 으로 영감으로 붓을 휘두르는 즉흥 창작에 충분했고, 이 책은 그의 중기 작품으로, 구조기교와 예술의 분수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 디킨스는 본 책 제 11 장에서 그의 창작 방법을' 경험 상상력, 하나로 통합' 으로 요약했다. 그는 소설을 쓰면서 실제 일어난 일을 모사하는 것에 얽매이지 않고 상상력을 충분히 발휘하고 생활소재를 이용해 참신한 창조를 했다. 책 속 데이비드가 어릴 때 어머니와 알파벳을 배우는 광경은 본인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이었지만, 다윗이 어머니가 재혼한 후 극도로 고독한 환경에서 읽은 것은 바로 본인이 그 나이에 읽은 책이었다. 어머니가 고문당한 후, 다윗이 아동 노동으로 보내진 나이도 디킨스가 아동 노동을 할 때의 나이였다. 그러나 소설과 실사는 완전히 다르다. 디킨스는 고아가 아니라 그가 쓴 데이비드는' 유복자' 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한편 디킨스는 부모의 성격 중 일부를 다윗의 집주인, 판매상 미코버 부부에게 이끈 바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디킨스, 가족명언)
데이비드의 어린 시절 생활의 장은 이미 어른들에게 잊혀진 어린 시절의 세계를 아이들의 심리적 시각으로 보여 주었는데, 그 글은 매우 실감나게 쓰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예를 들어, 데이비드는 어머니의 냉혹하고 잔인하고 탐욕스러운 사업가인 모데스톤에 대해 어린이들의 특별한 예민함으로 처음에는 적대적이었습니다. 모데스톤이 가식적으로 손을 뻗어 다윗을 두드렸을 때, 그는 그 손이 어머니의 손을 마구 건드리는 것을 발견하고는 화가 나서 밀어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데이비드는 모데스톤이 그를 데리고 놀러 나갔을 때의 광경을 어머니에게 복창했다. 그가 모데스톤의 한 친구가 대화 중에 늘' 예쁜 과부' 를 언급했을 때, 어머니는 웃으며 그 당시의 정경을 몇 번이고 이야기해 달라고 했다.
서사는 완전히 순진무구한 아이의 시각에서 출발하는데, 유아들은 남이 말하는 것이 자신의 어머니라는 것을 모르고, 젊은 과부는 재매쉬, 행복한 생활에 대한 열렬한 동경이 이미 종이에 뛰어올랐다. 또 다른 예: 데이비드와 가정부 배고는 형네 집에 놀러 간다고 언급했고, 그녀의 형 배과티 씨는 어부였다. 데이비드는 그가 바다에서 숙제를 하고 돌아와 세수를 하는 것을 보고 새우게와 어떤 유사점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그 검은 얼굴은 뜨거운 물에 데자마자 바로 빨갛게 달아올랐기 때문이다. 이 기이한 연상은 동취와 디킨스 특유의 유머로 가득 차 있다.
파리 성모원' (1831 년 창작) ('종탑 괴짜' 라고도 함) 은 우고 최초의 대형 낭만주의 소설이다. 그것은 15 세기 프랑스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기괴하고 대조적인 수법으로 썼다. 파리 성모원 부주교 클로드, 전갈심, 먼저 사랑한 후 미움, 집시 소녀 에스메라다를 박해했다. 얼굴이 추하고 마음씨가 착한 타종인 카시모도가 여자를 구하기 위해 몸을 바쳤다. 소설은 종교의 위선을 폭로하고 금욕주의의 파산을 선언하며 하층 근로자들의 선량함, 우애, 자기희생 등을 칭송하며 우고의 인도주의적 사상을 반영하고 있다.
이 책의 금지는 차르니콜라 1 세 통치 시기의 러시아였다. 우고 사상이 활발하고 자산계급 자유주의 성향과 방금 부상한 무산 계급의 혁명에 동정하기 때문에 보수적이고 완고한 차르황은 러시아에서 우고의 모든 작품을 출판하는 것을 금지하라고 명령했다.
소설' 파리성모원' 은 400 여 년 전 법왕 루이 11 통치 시대의 역사적 진실을 예술적으로 재현하고, 궁정과 교회가 어떻게 낭패하여 인민 군중을 억압하고, 인민 군중이 어떻게 두 세력과 용감하게 투쟁했는지를 재현했다. 소설 속 반란군 집시 소녀 에스메라다와 얼굴이 못생긴 장애인 카시모도는 진정한 아름다움의 화신으로 독자 앞에 드러났고, 부주교 플로로와 귀족 군인 프비스에게 보이는 것은 잔인하고 공허한 마음과 죄악의 정욕이었다. (조지 버나드 쇼,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작가는 울릴 수 있는 이야기와 생동감 있고 풍부한 극적인 장면을 유기적으로 접목시켜 이 소설을 가독성이 강하다. 소설 낭만주의는 색채가 짙고 대비되는 작문 수법을 운용하는데, 그것은 낭만주의 대비 원칙을 운용하는 예술 모델이다. 소설의 발표로 우고의 명성이 더욱 널리 퍼졌다.
내용 줄거리
1482 년에 프랑스 왕 루이 11 의 통치하에 있는 파리 도시는 만우절의 흥청거림 분위기에 잠겼다. 파리 성모원 앞 광장에서 이집트 출신의 집시 소녀 에스메라다가 감동적인 미모와 우아한 춤으로 열렬한 갈채를 받았다. 그녀는 사람들이 그녀에게 주는 상금을 가난한 아이들에게 나누어 주며 그들에게 말했다. "이 돈을 전부 가져가라, 너희들은 명절에 가라!" 아이들이 그녀에게 물었습니다. "그럼 당신은 어떻게 합니까? 클릭합니다 그녀는 "나를 상관하지 마라, 나는 매일 명절을 보낸다. 클릭합니다
많은 관중들 가운데 창백한 중년의 한 사람이 검은 교복을 입고 유리창 뒤에 숨어서 에스메라다가 춤을 추는 것을 훔쳐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파리 성모원의 부주교이자 연금술사 클로드 플로로였다. 그는 색예가 겸비한 집시 소녀가 노래를 부르면서 춤을 추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의 경쾌한 춤, 절묘한 춤 자태가 그를 마음속 10 여 년 동안 묻어둔 정욕을 갑자기 깨웠다. 그는 자제할 수 없었고, 그의 영혼을 사로잡은 악마를 쫓아낼 수 없었다. 마음속의 번민을 달래기 위해 그는 광장에 가서 팔고 있는 노점상들을 몰아내고 교회 앞에서 소란을 피워서는 안 된다고 선언했다. 이 노점상들은 어디에서 그를 안중에 두고, 무리를 지어 공격하였다. 이때 교회에서 용모가 추하고, 키가 크고, 힘이 비할 데 없는 남자가 튀어나와 사람들을 밀어내고 신부를 구했다. 이 사람의 이름은 카시모도입니다. 원래 그는 부모에게 파리 성모원 앞에 버려진 기형아였다. 플로로는 연민으로 그를 키워 하루 종일 종을 쳐서 귀가 먹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흥청거리는 사람들이' 바보 교황' 을 물색하고 있는데, 에스메라다는 귀먹고 못생긴 종탑 괴짜 카시모도를 한눈에 보았다. 사람들은 그에게 왕관을 쓰고, 두루마기를 걸치고, 휘파람 한 자루를 주어 그를 높은 가마에 앉혀 거리를 따라 행진하게 했다. 카시모도는 기뻐하며 호루라기를 불고 있었는데, 갑자기 안색이 침울한 플로로가 차 앞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신부는 그의 왕관을 쳐서 그를 성모원으로 끌어당겼다.
하지만 플로로는 작은 염소를 끌고 있는 에스메라다가 교회 문 앞 광장에서 노래를 부르기 때문에 욕정에 불타서 잠을 이루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큰 소리로 자신에게 말했다. "세상에서 나는 고통밖에 없다. 그녀가 그렇게 아름답게 생긴 것이 내 잘못인가? 그녀가 그렇게 춤을 잘 추는 것이 내 잘못인가? 그녀가 사람을 미치게 할 수 있다는 것이 내 잘못인가? 클릭합니다 그는 정말 자제할 수가 없다. "가!" 그는 카시모도에게 명령했다. "가서 그녀를 잡아라!" " 종탑 괴짜들은 에스메라다로 재빠르게 달려가 그녀를 안고 성모원으로 달려갔다. 에스메라다는 힘껏 저항하며 "살려주세요!" 라고 외쳤다. " 공교롭게도 호위대장인 부비스가 순찰을 하고 있는데, 함성을 듣고 말을 타고 군중을 이끌고 집시 소녀를 구해 카시모도를 붙잡았다. 페비스는 에스메라다를 호텔로 데리고 가서 그녀에게 무례하고 기민한 아가씨가 그의 치근거림에서 벗어나 파리 방랑자와 거지들이 모인' 기적왕조' 로 뛰어갔다.
이' 기적왕조' 통치하의' 흑화왕국' 에서 거지왕 크로반은 절개를 이해하지 못하고' 왕국 영토' 로 잘못 들어간 가난한 시인 건과아를 심리하고 있다. 왕조의 규칙에 따르면, 그는 두 가지 선택밖에 없었다. 즉, 꼬임과 짝을 짓거나 왕국의 여자와 혼인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남녀명언) 그러나 몇몇 노부인들은 모두 그가 너무 얇아서 아무도 그를 원하지 않는다고 싫어한다. 이런 식으로 말린 과일아는 목매어 죽을 수밖에 없다. 이 위기일발을 앞두고 에스메라다가 나서서 "나는 그를 원한다" 고 외쳤다. 이렇게 두 사람은 즉석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착한 소녀는 그와 부부가 되기로 동의했지만, 단지 그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그를 집으로 데려와 숙식을 시켰지만, 그와 같은 방은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민녀를 강탈한 카시모도는 섣불리 재판을 받은 후 광장으로 끌려가 대중 앞에서 채찍질을 당했다. 뜨거운 태양 아래 무릎을 꿇은 종탑 괴짜들은 목이 말라서 군인과 구경꾼들에게 물을 달라고 소리쳤지만, 그에게 대답하는 것은 놀림과 욕설이었다. 이때 아름다운 에스메라다가 군중을 헤치고 카시모도의 입까지 물을 보냈다. 고마움으로 가득 찬 카시모도는 뜨거운 눈물을 머금고 "아름다움 ... 아름다움 ... 아름다움"
광장에서 가난한 시인은 에스메라다가 작은 염소가 글자를 인식하는 프로그램을 하는 것을 도왔다. 어린 염소는 라틴자모 한 무더기에서 태양신 부비스의 이름을 물고 있다. 이때 부비스는 광장 옆 왕궁에서 왕후와 그녀의 딸에게 아첨을 하고 있었다. 공주 백합화는 부비스를 광장으로 보내어 에스메라다를 쫓아내어 그녀에 대한 그의 사랑을 증명하게 했다. 부비스는 말을 타고 광장에 와서 공연 중인 연예인을 큰 소리로 몰아내고, 작은 소리로 아가씨와 오늘 밤 옛 곳에서 만날 랑데부를 예약했다.
마음이 불안한 플로로는 건과아와 처녀가 이미 부부가 되었다는 말을 듣고 화가 나서 그들이 명목상의 부부라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또 근심을 기쁨으로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는 거리에서 술에 취한 경호원 대장인 부비스를 만나, 그가 처녀와 랑데부하러 가겠다는 말을 듣고, 즉시 정당한 말을 하고, 처녀가 이미 유부녀라고 주장했지만, 부비스는 "너는 왜 사랑과 결혼을 혼동할 필요가 있느냐?" 라고 반박했다. 그는 곧장 그 호텔로 걸어갔고, 플로로는 그림자처럼 뒤를 따랐다.
부비스가 여관의 작은 위층으로 왔을 때 에스메라다가 침대 옆에 앉아 그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들이 열렬히 껴안았을 때, 부비스는 몸에 묶인 비수를 처녀에게 넘겨주었고, 처녀는 가는 김에 그것을 창밖으로 던졌다. 공교롭게도 이 비수는 창밖에서 도청하고 있는 플로로의 눈앞에 떨어졌다. 이 연인이 다시 한 번 열렬히 포옹하자 플로로는 비수를 집어 들고 창밖에서 부비스의 등을 찔렀다.
에스메라다를 재판하는 법정에서 여관의 난쟁이 사장은 온몸에 유황 냄새가 나는 검은 옷을 본 사람이 악마처럼 은화를 마른 나뭇잎으로 만들었다고 증언했다. 재판석에 앉아 있던 플로로는 "이 아가씨가 위대장을 암살한 것이 아니라 악마였다" 고 말했다. 무고한 에스메라다는 호위대장의 생사에만 관심이 있다. 부비스는 비수를 창밖으로 던졌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법정은 위대장이 살아 있을 뿐만 아니라 피해 경과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고 말했다. 그는 조금도 처녀를 위해 죄과를 벗어나려 하지 않아 에스메라다를 매우 실망시켰다. 고문 아래 아가씨는 마술을 써서 검은 옷을 입은 악마가 위대장을 암살하게 했다고 자백했다. 법정은 처녀에게 교수형을 선고하고 다음날 집행한다.
카시모도가 종을 두드린 후 탑에서 플로로를 보고 긴장한 표정으로 성모원 앞 광장을 주시했다. 흰색 사형수 가운을 입은 에스메라다가 야간에 급하게 세워진 교수대 아래에 서서 목에 올가미를 씌우고 조용히 처형의 순간을 기다리고 있다. 카시모도는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문 안에서 뛰쳐나와 아가씨를 파리 성모원으로 빼앗았다. 처형한 병사는 놀라서 종탑 괴짜가 혼자 법장을 납치하는 것을 어안이 벙벙하게 바라보았다. 성모원 피난권 때문에 병사들은 무단 출입을 감히하지 않았다.
카시모도는 소녀를 자기 집에 숨겼고, 그는 수호신처럼 방 입구에서 잤다. 그는 만우절에 얻은 호루라기를 처녀에게 넘겨주고, 그녀에게 조난을 당했을 때 호루라기를 불면 그가 와서 구조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플로로는 교외로 나가 미친 듯이 뛰어다니다가 성모원으로 돌아갔다. 그는 에스메라다가 처형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바로 옆에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는 그녀를 따라 카시모도의 방으로 들어갔고, 에스메라다는 그 사람이 부비스를 암살한 검은 옷꾼이라는 것을 알게 되어 매우 화가 났다. 플로로가 그녀를 강간하려고 할 때, 그녀는 호루라기를 불었다. 카시모도가 소리를 듣고 와서 옛 은인을 쫓아내고, 처녀에게 그 때 그녀를 빼앗은 것도 그의 생각에서 나온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카시모도는 에스메라다에 대해 무한한 감사와 순수한 애모의 정을 품고 있다. 그는 잠든 미인을 즐겁게 바라보았고, 갑자기 깨어난 아가씨는 그의 못생긴 얼굴에 깜짝 놀랐다. 카시모도는 급히 도망쳐 종탑으로 달려가 자신의 머리로 필사적으로 큰 종을 들이받았고, 나지막한 종은 울며 하소연처럼 울었다. 에스메라다가 그에게 왔을 때, 카시모도는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중얼거렸다. "내 얼굴은 못생겨서 늘 무섭다." 그를 위로하기 위해 아가씨는 그를 위해 리듬이 유쾌한 춤을 추었다. 흥분한 카시모도는 그네를 타는 것처럼 몸의 무게로 처녀에게 성모원의 큰 종을 울렸다. 그의 상쾌한 웃음소리가 종탑 전체를 가득 채웠다. 카시모도는 시계탑에서 밧줄을 끌고 날아다니며 에스메라다를 위해 활짝 핀 꽃을 꺾었다. 갑자기 아가씨는 광장에 있는 위대장을 발견했는데, 그녀는 그의 이름을 불렀지만, 그의 머리도 그녀를 한 번 쳐다보지 않았다. 그녀는 카시모도에게 그를 찾아가라고 했지만, 그는 공주의 두터운 시집과 상파울루에 있는 영토를 얻기 위해 처녀의 부탁을 거들떠보지도 않고 말을 채찍질했다. 착한 카시모도는 자신이 처녀의 사명을 욕되게 했다고 느꼈다.
처녀가 성공하지 못한 플로로에 대한 원한을 품고 국왕에게 무릎을 꿇고 성모원 피난권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수 있는지 물어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왕은 아직 감옥에 있는 한 노학자에게 조언을 구했고, 마침내 피난처에도 불구하고 성모원에 들어가 마녀를 잡을 수 있다고 결정했다. 카시모도는 플로로가 외출할 때 교회의 대문을 꼭 닫았다.
거지 왕 클라우반은 성모원 피난권이 곧 끝날 것이라는 말을 듣고 수천 명의 파리 방랑자와 거지를 이끌고 파리 성모원을 공격하여 큰 재난이 닥친 자매를 구조하러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진실을 알 수 없는 카시모도가 어떻게 이 사람들을 교회로 돌진하게 하였는가, 그는 옥상에서 거대한 돌덩이를 던져 뜨거운 금속 액체를 뒤집어 군중을 분산시키려 했다. 용감한 거지가 마침내 대문을 뚫고 에스메라다를 구했다. 뜻밖에도 엄진을 기다리고 있던 왕병들이 뒷문에서 교회로 들어왔고, 빗방울 같은 화살이 에스메라다와 방랑자들을 찔렀다. 거지 왕도 혼전 중에 살해되었다. 카시모도는 옥상에 서서 사랑하는 아가씨가 또 교수대에 매달려 있는 것을 보고 몹시 괴로워했다. 플로로가 시계탑에서 에스메라다를 향해 웃고 있는 것을 발견했을 때, 그는 이 도도한 야수를 머리 위로 들어 던졌다.
교수대에서 풀려난 에스메라다의 시신은 몽푸공 대묘굴에 놓여졌고, 카시모도는 그녀를 찾은 뒤 조용히 그녀 옆에 누워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2 년 후, 사람들은 두 구의 단단히 껴안은 시신 두 구를 발견했다. 사람들이 그들을 갈라놓으려 할 때, 시신은 먼지로 변한다.
고령자' 는 1834 년에 발자크의 최고의 작품 중 하나로 발표되었다. 이 작품은 사회생활의 폭과 깊이를 과시하는 방면에서 작가의 세계관을 반영하는 진보와 한계 방면에서' 인간희극' 의 예술적 성취와 부족한 점을 표현하는 데 모두 대표적 의의가 있다. 그 예술적 스타일은 발자크의 특징을 가장 잘 나타낸다.
이 소설에서 작가는 그가 창조한' 인물 재현법' 을 처음 사용했는데, 한 인물이 한 작품에만 등장할 뿐만 아니라 이후 작품에도 계속 등장할 수 있게 했다. 캐릭터 형성의 여러 단계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련의 작품들을 하나로 만들어' 인간 코미디' 의 유기적인 부분으로 만들었다. 라스티네, 보사이온 자작 부인, 볼트냉랭한 등장과 같은 주요 인물들이 등장해' 인간희극' 이 서막을 열었다.
모포산은 19 세기 프랑스에서 태어나 평생 단편 소설 300 편, 장편 소설 6 편, 여행기 3 편, 문학과 시정에 관한 많은 평론 문장 등을 창작했다. 그는 체호프와 오 헨리와 나란히 있는 세계 단편 소설의 왕이다. "양지구" 는 그의 대표 작품이다.
소설은 1870 년 프랑스 전쟁 중에 프랑스 마차 한 대가 적극장을 떠날 때 프러시아 장교에게 억류된 것을 묘사했다. 장교는 반드시 차에 양지공이라는 별명을 가진 매춘부가 그와 함께 밤을 보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차가 통과할 수 없다. 양가구는 애국심에서 단호히 거절했지만, 그녀와 같은 차에 타고 있는 신분있는 승객들은 각자의 사리사욕을 위해 그녀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도록 강요했고, 양가구는 어쩔 수 없이 양보했다. 하지만 이튿날 아침 마차가 출발했을 때, 어제 애원하던 승객들은 갑자기 얼굴을 바꾸어 그녀를 멀리하고 다시 그녀와 이야기할 가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는 자신이 명예를 아끼는 이 개자식들에 의해 얕잡아 물에 잠겼다고 느꼈고, 애초에 그들은 그녀를 희생하고 나서 그녀를 더러운 쓰레기로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명예명언)
앞의 양지구의 음식이 텅텅 비었든, 뒤에서 그녀는 적의 장교와 잠을 자도록 밀려 귀족의 지속적인 도피를 위해 밀려났고, 양지구는 모두 희생되었다. 귀족들은 항상 그들의 주머니에 있는 금을 꼭 지켜본다. 설령 자신의 은인이라도 자신의 이익을 위협할 때 그들은 피에 굶주린 늑대가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자본주의 통치하에 있는 사람들이 권력, 돈, 지위를 가질 수 있는 것은 모두 피비린내 나는 것이다. 그들은 마치 혈흡충과 같다. 마르크스가 말한 바와 같이' 위아래로 더러운 피가 뚝뚝 떨어지는 것' 은 바로 이런 추악한 영혼이 그들에게 부를 가져다 준 것이다.
한 사람이 이용 가치가 있을 때, 그들은 너를 황제처럼 시중든다. 이것이 바로 귀족의 가치관이다. 그들의 이기적이고 탐욕스러운 본성은 그들이 돈으로만 모든 것을 측정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존 F. 케네디, 돈명언) 책의 학식은 그들에게 선심을 가져다주지 못했다. 현실에서 적나라한 금전거래, 잔혹한 쟁명이 모든 형태의 궁극적인 관심을 씻어냈다. 이것은 후문에 의심할 여지없이 드러났다.
모팔산의 이 이야기는 마침 양지구의 비참한 처지로 자본주의의 추악하고 더러운 영혼을 돋보이게 했다. 그들의 위선적인 가면 아래에는 부패한 내장과 더러운 사상이 숨어 있다.
작가는 침략자, 지위가 비천한 매춘부와 당시 일부 상류층 인사들을 대조했다. 작가는 관문 앞 양지공으로 바구니의 물건을 꺼내서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관문을 통과한 후 그녀에 대한 경멸을 극명하게 대조했다. 이것들은 실처의 대조이며, 애국 방식에 대한 대비이기도 하다. "양지구" 를 읽은 첫 번째 느낌은 양지구를 불공평하게 부르는 것이다. 자세히 생각해 보면 당시 프랑스의 세 번째 * * * 와 국사회적 배경과 관련이 있었다. 자본주의 통치하에 프랑스인과 인간 사이의 지위 격차, 금전적인 위선 우정과 친밀함은 작가의 글에 생생하게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양지구" 의 탄생으로 모팔산의 울음소리가 놀랍다. 이것은 모팔산의 처녀작일 뿐만 아니라 그의 유명한 작품과 대표작이기도 하다. 모팔산의 작품을 읽는 것은 역사를 감상하는 것과 같다. 인물의 진실, 선, 아름다움은 거의 사라지고, 모든 것은 돈, 권위, 명예의 지배를 받으며, 사회는 부패할 수밖에 없다. 이것은 사람에게 일종의 정신적인 계몽이고, 사회에 대해서는 다음 시대의 도래를 암시한다.
데이비드 코포필/뷰/69864.htm
노트르담 파리/뷰/14159.htm
고령자 /view/132009.htm
피지볼/뷰/41122.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