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0 시간 정도, 하루 종일 어차피 쳤어요.
S 와 A 두 개의 엔딩이 맞았는데, 엔딩은 진짜 결말이지만 개인적으로 A 결말을 선호하는데, 결국 S 결말이 너무 많아서 나중에 설명하지 않았다.
0: 게임 전체가 플레이어에 대한 압박감이 DR1 보다 더 컸다. 왜냐하면 게임은 시간에 대한 개념이 너무 빡빡하기 때문이다. 본인이 CASE0 에서 물려받은 LV5 아카이빙, (돈은 상속하지 않고, 다른 것은 할 수 있다), 전체 게임은 기본적으로 지시를 보고 멈추지 않고, 가급적 길에서 지체하지 않고, 한가로이 돌아다닐 시간이 전혀 없고, 이렇게 하는 것은 마지막이다. NOTEBOOK 에는 아직 많은 사람들이 발견하지 못했는데, 3 주목은 피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게임의 난이도가 크게 떨어지자, DR1 장갑차를 운전하는 SB 노인이 한참 동안 싸웠는데도 포기했다. 。 DR2 는 오렌지 쥬스를 마시며 방망이를 휘두르며 모든 사람을 죽였다.
1: 지도는 대략 1 대 1 이다. 2~1. 5 배 (1 ~ 2 층만), 말엘의 전체적인 디자인이 바뀌었지만 프로듀서는 친근감을 주기 위해 이전에 사용했던 점명과 지역명을 모두 추가했다. kicksforher2B 가 쓸 수 있는 점명은 당연히 다시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킹, 킹, 킹, 킹, 킹, 킹, 킹, 킹, 킹) 지하지역에는 운전할 수 있는 차가 있어 지름길로 쓸 수 있을 것 같지만, 그렇지 않다. 지하로 가는 각 accesspoint 는 거점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NPC 도 플레이어의 차에 함께 움직일 수 없고, 넓은 구역까지 더해지면 지하 level 은 좀비를 학대하는 놀이터가 되고, 최대로 추진극의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이 제작팀이 디자인한 지도는 순전히 난감한 플레이어였다. 초기에는 쇼트컷이 없기 전에 여러 가지 불편함이 있었다. DR1 은 적어도 거점에서 몇 번 나가면 어디든 갈 수 있는 아트리움으로 들어갈 수 있다. 게임에서 네가 거점에서 나온 이 royalflushplaza 라는 지역은 중심 허브와 교차하지 않았다. 플레이어는 최소한 다른 지역을 걸어야 아트리움으로 갈 수 있다. 그리고 이 지역에는 좀비의 수가 아직 적지 않다. 스케이트보드가 미끄러져 두 번 부딪쳐도 없어지고, 밀릴 차도 없기 때문에 매번 royalflushplaza 를 걸을 때마다 고문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 좀비의 수가 크게 늘었고, 셋째 날은 천지를 깔고 너에게 달려드는 것이었지만, 다행히 게임의 난이도는 여전히 OK 였다. 좀비가 밀집된 곳에서도 물릴 수 없었다.
4: 새로 설계된 특수적 LOOTER 는 불을 틈타 약탈한 강도다. 이 적은 본인이 어리석어서 그 뜻을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을 용서하고, 피비 좀비보다 조금 두껍고, 말을 좀 하고, 500 경험을 더하고, 노인이 몽둥이를 두 개 떨어뜨리면 좀비 10 개 모두 500 개 경험이 있다. 그리고 이 SB 도 좋은 것을 잃지 않기 때문에 나중에는 보기도 귀찮다.
5: 화면 세부 사항은 DR1 보다 훨씬 좋지만 프레임 수는 칭찬할 수 없습니다. 아직 프레임에 영향을 미치는 게임만큼 심각하지는 않지만 좀비는 주인공이 몽둥이를 던지는 것을 보면 힘이 든다.
6: 무기의 디자인은 DR1 과 마찬가지로 종류가 다양하지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몇 가지뿐이다. 그리고 각종 재료가 부족해서 못과 방망이가 나오자마자 위력적이고 위압적이어서 새 무기를 쓸 여유가 없다. DR1 에는 적어도 전기톱만 오랫동안 손에 들고 있다가 길에서 주운 도끼 야구방망이로 엉망진창이다. DR2 는 기본적으로 본인이 놀고, 나와서 Spikebat 두 개를 만들고, 사람을 구하고, 돌아오는 길에 한 개를 썩히고, 완벽한 사람을 구하는 도중에 두 개를 더 하고 다음 임무를 이렇게 한다. 속도가 빠른 보스가 아니라면, BOSS 에 몇 발의 총을 가야 할 수도 있다. 그렇지 않으면 기본적으로 못 막대기 한 마리가 게임 전체를 돌아다닌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7: 돈! 사방에 TMD 가 돈이야! 하지만 100 달러에 간식을 사는 것은 인플레이션도 너무 터무니없다. 그리고 게임의 돈은 게임에서 그 특별한 소품을 사는 것 외에 가게에서 살 수 있는 것은 모두 스스로 조합하거나 주울 수 있는 물건이다.
아니면 죽은 비싼 차 열쇠 같은 거요. 그래서 상점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게임 플레이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 오지 않았습니다. 물론 매장을 숨길 수도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anotherstory 입니다. 또한 돈에 관해서는, 게임에서 현실과 같은 점은 기본적으로 현금 인출기에 돈을 가져가야 한다는 것이다. 다만 게임에서는 박살 내고, 현실에서는 카드를 가져가는 것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돈명언)
8: Side Quest 별로 연구하지 않아서 오토바이 개조 같은 게 재미있을 것 같아요. (실제로 호랑이를 노후할 수 있다니)
9: 콤보카드도 대부분 쓸모가 없다. 카스 0 을 해본 사람들은 조합무기 8 가지가 당신이 사용하고 싶은 것이 바로 그 두 가지라는 것을 알고 있다. DR2 포지티브 역시 그 두 가지다. 최대 BL 엠보 (다이너마이트 활) 와 디펠러 (망치+도끼), Knie 까지 추가한다. 。 위의 몇 가지를 제외하고는 실용적이거나 재료가 도처에서 볼 수 있는 것은 거의 없다. 본인이 발굴한 것이 충분히 깊지 않을 수도 있다.
10: 사람을 구하면 손을 잡을 수 없다. 그러나 특정 상황에서는 사람을 안고 일어나 다른 사람을 휠체어 등에 태울 수 있다. 다른 것은 역시 DR1 과 같고, 개인적으로는 NPC 가 DR1 보다 더 많다고 느끼고, 첫 번째는 피보다 많고, 두 번째는 쉽게 잡히지 않는다.
11: coop 과 대전은 무조건 시험해 보고 말하지 않는다.
12: 음악은 전반적으로 DR1 보다 강하다. 특히 피코와 만났을 때 음악이 상당히 잘 들어맞았지만 엔딩곡은 힘이 없다. Alternative 는 침대 소리를 부를 수 있다. DR1 의 끝에 있는 그 sacrifice 는 아직 MP3 에 있다.
13: 게임의 화풍과 인설은 개인적으로 90 점을 주었다. (마지막으로 한 무리의 모델링/미손가락은 모두 국인이고, 노자 내 소들은 얼굴에 가득하다.) 그리고 M 급 게임으로서 게임의 성인 분위기는 상당히 무거웠다. 프로듀서도 척도를 잘 파악할 수 있었다. 게임과 많은 애니메이션이 딱딱한 점이 낮은 학우들에게 상당한 충격을 주었다. 구체적인 것은 말하지 않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4: 성취를 채우는 데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15: 우선 이렇게 생각하고 보충합니다.
다음은 심득이다. 스포일러가 있을 것이다. 비침 없이 pagedow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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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pikebat 은 신기로, casezero 를 해본 사람은 다 알고 있고, 다시 공격하지 말고, 영원히 가벼운 공격으로, 범위도 일반 좀비를 죽일 수 있을 만큼 위력이 있다.
2: 게임이 기자로 발전하여 당신을 securityroom 으로 데려갈 때, 반드시 그 방에 있는 rescue 책을 가져가야 합니다. 이 책의 역할은 사람을 구하는 경험을 25 씩 늘리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장기적으로 몸을 가져오면 등급을 빠르게 올릴 수 있다.
3: 사우나 안에서 잊혀진 그 여자는 꼭 구해야 하고, 구해준 뒤 RoyalFlush 에서 palisades 까지 shortcut 을 알려드릴게요.
4: 초기와 중기에 비교적 좋은 응답 소품은 orangejuice, item 와 같은 병에 든 제품으로 한 번에 3 시 혈액에 답합니다. 보통 중초에 7 개의 항목 빈자리가 있는 경우 자신은 두 개의 SpikeBat, 두 병의 orangejuice, 한 개의 산탄 (shoo 포함) 입니다
5: Case3 누군가가 카지노를 빼앗으러 올 것이다. YucantanCasino 의 cashier 지역은 동시에 열리고, 안에는 LMG, 200 발의 총알이 들어 있다. 빈 총을 겨냥하지 않는 것은 모두 선두이고, 포위신기를 풀고, 다른 두 카지노의 Cashier 구역에도 G36C 와 비슷한 총이 있지만 LMG 에 비하면 안 된다.
6: 게임 중반에 조미렉스를 찾지 못하면 돈이 극도로 부족할 수도 있고, 이전에도 현금 인출기를 타면 좋다고 말했었는데, 평소에 현금인출기가 있는 것을 보면 망가져야 한다. 극단적인 빈혈이 없으면 2500, 상점에서 조미베레스 1 위 25,000 을 팔고, 각각 25,000 을 올려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7: 다중 스토리지! 사람을 구한 후에는 반드시 화장실에 가서 보관해야 한다!
8: case2 ~ case3 이 시간 동안 유카니노는 첫 번째 피초와 그의 호랑이를 만날 것이고, 피코 방망이는 몇 번 찍어서 죽이고, 호랑이는 절대 죽이지 마라. 그것은 sidequest 중 하나이다.
9: 사람을 구하는 도중에 피코를 만난다면, 가능한 한 NPC 가 피코의 주의를 끌게 하고, 스스로 뒤에서 두드려라. 또한 NPC 의 혈액량을 증가시킨 책 한 권을 가지고 한 사람이 몽둥이를 보내 NPC 그룹 연습급을 가져올 수도 있다. 。 。 。
10: 뒤에서 받은 초음파총은 독가스에 감염된 좀비에게만 유용하며 함부로 놓지 말고 뒤에서 포위를 풀어야 할 때 유용합니다.
11: overtime 에 들어가는 조건은 마지막 CASE 의 부차적인 임무를 완수하는 것입니다. 즉, zombrex 를 찾아 흑에게 주는 것입니다. 그가 주사를 맞으면 노인을 죽이고 overtime 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에게 zombrex 를 주지 않으면 주인공은 결국 좀비화된 흑색에 의해 죽을 것이다.
12: A 결말의 보스, 루틴은 DR1 과 비슷하며, 마지막은 끝에서 두 번째 보스 (즉 A 결말의 보스) 타법과 같다. 먼저 거리를 당긴 다음 보스에게 정면으로 뛰어가서 두 다리를 뛰면, 네가 다리를 날린 후 착지한다. 이때 적의 공격은 무효다. 일어서서 거리를 벌려 계속 뛰어다닌다. 만약 피가 없으면 L3 에 따라 음식을 찾아 주위를 너무 많이 먹지 마라. 본인은 40 급에서 기본적으로 15 발로 최종 보스를 죽인다.
13: 많은 생존자들이 있다. 게임에는 힌트가 없다. 스스로 발굴하거나 공략을 기다려야 한다.