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 년 세계 DJTOP100 년 1 년에 한 번의 투표가 오늘 드디어 발표되었고, Tiesto 는 수비에 성공했다. 이것은 올해 아테네 올림픽 개막식에서의 그의 공연 덕분이다. 독일인 Paul Van Dyk 는 여전히 면류관 없는 왕의 명성을 이어가고 티에스토 이후 Armin Van Buuren 이 3 위를 차지한 것은 나무랄 데 없다. 이 네덜란드계의 Trance DJ 는 스타일상에서 더욱 분위기를 띄우며 감탄을 자아낸다. 넷째 사샤가 올해 발표한 새 디스크는 놀라울 정도로 여전히 Progressive 계의 왕이라는 것을 인정할 수밖에 없다. Ferry Corsten 이 5 위로 올라간 것은 그의 올해 높은 노출률과 큰 관련이 있다. 아르헨티나에서 온 DJ 인 Hernan Cattaneo 는 Progressive 의 가장 강력한 기세로 자리잡았고, 그는 자기만의 변화무쌍한 곡풍으로 많은 전문가들의 인정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Cattaneo, Northern Cattaneo) Christopher Lawrence 는 28 위를 7 위로 올렸고, 미국 DJ 로서 영국의 인정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쉽지 않았다. John Digweed 와 Paul Oakenfold 는 최근 무대 앞에서 막후로 변해 신인의 발탁과 지원에 주력해 순위가 자연스럽게 하락하고 있지만, 이 두 실력이 뛰어난 DJ 가 언제 다시 돌아올 수 있을지는 알 수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Deep Dish 순위는 작년과 일치하며 변하지 않았다. 올해는 전체와 작년의 차이가 크지 않아 여전히 Trance 의 천하이지만, Progressive 는 여전히 무시할 수 없고, 전통적인 의미에서 House 와 Trible DJ 는 점차 시야에서 벗어났다. 오늘날의 전자음악은 여전히 다양화 추세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간단한 북소리와 단조로운 멜로디는 더 이상 많은 전자음애호가들의 까다로운 귀를 만족시킬 수 없다.
Tisto 2 Paul van dyk 3 Armin van Buren 4 Sasha 5 ferry corsten 6 hernan cattaneo 7 Christopher Lawrence 8 John digweed 9 Paul oakenfold 10 deep dish 1 1 Carl cox12 sander kleinenberg 13 ATB 14 judge Jules 15 James zabi ela 16 Marco 17 Roger Sanchez 18 benny benassi [highest new entry] 19 tall Paul 20 Danny Howells 21 Steve Lawler 22 Erick morillo 23 Chris liebing [highest climber] 24 DJ Dan [re-entry] 25 Eddie halliwell 26 Andy c27 mauro picot to 28 Johan gielen 29 lady Dana 30 Lisa lashes 31 Adam freeland 32 Markus Schulz [new entry] 33 yoji biomehanika 34 svenvath 35 bad boy bill 36 James holden 37 Dave Clarke 38 blankamp; Jones 39 Above amp;; Beyond [new entry] 40 Danny tena glia 41 Gabriel amp; Dresden 42 Marco carola 43 nick Warren 44 Richie HAWT in 45 Laurent garnier 46 petetong 47 Jeff mills 48 Satoshi tomi ie 49 mis stress Barbara 50 Adam be Yer 51 fatboy slim 52 John 00 Fleming 53 plump DJs 54 David morales 55 umek 56 lee burridge 57 Dave seaman 58 Fergie 59 matt hard wick 60 slacker [new e Ntry] 61dj luna [new entry] 62m.i.k.e. (push) 63dj rush 64 max Graham 65 Michel de hey [new entry] 66 VM 67 2 many DJs 68 hercio [new entry] 69 kai tracid [new entry] 70 junior jack [new entry] 71 플래시 brothers [new entry] 73 Felix da housecat 74 tidy boys 75 bk 76 miss kittin [new entry] 77 Benjamin Bates [new entry] 78 Dave Pearce [r
E-entry] 79 Anne savage 80dj vibe [new entry] 81 cosmic gate 82 derrick Carter 83 ronski speed [new entry] 84 armand van hell 85 Chris Fortier [re-entry] 86 remy [new entry] 87 SEB Fontaine 88 NIC fanci ulli [new entry] 89 James lav elle 90 proter 91rank [new entry] 92bt93dj shadow [new entry] 94zinc [re-entry] 95 Lisa pin-up 96 Marco Bailey [new entry 98 Andy Farley 99 Ronald van gelder en [new entry] 100 마크 파리나 그리고 저는 DJ 애호가입니다 DJ 가 무엇인지 말하려면, DISCO 의 발전부터 시작해야 한다. 일찍이 1 차 세계대전 전부터 이미 디스코가 있었지만, 그 당시에는 지금처럼 미친 듯이, 이렇게 높은 것은 없었다. 기껏해야 리듬이 강한 음악에 지나지 않았다. DJ 는 당시 막후의 프로그램 진행자일 뿐이었다. 마치 지금 방송의 진행자인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1972 년' Cherry Lips' 밴드의' Play the Funky Muisc' 가 DISCO 의 진정한 기원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음악 스타일은 당시 시대적 환경에서 바로 많은 청년 친구들의 사랑을 받았고, 나중에는' Funky' 라고 불렸고, 지금까지도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반면' DJ' 는 막후에서 반막으로 넘어가 노래, 음악 제작, 콘서트 진행자 등 막전 작업에 참여해 프로페셔널' DJ' 라고 부를 수 없다. 1981 년이 되자 모두가 잘 아는 시대가 나타났다. 벼락춤의 시대였다. 벼락춤의 줄곧 풍격이 계속되어 지금까지 모두가 알고 있는 하나의 풍격으로 변했다. 그들은 또한 흑인 거리 음악에서 유래한 것으로,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바로 97 년 한 시대를 풍미한' 랩' 이다. DJ' 는 1981 년 무대 뒤에서 프런트로 정식 이동해 각종 음악에서 적당한 음악을 골라 손님들에게 들려줄 책임이 있다. 당시 CD 도, LD 도 없었고, DJ 는' Record' 라고 불리는 것을 가지고 놀았을 뿐, 바로 우리가 고무접시나 음반 (우리 전공은 큰 접시라고 함) 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여기에 대해 말하자면, 나는 DJ 가 필요로 하는 것, 즉 음반기의 발전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이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지 마라. 음반기 없이는 DJ 가 없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Technics" 는 지금까지도 음반기 제조업의 선두주자로, 이 회사가 개발한 테이프와 지금까지의 석영식 축음기를 모르는 DJ 는 없지만, "Technics" 는 1979 년 첫 프로페셔널 축음기를 생산해 DJ 라는 특수한 산업의 토대를 마련했다는 것은 거의 알려져 있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80 년대 초에는 DJ 들이 아직 축음기의 장점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하고 기계적인 조작에 불과했다. 80 년대 후반에, 누가 scratching records 라는 것을 발명했는지 모르겠다.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다. 어쩔 수 없이 우리의 전문 용어에 따라' 비벼 접시' 라고 부를 수밖에 없다. 바로 지금 당신들은 DJ 가 끊임없이 음반을 문지르며 박자에 맞춰 삐걱거리는 소리를 내는 것을 보았다. ) DISCO 를 첫 번째 클라이맥스로 밀어 넣는 게임.
이후 DISCO 는 가라오케의 강력한 충돌로 몇 년 동안 의기소침해졌고, 95, 96 년에는 다시 숨을 수 없는 기세로 다시 세계를 휩쓸고 돌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지금 저는 DISCO 와 DJ 의 전성기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이 등장하고, 접시를 문지르는 수법이 점점 더 놀라워지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DJ 라는 단어는 이미 최신, 최강, 독극물, 하이라이트를 대표하는 뮤직과 하이홉의 유명한 브랜드 사이트를 소개하여//////////Redirect.html/////CGI-bin 을 찾아본다. 시끄럽고 미친 Night Club 에서 이 사람은 음악의 경중을 장악하고, 열댄서를 유혹하여 취하게 했다. Club 에서, 그 (그녀) 는 아마도 가장 바쁘고 엄숙하고, 가장 조용하고, 분명 가장 매력적인 사람일 것이다. 이렇게 냉정하고 열정적이고 신비롭고 익숙한 놈에 대해, 너는 그를 어떻게 감상할 줄 아니? 제 1 식: 주의깊게 들어보세요. 모든 음악 사이에 있는 미엑스는 자연스럽게 이루어져야 합니다. DJ 의 존재는 소리 매체를 이용한다. 따라서 DJ 를 감상하는 것은 당연히 듣기부터 시작해야 한다. 귀를 세우고 인내심을 가지고 두 곡 사이의 멈춤을 들을 수 있는지 봅시다. 음악 사이의 멈춤이든 곡풍 사이의 부자연스러운 간격이든 모두 DJ 의 치명상이다! 왜냐하면 DJ 업무의 정수는 바로 미엑스 (MIX) 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DJ 를 감상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음악 갑과 음악 을간의 자연스러운 전환을 느끼고 자연의 아름다운 연결고리를 느끼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제 2 식: 이 공간에 있는 사람들은 이 음악을 즐겨야 하고, 그들의 감정은 하이가 되어야 한다는 것을 주의 깊게 관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DJ 의 일은 확실히 음반을 넣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그들의 모든 동작, 모든 음악에 대한 선택과 처리는 손님들의 열망을 만족시키고, 그들을 마음껏 터뜨리고, 마음껏 춤을 추며, 그들을 높이 올리는 것이다! 전체 CLUB 를 HIGH 로 만듭니다. 그래서, 오늘 밤 DJ 를 감상하는 당신, 주변 사람들을 주의 깊게 관찰하여, 그들이 귀청이 터질 것 같은 음악에 완전히 녹아들어 있는지, 주변 사람, 일, 사물에 대해 전혀 의식하지 않는지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들은 온 땅에 하이가 일어나서 전체 CLUB 의 분위기를 이끌고 있습니까? 이런 하이지를 느끼면 사람들의 정서를 믿을 수 없고, DJ 를 감상하는 중요한 수단이기도 합니다! 제 3 식: 참을성 있게 기다리고, 군중의 변화에 따라 음악 곡풍의 변화를 느끼다. DJ 를 하는 것은 마치 가이드를 하는 것 같다. 한 무리의 유람객을 데리고 음악 여행을 하다. 그들이 당신이 보여주는 음악에 녹아들게 하려면, 다른 관광객의 필요와 취향에 끊임없이 적응할 수 있도록 음악이 기복이 있는 일관된 과정을 형성하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DJ 고바야시 다자이는 그의 일을 이렇게 묘사했다. 사실 시간에 따라 오는 손님, 나이, 선호도는 모두 다르다. 서로 다른 손님을 즐겁게 하기 위해서는, 한 명의 Professional DJ 가 개인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끊임없이 관찰하고 변화해야 한다. 그리고 DJ 를 감상하는 사람들에게는 DJ 가 다른 손님에 대한 느낌과 DJ 의 음악적 변화를 느끼는 것은 확실히 뜨거운 춤 이외의 참신한 방식이며, 그래야만 진정한 음악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물론 음악에 대한 인식과 인내심이 필요하다. 하지만 정말 좋을 것 같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4 식: DJ 워크벤치 옆으로 가서 DJ 작업의 긴장과 바빠짐을 느껴보세요. 일터에 완전히 몰입한 사람이 가장 아름답고 감동적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DJ 워크벤치 옆에서 이런 아름다움과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여기는 크지 않다. DJ 의 발에는 보통 화려한 싱글 음반으로 가득 찬 큰 배낭이 놓여 있고, 목에는 꼭 이어폰을 끼고 있다. 그는 수시로 허리를 굽혀 능숙하게 음반 한 장을 골라 놓고, 동시에 다른 축음기에서 다른 음반을 돌리고 믹싱 준비를 하고 있다.
한쪽의 이어폰이 들려와 귀에 가까워졌다. 아마도 그는 어깨로 이어폰을 끼고 귀엽게 보일 것이다. 미엑스를 진행할 적절한 위치를 찾고 있는 것 같다. 물론 그는 수시로 CLUB 에 있는 사람들을 올려다보고, 때로는 바쁘게 물 한 모금을 마시며 다음 음반을 고르기도 한다. 그는 너를 상대할 시간도 없고, 네가 무슨 말을 하는지 들을 여분의 귀도 없지만, 그의 남달리 전반을 장악하면, 네가 그의 매력을 무시할 수 없게 될 것이다. 다섯 번째 스타일: 뜨거운 춤, 가장 감성적인 경험! 자, 가장 열정적이고 감성적인 방식으로 DJ 를 감상하세요! DJ 의 일은 너를 즐겁게 하는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완전히 자신을 방종할 수 있습니다. 불빛이 눈부신 무도장에서, 미친 듯이 흔들리고, 당신이 뛸 수 없을 때까지 점프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방금 말한 제 1 식, 제 2 식, 너도 완전히 뜨거운 춤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모두 당신이 해야 할 DJ 라는 사람에 게 자신을 주고, 그리고 지쳐 있을 때, 당신은 DJ 에 대 한 감사를 완료 하 고, 가장 감성, 열정, 그리고 그것이 DJ 의 가장 행복 한 방법 이라고 생각 합니다. ... 눈부신 불빛이 유혹의 눈바람을 던지고, 시끄러운 음악이 말초신경을 자극하고, 공기 중에 술과 담배 냄새가 뒤섞여, 미친 춤을 추는 것은 침몰한 몸이다. 여기, 도시의 자정에 있는 모든 광기와 매력이 농축되어 있다. 여기, 또 다른 정서가 있기 때문에 더욱 매혹적이다! 그리고 ... /f? Z = 0a MP; Ct=318767104amp;; Lm=11amp;; Sc = 0a MP; Rn = 50 amp; Tn=baiduKeywordSearchamp;; Word=szskydjamp;; Pn=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