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고비를 넘으면 3 시 (같은 관문을 반복한다), 총 ***12 도, 즉 36 관 (단순, 보통, 어려움), 간단한 12 관 먼저 통관, 일반 12 관 등을 추천한다. 어차피 지면 안 돼, 이기고 계속해, ᄏᄏ 마지막은 끝 없는 패턴입니다. 아래에 몇 장과 공략 (내가 원래 썼던 것, 시도해 본 것이 그런대로 괜찮다) 을 덧붙였으니 채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
Dnf 수호자 제단 공략 점:
DnfF 수호자 제단 단순 모드 1 ~ 9 관 공략 추가:
첫째, 소환 클래스
블루 섀도우 필수: 강력한 AOE 및 DPS 는
를 설명하지 않습니다인어가 가득 찰 것이다: 설명하지 않는다
은갈고리 필립: 9 관까지 쳐서야 나왔고, 10 관부터 테스트를 시작할 수 밖에 없어요.
인어: 0
거북이: 0
인어법사: 저는 8 관시부터 2 급까지 모든 회혈이 날카로워요. 후기에는 위풍당당할 것 같아요.
둘째, 주인공류
일반 공격 플러스 1: 설명하지 않습니다. 세 번째를 낼 수 있기 때문에 7 관까지 2 급을 추가했고, 가능한 한 빨리 HG 를 모으기 위해 괴상한 용도를 골랐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HP 플러스 1: 설명하지 마세요. 그렇지 않으면 피부가 너무 바삭해요
보통 군공 기술, 거북이 껍질을 돌리는 그 수법, 빙리: 당분간
를 추가하지 않는다거북파 연격: 8 관문 뒤에 1 을 더하다. 이유 없음
셋째, 방어 클래스
HP: 1 을 추가했는데 9 관까지 통과하면 일시적으로 괴물이 내 기지에 접근할 수 없어서 추가해도 안 보여요.
기타: 아직 잘 안 써요.
넷째, dnf 수호자 제단 해적 분석:
제 1 관부터 제 3 관까지 (1-1, 1-2, 1-3): 설명하지 않고, 손을 연습하는 사람, 인어를 가득 채우고, 인어대법은 뇌통관이 없다.
4 관문 -9 관문 (1-4, 2-1, 2-2, 2-3, 2-4, 3-1
그런 다음 HG 를 150 으로 올리고 무한한 파란 그림자를 눌렀습니다. 8-9 관후기에는 인어법사가 나올 수 있고, 집단은 피토치카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5-8 보호기지에는 풍기사기습이 있으니 소환을 유지하면 됩니다. 자신이 과거에 때려도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Dnf 수호자 제단 10 ~ 12 관 단순 모드 공략 추가:
10 관문은 마침내 분수령이 되었는데, 나는 이때 좀 씻었다.
첫째, 소환 클래스
인어가 가득 찰 것이다: 설명하지 않는다
블루 섀도우 필수: 강력한 AOE+DPS
수컷 인어 0, 거북이 0, 인어법사 0, 은갈고리 필립 0, 엘리트 악어 0
둘째, 주인공류
일반 공격: 처음에는 저항하고, 그물을 치우는 데 사용되며, 특히 11, 12 관에서는 효과가 뚜렷하다.
HP full: 특히 12 번 게이트에서는 분명합니다
보통 군공 기술 0, 거북이 껍질을 돌리는 그 수법 0, 거북이 껍질 0, 얼음 이자 0
거북파 연타: 1 (올릴 수 있음)
셋째, 방어 클래스
HP: 1
를 추가했습니다수도꼭지 총: 최소 1
고블린: 0/ 인상 가능
넷째, dnf 수호자 제단 해적 분석
제 10 관 (3-2): 처음부터 돌진해 힘껏 버티고, XXX, 거북파가 연타하며, 실수하면 얼음으로 어지럽히고, 30HG 를 모아서 인어 3 마리 정도에 놓고, 첫 번째 파동을 받치고, 70, 1-2 마리의 파랑을 모았습니다
참고: 5 월 12 일 개판 후 차는 패체로 바뀌었고, 처음부터 돌진하면 위험하니 화포 앞에서 지키는 것이 가장 좋다. 그리고 인어 3 마리 정도를 떠받치고, 주인공은 거북파/얼음/만급으로 포학했다. 왜냐하면 차패체 때문에 지금 괴물이 내리는 것이 더 좋다. 환각자를 불러 주신 건의에 감사드리며, 코블린 활을 가득 채울 수도 있습니다. 앞에서 사살하고, 더 큰 선회의 여지를 가지고 있고, 그리고 차패체가 있기 때문에, 후기의 앞에 있는 파란 그림자가 때로 차가 지나가는 것을 막을 수 없을 때도 있으니, 돌아가서 보호하도록 주의해 주십시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1 번 (3-3): 10 번과 비슷할 것 같은데, 장면에 따라 임기응변에 따라 약간의 조정은 괴물파의 시간을 지켜보는 것이다.
제 12 관 (3-4): 움푹 들어간 아빠, 이번 이닝, 소두무장왕은 시작하자마자 나타났어요. 괜찮아요. 당황하지 마세요. 천천히 움직여요. 30HG 정도 버텨요. 인어 2 ~ 3 마리, 그리고 70 마리, 파란 그림자 2 마리, 인어 2 마리 더 주세요.
블루 섀도우 안정 공세 후 인어법사가 피를 흘리는 것을 추천합니다. 후기에 중요하며, 전차를 치고 또 출격하고 나무까지 나오며, 자신도 보호해 주세요. 보통 블루 그림자는 소왕에게 대항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블루 그림자가 계속 버티고 있습니다. 이 관문은 승리입니다. 시간이 끝나면 우왕 한 명만 남색 그림자로 끝낼 수 있습니다. 저는 중도에 75 명을 저장해서 엘리트 악어를 소환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악어
Dnf 수호자 제단 해적 팁:
1: 앞으로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주요 이동 수단
2: 3 관문을 칠 때마다 적어도 한 번은 크레저의 깨달음 (HP 상한선) 을 높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다음 관문 병사 3 칼이 널 해킹할 수 있다
3: 보통 적병 공격은 패체이지만, 네가 먼저 그를 공격하면 계속 때릴 수 있다. 물론 미스는 한 번 때리면
를 맞을 수 있다4: HG 슬롯을 올리는 데는 Z 키를 사용할 수 있고, 가능한 한 빨리 올릴 수 있습니다. 첫 번째 파동은 직접 10 급으로 모아지고, 초기 병사는 스스로 때리고 등주먹을 하며, 30 을 언급하면 다음 HG 업그레이드를 직접 짱 할 수 없습니다. 적군 수가 좀 많습니다.
약 3 ~ 4 명의 병사를 불러서 막고 70 을 더 모을 수 있다. 또: 70 이후에는 150 을 모을 수 있지만, 무궁무진한 패턴은 쓸모가 없다. 네가 150 일 때 적군이 큰 파문에 다다랐다.
5: 보스를 보고 올라가지 말고 혈액의 3 분의 1 을 휘둘러 주세요.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무뇌로 인어공주 거북이를 부르고 뒤에서 무한히 등주먹
6: 거북이 껍질을 회전시켜 파란색이 매우 심하므로
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7: 거북이 껍질을 뚫으면 화력을 끌어들일 수 있고 동시에 피를 흘릴 수 있지만, 아직 다 읽지 않으면 나올 수 있는 순간이 무적이 아니다.-만약 전선에 있다면 한 대 맞을 가능성이 높다.-이것은 득실할 수 없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스스로 방패를 열지 말고, 가끔 뒤에서 그를 깨우는 것이 좋다.
8: 2.6 까지 인어공주는 가격 대비 성능이 매우 뛰어나
를 가득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9: 그 유리벽이 터져도 소용없다. 뒤에는 적의 출병점이 있지만 출병점은 무적이다. 그래서 그가 다시 싸울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그 벽을 고집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