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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드나잇 택시'란 무엇인가요?

매년 우리 눈에 떠오르는 국내 공포영화는 늘 여러 편 있다. 먼저 양조화이의 '트윈 아이즈'가 있고, 조던 찬의 '미드나잇 택시'가 있는데, 이들 국내 공포영화는 언제나 그렇다. 매우 밋밋하고 지루하다. 우선 이 영화는 전혀 공포영화가 아니며, 개봉된 버전이 편집되지 않은 경우에만 스릴러라고 볼 수 있다. 제작자는 분명 브루스 윌리의 <식스 센스>에 영향을 받았고, 가족과 사랑에 대한 따뜻한 유령영화를 전하고 싶었다. 공포영화일 수도 있고 스릴러일 수도 있다. 공포영화라면 죽을 만큼 겁을 줘야 성공할 수도 있고, 감동을 주고 할 말이 있으면 성공할 수도 있다. 요즘 사람들을 정말 놀라게 할 수 있는 공포영화. 이런 저예산 영화의 핵심은 진정성인데, 이 영화에는 바로 이것이 부족하다. '미드나잇택시'의 기믹 중 하나는 택시 안에서 벌어지는 기이한 일들이다. 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새롭지는 않지만 그래도 소품에는 흠잡을 데가 없다. 잘못은 소품을 운전하는 사람에게 있습니다. 이 영화의 초반부에는 이 영화의 일반적인 루틴에 따라 관객을 끌어들이기 위해 불길한 시작이 시작되지만, 납치되어 살해된 여성 운전자의 신비한 연기는 정말 참을 수 없는 것과 같다. 낮은 기대 속에서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준 것은 뺨을 때리는 일이었습니다. 더욱 우스꽝스러운 점은 Jordan Chan이 술집에서 클럽을 하는 장면과 Deng Ziyi가 Chan Jordan에게 영감을 주어 이 장면이 줄거리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전자는 단지 "섹시함"을 추가하기 위한 것입니다. 후자는 "정신지체자"라고 표현하는 것은 그것을 칭찬하는 것입니다. 순전히 사람을 놀라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사람을 놀라게 하기 위해 겁을 주는 것은 괜찮습니다. 어쨌든 이것은 일반적인 것입니다. 이런 종류의 영화에서는 트릭을 사용하지만 이렇게 저급하고 노골적이며 독선적인 방식으로 트릭을 수행하는 것은 조금 뻔뻔한 일입니다. 보고 나서 덩쯔이는 갑자기 카메라를 향해 웃었고, 영화를 만드는 게 아니라 그냥 놀고 있다는 걸 깨달았어요. 원래 조던 챈이 자신의 택시가 한밤중에 계속 사라지는 것을 발견하고 영화가 다시 관심을 끌기 시작했지만, 부부가 한참을 쫓다가 이 부분은 무서움은 말할 것도 없이 건너뛰었다. 조금도 무섭지 않았다. 놔두지 않으면 물 한잔처럼 가벼워질 것이다. '미드나잇택시'의 유일한 포인트는 택시운전사라는 직업이 쉽지 않다는 점이다. 이 영화에는 개봉 과정에서 매우 갑작스러운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만약 개봉되지 않았다면 이 영화의 감독은 정말 마음에 들지 않을 것입니다. 다듬어지지 않고 스토리도 엉망이 됐고, 렌즈 사용이나 분위기 설정 등 순전히 기술적인 부분은 말할 것도 없고, 굉장히 아마추어적이고 진심이 없는 부분이 가장 용서할 수 없는 부분인데, 아직도 언론에서 뻔뻔하게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영화의 가치는 진정성이라고 할 수 있다. 만약 그것이 '조작'됐다고 해도 진정성은 영화 전체의 맥락과 배우들의 연기에 반영될 수 있다. 홍콩 영화의 쇠퇴와 본토 영화 시장의 강세로 인해 두 곳 사이에 협력하는 영화가 점점 많아지고 두 곳의 배우들이 점점 더 자주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홍콩 출신의 옛 얼굴들이 출연하는 또 다른 영화입니다. 콩과 본토의 새로운 얼굴들** *'믹스드'와 동일한 영화입니다. 두 곳의 배우들의 연기 스타일이 서로 맞지 않는 문제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때로는 매우 어색해 보입니다. Jordan Chan과 Luo Lan은 서투른 중국어를 사용하지만 "Ruhua"의 Li Jianren 동지는 실제로 표준적인 "베이징 영화"를 사용합니다. 루화" 제가 중국어를 전혀 못해서 더빙을 했어요. 이렇듯 '루화' 등 홍콩 배우들과 친숙한 관객들에게는 정말 불편하고, 영화를 보는 분위기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진지할 수가 전혀 없다. 과거 홍콩풍 퍼포먼스였던 '루화'의 '하이에너지'가 진지한 '베이징 사투리'로 말하는 모습을 보고 웃고 싶었다. 정말 어쩔 수 없는 배우들을 제외하고는 '만다린'의 10분의 1을 말할 수 있는 다른 배우들도 그들의 재능을 발휘하는 점에서 이 영화가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다.

<심야택시>의 홍보에서도 이 영화의 감독이 1980년대생이라는 점을 부각시키고 있다. 비록 감독이 젊고 좀 더 지지를 받아야 하지만, 성실하지 못한 감독을 비난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우리가 이해하지 못하는 많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그러나 영화는 대중이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대중이 그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깊이 이해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청중이 노력을 기울일 가능성은 더욱 적습니다. Jordan Chan을 데려와도 이 "큰 깃발"은 호랑이 가죽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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