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웃음강호' 라는 네 글자의 출처는 어디에 있으며, 무슨 의미가 있는가?

웃음강호' 는 오승은의' 서유기' 중 한 문장에서 유래했다. 작가 김용 선생이 1967 년에 쓴 무협 소설. 김용에 속한 후기 작품. "강호를 비웃는 자유는 영호충 같은 인물이 추구하는 목표이다. 쓰고 싶은 것은 보편적인 성격이고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이기 때문에, 이 책에는 역사적 배경이 없다. 이는 비슷한 정경이 어떤 왕조에서도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웃음강호' 는 김용이 1967 년에 쓴 무협 소설이다. 웃음강호' 는 김용의 후기 작품에 속하며, 그 서사물은 이미 난로가 푸르고 넋을 잃은 경지에 이르렀다. 웃음강호' 와 관련된 장면, 인물, 각종 무림 인물들이 싸우는 장면은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지만, 눈에 선하게 기록되고, 광경은 상황에 따라 변하고, 변화는 무궁무진하고, 모두 생활에 잘 맞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웃음강호' 의 중심은 무림패권으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악사검보' 와' 해바라기보전전' 을 빼앗았고, 마지막 두 파는' 악사검보' 와' 해바라기보전전' 에 패했다. 웃음강호' 는 해외 신파 무협 소설 대표작 중 하나로, 기복, 파도, 운궤의 줄거리로 사람을 매료시킬 뿐만 아니라, 복잡하게 얽힌 갈등 속에서 인물의 성격을 묘사하여 수십 개의 개성이 뚜렷하고 생동감 있는 문학적 이미지를 만들어 낼 수 있다. 활달하고 얽매이지 않고, 사생하여 의리를 취하는 영호충 () 이라면; Jiaomei huijie, 사랑 변덕스러운 ren yingying; 음험한 교활한, 겉과 속이 다른 악불군; 고집불통, 노모 깊은 계산 내 라인; 얼음 청옥 청소, 아카시아 미친 사랑 Yilin; 허황된 계곡, 불황이 부친 충허와 분쟁을 피해 각자 좋아하는' 강남 사우', 삽입과의' 도곡육선' 을 통해 무협 소설의 인물 갤러리에 빛을 발할 수 있다. 작품은 의협, 자애, 부귀, 부도덕, 위풍당당하고 불굴의 고상한 정신을 높이 평가하여 오늘날에도 여전히 강한 호소력을 가지고 있다.

소오강호 주인공 영호충호충 성격의 귀여움을 평가하는 것은 김용의 글 속 인물 중 가장 많은 인물로, 그는 양보다 다소 캐주얼하고, 웨소보보다 다소 기품이 많고, 조봉보다 조금 더 소탈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응?

영호가 김용의 마음 속에 돌진하는 것도 다른 인물과 다른 사람이다. 김용의 소설 속에는 한 번도 없었고, 그렇게 많은 필묵으로 이 사람의 성격을 쓴 사람은 없었다. Linghu 충 의 말, 라인 에서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linghu 충 에 대한 의견 에서, 그의 성격 을 표현 하지만, 또한 주관적으로 자신의 성격 을 쓰기 위해, 그의 성격 을 나타냅니다. -응?

Linghu 사랑 농담, 그것은 그의 마음 속에 아무것도 심각하게 보지 않는 표현이다. Linghu chong 같은 성격의 사람들의 관점에서 볼 때, 세계는 모두 농담 할 수 없습니다, ​​하늘이 무너져도 이불 커버가 될 수 있습니다. -응?

이것은 악불군이 영호충을 욕하는 말이다. 영호충은 아무것도 마음에 두지 않는 사람이다. 그에게는 세상에 진지한 것이 전혀 없다. 말을 할 필요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이런 생각은 세상 사람들의 눈이 경박하지만, 사실 가장 눈에 띄는 생각이다. -응?

그러나, 책 을 읽고, linghu 충 도 약간의 비열한 뻔뻔한 수단 을 사용하지 않았다. 이것은 논의할 가치가 있는 상황이다. 어떤 사람이 사상적 관념에서 어떤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고 해서 반드시 이 사람이 반드시 이런 일을 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아니다. 할 수 있는 일, 할 수 없는 일, 할 수 없는 일, 할 수 없는 일, 할 수 없는 일, 할 수 없는 일, 할 수 없는 일, 할 수 없는 일, 할 수 없는 일, 할 수 없는 일, 할 수 없는 일, 할 수 없는 일, 할 수 없는 일 할 수 있는지 안 할 수 있는지, 그것은 일종의 제약이다. 이런 제약은 성격적으로 구속되지 않는 사람에게 그것은 제약에 대한 일종의 반항이며, 반드시 스스로 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사상적 관념에서도 구속에 대해 어떠한 반항도 할 수 없다면 그것은 인간성에 대한 모욕이다. -응?

영호충은 영욕의 고비에서 어떠한 비열한 일도 해본 적이 없다. 나중에' 사슴정기' 에서 웨이샤오바오의 행동은 영호충의 사상적 관념에 완전히 부합했지만, 지금까지 독자들의 비판을 받아 정말 억울하다. -응?

악불군은 시종 영호충이' 교활하다' 고 생각했고, 영호충은 물론 온갖 무늬로 가득 찼지만, 모두 진실이었고, 악불군은 곳곳에서 위선을 저질렀고, 갑자기 막아낼 수 없다는 느낌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응? 천성이 명랑하고 공명정대하다.

"그녀가 나를 깨끗하게 잊었으면 좋겠다. 내가 죽은 후에도 그녀의 눈물은 한 방울도 흘리지 않았다." 이것은 영호충이 악령산에 대한 희망이다. 그는 악령산을 애연했고, 낙화는 뜻이 있고, 흐르는 물은 무정했지만, 오히려 볼 수 있었다. 서로를 생각해서는 차라리 자신이 "가슴은 항상 시큰시큰하다" 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새콤한 것은 여우가 볼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어떤 정상인의 정상적인 반응이다. 정관, 세상에 누군가가 조사할 수 있다면, 그는 이미 사람이 아니라 신이다. 그래서 linghu 충 동은 때때로 불가피 하다: "가슴 신, 더 투지, 순간 긴 칼을 버리고 도살에 귀를 기울이고 싶다." " -응?

Linghu 충 원래 매우 투지가 없는 사람, 마음대로 오고, 마음대로 가고, 자유롭고, 구속하지 않고, 투지를 마음 속에 두고, 자신을 투지의 노예로 삼았는데, 왜 오는 거야? \ "일시적으로 억울한, 또 뭐야? 클릭합니다 -응?

Linghu chongwei xiaobao 두 사람은 비슷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만날 수 있다면, 반드시 막역한 사이가 될 것입니다. 서로의 모든 말은 서로의 마음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웨이샤오바오와 영호충은 또 판이하게 다르다. 소설을 쓰는 것은 가장 어려운 것은 성격이 비슷한 두 사람을 써서 그것을 확연히 다르게 쓰는 것이다. 김용은 영호충과 웨이바오 두 사람에게 이렇게 했다. -응?

\ "오오오강호 웃음 \" 한 편을 쉽게 훑어보는 것은 일부러 찾는 것이 아니라, 영호충의 성격에 대해 이미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김용이 영호충의 성격에 특별히 신경을 쓰는 데에는 이유가 있다. 그 이유는 linghu chong 과 같은 성격이 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영호충은 진정으로 소탈하고 활달하며, 화경에 이르고 있는 일종의 사람이며, 이런 사람은 고대 사회에서 더 많을 수도 있지만, 현재 사회는 정말 드물고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제멋대로 소란을 피우는데, 단지 구속받기를 원하지 않기 위해서, 그에게 가한 어떤 속박도 등에 박힌 가시로 삼을 것이다. 그는 반드시 이런 속박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만약 그가 반드시 이런 속박이 있어야 한다면, 그는 참을 수 없다. 이것은 보헤미안 성격의 전형이다. 네가 그에게 한 가지 일을 하라고 하면, 그는 반드시 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그를 시키지 않으면, 그는 꼭 해야 한다. -응?

김용은' 오만강호' 의 후어에서 "완전 원만한 자유는 전혀 불가능하다" 고 말했다. 사람이 욕망이 있는 까닭이다. Linghu 종, 충분히 원만한 자유, 외부의 모든 구속, 완전히 무시할 수 있고, 생사도 도외시할 수 있지만, 내면의 구속은 어떨까요? 올해 4 월 5 월 김용과 함께 하와이에 있다. 어느 날 거리를 돌아다니며 한 예술가가 거리에서 유리로 창작하는 것을 보았는데, 각양각색의 인물, 균형 장치 등이 높은 수준이었다. 자세히 보고 나서 한 작품을 발견했는데, 당시 애석하여 김용이 샀다. -응? 이 예술품의 제목은' 심수' 로, 유리로 매우 고통스러워 보이는 사람을 만들어 그물에 갇혔다. 이 그물은 사실 이 사람을 전혀 그물로 잡을 수 없고, 간격이 매우 넓어서, 이 사람은 언제든지 그물을 뚫고 나올 수 있다. 그러나 이 사람은 그물을 입고 나올 수 있다는 것을 전혀 모르는 것처럼 그물에서 발버둥치고 있다. 이 그물은 이 사람의 내면에서 온 구속이며, 마음의 그물이다. 더 이상 구속하고 싶지 않은 사람도 이 그물을 돌파할 수 없다. "모든 욕망을 풀고 크게 깨달은 것은 일반인이 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 Linghu 충 도 그냥 평범한 사람, 그래서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평범한 사람들의 슬픔, 그리고 구속 저항 의 힘 이 더 큰, 자신 에 대항 할 수 없습니다. -응?

영호충은 이미 가장 잘 했다. 영호충은 절정 인물이다. 이 단락의 조대 배경 편집

배경 설정

작가의 다른 작품에 비해' 오만강호' 는 역사적 배경에 대한 명확한 대응이 없다. 즉 역사적 현실과 연관이 거의 없다. 작가는 후기에서 이렇게 설명했다. "쓰고 싶은 것은 보편적인 성격이고,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상이기 때문에, 이 책에는 역사적 배경이 없다. 이는 비슷한 광경이 어떤 왕조에서도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임평지는 낙난할 때 옥수수를 구걸했고, 옥수수는 명중엽에 전해졌다.

악령산은 임평지에게 명나라 개국황제 주원장도 스님으로 일한 적이 있다고 언급했다. 따라서 명나라의 개국 이후라고 추론할 수 있다.

사슴정기' 의 정관 스님은 아전의 수법에 직면했을 때 "전조에는 독고구패협이 있고, 또 영호충협이 있다고 들었는데, 무승으로 승장구하며, 당대무적이라고 한다" 고 생각했다.

"

이 책에는' 북송 범중립계산 여행도' 라는 책이 등장해 명나라 중기 동치창소서라는 제목의 책이 나왔기 때문에 명대 중기 이후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책에 오천덕이라는 무관이 등장했는데, 그 직무를 참장이라고 하고 참장도 명청만의 관직이다.

무당파에 근거하여 추측하다. \ "yitian 도살 용 기 \" 에서 무당파는 원초립파에 관한 것이다. 웃음강호' 에서 무당은 이미 명문이 되었고, 이미 두 가지 검법이 나왔는데, 위안 이후여야 한다고 추측했다.

조상은 천추에 술을 논할 때 북송, 남송, 원자컵을 언급하는 것도 명청시대여야 한다.

김용은 이 소설을 집필할 때 당초 신문에 연재했을 때 중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문화대혁명을 매일 보고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자신의 소설에 썼다고 후기에서 밝혔다. 그리고 많은 인물들이 정치인인 방증, 임평지.

김용은 프랑스 대문호 대중마를 매우 좋아한다고 말했고,' 웃음 자랑' 에도 대중마' 키도산은적기' 의 그림자가 있다. 바람청양은 벼랑을 생각하고, 우리 은행이 서호 흑옥에 갇히는 등 은적기 내 주인공 에드먼드가 팔리아 신부를 만난 것과 비슷하고, 악불군 디자인, 임평의 복수, 악령산 결혼 등은 다리 부분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다.

엄밀히 말하면, 이 책은 작가의 허구의 시대적 배경에 속해야 한다.

예를 들면: "... 산둥, 허베이, 양호, 강서, 광서 6 성의 천하 ..." "푸젠은 남쪽으로 광동까지, 북쪽으로 절강, 장쑤, 이 4 성의 기업 ..." (1, 멸문 참조), 장쑤 성은 강희 6 년 (1667 년) 그러나' 허베이성' 이라는 단어를 조사해 보면 1928 년 이후에야 나타났고, 또 민국 이후인 것 같다. [편집] 내용 개요

소설 남자 주인공 영호충 출신 오악검파 중 하나인 화산파, 스승은' 군자검' 악불군이다. 그는 어린 스승인 악령산을 짝사랑했지만 악령산은 가문의 큰 원수를 지고 있는 임평지와 결혼했다.

그 당시 소림 무당 오악검파 등' 명문정파' 와' 마교' 일월신교 사이의 투쟁이 한창 뜨거워지고 있어 포털이 매우 엄격했다. Linghu chongzhou 는 강호 를 걸어, 티안 보 빛, 복숭아 계곡 liuxian, 승려 및 기타 악당 을 알고, 그래서 부문 오해, 파문 이었다. Linghu 가 강과 호수를 떠돌아 다닐 때, 태양과 달 신교를 만나 하늘에 물어봐야 하고, "성고모" 를 가르쳐야 하며, "품위 있는" 사람들에게 더욱 금기시되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러나 이 무림의' 정' 과' 악' 사이의 투쟁은 실제로는 겉으로는 흑백이 분명하지 않다. 영호충과 임영영은 함께 강호를 걸으며' 정파' 중 좌냉선, 여창해 등의 각종 권력 탈취 음모, 악행을 점차 발견하였다. 많은 우여곡절 끝에 영호충은 마침내 항산파의 신뢰를 얻어' 정파' 문하에 복귀할 수 있게 되었고, 소림사 방증대사와 무당파 충허도장 두 명의' 정파' 지도자와 호흡을 맞추며 좌냉선의 야망을 억제하여 무림의 태평을 추구할 수 있게 되었다.

영호충은 비록 영영영의 아버지가 동방무패를 죽이고 일월 신교주의 자리를 되찾는 데 도움을 주었지만, 임씨의 야망을 꿰뚫어보고, 주유를 도우려 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터스피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다행히 내가 갑자기 급사하게 되어, 강호에서 요행으로 피비린내 나는 비를 면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그는 또 영영영과 많은' 정',' 악' 두 파의 친구와 함께 좌냉선, 악불군 등 오악검파를 합병하는 음모를 폭로하고 파괴하여 무림을 잠시 평온을 회복하게 했다. 임평지는 복수를 위해 악령산의 목숨을 잃었다.

마지막으로, linghu 충 과 ren yingying * * * 조화 lianli, 강과 호수를 종료, 지금부터 세상 일을 묻지 않는다.

김용 (1924 년 2 월 6 일-), 홍콩' 대가시훈현'. 본명 채량용 (zh)? Li baing? Y, ng, 김용영: 루이스? Cha), 당대 유명 작가, 신문학자, 기업가, 사회활동가,' 홍콩 기본법' 의 주요 초안인 중 한 명이다. 김용은 신파 무협 소설의 가장 걸출한 대표작가로, 무협 소설 작가의' 태산북두' 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김팬들은 그것을' 김대협' 이나' 사대협' 이라고 칭송한다.

김용 * * * 은 각각' 서검은록',' 비호외전',' 설산비호',' 백마호 서풍',' 원앙 칼',' 벽혈검',' 월여검' 등 15 편의 무협 소설을 창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