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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이 모르는 CF에는 어떤 능력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CF 전문가들의 비법서, 사격술의 첫 번째 장에 대해 답변해 드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사격술은 그야말로 CF에서 가장 기본적인 것입니다. 의식도, 전술도, 심리적 반응도 없습니다. 하지만 가장 기본적인 것에는 거의 모든 것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격술은 의식, 전술, 심리적 반응, 경험 및 기타 측면과 거의 관련이 있습니다. 머리에 총을 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세계 최고의 선수만큼 강한 일부 선수가 때때로 30발의 총알로 누군가를 죽이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격술의 의미를 명확히 하는 것은 참으로 복잡한 일이지만 사격술을 향상시키는 원리는 매우 간단합니다. 첫째, 자신감과 결단력 - 사실 많은 사람들의 사격술이 불안정한 이유는 심리적인 부족함과 안정감에 있습니다. 실제 전투에서 심리적 사격술의 영향력도 상당히 크다. 강인한 총이 되려면 먼저 사람을 볼 수 있는 의식이 있어야 합니다. 0.5초의 그 몇 발의 총알 속에서 당신도 죽고, 총알을 피하려고도 하지 마십시오. 마찬가지로 당신도 믿어야 합니다. 상대방이 피하고 벽에 들어가도 총알은 벽을 뚫고 그를 죽일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총, 이런 사격술은 실제 전투에서는 쓸모가 없습니다. 사격술을 연습하고 싶다면 누가 나오더라도 가만히 서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사람에게 죽임을 당할 수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대회에서 일부 프로 선수들이 사람을 죽이는 데 실패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상대에게 제압당할 때, 상대를 향해 총을 쏠 수 없다고 느낄 때, 그것을 붙잡고 피하고 싶을 때, 당신의 총은 무슨 일이 있어도 그를 죽일 수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해야 할까요? 상대의 사격술을 제압하고 억제하는 것은 여러 레벨과 관련된 문제입니다. 여기서는 이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사격할 때 피하려고 하지 마십시오...상대를 생각해야 합니다. 쏘면 반드시 죽을 것입니다... 둘째: 자신만의 사격 리듬을 익히십시오.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AWP의 경우 AK, M4, USP 및 GLOCK은 고유한 사격 리듬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반대로 사격술형 총이 아닙니다. 여기서는 얘기하지 않겠습니다. 전문적인 CF 마스터가 되려면 자신만의 촬영 리듬이 있어야 합니다. 최고의 촬영 리듬은 없고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리듬이 있을 뿐입니다. ? 잘 생각해보면 정말 항상 같은 촬영 리듬을 갖고 있는 걸까요? 절대 아닙니다. 아직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원거리에서는 클릭하고, 근거리에서는 스윕하고, 중거리에서는 뭐든지 하는 단계에 있습니다. 사실 2005년에는 자신만의 슈팅 리듬을 지키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CEG, 나는 국내 거의 모든 프로 팀의 슈팅 방법을 뒤에서 주의 깊게 관찰했습니다. 나에게 깊은 인상을 준 것은 선수들의 슈팅 능력이 비정상적일수록 슈팅 리듬이 더 결정된다는 것입니다. -사격 포인트 제트 네, 적이 갑자기 1m 이내에서 튀어나와도 총을 살짝 뽑습니다. 가끔 총을 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자세히 보면 단발이고 빠르며, 사격은 아무리 멀리 있어도 한방에 넘어갑니다.물론 AK같은 총을 장거리에서 사용할 때에는 단발, 3연발, 5연발을 사용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실제로 자신의 슈팅 리듬이 혼란스러워 보일 때, 즉 상대에게 제압당했을 때에도 확고하게 자신의 슈팅 리듬을 유지할 것입니다.

스타플레이어는 게임 중 언제든지 자신의 슈팅 리듬을 유지할 수 있는 사람이다. 즉, 그를 더 빨리 죽일 수 없다면, 그를 만났을 때 그의 리듬에 맞는 시간은 반드시 죽을 것이다. 그런 사람은 1VN 상황에 걸리기 쉽다. 침착하게 리듬감을 발휘할 기회를 주는 한, 이제 왜 일류 강팀들은 상대의 리듬감에 마무리 샷을 강조하는가? 아직 반응이 없을 때 그를 죽이십시오. 이것이 가장 좋은 기회이자 가장 안전한 시간입니다. 사람이 자신의 속도로 편안하게 싸울 수 있도록 허용하면 다른 사람을 위해 화면을 스와이프할 수 있습니다... 셋째, 수정됨 환경——무엇을 의미하는가? 고정된 환경에는 고정된 CFG, 고정된 마우스, 키보드, 마우스 패드 등이 포함됩니다. 실제로 CFG는 많은 사람들이 상상하는 부정 행위 효과를 얻지 못합니다. 특히 기계가 CFG와 고정된 주변 장치가 점점 좋아지는 시대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고정된 마우스 드라이버와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조정을 포함한 조정은 전문 CF에서 가장 큰 의미를 갖습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자신만의 고정된 앉는 자세를 가지고 있어도 익숙한 환경에서 촬영 기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키보드를 모니터 앞이 아닌 옆에 놓아야 하는 경우, 옆으로 앉아야 하는 경우 등은 모두 익숙한 환경에서 스스로 수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때로는 팀을 구성하는 이유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지는 것은 테이블 위의 키보드 배치 공간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농담이 아닙니다. 강도가 거의 비슷할 때 어떤 불편함도 정상적인 상태로 수행할 수 없게 만듭니다. 그래서 전문 CF 마스터가 되려면 고정형 CFG, 고정형 마우스, 키보드, 마우스 패드, 헤드폰까지 갖춰야 합니다. CF 격투의 고정자세도 포함해서... 채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피고인의 제보와 답변 2010-01-27 10:50 CF 칼싸움의 3대 포인트는 칼솜씨, 속도, 심리적 질입니다. 하나의 칼 기술: 가벼운 칼과 무거운 칼. 1. 가벼운 칼 가벼운 칼에는 속도가 필요하다는 것을 누구나 알아야 합니다. 속도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할 수 있고 적 앞에서 가볍게 칼을 뽑아 적을 위협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게 무슨 소용이겠어요? 실제 P를 시작할 때 방향을 제어하려면 왼손이 매우 유연해야 합니다. 오른손으로 라이트 나이프를 그렇게 빠르게 제어할 수 있을까요? 이것은 눈을 감고 왼손으로 원을 그리고 오른손으로 사각형을 그리는 것만큼 어렵습니다. 가벼운 칼을 선호하는 일부 마스터는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속도라면 가벼운 칼(칼 2개)을 사용한 헤드샷은 무거운 칼(칼 1개)을 사용한 헤드샷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가벼운 검술을 연습할 때 공중을 표적으로 삼지 마십시오. 속도도 중요하지만 정확성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두 번의 헤드샷을 달성하려면 그 사람을 사람으로 대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머리, 즉 "마음 속에 머리만"이라는 의식을 가지고 대해야 합니다. 동시에, 칼의 공격 범위에 대한 거리감이 좋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적이 얼마나 멀리까지 전진할 수 있는지는 알 수 없고, 오직 나 자신만이 경험할 수 있다. 나머지는 단계에서 설명됩니다. 2. 무거운 칼. 많은 마스터들이 무거운 칼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중검은 뽑고 후퇴하는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검을 뽑은 후 적의 경검의 공격을 받기 쉽다. 그러므로 무거운 칼을 의지하는 친구들은 기회를 포착하여 무거운 칼의 정확도를 높여야 하며, 칼을 사용하여 먼 거리에서 다른 사람을 유혹할 수도 있고, 가까운 거리로 달려가서 일격에 죽일 수도 있습니다. 유혹에 빠지기 위해 근거리에서 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헤비 소드의 최고 스킬은 '블라인드 소드'로, 사격술의 블라인드 스나이퍼와 유사한 개념이다. 그냥 적이 앞에 있다고 가정하고 오른쪽 상단으로 돌진해 칼을 뽑고, 칼이 베이려는 순간 빠르게 칼의 방향을 되돌린다. 이를 위해서는 마우스와 거리에 대한 탁월한 제어가 필요합니다. 블라인드 나이프와 직접 베기의 차이점은 베기 전에는 자신의 방향이 적을 향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적이 거리를 가늠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두 가지 속도: 시계 반대 방향 속도, 반원호 속도. 규칙적인 속도가 없습니다. 1 반시계방향 속도, 자신의 영역 내에서 작은 원을 그리며 계속해서 움직이는 속도. 적에게 강한 유혹과 보호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적과 가까워질 때마다 적은 무거운 칼을 사용하고 싶은 유혹을 받기 마련이지만, 보통은 즉시 원을 그리며 돌아오기 때문에 베기가 어렵다. 대부분의 마스터는 기본적으로 이 속도를 사용합니다. 단점은 두 사람이 동시에 돌아서 동시에 최단 거리에 도달할 때 한 당사자가 종종 몇 걸음 앞으로 나아가 블라인드 칼을 사용하여 기본적으로 그를 죽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2 반원호 모양의 페이스는 매우 음란한 페이스이다. 칼을 뽑지 않고 계속 반원을 그리며 움직입니다. 적이 오면 후퇴하라. 그러면 적은 당신이 위축되고 주도권을 잡는 것을 두려워한다고 생각하여 기절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다가 주도적으로 적의 앞을 반원형으로 돌아다닌다면 적은 대응할 수 없을 것입니다. 더욱이 반원형으로 걸을 때는 일반적으로 적이 대응하기 어렵습니다. 거리를 추정하면 결국에는 쉽게 자르려면 블라인드 칼을 사용해야 합니다. 3. 규칙적인 속도가 없습니다. 불규칙은 실제로 일종의 규칙입니다. 두 당사자가 가벼운 칼로 싸울 때 종종 매우 혼란 스러울 것입니다. 그러면 키스를 먼저해야합니다. 따라 잡을 수 없으면 빨리 퇴각하십시오. 무거운 검에 맞아 죽지 않도록 하세요. 동시에, 검을 뽑을 때 너무 직접적으로 움직이지 않도록 하고, 적의 왼쪽 위나 오른쪽 위를 따라 걷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당신을 향해 돌진합니다(이것은 상대적인 움직임을 형성합니다). 당신은 그에게 거의 키스할 뻔했고 즉시 그에게 다가가서 적을 기절시켜 죽였습니다. 내가 이렇게 PK를 하고 있을 때 어떤 사람들은 내 무거운 칼이 너무 길고 내 이동 속도가 너무 빠르다고 항상 나를 GB(치팅 B)라고 불렀다. 사실 그런 사람은 정말 바보 같아. 집에 먼저 가서 '상대운동'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읽어보세요. 피고인의 보충설명 ​​2010-01-27 10:59 유령 모드에서 가디언을 플레이할 때 가장 귀찮은 점은 유령이 숨어 있다는 것입니다. 먹이가 자동으로 오기를 기다리세요. 따라서 유령 모드의 세계를 타고 싶다면 청각이 필수적입니다. 수비수를 침묵시키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먼저 키보드의 "Shift" 키를 누른 다음 일반적인 방법을 따르십시오. 걷는 방법은 "W"S"A"D" 4개의 상하좌우 키입니다. 이때는 달리는 것이 아니라 걷고 있기 때문에 달리는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주위에 총을 쏘거나 뛰어다니는 다른 팀원이 없다면 당연히 소리가 전혀 나지 않는 게임입니다. , 당신 주변에는 당신이 함정에 빠지기를 기다리는 유령들이 숨어 있습니다. 방어자는 어떻게 유령의 목소리를 식별하고 그 방향을 결정할 수 있습니까? 전제는 헤드폰이나 스피커 장비가 있다는 것입니다. 먼저 유령음은 호흡음과 발소리로 나누어진다. 숨소리를 통해 정지된 유령의 위치를 ​​파악하고, 발자국 소리를 통해 움직이는 유령, 특히 다가오는 유령의 위치를 ​​파악합니다. 1: 유령의 발자국을 사용하여 상황을 반전시키세요. 성급한 유령은 종종 기습 공격에 실패하고 대신 방어자에게 죽임을 당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의 빠른 움직임에 의해 방출되는 발자국은 당신의 청각에 천천히 작은 소리에서 큰 소리로 변하기 때문입니다. 이때 유령은 멀리 있지 않거나 왼쪽이나 오른쪽 방향으로도 가능하다. 이때 주위를 둘러보면 그림자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쏴보세요! 그 짧은 거리에서 네가 죽느냐 내가 죽느냐, 모든 것은 끝까지 버틸 용기가 있느냐에 달려 있다. 물론, 유령이 자신을 발견했다는 사실을 안다면 즉시 멈춰서 유령이 사라진 곳에 총을 쏠 수도 있겠지만, 도망가기는 어려울 것입니다. 2: 귀신의 숨소리를 이용하여 위치를 파악합니다. 귀신의 숨소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허~허~허~ 아주 특별하기 때문에 이 소리는 귀신만이 낼 수 있습니다. 초보자라도 귀신의 숨소리를 식별할 수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가만히 걷고 있을 때(유령의 숨소리가 또렷하게 들린다) 이 소리가 들리면 먼저 걸음을 멈추고 마우스를 움직여 십자선이 유령의 위치에서 멀지 않은 곳에 이르면 양쪽에 유령이 나타난다. .호흡음이 같다면 유령은 대개 사각지대에 쪼그려 앉을 것입니다(레벨이 높은 유령은 예상치 못한 곳에 쪼그려 앉을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이 방향으로 천천히 쏘고 쓸어버리지 마십시오. 모든 총알을 한 번에. 유령이 뭔가 이상하다는 것을 알아차리고 도망가기 시작하면 나타나게 됩니다. 그러면 그것은 당신의 사격 실력에 달려 있습니다. 유령이 여전히 움직이지 않는다면, 아니면 유령이 맞는지 확신할 수 없을 것입니다. 정말 거기에 있다면 다음을 보세요. 수비수는 이미 맞은 유령을 어떻게 놓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실제로 유령을 때렸지만 죽이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유령이 거기에 없을 거라고 생각하셨나요? 총격 아래 유령이 존재하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세요. .1: 고스트를 때리면 십자선이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한 번 맞으면 다른 모드에서 적을 때리는 것과 같은 효과입니다. 2: 유령을 타격한 후 유령의 몸에서 하얀 연기가 나옵니다. 이는 다른 모드에서 적을 타격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입니다.

목소리를 들으면 자신의 위치를 ​​알 수 있다. 눈이 먼 드라마 속 주인공들은 목소리만 들어도 즐겁게 적을 죽일 수 있지 않은가. "크로스 파이어"의 "고스트 모드"를 플레이하면 새로운 게임 체험 모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숨결과 발걸음으로 적을 처치하고 싸울 수 있습니다! 1: 세상에 유령이 실제로 존재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 2: 청각이 점점 좋아지고 있다는 것을 느끼기 시작했다. 3: 길을 걷다가 뒤에서 다가오는 무거운 발소리가 들렸다. 시간이 지나면... 4: 눈을 감고도 다른 사람과 KO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